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그랩 앤 고 보틀 시장”은 예측 기간 (2022-2029 년) 동안5.9 %의높은 CAGR에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그랩 앤 고 보틀은 품목 번들링 패턴을 재창조하여 급성장하는 매니아층을 타고 있습니다. 수프, 유제품과 같은 상품과 미용용품, 개인 배려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그랩 앤 고 보틀에 포장되어 표준으로 자리 잡으면서 고객들은 편리함을 추구하는 경향을 계속 보이고 있습니다.
소매업체들은 실용적인 영양제와 음료를 특수 제작된 그랩 앤 고 보틀에 미리 번들로 제공하는 등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개발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식음료를 소비하는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그랩 앤 고 보틀 산업은 더욱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키징 기업들은 제조 라인에 대대적으로 투자하여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그랩 앤 고 보틀 생산업체는 포장 중 외부 오염을 제한하기 위해 무균과 같은 다양한 개발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 결과 제조업체는 더 편리한 즉석 음료 제품을 만들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 또한 일회용 음료병을 선택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그랩 앤 고 보틀 시장 확대의 핵심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진국에서는 그랩 앤 고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이동 중 식음료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로 인해 시장 확대가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회사들은 생산 라인 개선에 막대한 비용을 투자하여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독일, 일본, 영국과 같은 선진국에서는 그랩 앤 고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높습니다.
그랩 앤 고 보틀 생산업체는 포장 중 외부 오염을 제한하기 위해 무균 등 다양한 개발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 결과 제조업체는 더 편리한 즉석 음료 제품을 만들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 또한 일회용 음료병을 선택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의 핵심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패키징을 사용하여 그랩 앤 고 보틀 시장 확대
들고 갈 수 있는 보틀은 편리하고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향후 10년 동안 이 시장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제품 사용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그랩 앤 고 보틀 생산업체들은 R-PET과 같은 재활용 가능한 소재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PET로 만든 그랩 앤 고 보틀은 경제성과 환경 친화적인 특성으로 인해 예측 기간 내내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회용 플라스틱이 규제에 직면함에 따라 그랩 앤 고 보틀 제조업체는 폴리에틸렌(PE), PET, 폴리프로필렌과 같은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PP). 예측 기간이 끝날 무렵에는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이 전체 그랩 앤 고 병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는 내화학성 및 내응력성이 뛰어나고 100%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랩 앤 고 보틀 제조업체들이 계속해서 선택하는 소재입니다.
유통망이 열악한 신흥 시장
중국, 인도, 브라질과 같은 개발도상국에서는 그랩 앤 고 보틀이 제대로 유통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에 본사를 둔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온라인 소매업체 등 소수의 유통 채널만을 이용하기 때문에 수많은 잠재 고객을 놓치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그랩앤고 보틀 제조업체는 전문점 및 온라인 판매와 같은 전문 유통 방법을 사용합니다.
또한, 그랩 앤 고 보틀은 기존 병 음료보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이러한 시장에서 시장 확장에 상당한 장벽이 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이러한 제약으로 인해 그랩 앤 고 보틀의 시장 성장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2019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전 세계적인 영향은 이미 감지되고 있으며, 2020년에는 그랩 앤 고 보틀 시장이 상당한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편 취소, 여행 금지, 격리, 식당 폐쇄, 모든 실내외 행사 제한, 40여 개국 비상사태 선포, 심각한 공급망 둔화, 주식 시장 변동성, 기업 신뢰도 하락, 대중의 공포감 증가, 미래에 대한 우려 등이 코로나19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소재에 따라 그랩 앤 고 보틀 시장은 플라스틱과 유리로 분류됩니다.
글로벌 그랩 앤 고 보틀 시장은 플라스틱이 지배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료 중 플라스틱 섹션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그랩 앤 고 보틀 제조업체는 일회용 플라스틱이 규제에 직면함에 따라 폴리에틸렌(PE), PET, 폴리프로필렌과 같은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을 채택하고 있습니다(PP). 예상 기간이 끝날 무렵에는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이 전체 그랩 앤 고 보틀 시장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는 100% 재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혼합 및 기절 방지 기능으로 인해 그랩 앤 고 보틀 제조업체들이 가장 선호하는 소재입니다. 계측 기간이 끝나기 전에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은 전체 그랩 앤 고 보틀 시장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지리적 분석
유럽은 글로벌 그랩 앤 고 보틀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유럽은 그랩 앤 고 보틀의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탄산음료 소비 증가로 인해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에서는 그랩 앤 고 보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된 식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는 근무 시간, 출퇴근 시간, 일상 활동 시간 단축 등 라이프스타일의 급격한 변화로 인한 결과입니다.
그랩 앤 고 보틀 생산업체는 포장 중 외부 오염을 제한하기 위해 무균과 같은 다양한 개발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 결과 제조업체는 더 편리한 즉석 음료 제품을 만들어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중산층 인구가 급속히 증가함에 따라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여 대부분의 소비자가 일회용 음료병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테이크아웃 보틀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재료별 시장 스니펫
- 용량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 니펫
- 지역별 마켓 스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선진국에서 다른 포장 제품에 비해 그랩 앤 고 보틀의 선호도 증가
- 친환경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포장을 사용하여 그랩 앤 고 보틀 시장 확대
- 제약 사항:
- 신흥 시장의 열악한 유통망
- XX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재료별
- 소개
- 소재 부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소재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플라스틱*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리
- 소개
- 용량별
- 소개
-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용량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최대 250ml*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251-500 ml
- 501-1000 ml
- 1000 ml 이상
- 소개
- 최종 용도별
- 소개
- 최종 용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용도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식품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음료
- 화장품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용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Canada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용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용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나머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용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용도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