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등급 철 분말 시장은 2023년에 58억 2천만 달러에 달하며 예측 기간 동안 7.7%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97억 8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음료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 위한 엄격한 순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미세하게 분쇄된 철 분말을 식품 등급 철 분말이라고 합니다. 안전성과 섭취 적합성을 모두 보장하기 위해 규제된 절차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식품 산업에서 색상 추가, 식품에 철분 제공, 영양 보충제 제공 등 다양한 작업에 사용됩니다. 이 분말을 사용하면 식품의 영양가와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식단에서 철분 결핍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따르면 식품 등급 철분 분말은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엄격한 안전 기준을 충족하므로 식품 및 음료 제품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철분 결핍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제고
식단에서 충분한 철분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 캠페인과 교육 이니셔티브의 증가로 인해 소비자들은 자신의 식습관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철분 결핍은 계속해서 전 세계적으로 주요 건강 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사람들은 철분이 강화된 식품을 찾게 됩니다. 또한 철분 결핍이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철분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규제:
규제 장애물 및 절차 준수
식품용 철분 분말 시장은 식품 강화제 및 첨가물에 적용되는 복잡한 규제 환경으로 인해 상당한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규제는 식품에 허용되는 강화제의 종류와 양, 라벨링 사양에 대해 엄격한 요건을 부과합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특히 표준이 다른 여러 관할권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경우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규제를 준수하면 제품 개발 및 마케팅과 관련된 복잡성과 비용이 증가하여 시장 확대에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기회: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과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영양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미치는 역할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면서 식품 등급의 철분 분말 시장은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비자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추가적인 영양 혜택을 제공하는 식품을 찾으면서 철분과 같은 필수 미네랄이 강화된 식품을 비롯한 영양이 풍부한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산자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식이 요건과 입맛에 맞는 새로운 강화 식품 및 음료 레시피를 개발함으로써 이러한 추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위협:
건강에 대한 부정적 인식과 안전에 대한 두려움
철분 강화와 관련된 부정적인 건강 인식과 안전성 우려는 식품용 철분 분말 시장에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철분 강화 식품을 섭취하면 영양 결핍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소비자들은 철분 강화 식품 섭취의 안전성과 건강 위험 가능성에 대해 우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품 내 철분 첨가물의 생체이용률, 흡수 및 장기적인 영향에 대한 잘못된 정보나 잘못된 믿음으로 인해 소비자는 철분 강화 제품 구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을 줄이려면 공개적인 라벨링, 안전 요건에 대한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교육 이니셔티브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코로나19 영향:
식품용 철분 분말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여러 가지 영향을 받았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초기에 공급망 및 제조 운영이 중단되어 물류 문제가 발생하고 일시적인 공급 부족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건강과 영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강화 식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고객들은 전반적인 건강과 면역 체계에 더욱 집중하면서 철분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역학은 경제적 불확실성과 진화하는 소비자 구매 패턴의 영향을 받아 특정 소비자는 강화 식품과 같은 특수 품목보다 생필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소 철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용 철분 분말 시장에서 원소 철분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순수한 철분은 원소 철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순도와 생체 이용률이 높기 때문에 강화에 자주 사용됩니다. 다양한 식음료 제품에서 필수 영양 보충제로 작용하여 철분 결핍성 빈혈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철분은 시리얼, 빵, 유아용 조제분유, 영양 보충제 등 다양한 강화 식품에 정밀한 투여량과 혼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제형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응성, 효과 및 규제 승인으로 인해 식품의 영양가를 개선하고 철분 결핍을 치료하기 위해 선택되는 제품입니다. 그 결과, 식품용 철분 분말 분야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영양 보충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등급 철분 분말 시장에서 영양 보충제는 가장 높은 CAGR을 보여줍니다. 철분 결핍을 치료하고 식단만으로 충분한 철분을 섭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영양 보충제가 필수적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철분 결핍증의 유병률이 증가하고 철분 보충제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철분이 풍부한 영양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철분을 충분히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보충제는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식품용 철분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철분 결핍성 빈혈의 유병률이 높고, 영양 결핍을 해결하는 데 있어 철분 강화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는 등 다양한 요인이 이러한 우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의 식음료 산업 성장과 영양실조 퇴치 및 공중 보건 개선을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에 힘입어 철분 강화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식품용 철분 시장에서 라틴 아메리카의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습니다. 강화 식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철분 결핍과 관련된 문제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강화의 역할에 대한 인식 증가 등 여러 요인이 이러한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 식습관의 변화, 공중 보건 향상을 위한 정부의 이니셔티브에 힘입어 아시아 지역의 식품용 철분 분말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당한 인구 기반과 식품 가공 부문의 발전은 시장 확장에 기여하여 라틴 아메리카의 식품 등급 철 분말 제조업체에게 상당한 기회의 창을 제공합니다.
주요 개발:
2024년 3월, Ashland Global Holdings는 전액 출자 자회사인 Ashland LLC가 성능 접착제 사업을 약 16억 5천만 달러에 달하는 전액 현금 거래로 Arkema에 매각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는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고 기타 관례적인 거래 종결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2021년 말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 2월, 선도적인 글로벌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인 바이엘(Bayer AG, BAYRY)과 과학 데이터 및 AI 클라우드 기업인 테트라사이언스(TetraScience)가 과학 데이터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혁신을 추진하기 위한 협약을 오늘 발표했습니다. 이 협력은 삶을 변화시키는 차세대 치료제를 제공하고 글로벌 식량 안보를 보장하려는 바이엘의 사명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2023년 11월, 세계적인 배터리 소재 생산업체인 바스프와 세계적인 전기차 배터리 셀 제조업체인 SK온은 북미와 아시아 태평양을 중심으로 글로벌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에서 협력 기회를 공동으로 평가하는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의 강력한 비즈니스 및 제품 개발 역량을 결합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용 배터리 소재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대상 유형
– 원소 철
– 철 화합물
– 분무 철 분말
– 전해철 분말
– 환원 철분 분말
– 기타 유형
적용 분야
– 식품 강화
– 영양 보충제
– 식용 색소
– 기타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 대상:
– 식음료
– 동물 사료
– 농업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식품 등급 철분 시장, 유형별
5.1 소개
5.2 원소 철
5.3 철 화합물
5.4 원자화 철 분말
5.5 전해 철 분말
5.6 환원 철분
5.7 기타 유형
6 글로벌 식품 등급 철분 분말 시장, 용도별
6.1 소개
6.2 식품 강화
6.3 영양 보충제
6.4 식용 색소
6.5 기타 응용 프로그램
7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식품 등급 철분 분말 시장
7.1 소개
7.2 식품 및 음료
7.3 동물 사료
7.4 농업
7.5 기타 최종 사용자
8 지역별 글로벌 식품 등급 철 분말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