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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열차폐 시장 : 유형별 (금속, 비금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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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열 차폐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높은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열된 물체는 열을 방출, 반사, 흡수하거나 단순히 연소되어 항공기에서 떨어져 나가면서 과도한 열을 끌어당기는 열 차폐막에 의해 보호됩니다. 이 문구는 마찰로 인한 열 전달을 위한 배기 열 관리 및 시스템에 가장 일반적으로 적용됩니다.
열 차폐는 과도한 온도와 열 구배로부터 구조물을 보호하기 위해 두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단열과 복사 냉각은 높은 외부 표면 온도로부터 기본 구조를 단열하는 동시에 열을 외부로 방출하는 두 가지 기술입니다. 낮은 열전도율(높은 내열성), 높은 방사율, 우수한 열 안정성은 최적의 작동(내화성)을 달성하기 위해 열 차폐에 필요한 세 가지 특성입니다.
열 차폐는 일반적으로 내연 기관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양의 열로 인해 부품과 차체가 열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대부분의 엔진에 사용됩니다. 우수한 열 차폐막은 보호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닛 아래 온도를 낮추고 흡기 온도를 낮춰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열 차폐막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되지만 대부분 스테인리스 스틸 클립이나 고온 테이프를 사용하여 설치가 간단합니다.

시장 역학
다양한 최종 사용자 영역에서 우수한 단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해당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지속적인 기술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열 차폐 시장이 성장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최종 사용자 영역에서 우수한 단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에서 열 관리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열의 영향으로부터 민감한 차량 부품을 보호하고 탑승자에게 최적의 열 쾌적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차량의 전면부터 후면까지 열 차폐 장치는 복사열, 대류열, 전도열을 적절히 관리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됩니다. 차량당 열 차폐 장치의 양은 매우 다양합니다. 소형 저출력 차량에는 2개의 열 차폐 장치만 필요하지만, 고출력 고급 차량에는 30개까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열 차폐는 주로 엔진룸의 열 관리, 특히 배기 매니폴드와 같은 ‘핫 스팟’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주로 트윈 알루미늄 쉘과 중간 암면 층으로 구성된 다소 단순한 구조였습니다. 더 강력한 엔진, 촉매 컨버터의 도입, 소음 배출을 제한하기 위해 엔진룸을 폐쇄하는 추세로 인해 열 차폐막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주요 최종 사용자 분야는 배기 매니폴드 열 차폐, 촉매 컨버터 열 차폐, 터보차저 열 차폐 및 스타터 모터 열 차폐입니다.
또한 열 차폐는 보닛 아래 온도를 낮추는 데도 효과적이어서 공기 흡입구 온도를 낮추고 결과적으로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배기 가스에 더 많은 열을 유지하여 시스템의 배압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용 히트 쉴드는 종종 소음 감쇠 효과도 포함합니다. 따라서 뛰어난 열 보호 기능으로 인해 다양한 최종 사용자 분야에서 열 차폐막의 최종 사용자 영역이 확대되면서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지속적인 기술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열 차폐 시장이 성장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열 보호(또는 열 관리)는 더 이상 별도의 문제가 아닙니다. 적용 가능한 열 차폐는 포괄적인 시스템 접근 방식으로 다기능 구성 요소에 점진적으로 통합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열 차폐는 연료 소비와 오염 배출을 줄이는 동시에 소음을 원천적으로 처리하는 엔진 캡슐화, 엔진 및 배기 라인의 열 보호 및 소음 관리 솔루션, 경차 승객실의 열 쾌적성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에 점점 더 많이 통합될 것입니다. 어쿠스틱 열 차폐는 우수한 열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외부 소음을 크게 줄여줍니다. 언더바디 열 차폐는 언더바디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언더바디 공기역학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토넘이 새로 개발한 알루미늄 호일 기술은 알루미늄 호일의 열 보호 특성을 언더바디의 플라스틱 복합 부품에 통합하여 별도의 열 차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중저온에 노출되는 언더바디 패널에 이상적인 비용 및 무게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호일은 컴파운딩 및 성형 공정에서 장섬유 열가소성 복합 캐리어(유리 또는 천연 섬유)에 즉시 압착됩니다.
높은 열 차폐 비용과 전기 자동차 판매 증가가 시장 성장을 저해합니다.
열 차폐재의 높은 비용이 시장의 가장 큰 장애물입니다. 새로운 히트 쉴드를 장착하기 위해 배기 시스템을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애프터마켓에서 자동차 방열판은 OEM보다 1.5배 더 많은 비용을 차지합니다. 새 방열막은 개당 약 40달러 이상이며, 고객은 기존 방열막을 제거하고 새 방열막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볼트 몇 개와 판금 몇 개만 있으면 되지만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자동차를 정비소에 가져갈 경우 부품 비용은 약 150달러, 공임은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열차단막은 10만~15만 킬로미터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지만, 비용이나 차량 안전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인해 많은 자동차 소유자가 오래된 열차단막을 새 것으로 교체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배기가스 배출 제한이 강화되면서 전기 자동차는 중요한 이니셔티브가 되었습니다. 배터리 관리 시스템에 열 차폐가 사용되기는 하지만 IC 엔진만큼 일반적이지는 않습니다. 전기차는 엔진보다 훨씬 적은 열을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열 차폐는 시스템의 저온 단계에서 부하를 증가시킬 수 있는 복사열을 포착하여 시스템 운영 비용을 줄여줍니다. 열 차폐는 항상 중요했지만 최근 헬륨 가격의 변동으로 인해 액체 헬륨 시스템의 비용 효율적인 운영에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전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열 차폐 산업의 확장이 다소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열 차폐의 주요 최종 사용자는 자동차 산업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자동차 산업에 큰 타격을 입혔고, 여러 국가가 봉쇄 조치에 들어가는 동안 OEM이 수요를 맞추기 위해 사투를 벌이면서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예를 들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거의 모든 독일 자동차 관련 기업들은 셧다운 기간 동안 직원들을 단기 근무에 배치해야 했고, 직원들은 일시적으로 해고된 후 정부를 통해 수입의 상당 부분을 지원받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위기의 영향은 전례 없는 엄청난 수준입니다. 많은 자동차 소매점이 한 달 이상 문을 닫았습니다. 상위 20개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의 2020년 수익은 불과 2년 전보다 6% 감소한 1억 달러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팬데믹 기간 동안 공급망에 차질이 생겨 시장이 더디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제가 서서히 회복되면서 기업들은 팬데믹 이후 매출과 운영 재개에 대해 낙관적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세분화 분석
글로벌 열 차폐 시장은 유형, 제품,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반사율 및 방사율, 열전도도 및 비열 용량과 같은 알루미늄의 우수한 물리적 특성으로 인해이 세그먼트는 열 차폐 제작에 이상적인 재료입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열 차폐 시장은 금속과 비금속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언급된 재료 중 금속 열 차폐는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금속 열 차폐 부문은 알루미늄 기반 열 차폐로 더 분류되며, 이는 제품의 부문별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알루미늄의 우수한 물리적 특성(반사율 및 방사율, 열전도도 및 비열 용량)은 이 세그먼트를 방열판 제작에 이상적인 소재로 만듭니다. 알루미늄은 반사율이 높고 방사율이 낮기 때문에 적외선을 거의 흡수하지 않고 재방출합니다. 알루미늄의 열 고체 전도성 덕분에 열은 열 차폐막의 모든 핫스팟에서 빠르게 이동합니다.
또한 알루미늄은 비열 용량이 높습니다. 이는 주어진 양의 열 에너지를 흡수할 때 다른 소재에 비해 온도 상승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알루미늄 기반 열 차폐재의 특성은 세그먼트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알루미늄 시트와 포일은 자동차 열 차폐의 다양한 제조 및 서비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높은 패키지 한계를 충족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우수한 성형성입니다. 열 차폐막은 뜨거운 부품을 최대한 완벽하고 밀착되게 덮어야 합니다.
방열판은 일반적으로 공간 제약으로 인해 수많은 부품 사이에 깔끔하게 맞도록 상당히 복잡한 모양으로 제작되며, 특히 엔진룸과 차체 하부 영역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열 차폐막은 자동차 하부에서 15~25mm, 연료 탱크에서 10~15mm, 배기관에서 25~50mm 떨어진 곳에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알루미늄 기반 열 차폐에 대한 최종 사용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해당 부문의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자동차 생산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지역 내 열 차폐 제조업체 수 증가와 같은 주요 추진 요인으로 인해 가치 측면에서 열 차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자동차 생산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지역 내 열 차폐 제조업체 수 증가와 같은 주요 추진 요인으로 인해 가치 측면에서 열 차폐에 대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차량 열 차폐 산업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풍부한 천연 및 인적 자원과 저렴한 노동력, 원자재, 잘 발달된 교통망, 투자자 친화적인 산업 규제로 인해 거대한 산업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도, 중국, 아세안 국가와 같은 국가에서의 자동차 생산 및 판매 증가와 자동차 부품 부문의 발전은 시장의 주요 동인 중 일부입니다.
또한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지난 몇 년 동안 더 높은 비율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프리미엄 및 스포츠 자동차는 성능과 연료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고성능 터보차저가 필요합니다. 인도, 중국,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는 지난 5년 동안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지위의 상징인 고급차에 대한 열망은 수요를 더욱 증가시켰습니다. 중국의 고급차 시장은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했습니다. 따라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동차 산업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제품의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개발
예를 들어, 2021년 10월 5일, Heatshield Products는 성장하는 라인의 자동차용 Lava™ 배터리 열 차폐 및 스파크 플러그 부트 프로텍터 – Pro-Boot™ 쉴드와 같은 새로운 열 차폐 소재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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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글로벌 열차단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시장 정의 및 개요
  3.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제품별 시장 스 니펫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다양한 최종 사용자 영역에서 우수한 단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품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 제품의 지속적인 기술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열 차폐 시장이 성장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제약
        1. 높은 열 차폐 비용과 전기 자동차 판매 증가가 시장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글로벌 히트 쉴드 시장 –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COVID-19 분석
    1. COVID-19 시장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COVID-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시장 매력도 지수, 섬유 유형별
    2. 메탈릭*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비금속
  8.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배기 힐 쉴드 단열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터보 히트 쉴드
    4. 스파크 플러그 부스트 열 차폐
    5. 열 및 열 차폐 슬리빙
    6. 총기 열 차폐
  9.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자동차*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국방
    4. 항공기
  10.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글로벌 열 차폐 시장 – 기업 프로필

 

글로벌 열차폐 시장 : 유형별 (금속, 비금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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