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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물 트럭 시장 : 트럭 유형별 (냉장 트럭, 화물차 탱커, 드라이 밴, 트럭 트레일러,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화물 트럭 운송 시장은 2023년 2726억 46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5.8%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4045억 74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럭이나 화물차를 이용해 도로를 통해 상품을 이동하는 것을 화물 트럭 운송이라고 하며, 이는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생산자에서 유통업체로, 그리고 최종적으로 고객에게로 상품의 원활한 흐름은 이 화물 운송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다른 운송 수단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외딴 지역에 도달하고 다양한 지형을 탐색할 때 화물 트럭 운송은 유연성과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대형 장비부터 부패하기 쉬운 제품까지 다양한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미국 트럭운송협회에 따르면 화물 트럭 운송은 미국 공급망의 중추로서 다양한 산업에서 상품의 효율적인 이동과 경제 활동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효과적인 운송에 대한 요구 사항 증가
화물 트럭 운송 산업은 효과적인 운송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세계화와 급속한 경제 성장으로 인해 다양한 산업에서 상품을 운송할 때 빠르고 저렴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접근성과 적응력으로 인정받는 화물 트럭 운송은 이러한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합니다. 또한 화물 트럭은 대량 운송이든 부패하기 쉬운 상품 운송이든 현대 공급망의 계속 확장되는 수요를 충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신뢰성과 적응력이 뛰어난 화물 트럭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구속:
연료 가격 상승
화물 트럭 운송 시장은 유가 변동으로 인해 심각한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트럭 운송 회사는 연료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연료 가격의 급격한 인상에 취약하며, 이는 운영 비용에 영향을 미치고 수익 마진을 낮출 수 있습니다. 세계 석유 시장의 변동성과 지정학적 문제도 연료비 관리의 어려움을 가중시킵니다. 또한 업계에서는 이러한 제한을 완화하기 위해 대체 연료원을 찾고 연료 효율이 높은 기술에 투자하고 있지만, 화물 트럭 운송 회사는 에너지 시장의 변동성에 대해 계속 우려하고 있습니다.
기회:
최첨단 기술 활용
화물 운송 업계는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효율성과 안전성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텔레매틱스, 인공지능, 머신러닝의 통합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예측 유지보수, 최적화된 경로 계획이 가능해집니다. 또 다른 유망 분야는 자율 주행 차량 기술로, 전반적인 공급망 관리 개선, 운영 비용 절감, 안전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계는 이러한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변화하는 물류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위협:
엄격하게 규제되는 환경
화물 운송업에는 안전 요건, 배기가스 배출 제한, 운영 지침 등 복잡한 법률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규정을 준수하려면 장비 업그레이드, 교육 및 기술에 많은 비용을 지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변화하고 엄격한 규제 요건에 적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규정 미준수로 인해 업계의 수익성과 지속 가능성이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으며, 이는 벌금, 벌금, 운영 중단 등의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화물 운송 업계에 전례 없는 어려움과 혼란을 가져왔고, 이는 화물 운송 업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공급망의 중단, 소비자 수요의 변화는 화물 물동량과 경로 계획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필수 상품의 운송은 증가한 반면 비필수 부문의 운송은 감소하여 운송 능력의 불균형한 활용이 발생했습니다. 국경 제한 및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포함한 엄격한 보건 프로토콜로 인해 운영 복잡성이 증가했습니다.
드라이 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이 밴은 부패하기 어려운 물품을 이동하기 위해 제작된 밀폐형 트레일러이기 때문에 다양한 산업에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이러한 트레일러가 제공하는 날씨 보호 기능은 전자제품, 의류 및 포장된 상품과 같은 품목을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드라이 밴 세그먼트의 우위는 다용도성, 효율성, 다양한 화물에 대한 적합성 덕분입니다. 또한 드라이 밴은 온도 관리나 특수 취급이 필요하지 않은 화물을 운송할 수 있어 다양한 산업 분야의 화주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화물 트럭 운송 업계에서 주력으로 간주됩니다.
제약 및 헬스케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물 트럭 운송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한 제약 및 헬스케어 부문이 눈에 띕니다. 제약 및 의료 산업은 주로 의료 용품, 의약품 및 의료 장비의 전 세계적 보급으로 인해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운송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급증했습니다. 또한 화물 트럭 운송은 온도에 민감한 의약품, 백신, 의료 기기 운송에 필요한 전문 취급과 신속한 배송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급망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화물 트럭 운송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북미는 전 세계 물류 분야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화물 트럭 운송 서비스에서 이 지역의 우위는 광범위한 무역 네트워크, 잘 발달된 인프라, 탄탄한 경제 활동 덕분입니다. 특히 미국의 광범위하고 잘 연결된 도로망 덕분에 주 간 원활한 상품 운송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산업 환경과 끊임없이 확장하는 전자상거래 부문은 화물 트럭 운송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기술 및 규제 발전은 화물 운송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개선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화물 트럭 운송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역동적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물류 환경을 보여줄 것입니다. 화물 트럭 운송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는 주로 이 지역의 경제 성장, 번성하는 제조 부문 및 전자상거래 산업에 기인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인프라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광대한 도로망과 운송 허브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도시화와 중산층의 증가로 화물 운송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텔레매틱스 및 디지털 플랫폼과 같은 최첨단 기술의 구현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에서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1월, 인도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두 대형 글로벌 컨테이너 선사인 독일의 하팍로이드(Hapag-Lloyd AG)와 덴마크의 머스크(Maersk)의 A.P. Moller가 2025년 2월에 시작되는 새로운 장기 운영 협력인 제미니 협력(Gemini Cooperation)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동맹은 2025년 1월 말까지 하팍로이드가 동맹을 탈퇴함에 따라 1년 안에 글로벌 컨테이너 운송 업계에 대대적인 재편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2024년 1월, 일본통운 홀딩스는 중부 및 동유럽에 기반을 둔 여러 화물 파트너 기업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해당 사업체의 주식은 Nippon Express Europe이 전액 출자한 특수 목적 회사가 인수했으며, 이 회사는 다시 Nippon Express Holdings의 자회사입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2023년 5월 처음 발표되었을 때 일본 회사는 약 7억 4,000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 거래를 통해 합작 회사는 1백만 톤 이상의 물량을 처리하는 상위 5대 항공화물 포워더 중 하나로 도약할 것입니다.

의 자회사이자 세계 최대 특송 회사인 FedEx Express는 2023년 5월 사우디 수출개발청과 “Made in Saudi” 프로그램으로 대표되는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이 기관의 고객을 위한 물류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메이드 인 사우디” 프로그램은 사우디 수출개발청이 주도하는 국가 산업 개발 및 물류(NIDLP)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지원 대상 트럭 유형
– 냉장 트럭
– 트럭 탱커
– 드라이 밴
– 트럭 트레일러
– 플랫베드
– 기타 트럭 유형

보장되는 차량 유형
– 경 상용차
– 중형 상용차
– 대형 상용차
– 기타 차량 유형
보장되는 화물 유형:
– 건조 벌크 화물
– 액체
– 온도 조절 제품
– 기타 화물 유형
운송 거리
– 50마일 이하
– 51~100마일
– 101~200마일
– 201-500마일
– 500마일 이상
최종 사용자 대상:
– 산업 및 제조
– 석유 및 가스
– 건설 및 광업
– 화학 및 농산품
– 방위
– 제약 & 헬스케어
– 식음료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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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트럭 유형별 글로벌 화물 트럭 운송 시장

5.1 소개

5.2 냉장 트럭

5.3 트럭 유조선

5.4 드라이 밴

5.5 트럭 트레일러

5.6 플랫 베드

5.7 기타 트럭 유형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화물 트럭 운송 시장

6.1 소개

6.2 경 상용차

6.3 중형 상용차

6.4 대형 상용차

6.5 기타 차량 유형

7 화물 유형별 글로벌 화물 트럭 운송 시장

7.1 소개

7.2 건조 벌크 상품

7.3 액체

7.4 온도 조절 상품

7.5 기타화물 유형

8 거리 별 글로벌화물 트럭 운송 시장

8.1 소개

8.2 50 마일 이하

8.3 51 ~ 100 마일

8.4 101-200 마일

8.5 201-500 마일

8.6 500 마일 이상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화물 트럭 운송 시장

9.1 소개

9.2 산업 및 제조

9.3 석유 및 가스

9.4 건설 및 광업

9.5 화학 및 농산품

9.6 방위

9.7 제약 & 헬스케어

9.8 식음료

9.9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화물 트럭 운송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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