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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고밀도 폴리에틸렌 병 시장 : 모양별 (실린더, 원형, 사각형, 직사각형, 타원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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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고밀도 폴리에틸렌 병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높은 CAGR에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의 플라스틱 병은 저렴하고 내충격성 및 내화학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수분 차단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HDPE 수지를 사용합니다. HDPE는 주로 우유와 주스 병을 만드는 데 사용되지만 내화학성 특성으로 인해 가정용 화학 물질과 세제를 담을 수도 있습니다. 착색 또는 착색된 HDPE 병은 파손 방지 특성이 강화되었습니다.
HDPE 플라스틱은 약간 뻣뻣한 내충격성과 높은 수분 장벽을 갖춘 병입니다. HDPE 플라스틱 병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이 플라스틱 병은 다양한 마개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흰색, 천연색 및 호박색 HDPE 플라스틱으로 제공됩니다.
시장 역학
전 세계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병 시장의 성장은 친환경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와 국내 부문에서의 사용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병에 대한 수요 증가
친환경 병에 대한 수요 증가는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병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은 전 세계적으로 도시 고형물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입니다. 플라스틱은 모든 주요 생활폐기물 범주에서 관찰되지만, 포장재 범주는 2018년에 1,450만 톤 이상으로 가장 높은 플라스틱 톤수를 기록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재활용 플라스틱의 양은 비교적 적은 편이지만, 2018년 재활용률은 8.7%로 300만 톤에 달했습니다. 일부 특정 유형의 플라스틱의 재활용은 더 중요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DPE 천연 병의 재활용률은 2018년에 거의 3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과학적 테스트에 따르면, 전체 플라스틱 병의 97%를 차지하는 HDPE는 최소 10번 이상 재사용되어 새 병으로 재활용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친환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회사에서 지속 가능한 HDPE 병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에 베리 글로벌 그룹과 부미는 냉압착 사탕수수 엘릭서를 위한 100% 사탕수수 기반 HDPE 병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12온스 HDPE 병은 물 소비량 22.0% 감소, 화석 연료 소비량 62.6% 감소, 온실가스 배출량 89.5% 감소(연간 12톤 CO2 상당)로 인해 부미의 표준 페트병을 대체할 것입니다.
시장 내 대체품의 존재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병 시장은 대체재의 존재로 인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페트병은 투명도가 높고,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가볍고 액체와 가스에 강하다는 다양한 특성으로 인해 HDPE 병의 시장 점유율을 저해해 왔습니다. 또한 페트병은 희석된 산, 알코올 및 오일에 대한 내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PET 수지는 HDPE 수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25~30% 저렴하고 재활용률이 HDPE와 동일합니다. HDPE 병은 또한 인체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일반 플라스틱과 관련된 에스트로겐 화학 물질을 배출하여 예측 기간 동안 HDPE 병 시장 성장을 억제합니다.
COVID-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HDPE 병 업계의 이해 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식음료 및 화장품 업계에서 HDPE 병에 대한 수요의 대부분이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코로나19의 확산은 이러한 산업에 악영향을 미쳐 HDPE 병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반대로, 전 세계적으로 의약품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제약 산업에서는 HDPE 병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도 정부는 여전히 인력의 절반만 근무하고, 업계에서 운영 시간을 제한하고, 운영 시간을 줄여 시장의 생산주기를 방해하는 등 다양한 제한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손실은 상업, 산업 및 가정 부문의 수요 감소와 함께 반영됩니다. 그러나 시장은 팬데믹 이후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며, 각 부문은 통합된 손실을 회복하기 위해 생산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최종 사용자에 따라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병 시장은 유제품, 화학, 화장품, 제약, 식음료, 가정용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유제품 고밀도 폴리에틸렌 (HDPE) 병 시장은 예측 기간 (2021-2028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제품 병은 예측 기간 동안 고밀도 폴리에틸렌 (HDPE) 병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DPE 병은 이미 우유 포장 우유에 사용되는 유리 및 기타 플라스틱과 같은 다양한 대안을 대체했습니다. HDPE는 높은 재활용률, 강성, 우수한 온도 저항성 및 수증기 장벽으로 인해 우유 병을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HDPE는 제품을 안전하고 신선하게 유지하며 박테리아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우유와 같은 액체 포장 제품에 선호됩니다.
다른 소재에 비해 다양한 기능을 갖춘 HDPE로 만든 새로운 우유병이 출시되면서 시장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이네오스와 락텔은 첨단 재활용으로 만든 최초의 HDPE 우유병을 개발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첨단 재활용 기술로 만든 HDPE를 기반으로 한 14만 개의 우유병 생산 시험은 순환 경제를 향한 중요한 발걸음입니다.
또한 2020년에 폰테라의 우유 라인인 앵커는 뉴질랜드의 사탕수수로 제조된 재활용 가능한 2리터 용량의 새로운 바이오-HDPE 우유병을 출시했습니다. 바이오-HDPE 2L 병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기존 HDPE의 1/8 수준으로, 이는 시장에서 상당한 개선을 의미합니다.
지리적 분석
유럽 지역은 전 세계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병에서 가장 큰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고밀도 폴리에틸렌 (HDPE) 병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DPE 병 시장이 성장하는 주요 이유는 생분해성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우려와 재활용 가능한 대체품으로의 전환입니다. 또한 각국은 다양한 유형의 플라스틱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며, 이는 현지 생산자와 기업이 지속 가능한 포장 대안으로 전환 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들이 HPDE 병을 사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는 이 지역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Alpla는 독일 제조업체 바이어스도르프와 협력하여 NIVEA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고밀도 폴리에틸렌 병을 개발했습니다. 바디 로션 시리즈를 위해 설계된 이 고급 병은 일반적으로 필요한 포장재의 약 절반을 필요로 합니다. 2020년- Henkel AG는 서유럽의 모든 Perwoll 세탁 세제 라인에 대해 완전 재활용이 가능하고 소비 후 재활용이 25% 포함되는 HDPE 병으로 전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2020년에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윤활유 회사 Motul의 새로운 자동차 관리 제품군을 위한 새로운 패키징을 출시했습니다. 카 케어용으로 설계된 500ml HDPE 병은 이 부문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는 제품들과 구별하기 위해 사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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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형태별 시장 스니펫
    2. 용량별 시장 스니펫
    3. 판매 채널별 마켓 스니펫
    4.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5. 지역별 마켓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친환경 패키징에 대한 수요 증가
        2. 국내 부문에서의 사용 증가
      2. 제약 요인
        1. 시장에 대체재가 존재함
        2. YY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형태별
    1. 소개
      1.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실린더*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Round
    4. Square
    5. 직사각형
    6. 타원형
  8. 용량별
    1. 소개
      1.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용량별
      2. 시장 매력 지수, 용량별
    2. 최대 250ml*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250~500ml
    4. 500 ~ 750 ml
    5. 750~1000ml
    6. 1000ml 이상
  9. 판매 채널
    1. 소개
      1. 판매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판매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B2B*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B2C
  10.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최종 사용자별
    2. 유제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Chemical
    4. 화장품
    5. 제약
    6. 식음료
    7. 국내
    8.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형태별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형태별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형태별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형태별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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