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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리 기판 시장 : 유형별 (붕규산, 세라믹, 실리콘, 석영/용융 실리카,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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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 기판 시장은 2023 년에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5.7 %의 CAGR로 성장하여 2031 년까지 최대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하여 상당한 성장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리 기판은 다양한 광학 기기의 기본 토대입니다. 유리 블랭크는 거울과 렌즈를 위해 연마, 코팅, 광택 처리를 거칩니다. 광학 창은 필터링 코팅을 층층이 추가할 수 있는 기본 유리 역할을 합니다. 기판 유리는 미크론에서 미터에 이르는 두께를 투과할 때 열적으로 안정적이고 매우 균일합니다.
플로트 유리, 원시 유리 또는 유리 리터라고도 하는 유리 기판은 유리 제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독립된 유리판입니다. 유리 기판을 사용하면 패널 생산업체는 보다 친환경적이고 가볍고 얇은 디스플레이 패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산업체들은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불필요한 중금속을 포함하지 않는 제품을 점차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리는 일상 생활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스마트 핸드헬드 기기,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산업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유리 기판의 뛰어난 화학적, 기계적, 전기적, 광학적 특성으로 인해 유리 기판의 응용 분야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유리 기판은 미세한 거칠기 및 매끄러움과 같은 특성으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리 기판 시장 역학 및 동향
반도체, 전자 부품, 디스플레이 장치, 컴퓨팅 및 통신 시스템 제조의 성장 개선은 유리 기판 시장의 성장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도체; 전자 부품; 디스플레이 장치; 컴퓨팅 및 통신 시스템 제조의 성장 개선으로 유리 기판 시장의 성장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리 기판은 전자 부문의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다양한 용도의 반도체 생산에 사용됩니다.
상보성 금속 산화막 반도체(CMOS), 마이크로 전자 기계 시스템(MEMS), 이미지, 센서, LED, 논리 IC, IC, 전력, 배터리, 광전자 등이 반도체에서 유리 기판의 일부 응용 분야입니다. 전자 산업은 신흥 시장의 강력한 수요로 인해 전례 없는 확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자 부품 및 시스템, 전기 드라이브, 산업 제어 장비 및 기타 하위 부문은 모두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8년 7월 코닝은 웨어러블 전용으로 긁힘 방지 및 내구성 향상을 위한 반사 방지 및 대비 개선 특성을 갖춘 새로운 Gorilla Glass DX 및 DX+ 보호 유리 기판을 공개했습니다. 코닝의 웨어러블 및 기타 소형 화면 기기용 Gorilla Glass DX 및 Gorilla Glass DX+ 보호 복합소재는 코닝의 Gorilla Glass SR+ 보호 복합소재에서 발전한 제품입니다.
이 새로운 기판은 표준 유리보다 반사 방지 특성이 % 더 뛰어나며, 동일한 밝기 수준에서 디스플레이의 명암비를 표준 유리보다 50% 개선하는 특수 구조로 스마트워치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더 잘 맞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밝기를 높이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필요성을 줄여주기 때문에 웨어러블 기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수많은 OEM의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자 제품 제조 산업은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렴한 비용, 풍부한 원자재 공급, 저렴한 노동력이 이 지역에서 이 부문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들은 독일, 프랑스, 미국의 기업들에게 제조 및 조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업들은 엔드 투 엔드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운영을 빠르게 디지털화하여 유럽과 북미의 OEM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제조를 아웃소싱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유리 기판의 높은 생산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제품의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유리 기판은 다양한 산업에서 우수한 특성과 적용 범위로 인해 지배적 인 시장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리 기판을 만드는 데 필요한 높은 비용이 시장 성장의 주요 장애물입니다.
예를 들어, 유리 기판의 가격은 개당 약 US$20~35이며, 붕규산 소재는 개당 약 US$13, 석영 붕규산 유리는 개당 약 US$1~10 등 사용되는 소재의 종류에 따라 제품 비용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소재 유형에 따른 다양한 제품이 시장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유리 기판 시장 성장에 대한 코로나19의 영향
전 세계 유리 기판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둔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리 기판 시장의 둔화는 전 세계 주요 지역의 공장 폐쇄로 인해 상당한 침체가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유리 기판 시장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최근 전자 산업의 발전이 둔화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셧다운으로 인해 기업들은 매출 누락과 공급 라인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 접종 추진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 모멘텀이 회복되어 글로벌 유리 기판 시장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리 기판 시장 부문 및 점유율 분석
글로벌 유리 기판 시장은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붕규산염 기반 유리 기판은 높은 내 화학성, 낮은 열팽창 계수 및 높은 표면 강도와 같은 우수한 특성을 제공하여 해당 부문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유리 기판 시장은 유형에 따라 붕규산, 세라믹, 실리콘, 석영 / 용융 실리카 등으로 분류됩니다. 언급된 유형 중 붕규산 기반 유리 기판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유형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높은 내화학성, 낮은 열팽창 계수, 높은 표면 강도 등 우수한 특성 덕분입니다.
붕규산 유리는 이산화규소(SiO2)와 삼산화붕소(B2O3) 5~15%로 구성됩니다. 알칼리성 산화물(Na2O, K2O), 알루미늄 산화물(Al2O3), 알칼리성 칼륨 산화물(CaO, MgO)이 기타 첨가물 중 일부입니다. 투명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붕규산 유리는 철분 함량이 낮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창유리 특유의 녹색을 띠게 됩니다.
또한 붕규산 유리는 창유리에 비해 붕소 성분으로 인해 물, 다양한 화학물질 및 의약품에 대한 화학적 안정성이 더 강합니다. 또한 열팽창 계수가 창유리의 절반 이하이기 때문에 붕규산 유리는 온도 변화에 대한 열 안정성이 훨씬 우수합니다.
유리 기판 시장 지리적 분석
유럽의 건설 산업이 엄청나게 개선되고이 지역의 친환경 건물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유리 기판 시장의 지역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영국, 독일, 이탈리아 및 프랑스와 같은 국가의 건설 산업 성장으로 인해 유리 기판의 글로벌 시장에 대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세계 최대 규모의 유리 기판 생산업체가 있는 곳입니다. 생고뱅, 니폰 시트 글라스, AGC 글라스 유럽, 몰리 글라스 앤 글레이징, 카디널 글라스 인더스트리는 유리 기판의 주요 제조업체 중 일부입니다.
저방사율 유리는 창문을 통해 열이 새는 것을 막아주는 에너지 절약형 유리입니다. 로이 유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 코팅으로 만들어져 열 전달을 억제하고 실내 열을 실내로 반사합니다. 또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 따르면 2019년 프로젝트 건설을 위해 6천만 유로의 자금을 지원받기 위해 570개의 프로젝트가 등록되어 유리 기판 산업의 범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창문과 문은 CO2 배출을 최소화하여 주택의 탄소 발자국을 더 작고 친환경적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인구 증가에 따른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2025년까지 스웨덴에서는 약 6만 채, 독일에서는 약 3만 채의 주택이 새로 지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원인들과 정부의 지원으로 인해 유리 기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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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니펫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반도체; 전자 부품; 디스플레이 장치; 컴퓨팅 및 통신 시스템 제조의 성장 개선은 유리 기판 시장의 성장 기회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XX
      2. 제약
        1. 유리 기판의 높은 생산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하는 제품의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보로실리케이트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세라믹
    4. 실리콘
    5. 석영/융융 실리카
    6. 기타
  8.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전자제품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자동차
    4. 항공우주 및 방위
    5. 헬스케어
    6. 태양광 발전
    7.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대한민국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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