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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소프로필 미리스테이트 시장 : 형태별 (고체, 액체, 고형 용융물, 과냉각 용융물,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이소 프로필 미리 스테이트 시장은 2024 년에 8,470 만 달러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9.5 %의 CAGR로 성장하여 2030 년에는 1 억 4610 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소프로필 미리스테이트(IPM)는 이소프로필 알코올과 미리스틱산에서 추출한 에스테르로, 화장품 및 의약품 제형에서 활성 성분의 피부 흡수를 향상시키기 위한 극성 완화제로 사용됩니다. 투명하고 무색의 오일과 같은 액체 형태로 피부 보습제, 약물 침투 촉진제, 페디큐어, 화장품 성분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IPM은 주로 의약품에서 피부를 통한 약물 침투를 향상시키고 머릿니를 코팅하고 왁스 외골격을 파괴하여 머릿니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장 역학:
드라이버:
개인 그루밍과 미용에 대한 강조 증가
개인 그루밍과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면서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서 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는 뛰어난 피부 완화 특성과 피부 질감과 흡수력을 개선하는 능력으로 로션, 크림, 메이크업에 선호되는 성분입니다. 기름기가 없고 가벼운 제형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다양한 제품에 IPM이 채택되고 있습니다.
제한:
알레르기 반응 가능성
규제 조사와 천연 대체제로의 전환은 제조업체의 규정 준수 비용 증가로 이어질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흡입형 향수(IPM)의 시장 성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자극성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로 인해 제조업체는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낮은 성분을 우선시하게 되어 시장 성장에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기회:
양식업의 기술 발전
양식 관행의 발전으로 인해 양식 관련 제품에서 지속 가능한 성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수생 생물의 건강과 성장을 향상시키기 위해 완화제 폴리머(IPM)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개선된 사료 배합 및 건강 관리 시스템과 같은 양식 기술의 혁신은 수생 생물의 영양분 전달과 흡수를 개선하기 위해 IPM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위협:
합성 대체품과의 경쟁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합성 대체품으로의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특히 천연 성분을 선호하는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부문에서 사출 성형(IPM)에 대한 관심이 감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IPM 제조업체는 연구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통해 제품 제공을 개선하고 합성 대체재와 IPM을 차별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IPM)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수요의 변동과 공급망의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봉쇄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비필수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감소했으며, 특히 IPM의 주요 소비처인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소비가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제약 산업은 국소 제형에 사용되기 때문에 IPM에 대한 꾸준한 수요를 보였습니다.
고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체 이소 프로필 미리 스테이트 (IPM)는 화장품, 의약품 및 화장품에 사용되는 다목적 성분으로 제품 질감과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고체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제품은 국소 제품의 활성 성분 흡수를 향상시키며,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성장하는 제약 산업에서 사용되어 그 수요를 뒷받침합니다.
향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수 부문은 향기의 지각 강도를 향상시켜 귀중한 성분으로 만들고 이소 프로필 미리 스테이트는 향수 제형에 사용되는 용매 및 담체로 향기 성분을 용해하고 안정화시키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향기 성분을 IPM과 혼합하면 강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특히 건조 단계의 섬유 관리 제품에 적용하면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크림, 로션 및 기타 화장품의 질감과 퍼짐성을 개선하여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산업에서 완화제, 윤활제 및 농축제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산업에서의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 증가가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이러한 부문에서이 지역의 제조 역량이 증가함에 따라이 성분을 함유 한 제품의 가용성을 높여 IPM 시장의 확장을 촉진하고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개발:
2024년 7월, 바스프는 기존 합성피혁과 관련된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합성피혁인 햅텍스® 4.0을 출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패션 및 자동차 산업에서 친환경 소재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2024년 7월, 바스프와 ‘프라가티’는 성공 코드를 통해 바이오 기반 신발 솔루션에 완전한 투명성 및 추적성을 확대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마자유와 그 파생물이 신발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적용 대상 형태:
– 고체
– 액체
– 고체 용융물
– 과냉각 용융물
– 기타 형태
적용 분야
– 헤어케어
– 스킨케어
– 살충제
– 구강 관리
– 향수
– 보철
– 식품 첨가물
– 지질
– 향료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화장품 산업
– 제약
– 식품 및 음료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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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형태별 글로벌 이소 프로필 미리 스테이트 시장

5.1 소개

5.2 고체

5.3 액체

5.4 고형화 된 용융물

5.5 과냉각 용융

5.6 기타 형태

6 글로벌 이소 프로필 미리 스테이트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6.1 소개

6.2 헤어 케어

6.3 스킨 케어

6.4 살충제

6.5 구강 관리

6.6 향수

6.7 보철

6.8 식품 첨가물

6.9 지질

6.10 향료

6.11 기타 응용 분야

7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이소 프로필 미리 스테이트 시장

7.1 소개

7.2 화장품 산업

7.3 제약

7.4 식품 및 음료

7.5 기타 최종 사용자

8 지역별 글로벌 이소 프로필 미리 스테이트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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