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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기능성 과자 시장 : 성분별 (단백질, 오메가3/오메가6, 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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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기능성 과자 시장은 2022년 23억 3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7.1%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39억 8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능성 제과 제품은 소비자에게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영양 성분으로 강화되었습니다. 기능성 과자는 사람의 성능과인지 건강을 향상시켜 사람의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한다고 주장됩니다. 다양한 연령층에 맞는 제품을 생산하여 다양한 연령층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단백질, 비타민 및 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산과 같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여 기존 제품에 가치를 더하고 건강 개선 또는 특정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은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제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및 천연 형태의 제품이 출시되면서 시장 확대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북미에는이 지역에서 높은 제품 개발과 쉬운 제품 홍보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주요 업체가있어이 지역의 시장 확장에 큰 도움이되는 지역; 국가. 예를 들어, 2021 년 1 월 미국의 다국적 제과 제조업체 인 Mars는이 지역의 증가하는 비건 인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두 가지 새로운 비건 기능성 바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시장 역학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기능성 식품은 추가적인 영양소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생산됩니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 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및 사람의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기타 구성 요소와 같은 다양한 필수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능성 식품은 인체 기능에 특정한 이점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필수적인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기능성 식품 섭취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제과를 포함한 식품 카테고리의 모든 분야에서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습관으로 인한 다양한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일상적인 식습관 대신 건강한 대안을 택하고 있습니다.
연령대별 제품 소비의 가용성과 접근성
바쁜 일정과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전 세계 소비자들은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식품 섭취를 놓치고 있습니다. 또한, 간식 섭취가 급증하면서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부모들은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위해 필수 영양소를 재미있고 맛있는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 중 성인도 섭취하는 제품은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하기 위해 제조업체들은 시장 범위를 넓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9월 벵갈루루에 본사를 둔 릴 굿니스는 인도 최초의 프리바이오틱 초콜릿을 출시했습니다. 이 초콜릿에는 장내 유익균을 활성화하고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의 흡수를 개선하여 면역력과 건강을 증진하는 프리바이오틱스 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기능성 과자의 높은 비용
기능성 과자의 높은 생산 비용은 최종 가격 상승으로 이어져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과일, 견과류, 곡물 등의 원재료는 다른 필수 재료와 함께 높은 범위의 제조 비용을 초래합니다. 또한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제품에 영양가가 추가되면 제조업체의 비용이 증가하여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는 대체 제품을 찾게 됩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기능성 과자 시장은 성분, 유형, 특성, 기능, 연령대,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모든 연령대에서 초콜릿에 대한 높은 수요
글로벌 기능성 제과 시장은 유형에 따라 설탕, 베이커리, 초콜릿 제과로 세분화됩니다. 초콜릿 과자 부문은 모든 연령대에서 초콜릿에 대한 높은 수요로 글로벌 기능성 과자 세분화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데일리 바, 퍼지 및 기타 형태의 초콜릿 과자로 세분화됩니다.
이 부문의 신제품 출시는 글로벌 시장에서 초콜릿 과자의 광범위한 확장에 도움이되며 시장 규모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기능성 초콜릿 회사는 에너지를 공급하고 소비자의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초콜릿 바를 출시하여 제품군에 신제품을 도입했습니다. 에스프레소 크런치 에너지 초콜릿과 슬리피 초콜릿이라는 제품은 강력한 식물성 성분과 건강 증진 성분으로 생산됩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
북미는 전 세계 기능성 제과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건강 증진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 지역에서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국가에서 생활 습관 장애 및 기타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는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과 관련된 소비를 줄이고 건강을 증진하는 온투고 식품의 채택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 식품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것도 이 지역의 시장 확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지역은 모든 연령층에서 다양한 제과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용도로 인해 간식 습관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출시로 시장을 긍정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기능성 제과 시장에 중간 정도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식음료 분야의 다른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기능성 과자 시장도 팬데믹 상황에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팬데믹의 대규모 공격과 갑작스러운 봉쇄 조치로 인해 기능성 제과 업계는 가공 및 산업 활동 중단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면역력과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건강에 해로운 상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프로바이오틱스 등이 강화되었습니다. 건강 증진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변화함에 따라 코로나19 기간 동안 시장에서는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7월, 닥터 레디 연구소는 어린이 건강 개선을 위한 신제품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인 셀레헬스 키즈 이뮤노 플러스 구미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고 어린이 면역력을 향상시킨다고 주장합니다.
2023년 4월, 센트룸은 인도 시장에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장했습니다. 이 회사는 어린이의 성장, 수면, 소화 및 면역 건강을 지원하는 다양한 맛의 구미 젤리를 출시했습니다. 센트룸 면역 디펜스 구미, 센트룸 수면 및 리프레쉬 구미, 성인용 센트룸 다이제스티브 밸런스 구미 센트룸 키즈 면역 연료, 어린이용 센트룸 키즈 성장 연료가 이 회사가 선보인 제품입니다.
2022년 12월, 이탈리아-네덜란드계 다국적 기업인 퍼페티 반 멜레는 멘토스 껌과 스민트의 기능적 혜택을 강화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멘토스 시트러스 비타민 껌은 무설탕 제품이며 일일 권장 비타민 B6, C, B12가 25%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가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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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성분별 스니펫
    2. 유형별 스니펫
    3. 성격별 스니펫
    4. 기능별 스니펫
    5. 연령대별 스니펫
    6. 유통 채널별 스니펫
    7.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2. 모든 연령대의 제품 소비에 대한 가용성 및 접근성
      2. 제약 요인
        1. 기능성 과자의 높은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성분별
    1. 소개
      1.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분별
      2. 성분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단백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오메가 3 및 오메가 6
    4. 비타민 및 미네랄
    5. 프로바이오틱스
    6. 기타
  8.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설탕 과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하드 캔디
      4. 삶은 캔디
      5. 츄잉껌
      6. 기타
    3. 베이커리 과자
      1. 페이스트리
      2. 도넛
      3. 쿠키
    4. 초콜릿 과자
      1. 유제품 바
      2. 퍼지
      3. 기타
  9. 자연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자연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성격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10. 기능별
    1. 소개
      1.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능별
      2. 기능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인지 건강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성능 향상제
    4. 건강 증진제
    5. 구강 관리
    6. 기타
  11. 연령대별
    1. 소개
      1.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연령대별
      2. 연령대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어린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Middle Age
    4. 시니어
  12.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 대형마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전문점
    5. 기타
  13.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 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6.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대 별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지역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6.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대 별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6.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대 별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지역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6.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대 별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 별
      5.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7.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대 별
      9.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기업 프로필
글로벌 기능성 과자 시장 : 성분별 (단백질, 오메가3/오메가6, 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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