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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가열 담배 제품시장 2025년 (저항 가열, 유도 가열, 기타) : 글로벌 및 한국시장 규모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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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글로벌 가열 담배 제품 시장 규모는 209억 8천만 달러였으며, 2025년부터 2031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39.9%를 기록하며 2031년까지 2,135억 8천만 달러로 재조정된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2025년까지 진화하는 미국의 관세 정책은 글로벌 경제 환경에 상당한 불확실성을 초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보고서는 최신 미국 관세 조치와 전 세계적 대응 정책을 심층 분석하여, 가열담배 제품 시장의 경쟁력, 지역별 경제 성과 및 공급망 구성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가열담배는 가열식 담배, 히트-낫-번 담배 또는 하이브리드 담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가열담배 제품(HTP)은 니코틴 및 기타 화학 물질을 함유한 에어로졸을 생성하며, 사용자는 이를 입으로 흡입합니다. 이 제품은 특정 담배 제품을 연소 수준 미만의 온도에서 가열하여 사용합니다. 가열담배 제품은 니코틴과 향을 방출하며 사용자가 연소 없이 담배를 즐길 수 있게 합니다.
핫 담배 제품의 글로벌 주요 업체로는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재팬 토바코 인터내셔널, KT&G, 팍스 랩스 등이 있습니다. 상위 5개 업체가 87%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최대 시장으로 약 56%의 점유율을 보이며, 유럽(42%), 중동 및 아프리카(1%)가 그 뒤를 잇습니다.
시장 성장 동인
소비자 건강 인식 제고:
흡연의 유해성에 대한 대중의 이해가 깊어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 건강한 담배 소비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가열식 담배 제품은 연소 대신 가열을 통해 연기를 발생시키며 상대적으로 적은 유해 물질을 생성하므로 일부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기술 혁신:
가열식 담배 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기술 혁신과 뗄 수 없습니다. 초기 단순 가열봉에서 오늘날의 지능형 가열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기술적 내용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가열 방식(경량 가열, 마이크로파 가열 등), 단열 기술, 지능형 기술 등의 적용으로 제품이 더 안전해지고 휴대성이 향상되었으며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증가하는 시장 수요:
생활 수준 향상과 소비 개념 변화에 따라 소비자들의 담배 제품 수요는 다각화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신흥 제품인 가열식 담배 제품은 일부 소비자들의 신선한 경험 추구와 개인화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정책 지원: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는 정부가 입법 및 규제 조치를 통해 담배 산업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해 왔습니다. 가열식 담배 제품에 대한 규제 정책에는 차이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정부의 신형 담배 제품에 대한 태도는 점차 개방적으로 변화하여 시장 발전에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가열 담배 제품 시장은 기업, 지역(국가), 유형, 응용 분야별로 전략적으로 세분화됩니다. 본 보고서는 2020년부터 2031년까지 지역별, 유형별, 응용 분야별 매출, 수익 및 예측에 대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해 이해관계자들이 신흥 기회를 활용하고 제품 전략을 최적화하며 경쟁사를 능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세분화
기업별: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재팬 토바코 인터내셔널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임페리얼 브랜드스
KT&G
팍스 랩스
심천 로얄 담배 산업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
상하이 순호 신소재
퍼스트 유니온
마이스모크 전자 기술
유형별: (주류 부문 대 고수익 혁신 부문)
저항 가열
유도 가열
기타
응용 분야별: (핵심 수요 동인 vs 신흥 기회)
오프라인
온라인
지역별
거시 지역별 분석: 시장 규모 및 성장 전망
– 북미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마이크로 지역 시장 심층 분석: 전략적 통찰
– 경쟁 환경: 기존 강자 대 신흥 도전기업 (예: 유럽의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 신흥 제품 트렌드: 저항 가열 방식 채택 vs. 유도 가열 방식 프리미엄화
– 수요 측면 동향: 중국의 오프라인 성장 vs. 북미의 온라인 잠재력
– 지역별 소비자 요구: EU의 규제 장벽 vs. 인도의 가격 민감도
주요 시장:
북미
유럽
중국
대한민국
(추가 지역은 고객 요구에 따라 맞춤 설정 가능합니다.)
장 개요
제1장: 보고서 범위, 요약 및 시장 진화 시나리오(단기/중기/장기).
제2장: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차원의 핫 담배 제품 시장 규모 및 성장 잠재력에 대한 정량적 분석.
제3장: 제조업체 경쟁 벤치마킹(매출, 시장 점유율, M&A, R&D 중점 분야).
4장: 유형별 세분화 분석 – 블루 오션 시장 발굴 (예: 중국의 유도 가열).
제5장: 응용 분야별 세분화 분석 – 고성장 다운스트림 기회(예: 인도의 온라인 시장).
제6장: 기업별, 유형별, 응용 분야별, 고객별 지역별 매출 및 수익 분석.
제7장: 주요 제조업체 프로필 – 재무 현황, 제품 포트폴리오 및 전략적 발전.
제8장: 시장 역학 –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규제 영향 및 위험 완화 전략.
제9장: 실행 가능한 결론 및 전략적 권고사항.
본 보고서의 필요성
일반적인 글로벌 시장 보고서와 달리, 본 연구는 거시적 산업 동향과 초지역적 운영 정보를 결합하여 핫 담배 제품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지원하며 다음 사항을 다룹니다:
– 지역별 시장 진입 위험/기회
– 현지 관행에 기반한 제품 구성 최적화
– 분산형 시장 대 통합형 시장에서의 경쟁사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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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장 개요
1.1 가열담배 제품의 제품 범위
1.2 유형별 가열 담배 제품
1.2.1 유형별 글로벌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 (2020년, 2024년, 2031년)
1.2.2 저항 가열
1.2.3 유도 가열
1.2.4 기타
1.3 응용 분야별 가열식 담배 제품
1.3.1 응용 분야별 글로벌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비교 (2020년, 2024년, 2031년)
1.3.2 오프라인
1.3.3 온라인
1.4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시장 추정 및 예측 (2020-2031)
1.4.1 가치 기준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시장 규모 성장률 (2020-2031)
1.4.2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시장 규모(수량) 성장률 (2020-2031)
1.4.3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가격 동향 (2020-2031)
1.5 가정 및 제한 사항
2 지역별 시장 규모 및 전망
2.1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시장 규모: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2.2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과거 시장 시나리오 (2020-2025)
2.2.1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2.2.2 지역별 글로벌 가열담배 제품 매출 시장 점유율 (2020-2025)
2.3 지역별 글로벌 가열담배 제품 시장 추정 및 전망 (2026-2031)
2.3.1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추정 및 예측 (2026-2031)
2.3.2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전망 (2026-2031)
2.4 주요 지역 및 신흥 시장 분석
2.4.1 북미 가열 담배 제품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2 유럽 가열담배 제품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3 중국 가열담배 제품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4 한국 핫 담배 제품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3 유형별 글로벌 시장 규모
3.1 유형별 글로벌 가열담배 제품 역사적 시장 검토 (2020-2025)
3.1.1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3.1.2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2020-2025)
3.1.3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가격 (2020-2025)
3.2 유형별 글로벌 가열 담배 제품 시장 규모 추정 및 전망 (2026-2031)
3.2.1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예측 (2026-2031)
3.2.2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예측 (2026-2031)
3.2.3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가격 예측 (2026-2031)
3.3 다양한 유형의 가열담배 제품 대표 기업
4. 응용 분야별 글로벌 시장 규모
4.1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역사적 시장 검토 (2020-2025)
4.1.1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4.1.2 응용 분야별 글로벌 가열 담배 제품 매출 (2020-2025)
4.1.3 응용 분야별 글로벌 가열 담배 제품 가격 (2020-2025)
4.2 응용 분야별 글로벌 가열 담배 제품 시장 추정 및 예측 (2026-2031)
4.2.1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예측 (2026-2031)
4.2.2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전망 (2026-2031)
4.2.3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가격 예측 (2026-2031)
4.3 가열담배 제품 응용 분야의 새로운 성장 동력
5. 주요 업체별 경쟁 환경
5.1 기업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5.2 매출 기준 글로벌 주요 가열담배 제품 업체 (2020-2025)
5.3 기업 유형별(1, 2, 3단계) 및 2024년 기준 핫 담배 제품 매출 기준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시장 점유율
5.4 기업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평균 가격 (2020-2025)
5.5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주요 제조업체, 생산 현장 및 본사
5.6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주요 제조업체, 제품 유형 및 적용 분야
5.7 글로벌 주요 가열 담배 제품 제조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5.8 제조업체 인수 합병, 확장 계획
6 지역별 분석
6.1 북미 시장: 주요 업체, 세분화,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1.1 기업별 북미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
6.1.1.1 기업별 북미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6.1.1.2 북미 지역 기업별 가열담배 제품 매출 (2020-2025)
6.1.2 북미 가열담배 제품 유형별 판매 내역 (2020-2025)
6.1.3 북미 가열담배 제품 응용 분야별 매출 분석 (2020-2025)
6.1.4 북미 가열담배 제품 주요 고객사
6.1.5 북미 시장 동향 및 기회
6.2 유럽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2.1 유럽 기업별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
6.2.1.1 유럽 기업별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6.2.1.2 유럽 가열담배 제품 기업별 매출 (2020-2025)
6.2.2 유럽 가열담배 제품 유형별 판매 내역 (2020-2025)
6.2.3 유럽 가열담배 제품 응용 분야별 판매량 분석 (2020-2025)
6.2.4 유럽 핫 담배 제품 주요 고객사
6.2.5 유럽 시장 동향 및 기회
6.3 중국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3.1 중국 기업별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
6.3.1.1 기업별 중국 핫 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6.3.1.2 중국 가열담배 제품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3.2 유형별 중국 가열담배 제품 판매 내역 (2020-2025)
6.3.3 중국 가열식 담배 제품 응용 분야별 판매량 분석 (2020-2025)
6.3.4 중국 가열담배 제품 주요 고객사
6.3.5 중국 시장 동향 및 기회
6.4 한국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4.1 한국 핫 담배 제품 기업별 판매량
6.4.1.1 한국 기업별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6.4.1.2 한국 가열담배 제품 기업별 매출 (2020-2025)
6.4.2 유형별 한국 가열담배 제품 판매 내역 (2020-2025)
6.4.3 한국 가열담배 제품 응용 분야별 판매량 분석 (2020-2025)
6.4.4 한국 핫 토바코 제품 주요 고객
6.4.5 한국 시장 동향 및 기회
7 기업 프로필 및 주요 인물
7.1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7.1.1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회사 정보
7.1.2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사업 개요
7.1.3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의 가열 담배 제품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1.4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의 핫 담배 제품 라인업
7.1.5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최근 동향
7.2 재팬 토바코 인터내셔널
7.2.1 재팬 토바코 인터내셔널 회사 정보
7.2.2 Japan Tobacco International 사업 개요
7.2.3 Japan Tobacco International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2.4 Japan Tobacco International의 제공 제품
7.2.5 일본 담배 인터내셔널 최근 동향
7.3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7.3.1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회사 정보
7.3.2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사업 개요
7.3.3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3.4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의 핫 담배 제품 라인업
7.3.5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최근 동향
7.4 임페리얼 브랜드스
7.4.1 임페리얼 브랜즈 회사 정보
7.4.2 임페리얼 브랜드 사업 개요
7.4.3 임페리얼 브랜드스 가열 담배 제품 매출,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4.4 임페리얼 브랜드스 제공 핫 담배 제품
7.4.5 임페리얼 브랜드 최근 동향
7.5 KT&G
7.5.1 KT&G 회사 정보
7.5.2 KT&G 사업 개요
7.5.3 KT&G의 가열 담배 제품 판매,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5.4 KT&G의 제공 제품
7.5.5 KT&G 최근 개발 동향
7.6 Pax Labs
7.6.1 Pax Labs 회사 정보
7.6.2 Pax Labs 사업 개요
7.6.3 Pax Labs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6.4 Pax Labs의 제공 제품
7.6.5 Pax Labs 최근 개발 동향
7.7 Shenzhen Royal Tobacco Industrial
7.7.1 Shenzhen Royal Tobacco Industrial 회사 정보
7.7.2 Shenzhen Royal Tobacco Industrial 사업 개요
7.7.3 심천 로얄 담배 산업의 가열 담배 제품 판매,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7.4 심천 로얄 담배 산업의 제공 제품
7.7.5 심천 로얄 담배 산업 최근 개발
7.8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
7.8.1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 회사 정보
7.8.2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 사업 개요
7.8.3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의 가열 담배 제품 판매,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8.4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의 핫 담배 제품 제공 품목
7.8.5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 최근 동향
7.9 상하이 순호 신소재
7.9.1 상하이 순호 신소재 회사 정보
7.9.2 상하이 순호 신소재 사업 개요
7.9.3 상하이 순호 신소재의 가열 담배 제품 판매,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9.4 상하이 순호 신소재의 제공 제품
7.9.5 상하이 순호 신소재 최근 개발 동향
7.10 퍼스트 유니온
7.10.1 퍼스트 유니온 회사 정보
7.10.2 퍼스트 유니온 사업 개요
7.10.3 퍼스트 유니온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10.4 퍼스트 유니온의 제공 제품
7.10.5 퍼스트 유니온 최근 동향
7.11 마이스모크 전자 기술
7.11.1 Mysmok 전자 기술 회사 정보
7.11.2 Mysmok 전자 기술 사업 개요
7.11.3 Mysmok Electronic Technology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11.4 Mysmok Electronic Technology의 제공 제품
7.11.5 Mysmok Electronic Technology 최근 개발 동향
8 가열 담배 제품 제조 원가 분석
8.1 가열 담배 제품 주요 원자재 분석
8.1.1 주요 원자재
8.1.2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8.2 제조 원가 구조 비율
8.3 가열담배 제품 제조 공정 분석
8.4 가열담배 제품 산업 체인 분석
9 마케팅 채널, 유통업체 및 고객
9.1 마케팅 채널
9.2 가열담배 제품 유통업체 목록
9.3 가열담배 제품 고객
10 가열담배 제품 시장 역학
10.1 가열담배 제품 산업 동향
10.2 가열식 담배 제품 시장 동인
10.3 가열담배 제품 시장 과제
10.4 가열담배 제품 시장 제약 요인
11 연구 결과 및 결론
12 부록
12.1 연구 방법론
12.1.1 방법론/연구 접근법
12.1.1.1 연구 프로그램/설계
12.1.1.2 시장 규모 추정
12.1.1.3 시장 세분화 및 데이터 삼각측정
12.1.2 데이터 출처
12.1.2.1 2차 자료
12.1.2.2 1차 자료
12.2 저자 정보
12.3 면책 조항

세계의 가열 담배 제품시장 2025년 (저항 가열, 유도 가열, 기타) : 글로벌 및 한국시장 규모 포함

표 목록
표 1.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액(백만 달러) 유형별 성장률 (2020년, 2024년, 2031년)
표 2.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백만 달러) 비교 (2020년, 2024년, 2031년)
표 3.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시장 규모(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표 4.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K 단위) (2020-2025)
표 5.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 지역별 글로벌 가열담배 제품 매출액(백만 달러)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7. 지역별 글로벌 가열담배 제품 매출 점유율 (2020-2025)
표 8.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예측 (2026-2031)
표 9.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예측 (2026-2031)
표 10.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백만 달러) 예측 (2026-2031)
표 11.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점유율 예측 (2026-2031)
표 12.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K 단위) 및 (2020-2025)
표 13.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점유율 (2020-2025)
표 14.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백만 달러) 및 (2020-2025)
표 15.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가격 (단위당 US$) (2020-2025)
표 16.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K 단위) 및 (2026-2031)
표 17.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백만 달러) 및 (2026-2031)
표 18.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가격 (US$/단위) 및 (2026-2031)
표 19. 각 유형별 대표 기업
표 20.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K 단위) 및 (2020-2025)
표 21.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점유율 (2020-2025)
표 22.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백만 달러) 및 (2020-2025)
표 23.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가격 (단위당 US$) (2020-2025)
표 24.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K 단위) 및 (2026-2031)
표 25.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시장 점유율 (백만 달러) 및 (2026-2031)
표 26.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가격 (US$/단위) 및 (2026-2031)
표 27. 가열담배 제품 응용 분야의 새로운 성장 동력
표 28. 기업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 (K 단위) 및 (2020-2025)
표 29. 기업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점유율 (2020-2025)
표 30. 기업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액 (백만 달러) & (2020-2025)
표 31. 기업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점유율 (2020-2025)
표 32. 기업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1단계, 2단계, 3단계) 및 (2024년 기준 핫 담배 제품 매출 기준)
표 33. 기업별 글로벌 시장 핫 담배 제품 평균 가격 (단위당 US$) 및 (2020-2025)
표 34. 글로벌 주요 가열담배 제품 제조업체, 생산기지 및 본사
표 35. 글로벌 주요 가열담배 제품 제조업체, 제품 유형 및 적용 분야
표 36. 글로벌 주요 가열담배 제품 제조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표 37. 제조사 인수합병 및 확장 계획
표 38. 북미 지역 기업별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 (K 단위)
표 39. 북미 지역 핫 담배 제품 기업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0. 북미 지역 기업별 가열담배 제품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41. 북미 가열식 담배 제품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2. 북미 가열식 담배 제품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43. 북미 가열식 담배 제품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4. 북미 핫 담배 제품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45. 북미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6. 유럽의 회사별 핫 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47. 유럽의 회사별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8. 유럽 핫 담배 제품 기업별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49. 유럽 핫 담배 제품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0. 유럽 핫 담배 제품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51. 유럽 핫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유형별 (2020-2025)
표 52. 유럽 핫 담배 제품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53. 유럽 핫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4. 중국 핫 담배 제품 판매량 기업별 (2020-2025) 및 (K 단위)
표 55. 중국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6. 중국 가열식 담배 제품 기업별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57. 중국 가열식 담배 제품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8. 유형별 중국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59. 중국 가열식 담배 제품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0. 중국 핫 담배 제품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61. 중국 핫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2. 한국 핫 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63. 한국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기업별) (2020-2025)
표 64. 한국 핫 담배 제품 기업별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65. 한국 가열식 담배 제품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6. 유형별 한국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67. 한국 가열식 담배 제품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8. 한국 핫 담배 제품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69. 한국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70.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회사 정보
표 71.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설명 및 사업 개요
표 72.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총마진(2020-2025)
표 73.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의 가열담배 제품
표 74.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최근 동향
표 75. 재팬 토바코 인터내셔널 기업 정보
표 76. 재팬 토바코 인터내셔널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77. Japan Tobacco International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총마진(2020-2025)
표 78. 일본 담배 인터내셔널의 가열식 담배 제품
표 79. 일본 담배 인터내셔널 최근 동향
표 80.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회사 정보
표 81.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82.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매출 총이익률(2020-2025)
표 83.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의 가열담배 제품
표 84.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최근 동향
표 85. 임페리얼 브랜드스 회사 정보
표 86. 임페리얼 브랜드스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87. 임페리얼 브랜드스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매출 총이익률(2020-2025)
표 88. 임페리얼 브랜드스 가열담배 제품 제품
표 89. 임페리얼 브랜드 최근 동향
표 90. KT&G 회사 정보
표 91. KT&G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92. KT&G 핫 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개) 및 총마진(2020-2025)
표 93. KT&G의 가열담배 제품
표 94. KT&G 최근 동향
표 95. Pax Labs 회사 정보
표 96. Pax Labs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97. Pax Labs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총마진(2020-2025)
표 98. Pax Labs 가열담배 제품 제품
표 99. Pax Labs 최근 동향
표 100. 선전 로얄 담배 산업 회사 정보
표 101. Shenzhen Royal Tobacco Industrial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02. Shenzhen Royal Tobacco Industrial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총마진(2020-2025)
표 103. 심천 로얄 담배 산업의 핫 담배 제품 제품
표 104. 심천 로얄 담배 산업 최근 동향
표 105.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 회사 정보
표 106.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07.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의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총마진(2020-2025)
표 108.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 핫 담배 제품 제품
표 109. 버디 테크놀로지 개발 최근 동향
표 110. 상하이 순호 신소재 회사 정보
표 111. 상하이 순호 신소재 기술 개발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12. 상하이 순호 신소재의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총마진(2020-2025)
표 113. 상하이 순호 신소재 핫 담배 제품 제품
표 114. 상하이 순호 신소재 최근 개발 동향
표 115. 퍼스트 유니온 회사 정보
표 116. 퍼스트 유니온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17. 퍼스트 유니온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매출 총이익률(2020-2025)
표 118. 퍼스트 유니온 가열담배 제품 제품
표 119. 퍼스트 유니온 최근 동향
표 120. 마이스모크 전자 기술 회사 정보
표 121. 마이스모크 전자 기술 회사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22. 마이스모크 전자 기술의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단위) 및 매출 총이익률(2020-2025)
표 123. 마이스모크 전자 기술의 가열담배 제품 제품
표 124. 마이스모크 전자 기술 최근 동향
표 125. 원자재 생산 거점 및 시장 집중도
표 126.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표 127. 가열담배 제품 유통업체 목록
표 128. 가열담배 제품 고객 목록
표 129. 가열담배 제품 시장 동향
표 130. 가열담배 제품 시장 성장 동인
표 131. 가열담배 제품 시장 과제
표 132. 가열담배 제품 시장 제약 요인
표 133. 본 보고서를 위한 연구 프로그램/설계
표 134. 2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표 135. 1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그림 목록
그림 1. 가열담배 제품 제품 사진
그림 2. 유형별 글로벌 가열담배 제품 판매액 (백만 달러) (2020년, 2024년, 2031년)
그림 3. 2024년 및 2031년 유형별 글로벌 가열식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그림 4. 저항 가열 제품 사진
그림 5. 유도 가열 제품 사진
그림 6. 기타 제품 사진
그림 7.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액 (백만 달러) (2020년, 2024년, 2031년)
그림 8. 2024년 및 2031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시장 점유율 (응용 분야별)
그림 9. 오프라인 예시
그림 10. 온라인 예시
그림 11.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그림 12.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성장률 (2020-2031) 및 (백만 달러)
그림 13.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성장률 (2020-2031)
그림 14. 글로벌 핫 담배 제품 가격 동향 성장률 (2020-2031) 및 (US$/단위)
그림 15. 고려된 핫 담배 제품 보고서 연도
그림 16. 지역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시장 규모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그림 17. 지역별 글로벌 가열담배 제품 매출 시장 점유율: 2020년 VS 2024년
그림 18. 북미 지역 가열담배 제품 매출액(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19. 북미 지역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천 단위) 성장률 (2020-2031)
그림 20. 유럽 가열담배 제품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1. 유럽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성장률 (2020-2031)
그림 22. 중국 가열담배 제품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3. 중국 가열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성장률 (2020-2031)
그림 24. 한국 가열담배 제품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5. 한국 핫 담배 제품 판매량(K 단위) 성장률 (2020-2031)
그림 26.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점유율 (2020-2025)
그림 27. 유형별 글로벌 가열담배 제품 판매 점유율 (2026-2031)
그림 28. 유형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점유율 (2026-2031)
그림 29. 글로벌 핫 담배 제품 응용 분야별 매출 점유율 (2020-2025)
그림 30. 2020년 및 2024년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성장률
그림 31.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점유율 (2026-2031)
그림 32. 응용 분야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점유율 (2026-2031)
그림 33. 기업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판매 점유율 (2024년)
그림 34. 기업별 글로벌 핫 담배 제품 매출 점유율 (2024년)
그림 35. 글로벌 5대 핫 담배 제품 업체의 핫 담배 제품 매출 기준 시장 점유율: 2020년 및 2024년
그림 36. 기업 유형별(1단계, 2단계, 3단계) 핫 담배 제품 시장 점유율: 2020년 대 2024년
그림 37. 가열담배 제품의 제조 원가 구조
그림 38. 가열담배 제품 제조 공정 분석
그림 39. 가열담배 제품 산업 체인
그림 40. 유통 채널 (직접 유통 대 유통)
그림 41. 유통업체 프로필
그림 42. 본 보고서의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법
그림 43. 데이터 삼각검증
그림 44. 주요 임원 인터뷰 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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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열 담배 제품(Hot Tobacco Products)은 담배를 태우는 대신 가열하여 니코틴을 포함한 기체를 생성하는 제품으로, 최근 담배 소비 방식의 변화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이들 제품은 전통적인 흡연 방식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로 담배를 가열해 연기를 발생시키기보다는 수증기 형태로 담배 향과 니코틴을 소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러한 방식은 담배연기에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의 일부를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가열 담배 제품의 대표적인 종류로는 전자담배, 히팅담배, 그리고 파르티클 담배가 있다. 전자담배는 전자기기를 통해 액체 상태의 니코틴을 가열하여 수증기로 변환하여 흡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히팅담배는 전통적인 담배를 전자 장치 내에서 직접 가열하여 연기가 아닌 기체 형태로 흡입한다. 파르티클 담배는 균일하게 가열된 미세 입자를 생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들 입자를 흡입하는 방식으로 사용된다.

가열 담배 제품의 주요 용도는 니코틴 섭취를 목적으로 하며, 특히 흡연 욕구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되었다. 많은 사용자들은 가열 담배 제품이 전통적인 흡연 방식에 비해 보다 '깨끗한' 대체제로 보거나, 흡연의 피해를 줄이는 방법으로 선택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제품들은 담배 연기보다 덜 자극적이며, 담배 냄새가 덜 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더 수용성을 가지는 경우가 많다.

가열 담배 제품에 활용되는 기술은 다양한 전자 기계적 원리가 결합되어 있다. 대표적으로는 온도 조절 기술이 있다. 이 기술은 담배를 가열할 때 온도를 조절하여 특정한 온도 범위에서 가열함으로써 원하는 성분이 최적으로 추출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이들 제품은 일반적으로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가열 작용을 유지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의 니코틴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가열 담배는 전통적인 흡연 방식과 전자 담배의 장점을 융합한 형태로 볼 수 있다.

그러나 가열 담배 제품에 대한 논란도 존재한다. 이들 제품이 전통적 담배보다 상대적으로 덜 해로운 것으로 여겨지고 있지만, 장기적인 건강 영향에 대한 연구는 아직 진행 중이다. 또한, 가열 담배 제품이 청소년이나 비흡연자에게도 접근할 수 있는 경로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규제와 정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따라서 각국의 정부와 보건 기관들은 가열 담배 제품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강화하고, 이에 대한 적절한 규제를 마련하는 데 힘쓰고 있다.

결론적으로 가열 담배 제품은 현대 사회에서 신종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전통적인 담배와 전자담배의 중간 형태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미래에는 더욱 발전된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건강과 웰빙을 고려한 새로운 형태의 대체 담배 제품이 등장할 가능성도 크다. 그러나 이와 동시에 건강에 대한 우려와 사회적 논의가 지속될 필요가 있다. 가열 담배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지는 앞으로의 연구와 사회적 관계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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