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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 제품 유형별 (골판지 상자/판지, 플라스틱 병,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그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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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규모

글로벌 식품 서비스 패키징 시장 규모는 2024년 1,928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2025년에는 1,348.9억 달러에서 2033년에는 1,894.9억 달러로 예측 기간(2025-2033년) 동안 4.34%의 연평균 성장률( CAGR )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의 바쁘고 바쁜 일정으로 인해 패스트푸드 및 RTE 식품과 같은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글로벌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이 지속 가능성으로 전환하면서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들이 재활용 플라스틱 모멘텀을 지원하도록 촉구하여 시장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 포장은 가공식품 또는 부분 가공식품의 포장을 용이하게 합니다. 포장에는 폼, 그릇, 컵, 유리잔, 트레이 종이, 접시, 식기 등으로 만든 식품 용기가 포함됩니다. 포장 서비스는 내열성과 미생물 번식을 감소시켜 오염을 방지하는 장벽을 제공합니다.
현대의 식품 포장은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식품의 품질을 저하시킬 수 있는 습기, 공기, 빛, 미생물과 같은 외부 요인에 대한 보호막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운송 및 보관 중에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여 손상 가능성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따라서 음료, 과일 및 채소, 제과류, 디저트 포장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패스트푸드점, 케이터링 서비스 및 레스토랑의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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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성장 요인

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

식습관을 비롯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패스트푸드와 즉석식품으로 바뀌면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 식품 산업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안전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맛도 동일한 온라인 음식 배달 시스템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2022년 전 세계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은 1,80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랩 앤 고 시스템은 소비자에게 더 많은 편의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영양가와 편의성을 갖춘 포장 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도 시장 확대의 중요한 요인입니다. 또한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반냉장 포장이 필요해져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조로 인해 재활용 플라스틱에 대한 공급업체의 관심 증가

지난 몇 년 동안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특히 소비자 수준에서)이 급증했습니다. 순환 경제 개념이 상당한 탄력을 받으면서 지속 가능한 패키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전 세계 각국 정부는 환경 오염을 완화하고 폐기물 관리 절차를 강화하기 위한 규제 조치를 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여러 활동이 관찰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앰코는 2022년 2월 재활용 소재를 기반으로 한 순환 경제를 촉진하는 유엔 협약에 대한 지지를 발표했습니다. 이 공동 성명서와 전 세계 행동 호소는 2022년 2월 말 나이로비에서 열리는 유엔 환경 총회의 제5차 회의를 앞두고 나온 것입니다. 로즈 플라스틱은 책임감 있는 패키징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자 보다 지속 가능한 패키징 솔루션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기업이 선택하는 파트너로서 환경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미시적, 거시적 차원에서 행동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시장 참여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제한 요인

엄격한 환경 규제

식음료 포장에 적용되는 정부 규제는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을 저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식품 소비자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VOC를 방출하는 코팅 포장으로부터 식품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영리 기업을 등록하고 설립하려면 식품 당국의 인허가 및 승인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새로운 시장 참여자의 진입을 저해합니다. 또한 이커머스 사이트에서는 위조 포장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신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시장 기회

주요 업체 간의 전략적 협업

시장 참여자들은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에 상당한 투자를 하기 위해 전략적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5월 종이 및 보드 포장 제조업체인 Detpak은 미국의 Eco-Products와 제휴하여 뉴질랜드와 호주에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제품을 위한 지속 가능한 고급 포장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2022년 2월에는 퀵 커머스 기업 Blinkit이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용품 브랜드 Chuk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종이와 스티로폼 제품 대신 식물 기반의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접시, 쟁반, 그릇 등 일회용 제품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협업은 시장 성장의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4.34%

역사적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1,292.8억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USD 189.49 억

가장 큰 시장 아시아 태평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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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식품 서비스 포장 산업은 예측 기간 동안 5.15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구 밀도가 높은 국가와 중국, 인도와 같은 개발도상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포장의 채택이 탄력을 받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정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의 포장 산업은 1인당 소득 증가, 사회 분위기 변화, 인구 통계 변화와 같은 변수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새로운 포장 재료, 프로세스 및 형태를 필요로 합니다.

예를 들어, 주마는 2022년 5월 새로운 코코넛 제품군과 색상으로 구분된 포장 디자인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회사는 다른 유제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요거트 컵의 포장 디자인을 변경했습니다. 또한 고객이 제품의 색상을 통해 제품과 맛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향상된 포장 이니셔티브는 트렌디한 포장을 통해 고객이 제품을 연상하고 식별할 수 있는 심미적 이유를 제공하여 시장 확대를 촉진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3.76%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의 증가, 여가 시간 부족으로 인한 식습관의 변화, 가처분 소득의 증가는 식품 서비스 산업의 성장을 이끄는 요인이며, 이에 따라 유럽 시장의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OECD의 보고서에 따르면 프랑스의 1인당 실질 가계 소득은 2021년 4분기에 0.7% 증가했습니다. 디지털 판매 채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패키징 시장 플레이어들은 업계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21년 12월 신테곤은 민감한 식품을 위한 종이 기반 트레이와 컵을 개발했습니다. 이 회사는 드레스덴의 프라운호퍼 공정 공학 및 포장 연구소, 스트라우스 그룹, 콜루이트 그룹, 레딩 대학교와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포장 개념을 개발하기 위한 EIT 프로젝트 “PACK4SENSE”(종이 포장용 종이 포장)(민감 식품)를 시행했습니다. 유럽연합 기관인 유럽 혁신 기술 연구소(EIT)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역동적인 혁신 커뮤니티인 EIT Food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이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북미에서는 지속 가능성 및 환경 문제의 중요성이 계속 우선시되면서 골판지 상자, 상자 및 플라스틱 포장재 시장에서 수많은 혁신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많은 소비자들이 점점 더 친환경적인 포장재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호텔과 공동 주택 욕실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병 사용을 금지할 계획입니다. 5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에서는 2023년부터 로션, 샴푸, 린스 또는 기타 일회용 플라스틱 병 사용이 금지될 예정입니다.

또한 많은 기업들이 연구 대상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제품 혁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21년 11월에 터퍼웨어는 팀 호튼스를 위해 재사용 가능한 맞춤형 포장 용기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용기는 캐나다 벌링턴에 있는 5개 팀 호튼 매장에서 시범 운영될 예정입니다. 목표는 레스토랑과 고객이 일회용 포장 용기의 편리함을 유지하면서 재사용 가능한 용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간단한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용기는 테라사이클의 루프 재사용 플랫폼과 터퍼웨어의 첫 번째 협업입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브라질, 에콰도르,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가이아나에서 설탕 음료 소비가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코코넛 워터나 직접 착즙한 과일과 같은 천연 주스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면서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칠레산 생선은 라틴 아메리카의 80개 이상의 시장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아르헨티나 소비자들에게 신선 및 냉동 생선을 가장 많이 공급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소비자는 칠레산 신선 연어의 99%를 소비하며, 홍합 및 기타 제품은 그 특성, 손쉬운 조리 물류 및 제품 다양성 혁신으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 전역에서 다양한 식품 서비스 포장에 대한 수요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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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분석

제품 유형 기준

컵 및 뚜껑 부문은 시장에서 가장 큰 매출 기여를 하는 부문이며 예측 기간 동안 4.18%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기반 일회용 컵은 주로 뜨거운 컵과 차가운 컵으로 분류됩니다. 종이컵은 안전성, 사용 편의성, 위생 및 기능성과 같은 중요한 특성으로 인해 폭넓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종이컵은 현대 생활의 요구 사항을 비용 효율적으로 충족합니다. 에코커피컵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매년 5조 개 이상의 일회용 컵이 제조되고 있습니다. 종이컵 연합에 따르면 영국의 번화가에서 연간 판매되는 컵의 양은 25억 개에 달합니다.

또한 시장 참여자들은 음료를 그대로 보관하고 제품을 흘리지 않도록 새로운 종이 기반 뚜껑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0월 Metsa Board와 The Paper Lid 회사는 100% 재활용 가능한 판지 뚜껑을 도입하기 위해 장기적인 협업을 체결했습니다. 두 회사 모두 플라스틱 뚜껑을 없애고 순환 경제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개발과 협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일회용 종이컵과 뚜껑 제품을 주도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시장 확대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식품 포장 생산업체들은 플라스틱 병 제조 산업에 대한 정부의 간섭이 커짐에 따라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병과 용기는 다양한 플라스틱 수지로 구성됩니다.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우유 및 물병,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청량음료 및 물병, 폴리염화비닐(PVC), 폴리프로필렌(PP), 폴리스티렌(PS) 및 기타 수지로 구성된 용기가 여기에 포함됩니다. PET는 가볍고, 깨지지 않으며, 다시 닫을 수 있고, 재밀봉이 가능하고, 재사용이 가능하며, 무한히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트병은 모든 포장재 중 탄소 발자국이 가장 적어 기존 포장재보다 온실가스 배출량이 최대 70% 적기 때문에 식품 포장재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뚜껑이 있고 밀봉된 페트병은 바이러스나 박테리아와 같은 질병으로부터 액체를 보호합니다. 또한 재밀봉이 가능하여 장기간 보호할 수 있고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밀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의 결과로 플라스틱 병 시장은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종 사용자 기준

QSR 부문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94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퀵서비스 레스토랑(QSR)은 빠른 서비스를 강조하는 저렴한 음식 옵션을 제공합니다. 셀프 서비스와 제한된 테이블 서비스를 강조한다는 점에서 기존 레스토랑과 차별화됩니다. 대부분의 QSR 메뉴는 용기나 포장에서 직접 섭취합니다. 패스트푸드는 편리하고, 빠르게 조리되며, 가성비가 좋고, 저렴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선택합니다. 따라서 포장은 식품의 맥락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패스트푸드 소비에 대한 소비자의 동기와 기대에 부합해야 합니다.

퀵서비스 레스토랑의 일회용 식품 서비스 포장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집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패스트푸드를 먹고 있습니다. 일회용 포장을 사용하면 식품 서비스 시설에서 합리적이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식사를 포장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인 식사 운반 수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교육 기관 및 호텔은 기관 부문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교육 기관에서 커피를 대량으로 소비하는 것이 연구 대상 시장에서 컵 사용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서스캐처원 대학교 캠퍼스에서는 학기 중 130만 개 이상의 커피 컵이 사용됩니다. 다양한 외식업체들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내놓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관에 레스토랑 스타일의 식사를 제공하는 식품 서비스 회사 브랜드인 글렌데일 다이닝 서비스는 여러 유형의 의료 시설, 생활 보조 시설, 노인 케어 커뮤니티, 개별 주거 학교 등에 가족 스타일의 식사 및 접대를 제공하는 중요한 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생분해성 포장재를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많은 기업이 일회용 플라스틱 포장재 대신 대안을 채택하고 있어 연구 대상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골판지 상자 및 판지 플라스틱 병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컵 및 뚜껑 클램쉘 기타 제품 유형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Pactiv Evergreen Inc.
  2. Dart Container Corporation
  3. Genpak Corporation
  4. Amhil North America
  5. Huhtamaki Americas Inc.
  6. Sabert Corporation
  7. Berry Global Inc.
  8. Novolex Packaging
  9. Silgan Plastic Food Container
  10. Graphic Packaging
  11. Amcor PLC

최근 개발

  • 2023년 9월– 식품 서비스 포장재, 산업용 제품 및 청소용품을 유통하는 유명한 유통업체인 Imperial Dade가 Prime Paper & Packaging(“Prime” 또는 “회사”)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2023년 4월– Seal Packaging은 레스토랑, 주점, 가든 센터 및 의료 시설을 포함한 식품 배달 회사 및 식품 서비스 케이터링 업체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인 Infinity TopSeal™을 출시했습니다.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2021-2033년)

  • 골판지 상자 및 판지
  • 플라스틱 병
  • 쟁반,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 컵 및 뚜껑
  • 클램쉘
  • 기타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산업별(2021-2033)

  • QSR
  • 풀서비스 레스토랑
  • 기관
  • 접객업(외식, 커피 및 스낵 등)
  •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APAC
  4. 중동 및 아프리카
  5. LATAM

ESG 동향

글로벌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3.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다이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3.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다이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4. 미국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2.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외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5.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3.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다이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4. 영국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2.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외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5. 독일
  6. 프랑스
  7. 스페인
  8. 이탈리아
  9. 러시아
  10. 북유럽
  11. 베네룩스
  12.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3.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다이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4. 중국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2.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외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5. 한국
  6. 일본
  7. 인도
  8. 호주
  9. 대만
  10. 동남아시아
  11.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3.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다이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4. UAE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2.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외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5. 터키
  6. 사우디 아라비아
  7. 남아프리카 공화국
  8. 이집트
  9. 나이지리아
  10.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3.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다이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4. 브라질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골판지 상자 및 판지
        1. 가치별
      3. 플라스틱 병
        1. 가치별
      4.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 및 그릇
        1. 가치별
      5. 컵 및 뚜껑
        1. 가치별
      6. 클램쉘
        1. 가치별
      7. 기타 제품 유형
        1. 가치 기준
    2. 최종 사용자 산업별
      1. 소개
        1. 가치별 최종 사용자 산업
      2. QSR
        1. 가치 기준
      3. 풀서비스 레스토랑
        1. 가치별
      4. 기관
        1. 가치별
      5. 접객업(외식, 커피 및 스낵 등)
        1. 가치별
      6. 기타 최종 사용자 산업
        1. 가치 기준
  5. 멕시코
  6. 아르헨티나
  7. 칠레
  8. 콜롬비아
  9.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업체별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Dart Container Corporation
  2. Genpak Corporation
  3. Amhil North America
  4. Huhtamaki Americas Inc.
  5. Sabert Corporation
  6. Berry Global Inc.
  7. Novolex Packaging
  8. Silgan Plastic Food Container
  9. Graphic Packaging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2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글로벌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 제품 유형별 (골판지 상자/판지, 플라스틱 병, 트레이, 접시, 식품 용기/그릇)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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