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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 : 제품 유형별 (일회용 병원 용품, 환자 검사 장치, 수술실 장비, 이동 보조/운송 장비,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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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9.9%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병원 용품은 병원, 의료 센터 및 개인 클리닉과 같은 현장에서 사용되는 장비 및 의료 기기를 말합니다. 병원에서는 의료용 레이저, 내시경, 진단 장비 및 치과 장비와 함께 안전성이 강화된 장치도 공급합니다. 최근에는 의료 기기에 기술이 접목되고 최신 의료 기술, 진단 기술이 향상되면서 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의 수요가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DataM Intelligence에 따르면 병원 용품 시장 연구 분석은 양적 및 질적 데이터가 포함 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시장 세분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전망과 예측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국, 캐나다, 브라질,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러시아, 유럽 국가, 아랍 에미리트, 사우디 아라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일본, 중국, 인도, 한국, 호주 및 전 세계 나머지 국가와 같은 주요 국가에 대한 존중과 함께 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 규모, 성장, 최신 동향, 기회 및 2029 년까지 예측을 글로벌 시장과 함께 제공합니다.
모든 지역 중에서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병원 용품 시장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반면 유럽 병원 용품 시장은 2024-2031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계속 존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병원 용품 시장 동향
병원 용품 시장 성장은 성병 및 폐렴구균성 질환과 같은 공동 및 염증성 질환의 발생률 증가, 병원 감염에 대한 대중의 인식 증가, 개발도상국의 병원 용품에 대한 높은 수요, 의료 부문의 기술 발전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성병 및 폐렴구균성 질환과 같은 공동 및 염증성 질환의 발생률 증가는 예측 기간 내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성병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건강 문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성병에는 일반적으로 성행위를 통해 전염되는 25~30가지 이상의 전염병이 포함됩니다. WHO에 따르면 2015년에는 약 11억 명의 사람들이 HIV/AIDS 이외의 성병에 걸렸습니다. 2019년에는 매일 100만 명 이상의 성병(STI)이 발생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매년 클라미디아, 임질, 매독, 트리코모나스증과 같은 4대 성병 중 1가지 성병에 새로 감염되는 사람은 3억 7,600만 명으로 추산됩니다. 따라서 성병 발생률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 병원용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폐렴구균 감염은 전 세계적으로 이환율과 사망률의 중요한 원인입니다. WHO에 따르면 2015년 폐렴으로 92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사망했으며, 5세 미만 어린이 전체 사망자의 약 16%를 차지했습니다. 폐렴은 여러 가지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쇄상구균 폐렴 박테리아가 전체 세균성 폐렴 사례의 3분의 2 이상을 일으키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사망자의 대부분은 개발도상국에서 발생했으며, 2세 미만의 어린이가 불균형적으로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병원 내 감염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관련 시장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병원 내 감염 예방을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 프로그램이 의료 전문가와 환자들 사이에서 인식을 높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CDC의 ‘2007 격리 예방 조치 지침: 의료 환경에서의 감염원 전파 방지”는 의료 환경에서 예상되는 모든 감염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지침은 개별 병원에서 필요한 경우 격리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한 도구와 제안을 제공합니다. 2004년에 WHO는 환자안전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회원국들에게 글로벌 의료 문제로서 환자안전 문제에 관심을 기울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WHO 환자안전 프로그램은 전 세계 환자안전 개선을 조정, 전파,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클린 케어는 더 안전한 케어(손 위생 관행)와 안전한 수술은 생명을 구한다(수술 체크리스트)는 이 분야에서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가장 잘 알려진 두 가지 WHO 이니셔티브입니다.
의료 부문의 기술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특수 수술실 테이블, 수술실용 발광 다이오드(LED) 조명, 사전 충전 주사기, 플라스틱 주사기, 일회용 주사기, 디지털 체온계 등의 기술 발전이 병원 용품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 맞춤형 의료, 원격 의료, 3D 프린팅, 블록체인 기술, AI 및 머신러닝 등은 최근 헬스케어 분야의 트렌드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홈 케어 서비스의 등장은 시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료 사회 복지 서비스, 간호 서비스, 영양 서비스 등과 같은 여러 재택 간호 서비스의 출현은 예측 기간 동안 병원 용품의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가정 간호 및 호스피스 협회에 따르면 가정 간호는 1880년대에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협회에 따르면 현재 약 1,200만 명의 개인이 33,000개 이상의 제공업체로부터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2009년에는 재택 의료에 대한 연간 지출이 72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또한 재택 의료 제공자의 존재는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4시간 홈 케어®와 같은 재택 의료 기관은 스스로 돌볼 수 없거나 일상 생활 또는 병원 진료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들에 따르면 2050년까지 미국의 65세 이상 인구는 8,800만 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국적으로 200만 명 이상의 재택 의료 종사자가 고객을 위해 개인 관리 및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구 고령화에 따라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병원 용품 시장 세분화 분석
유형에 따라 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은 일회용 병원 용품, 환자 검사 장비, 수술실 장비, 살균 및 소독 장비, 이동 보조 및 운송 장비, 주사기 및 바늘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일회용 부문은 예측 기간 내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회용 병원 용품은 모든 병원에서 대량으로 소비되는 소모품, 의료 기기 및 일회용 장치와 같은 일회용 제품입니다. 검사 가운, 석션 카테터, 붕대 및 랩, 수술용 스펀지, 장갑, 마스크, 피하주사바늘, 주사바늘 등의 제품은 청소부터 수술실까지 모든 병원 직원들이 지속적으로 사용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행정 부서에서도 사용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병원 내 감염에 대한 안전과 청결, 그리고 병원 전체의 위생 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디바이스의 도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은 병원, 클리닉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병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병원 수 증가, 고혈압, 비만, 당뇨병과 같은 생활 습관병의 유병률 증가, 다양한 진단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따라서 질병의 증가로 인해 병원과 의료 업계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최신 의료 기술을 병원 용품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 설립, 인수 합병, 동료 및 기타 형태의 합작 투자를 통해 다양한 사회적 자본이 병원 시장으로 유입되는 것은 많은 사립 병원의 확장을 가져온 중요한 요인 중 일부입니다.
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는 2018년 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채택된 비용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절차에 대한 높은 관심, 염증성 및 병원 획득 감염의 발생률 증가, 심혈관 질환, 당뇨병, 고혈압 및 비만과 같은 생활 습관 기반 질병의 유병률 증가, 전례 없는 속도로 증가하는 노인 인구로 인해 예측 기간(2019-2026년) 동안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병원 내 감염, 염증성 질환의 발생률 증가와 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병원에서만 매년 약 170만 건의 감염과 99,000명의 사망자가 발생한다고 CDC는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감염 중 32%는 요로 감염, 22%는 수술 부위 감염, 15%는 폐렴(폐 감염), 14%는 혈류 감염으로, 의료기관에서 발생하는 감염 중 32%가 요로 감염입니다. CDC는 매년 약 2천만 건의 새로운 성병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성병으로 인한 미국 의료 시스템의 비용은 2008년에 연간 160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HAI 예방을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의 존재는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09년 2월 17일에는 2009년 미국 복구 및 재투자법(The American Recovery and Reinvestment Act of 2009)이 법으로 제정되었습니다. 복구법에는 HAI 예방 및 감소를 위해 주정부를 지원하는 데 5천만 달러가 승인되었습니다. 이 기금의 대부분은 의료 관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HHS 실행 계획에 명시된 활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업체들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병원 공급 회사, 3M 건강 관리 회사, 카디널 건강 Inc, 맥케슨 공사, 스트라이커, 메드트로닉은이 지역에서 널리 퍼진 병원 용품 제조업체 중 일부입니다. 따라서 저렴한 제품의 가용성으로 인해 산업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료에 대한 수요 증가와 의료비 지출 증가가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인구조사국 데이터에 따르면 2016년 의료기기 및 체외 진단에 대한 지출은 1,731억 달러로 전체 국가 의료 지출의 5.2%를 차지했으며, 의료기기 지출은 1989년 이후 연평균 6.1%씩 증가하여 전체 국가 의료 지출의 6.3%에 비해 증가율이 높았습니다. 2017년 국민의료비 지출에 따르면 2017년 국내총생산에서 의료비 지출이 차지하는 총 비중은 17.9%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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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연구 목적 및 보고서의 범위
  1. 정의 및 개요
  2.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니펫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3.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성병 및 폐렴구균성 질환과 같은 공동 및 염증성 질환의 발생률 증가.
        2. 병원 획득 감염에 대한 인식 증가.
      2. 제약
        1. 재택 간호 서비스의 등장.
      3. 기회
      4. 영향 분석
  4.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규제 분석
    3. 공급망 분석
    4. 가격 분석
  5.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제품 유형 세그먼트 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일회용 병원 용품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2016-2025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6년
    3. 환자 검사 장치
    4. 수술실 장비
    5. 이동 보조 및 운송 장비
    6. 멸균 및 소독 장비
    7. 주사기 및 바늘
    8. 기타
  6.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부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6-2025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6년
    3. 클리닉
    4. 기타
  7. –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지역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9. 기업 프로필
글로벌 병원 용품 시장 : 제품 유형별 (일회용 병원 용품, 환자 검사 장치, 수술실 장비, 이동 보조/운송 장비,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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