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는 2024년 4억 8,800만 달러였으며, 2025년부터 2031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21.8%로 2031년까지 17억 7,700만 달러로 재조정된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2025년까지 진화하는 미국 관세 정책은 글로벌 경제 환경에 상당한 불확실성을 초래할 전망이다. 본 보고서는 최신 미국 관세 조치와 전 세계적 대응 정책을 심층 분석하여,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경쟁력, 지역별 경제 성과 및 공급망 구성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한다.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는 자동차 이더넷 네트워크에서 물리적 통신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는 고성능 반도체 부품입니다. 이 부품은 MAC(미디어 액세스 제어) 계층의 디지털 신호를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전송 가능한 전기 신호로 변환하고, 그 반대의 과정도 수행합니다. 이 트랜시버는 현대 차량 내 다양한 전자 제어 장치(ECU), 센서, 액추에이터 간 고속, 저지연, 안정적인 데이터 통신을 보장합니다. 차량이 점점 더 연결되고 자동화되며 소프트웨어 중심화됨에 따라, 자동차 이더넷 PHY는 중앙 집중식 컴퓨팅 아키텍처와 도메인 기반 E/E(전기/전자) 시스템 구현의 핵심 요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24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생산량은 약 2억 5천만 대에 달했으며, 글로벌 평균 시장 가격은 대당 약 1.95달러였습니다.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은 데이터 속도에 따라 100Mbps, 1000Mbps, 1Gbit 이상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1000Mbps 제품이 고해상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인포테인먼트, 차량 내 데이터 집계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대역폭 요구를 충족하는 주류 솔루션으로 부상했습니다. 기가비트 범주는 성능과 비용 효율성의 최적의 균형을 제공하여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한편, 100Mbps 제품은 단순한 ECU 간 통신 및 비용 민감형 애플리케이션에 계속 채택되고 있습니다. 2.5G, 5G, 10G 변형을 포함한 1Gbit 이상의 PHY 트랜시버는 자율주행 시스템과 데이터 집약적 차량 내 네트워크의 진화와 함께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응용 분야별로는 승용차가 자동차 이더넷 PHY 시장을 주도하며, 2024년 글로벌 시장 수요의 약 75%를 차지할 전망이다. 대중형 및 프리미엄 승용차에 ADAS, 디지털 콕핏, 중앙 집중형 차량 컴퓨팅 플랫폼의 채택이 증가하면서 이러한 추세가 가속화되고 있다. 상용차 시장도 물류, 대중교통, 건설 분야에서 차량 관리, 실시간 진단, 연결성이 중요해짐에 따라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역별로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이 2024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PHY 트랜시버 소비량의 57%를 차지하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전망이다. 이러한 우위는 해당 지역의 강력한 자동차 제조 생태계, 급속한 전기화, 기존 자동차 제조사와 신흥 전기차 브랜드 모두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들은 지능형 교통 시스템의 적극적인 도입과 현지 공급망 개발에 힘입어 주요 기여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여러 핵심 동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아키텍처로의 전환은 고속, 확장성, 표준화된 차량 내 통신 시스템을 요구하며, 이더넷 PHY가 여기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ADAS 및 자율 주행 기능의 확대로 차량 내에서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과 복잡성이 증가하면서 더욱 견고하고 높은 대역폭의 PHY 솔루션이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OEM 및 Tier 1 공급업체 전반에 걸쳐 표준화된 통신 프로토콜에 대한 요구가 기존 지점 간 솔루션에 비해 이더넷의 채택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에는 몇 가지 제약이 존재합니다. 다중 벤더 PHY 구성 요소 간의 상호 운용성 보장, 긴 케이블 구간에서의 신호 무결성 유지, 엄격한 자동차 등급 인증 기준 충족과 같은 과제들은 설계 주기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대중 시장 승용차의 비용 민감도는 PHY 가격에 압박을 가하는 반면, 멀티 기가비트 트랜시버의 통합은 설계 복잡성과 전력 소비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지역 및 OEM 간 채택률의 분산은 규모의 경제 달성에 장애물로 작용합니다.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은 기업, 지역(국가), 유형, 응용 분야별로 전략적으로 세분화됩니다. 본 보고서는 2020년부터 2031년까지 지역별, 유형별, 응용 분야별 매출, 수익 및 예측에 대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이해관계자들이 신흥 기회를 활용하고 제품 전략을 최적화하며 경쟁사를 능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세분화
기업별:
브로드컴
마벨
리얼텍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마이크로칩
모터컴 일렉트로닉
JLSemi
NXP 반도체
Kgmicro
Tasson
유형별: (주류 시장 vs 고수익 혁신)
100 Mbps
1000 Mbps
1Gbit 이상
응용 분야별: (핵심 수요 동인 대 신흥 기회)
승용차
상용차
지역별
거시 지역별 분석: 시장 규모 및 성장 전망
– 북미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마이크로 지역 시장 심층 분석: 전략적 통찰
– 경쟁 환경: 기존 강자 대 신흥 도전기업 (예: 유럽의 브로드컴)
– 신흥 제품 동향: 100Mbps 보급 vs. 1000Mbps 프리미엄화
– 수요 측면 동향: 중국 승용차 성장 vs. 북미 상용차 잠재력
– 지역별 소비자 요구: EU의 규제 장벽 vs. 인도의 가격 민감도
주요 시장:
북미
유럽
중국
일본
(추가 지역은 고객 요구에 따라 맞춤 설정 가능합니다.)
장 개요
제1장: 보고서 범위, 요약 및 시장 진화 시나리오(단기/중기/장기).
2장: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차원의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 및 성장 잠재력에 대한 정량적 분석.
제3장: 제조업체 경쟁 벤치마킹(매출, 시장 점유율, M&A, R&D 중점 분야).
4장: 유형별 세분화 분석 – 블루 오션 시장 발굴 (예: 중국의 1000 Mbps 시장).
제5장: 응용 분야별 세분화 분석 – 고성장 다운스트림 기회(예: 인도의 상용차).
제6장: 기업별, 유형별, 응용 분야별, 고객별 지역별 매출 및 수익 분석.
제7장: 주요 제조업체 프로필 – 재무 현황, 제품 포트폴리오 및 전략적 발전 동향.
제8장: 시장 역학 –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규제 영향 및 위험 완화 전략.
제9장: 실행 가능한 결론 및 전략적 권고사항.
본 보고서의 필요성
일반적인 글로벌 시장 보고서와 달리, 본 연구는 거시적 산업 동향과 초지역적 운영 정보를 결합하여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지원하며 다음을 다룹니다:
– 지역별 시장 진입 위험/기회
– 현지 관행에 기반한 제품 구성 최적화
– 분산형 시장 대 통합형 시장에서의 경쟁사 전략
1 시장 개요
1.1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범위
1.2 유형별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1.2.1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 (2020년, 2024년, 2031년)
1.2.2 100 Mbps
1.2.3 1000 Mbps
1.2.4 1Gbit 이상
1.3 애플리케이션별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1.3.1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비교 (2020년, 2024년, 2031년)
1.3.2 승용차
1.3.3 상용차
1.4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추정 및 예측 (2020-2031)
1.4.1 가치 성장률 기준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 (2020-2031)
1.4.2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수량) 성장률 (2020-2031)
1.4.3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가격 동향 (2020-2031)
1.5 가정 및 제한 사항
2 지역별 시장 규모 및 전망
2.1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2.2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과거 시장 시나리오 (2020-2025)
2.2.1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2.2.2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시장 점유율 (2020-2025)
2.3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추정 및 예측 (2026-2031)
2.3.1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추정 및 예측 (2026-2031)
2.3.2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전망 (2026-2031)
2.4 주요 지역 및 신흥 시장 분석
2.4.1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2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3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4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3 유형별 글로벌 시장 규모
3.1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역사적 검토 (2020-2025)
3.1.1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 (2020-2025)
3.1.2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매출 (2020-2025)
3.1.3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가격 (2020-2025)
3.2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추정 및 예측 (2026-2031)
3.2.1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예측 (2026-2031)
3.2.2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예측 (2026-2031)
3.2.3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가격 전망 (2026-2031)
3.3 다양한 유형의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대표 업체
4. 응용 분야별 글로벌 시장 규모
4.1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역사적 시장 검토 (2020-2025)
4.1.1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판매량 (2020-2025)
4.1.2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매출 (2020-2025)
4.1.3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가격 (2020-2025)
4.2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 추정 및 예측: 애플리케이션별 (2026-2031)
4.2.1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예측 (2026-2031)
4.2.2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예측 (2026-2031)
4.2.3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가격 전망 (2026-2031)
4.3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응용 분야의 새로운 성장 동력
5. 주요 업체별 경쟁 환경
5.1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업체별 판매량 (2020-2025)
5.2 글로벌 상위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 매출 기준 (2020-2025)
5.3 기업 유형별(Tier 1, Tier 2, Tier 3)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점유율 (2024년 기준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기준)
5.4 기업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평균 가격 (2020-2025)
5.5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제조업체, 생산 현장 및 본사
5.6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제조업체, 제품 유형 및 적용 분야
5.7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제조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5.8 제조업체 인수 합병, 확장 계획
6 지역별 분석
6.1 북미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1.1 기업별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
6.1.1.1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6.1.1.2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1.2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 내역 (2020-2025)
6.1.3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판매량 분석 (2020-2025)
6.1.4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고객사
6.1.5 북미 시장 동향 및 기회
6.2 유럽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2.1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매출
6.2.1.1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매출 (2020-2025)
6.2.1.2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2.2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 내역 (2020-2025)
6.2.3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판매량 분석 (2020-2025)
6.2.4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고객
6.2.5 유럽 시장 동향 및 기회
6.3 중국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3.1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량
6.3.1.1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6.3.1.2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3.2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 내역 (2020-2025)
6.3.3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판매량 분석 (2020-2025)
6.3.4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고객사
6.3.5 중국 시장 동향 및 기회
6.4 일본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4.1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량
6.4.1.1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6.4.1.2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4.2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량 분석 (2020-2025)
6.4.3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판매량 분석 (2020-2025)
6.4.4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고객
6.4.5 일본 시장 동향 및 기회
7 기업 프로필 및 주요 인물
7.1 Broadcom
7.1.1 브로드컴 회사 정보
7.1.2 브로드컴 사업 개요
7.1.3 Broadcom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1.4 브로드컴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라인업
7.1.5 브로드컴의 최근 개발 동향
7.2 Marvell
7.2.1 Marvell 회사 정보
7.2.2 Marvell 사업 개요
7.2.3 Marvell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2.4 Marvell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제공
7.2.5 Marvell 최근 개발 동향
7.3 리얼텍
7.3.1 리얼텍 회사 정보
7.3.2 Realtek 사업 개요
7.3.3 Realtek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3.4 Realtek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제공
7.3.5 리얼텍의 최근 개발 동향
7.4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7.4.1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회사 정보
7.4.2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사업 개요
7.4.3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4.4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7.4.5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최근 개발 동향
7.5 마이크로칩
7.5.1 마이크로칩 회사 정보
7.5.2 마이크로칩 사업 개요
7.5.3 마이크로칩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5.4 마이크로칩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공 제품
7.5.5 마이크로칩 최근 개발 동향
7.6 모터컴 일렉트로닉
7.6.1 모터컴 일렉트로닉스 회사 정보
7.6.2 모터컴 일렉트로닉 사업 개요
7.6.3 Motorcomm Electronic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6.4 Motorcomm Electronic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공 제품
7.6.5 모터컴 일렉트로닉 최근 개발 동향
7.7 JLSemi
7.7.1 JLSemi 회사 정보
7.7.2 JLSemi 사업 개요
7.7.3 JLSemi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7.4 JLSemi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공 제품
7.7.5 JLSemi 최근 개발 동향
7.8 NXP 반도체
7.8.1 NXP Semiconductors 회사 정보
7.8.2 NXP Semiconductors 사업 개요
7.8.3 NXP Semiconductors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8.4 NXP Semiconductors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제공
7.8.5 NXP 반도체의 최근 개발 동향
7.9 Kgmicro
7.9.1 Kgmicro 회사 정보
7.9.2 Kgmicro 사업 개요
7.9.3 Kgmicro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9.4 Kgmicro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공 제품
7.9.5 Kgmicro 최근 개발
7.10 Tasson
7.10.1 Tasson 회사 정보
7.10.2 Tasson 사업 개요
7.10.3 Tasson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10.4 Tasson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공 제품
7.10.5 Tasson의 최근 개발 동향
8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조 비용 분석
8.1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원자재 분석
8.1.1 주요 원자재
8.1.2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8.2 제조 원가 구조 비율
8.3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조 공정 분석
8.4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산업 체인 분석
9 마케팅 채널, 유통업체 및 고객
9.1 마케팅 채널
9.2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통업체 목록
9.3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고객
10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역학
10.1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산업 동향
10.2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동인
10.3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과제
10.4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제약 요인
11 연구 결과 및 결론
12 부록
12.1 연구 방법론
12.1.1 방법론/연구 접근법
12.1.1.1 연구 프로그램/설계
12.1.1.2 시장 규모 추정
12.1.1.3 시장 세분화 및 데이터 삼각측정
12.1.2 데이터 출처
12.1.2.1 2차 자료
12.1.2.2 1차 자료
12.2 저자 정보
12.3 면책 조항
표 목록
표 1.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액(백만 달러) 유형별 성장률 (2020년, 2024년, 2031년)
표 2.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백만 달러) 애플리케이션별 비교(2020년, 2024년, 2031년)
표 3.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표 4.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2020-2025)
표 5.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액(백만 달러)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7.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점유율 (2020-2025)
표 8.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예측 (2026-2031)
표 9.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 예측 (2026-2031)
표 10.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백만 달러) 예측 (2026-2031)
표 11.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점유율 예측 (2026-2031)
표 12.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및 (2020-2025)
표 13. 전 세계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 점유율 (2020-2025)
표 14.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매출액 (백만 달러) & (2020-2025)
표 15.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가격(단위당 미화 달러) 및 (2020-2025)
표 16.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 (백만 대) 및 (2026-2031)
표 17.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백만 달러) 및 (2026-2031)
표 18.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가격(단위당 미국 달러) 및 (2026-2031)
표 19. 각 유형별 대표 기업
표 20.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및 (2020-2025)
표 21.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점유율 (2020-2025)
표 22.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백만 달러) 및 (2020-2025)
표 23.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가격(단위당 달러) 및 (2020-2025)
표 24.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및 (2026-2031)
표 25.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시장 점유율 (백만 달러) 및 (2026-2031)
표 26.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가격(단위당 미국 달러) 및 (2026-2031)
표 27.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성장 원천
표 28. 기업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 (백만 대) 및 (2020-2025)
표 29.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 점유율 (2020-2025)
표 30. 기업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액 (백만 달러) & (2020-2025)
표 31.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점유율 (기업별) (2020-2025)
표 32.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 유형별(1차, 2차, 3차) 및 (2024년 기준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액 기준)
표 33. 글로벌 시장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평균 가격(단위당 미화 달러) 및 (2020-2025)
표 34.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제조업체, 생산 현장 및 본사
표 35.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제조업체, 제품 유형 및 적용 분야
표 36.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주요 제조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표 37. 제조업체 인수 합병, 확장 계획
표 38.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39.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0.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액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41.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2.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43.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4.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판매량 (2020-2025) 및 (백만 대)
표 45.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2020-2025)
표 46.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백만 대)
표 47.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8.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49.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0.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51.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 유형별 (2020-2025)
표 52.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53.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2020-2025)
표 54.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55.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6.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57.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8.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59.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 유형별 (2020-2025)
표 60.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61.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2020-2025)
표 62.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63.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4.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65.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6.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67.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 유형별 (2020-2025)
표 68.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애플리케이션별 판매량 (2020-2025) & (백만 대)
표 69.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2020-2025)
표 70. 브로드컴 회사 정보
표 71. Broadcom 설명 및 사업 개요
표 72. Broadcom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73. Broadcom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74. 브로드컴 최근 개발 동향
표 75. 마벨 회사 정보
표 76. 마벨(Marvell)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77. Marvell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78. Marvell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79. Marvell 최근 동향
표 80. 리얼텍 회사 정보
표 81. 리얼텍(Realtek)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82. Realtek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83. 리얼텍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84. 리얼텍 최근 동향
표 85. Texas Instruments 회사 정보
표 86.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87. Texas Instruments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88. Texas Instruments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89.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최근 동향
표 90. 마이크로칩 회사 정보
표 91. 마이크로칩 설명 및 사업 개요
표 92. 마이크로칩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93. 마이크로칩 자동차용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94. 마이크로칩 최근 동향
표 95. 모터컴 일렉트로닉스 회사 정보
표 96. 모터컴 일렉트로닉 설명 및 사업 개요
표 97. Motorcomm Electronic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98. 모터컴 일렉트로닉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99. 모터컴 일렉트로닉 최근 동향
표 100. JLSemi 회사 정보
표 101. JLSemi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02. JLSemi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103. JLSemi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104. JLSemi 최근 동향
표 105. NXP 반도체 회사 정보
표 106. NXP 반도체 설명 및 사업 개요
표 107. NXP Semiconductors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108. NXP Semiconductors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109. NXP 반도체의 최근 개발 동향
표 110. Kgmicro 회사 정보
표 111. Kgmicro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12. Kgmicro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113. Kgmicro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114. Kgmicro 최근 동향
표 115. Tasson 회사 정보
표 116. Tasson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17. Tasson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매출 총이익률(2020-2025)
표 118. Tasson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표 119. Tasson 최근 동향
표 120. 원자재 생산 거점 및 시장 집중도
표 121.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표 122.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통업체 목록
표 123.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고객 목록
표 124.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동향
표 125.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동인
표 126.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과제
표 127.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제약 요인
표 128. 본 보고서를 위한 연구 프로그램/설계
표 129. 2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표 130. 1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그림 목록
그림 1.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제품 사진
그림 2.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백만 달러) (2020년, 2024년, 2031년)
그림 3. 2024년 및 2031년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
그림 4. 100 Mbps 제품 사진
그림 5. 1000 Mbps 제품 사진
그림 6. 1Gbit 이상 제품 사진
그림 7.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달러) (2020년, 2024년, 2031년)
그림 8. 2024년 및 2031년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시장 점유율
그림 9. 승용차 예시
그림 10. 상용차 예시
그림 11.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그림 12.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성장률(2020-2031) 및 (백만 달러)
그림 13.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성장률(2020-2031)
그림 14.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가격 동향 성장률(2020-2031) 및 (단위당 미화)
그림 15.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보고서 대상 연도
그림 16.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규모(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그림 17.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시장 점유율: 2020년 VS 2024년
그림 18.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19. 북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성장률 (2020-2031)
그림 20.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1. 유럽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성장률(2020-2031)
그림 22.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3. 중국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성장률(2020-2031)
그림 24.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액(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5. 일본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량(백만 대) 성장률(2020-2031)
그림 26. 전 세계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유형별 점유율 (2020-2025)
그림 27. 전 세계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판매 점유율 (2026-2031)
그림 28. 전 세계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유형별 매출 점유율 (2026-2031)
그림 29.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점유율 (2020-2025)
그림 30. 2020년 및 2024년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성장률
그림 31.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점유율 (2026-2031)
그림 32.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점유율 (2026-2031)
그림 33. 기업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판매 점유율 (2024년)
그림 34. 기업별 글로벌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점유율 (2024)
그림 35. 글로벌 5대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업체의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매출 기준 시장 점유율: 2020년 및 2024년
그림 36.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시장 점유율(기업 유형별: 1차, 2차, 3차): 2020년 VS 2024년
그림 37.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의 제조 비용 구조
그림 38.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의 제조 공정 분석
그림 39.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 산업 체인
그림 40. 유통 채널 (직접 유통 대 유통)
그림 41. 유통업체 프로필
그림 42. 본 보고서의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법
그림 43. 데이터 삼각측정
그림 44. 주요 임원 인터뷰 대상자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PHY) 트랜시버는 자동차의 네트워크 통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치입니다. 이더넷 기술은 자동차의 다양한 전자 시스템 간의 빠르고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필수적이며, PHY 트랜시버는 이 이더넷 신호를 물리적으로 변환하고 전송하는 장치입니다. 자율주행차, 커넥티드 카 등 최신 자동차의 발전에 따라 PHY 트랜시버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이더넷은 전통적인 이더넷과 달리 자동차 환경에 최적화된 통신 방식입니다. PHY 트랜시버는 전기적 신호를 이더넷 프레임으로 변환하고, 이더넷 프레임을 다시 전기적 신호로 변환하여 전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과정에서 데이터의 전송 속도, 대역폭, 신호 무결성, 에너지 효율 등을 고려해야 하며, 이러한 특성은 트랜시버의 설계와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PHY 트랜시버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그 중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100BASE-T1, 1000BASE-T1, 10BASE-T1S 등입니다. 100BASE-T1은 100Mbps의 전송 속도를 제공하며, 단일 페어에서 동작하므로 차량 내 다양한 센서와 장치 간의 연결에 적합합니다. 1000BASE-T1은 1Gbps의 속도로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어 운전 보조 시스템이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데이터량이 많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10BASE-T1S는 저속 네트워크의 일종으로, 에너지 소비가 적고 장거리 통신에 적합합니다. 자동차 내 PHY 트랜시버의 용도는 다양합니다. 차량 내부의 다양한 ECU(전자 제어 장치) 간의 통신을 지원하며, 새로운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데이터 전송 경로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동차의 자율주행 시스템, ADAS(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에서 필요한 실시간 데이터 처리를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이더넷을 통해 고해상도 영상 데이터, 센서 데이터, 차량 상태 정보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술로는 이더넷 기반의 프로토콜과 단말기 간의 인터페이스 기술이 있습니다. AVB(Audio Video Bridging)와 TSN(Time-Sensitive Networking) 등의 기술이 대표적이며, 이들은 데이터의 우선순위를 제어하고 지연 시간을 줄여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은 자동차의 네트워크 구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결론적으로, 자동차 이더넷 물리 계층 트랜시버는 자동차 산업에서 데이터 전송의 핵심 역할을 하며, 최신 기술 요구에 맞춰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PHY 트랜시버가 존재하며, 이들은 자동차의 전자 구성 요소 간의 통신을 가능하게 하여, 효율적인 데이터 처리와 신뢰성 있는 통신을 보장합니다. 앞으로 자율주행차 및 커넥티드 카의 발전과 함께 PHY 트랜시버의 중요성은 더욱 부각될 것이며, 관련 기술도 계속해서 발전할 것입니다. |
-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보고서: 애플리케이션(일차 진료, 정신 건강), 서비스, 지불 모델, 장치, 시설, 최종 사용(환자, 지불자), 지역 및 세그먼트별 예측, 2025-2033
- 글로벌 밀 전분 시장 : 최종 용도별(감미료, 연료, 제지 및 섬유, 식품 및 기타) 2025-2033년
- 세계의 침샘 암 치료 시장 (2024-2031) : 유형별 (점막 표피 암종, 선종 낭성 암종, 선암 세포 암종, 다형성 선암종, 기타), 진단별 (신체 검사, 영상 검사, 자기 공명 영상(MRI), 컴퓨터 단층촬영(CT), 기타)
- 3D 스캐닝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보고서: 제품별(레이저 스캐너, 구조광 스캐너), 범위별(단거리, 중거리, 장거리), 구성 요소별, 유형별, 기술별, 응용 분야별, 최종 용도별, 지역별 및 세그먼트별 예측, 2025-2030
- 글로벌 혈장 유도체 시장 : 유형별 (알부민, 인자 VIII, 인자 IX, 면역 글로불린, 고면역 글로불린, 기타)
- 글로벌 워크 플로우 관리 시스템 시장 : 구성 요소 (소프트웨어, 서비스), 배포 유형 (클라우드 기반, 온 프레미스), 수직 (BFSI, 의료, 에너지, 소매, IT 및 통신, 운송 및 물류, 교육 및 기타) 및 지역 별 2024-2032 년
- 글로벌 엔드 포인트 탐지 및 대응 시장 : 구성 요소 (솔루션, 서비스), 솔루션 유형 (워크 스테이션, 모바일 장치, 서버, POS 단말기), 배포 모드 (온 프레미스, 클라우드 기반), 조직 규모 (대기업, 중소기업), 최종 사용 산업 (BFSI, IT 및 통신, 제조, 의료, 소매 및 기타) 및 지역 별 2024-2032
- 글로벌 대용량 비경구 (LVP) 시장 : 볼륨별 (100ml-250ml, 250ml-500ml, 500ml-1000ml, 1000ml-2000ml)
- 세계의 데이터 센터 칩 시장 (2030년까지) : 제공별 (GPU, CPU, FPGA, 트레이니움, 기타), 네트워크별 (NIC/네트워크 어댑터, 인터커넥트)
- 글로벌 3D 모션 캡처 시장 : 유형별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생체 역학 연구 및 의료,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산업, 교육 및 기타), 시스템 (광학 3D 모션 캡처 시스템, 비 광학 3D 모션 캡처 시스템) 및 지역별 (2024-2032 년)
- 세계의 탈방향성 용매 시장 –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 글로벌 산업 분석, 규모, 점유율, 성장, 동향 및 예측, 2025 – 2032
- 세계의 아스페르길루스증 시장 (2024-2031) : 유형별 (만성 폐 아스페르길루스증, 알레르기성 기관지 폐 아스 페르 길 루스 증 (ABPA), 침습성 아스페르길루스증), 약물 유형별 (이사부코나졸, 보리코나졸, 암포테리신-B, 이트라코나졸, 기타)
- https://www.globalresearch.co.kr/report/south-korea-it-services-market-imarc25jl305
- https://www.globalresearch.kr/markets/wearable-injectors-market-imarc-2/
- https://www.globalresearch.co.kr/insight/aerospace-parts-manufacturing-market-tnv/
- https://www.globalresearch.kr/markets/smart-parking-market-tnv/
- https://www.globalresearch.kr/markets/bone-cement-market-t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