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 기술별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혼합 현실(MR), 확장 현실(XR))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은 2023년에 미화 1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미화 1억 달러에 도달하여 2031년까지 미화 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5.5%입니다.
가상 현실, 증강 현실, 혼합 현실, 몰입형 게임은 신체적, 정신적(의료) 영역 모두에서 의료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몰입형 기술의 예입니다. 몰입형 기술은 정신 건강 상태를 치료하고 의료진을 교육하며 환자 치료를 개선하는 데 새롭고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의료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와 학생들이 실제 환자에게 노출되기 전에 몰입형 기술은 대화형 학습에 활용됩니다. 책이나 영화보다 더 사실적인 이미지를 활용하기 때문에 학습 시간이 단축되고 수술 기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치료 계획은 환자가 자신의 치료 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치료 순응도와 치료 성공률을 높입니다.

몰입형 기술 시장 역학
의료 훈련 및 교육 강화
의료 서비스의 개선과 의료 분야의 발전이 증가함에 따라 향상된 교육을 받은 숙련된 전문가가 필요하며, 기관, 학교 등에서 더 높은 수준의 교육을 채택함에 따라 몰입형 기술 채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 성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의학 교육에서는 교과서와 이론적 지식이 주요 정보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몰입형 기술은 학생들에게 역동적이고 실제와 같은 의료 상황 시뮬레이션을 제공함으로써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0월, 인시아드는 INSEA XR 포털을 출시했습니다. 이 포털은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학습 경험 컬렉션을 호스팅하며, 이러한 몰입형 학습 경험을 전 세계 교실에 제공하기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2023년 3월 3일, GigXR은 기본 생명 유지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모듈을 출시했습니다. 혼합현실 및 가상현실 기업들은 임상의와 수련 중인 의사의 기술 향상을 돕기 위해 몰입형 기술을 통합하는 데 큰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본 생명 유지술은 혼합 현실을 사용하여 심폐소생술이나 제세동기가 필요한 사람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에 대한 규제 장애물
몰입형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한 규제 장애물과 규제 프레임워크는 플랫폼 개발자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불확실성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시장 성장을 저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몰입형 기술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은 기술, 구성 요소,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가상 현실 부문이 시장 성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상 현실은 교육, 훈련 및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실제 상황을 모방하고 공감을 높이며 학습을 촉진하는 역동적이고 몰입감 있는 환경을 구축하여 교육 및 의료와 같은 분야를 발전시킵니다. 가상현실 솔루션은 통증 관리, 재활 또는 의료 교육을 위해 설계된 가상 환경에서 의료진과 환자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합니다.
기술 발전과 의료 산업에서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분야가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1월, 페넘브라(Penumbra, Inc.)는 재활을 위한 최초의 비테더링 전신 몰입형 헬스케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최신 REAL y 시리즈 제품은 상체 및 하체 센서를 사용하여 임상의가 전신의 움직임과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23년 5월에는 SimX 가상현실 플랫폼에서 새로운 의료 시뮬레이션 패혈증 시나리오를 출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학습자가 다양한 의료 응급 상황을 파악하고 관리하는 능력을 테스트하는 동시에 의사소통 및 환자 관리 기술을 연마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은 예측 기간 동안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몰입 형 기술 시장 지리적 분석
북미는 몰입 형 기술 시장 점유율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의료 서비스 개선에 대한 수요 증가와 기술 발전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에서 지배적 인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료 발전과 건강 관리에 사용할 수있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개인 간의 인식 프로그램이 증가하는 것도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요인입니다.
예를 들어, 2023년 7월, EON Reality는 획기적인 애플리케이션인 ‘라이프 롱 AI 컴패니언’을 출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은 첨단 증강현실(AR)과 인공지능(AI) 기술을 완벽하게 통합하여 노화 경험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2023년 6월 14일, Wolters Kluwer Health와 Laerdal Medical은 간호를 위한 vrClinicals를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가상현실(VR) 기반 학습 솔루션은 학생들이 교실에서 바쁜 병동으로 이동하여 여러 환자 중 간호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실습의 요구사항과 같은 실제와 같은 문제에 직면하게 함으로써 오늘날 간호 교육과 간호 인력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들이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가 몰입형 기술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코로나19는 몰입형 기술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의료 전문가가 원격 제어를 통해 환자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이러한 기술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대면 치료의 제한으로 인해 봉쇄 기간 동안 몰입형 기술과 그 시뮬레이션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기술, 구성 요소,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을 기반으로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동향과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몰입형 기술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엑셀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기술별 스니펫
    2. 구성 요소별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의료 훈련 및 교육 강화
        2. XX
      2. 제약
        1.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에 대한 규제 장애물
        2. XX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환급 분석
    6. 특허 분석
    7. SWOT 분석
    8.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기술별
    1. 소개
      1.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 지수, 기술별
    2. 가상 현실(VR)*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증강 현실(AR)
    4. 혼합 현실(MR)
    5. 확장 현실(XR)
  8. 구성 요소별
    1. 소개
      1. 구성 요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구성 요소별
    2. 하드웨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헤드셋
      4. 센서
      5. 컨트롤러
      6. 햅틱 디바이스
    3. 소프트웨어/플랫폼
    4. 서비스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진단 및 치료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데이터 시뮬레이션
    4. 데이터 시각화
    5. 원격 환자 제어
    6. 교육
    7.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지역별 주요 역학 관계
      3.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술별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글로벌 몰입형 기술 시장 : 기술별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혼합 현실(MR), 확장 현실(XR))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