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향료 마스킹제 시장은 2023년 1억 4,49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9%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억 4,67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료 마스킹제는 식품 및 의약품에서 활성 성분의 불쾌한 맛이나 냄새를 감추거나 변경하기 위해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일반적으로 미각 수용체에 결합하거나 감각 인식을 방해하여 바람직하지 않은 맛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고 인식을 감소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의약품, 건강 보조제, 기능성 식품과 같은 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러한 첨가제는 기호성과 소비자 수용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감미료, 방향 화합물, 착화제 등이 그 예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첨가제는 미각과 영양적 특성에 대한 잠재적 간섭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제형 과정에서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기능성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
비타민, 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식물 추출물 등 식품과 음료에 첨가되는 많은 기능성 성분은 강하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맛과 냄새를 가질 수 있습니다. 향료 마스킹제는 기능성 성분과 관련된 불쾌한 맛을 감추거나 중화하여 이러한 제품의 기호성을 개선함으로써 소비자의 수용성과 소비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제품의 영양학적 무결성이나 관능적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바람직하지 않은 맛을 효과적으로 중화시키는 새롭고 향상된 마스킹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규제:
식품 안전 기관의 엄격한 규제
엄격한 규제는 향료 마스킹제 업계의 소규모 기업이나 스타트업에게 시장 진입 장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규제 준수에 드는 높은 비용과 규제 프로세스 탐색의 복잡성은 신규 진입자의 시장 진입을 방해하여 경쟁과 혁신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제품이 규제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추가 리소스와 전문 지식에 투자해야 할 수 있으며, 이는 생산 비용 상승으로 이어져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전가되어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식물성 제품의 인기 증가
식물성 제품에는 일부 소비자에게는 거부감을 줄 수 있는 강하거나 독특한 풍미를 가진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식물성 육류 및 유제품 대체품부터 식물성 스낵 및 디저트까지 다양합니다. 향료 마스킹제는 제품의 원하는 맛 프로파일을 유지하면서 이러한 향을 중화하거나 가리는 데 필수적입니다. 식물성 대체 식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제품의 전반적인 감각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향료 마스킹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협:
진정한 맛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 변화 가능성
마스킹 향료나 인공 성분에 대한 소비자 회의론은 향료 마스킹제를 사용한 제품에 대한 불신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소비자는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스킹제에 의존하는 제품을 피하고 보다 자연스럽거나 최소한의 가공을 거친 것으로 인식되는 제품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의론은 향료 마스킹 솔루션을 사용하는 제품을 마케팅하려는 제조업체에게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 보충제와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여 기호성을 개선하기 위한 효과적인 향료 마스킹제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급망 중단과 경제적 불확실성이 생산과 유통에 영향을 미치면서 원자재 조달과 수요 충족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 강화 및 웰빙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우선 순위의 변화는 천연 및 클린 라벨 성분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사용되는 향미 마스킹제의 유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터 마스킹 에이전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쓴맛 마스킹 제 부문은 수익성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제조업체가 쓴맛을 가릴뿐만 아니라 단맛, 산도 또는 감칠맛과 같은 다른 원하는 감각 속성을 제공하는 제형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쓴맛 마스킹 제는 풍미 마스킹 제 시장의 혁신을 촉진합니다. 이에 따라 보다 효과적인 쓴맛 마스킹 솔루션을 위한 새로운 성분, 기술 및 전달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한 연구 개발 노력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영양 보충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양 보충제 부문은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분말 및 기타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영양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에서 제품 제공이 확대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보충제 중 상당수는 소비자가 거부감을 느낄 수 있는 고유한 맛이나 냄새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보충제의 맛과 전반적인 감각 경험을 개선하여 소비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하는 효과적인 향료 마스킹제가 필요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천연 및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과일 추출물, 허브, 향신료 등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천연 향료 마스킹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문화적으로 다양하며, 각 국가와 지역마다 고유한 요리 전통과 향신료 선호도가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여러 시장에서 사용되는 향료 마스킹제의 유형에 영향을 미치며, 문화적 규범과 취향에 따라 특정 향료나 성분에 대한 선호도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북미 소비자들이 다양하고 진화하는 맛에 대한 선호도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식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기 때문입니다. 향료 마스킹제는 특정 성분이나 제형과 관련된 불쾌한 맛이나 냄새를 가려 제품이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조업체는 품질이나 안전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제품의 기호성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향료 마스킹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연구 개발에 투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4월, Corian® 디자인이 2024년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을 공개합니다. 코리안 쿼츠의 컬러 출시 가정에서 상업 환경에 이르기까지 코리안 쿼츠의 미학은 대자연의 장엄함을 실내로 가져옵니다.
2024년 3월, ADM과 Water.org는 안전한 물과 위생에 대한 글로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을 변화시키려는 비영리 단체의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Water.org에 100만 달러를 기부함으로써 전 세계에 안전한 물과 위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2024년 1월, ADM은 유럽에 첫 배송을 시작한 추적 가능한 대두 시범사업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의 초기 단계가 완료되고 연말에 새로운 EU 삼림 벌채 규정이 발효될 것을 예상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했습니다.
적용 대상 유형
– 신맛이 나는 마스킹 에이전트
– 비터 마스킹 에이전트
– 스위트 마스킹 에이전트
– 소금 마스킹 에이전트
– 감칠맛 마스킹 에이전트
– 기타 유형
다루는 소스
– 천연
– 합성
적용 분야
– 기능성 음료
– 영양 보충제
– 가공 식품
– 츄어블 정제
– 경구용 의약품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식음료
– 제약
– 건강기능식품
– 화장품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풍미 마스킹 에이전트 시장
5.1 소개
5.2 신맛 마스킹 에이전트
5.3 쓴 마스킹 에이전트
5.4 달콤한 마스킹 에이전트
5.5 소금 마스킹 에이전트
5.6 감칠맛 마스킹 에이전트
5.7 기타 유형
6 글로벌 풍미 마스킹 에이전트 시장, 소스 별
6.1 소개
6.2 자연
6.3 합성
7 글로벌 풍미 마스킹 에이전트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7.1 소개
7.2 기능성 음료
7.3 영양 보충제
7.4 가공 식품
7.5 씹을 수있는 정제
7.6 경구용 의약품
7.7 기타 응용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풍미 마스킹 에이전트 시장
8.1 소개
8.2 식음료
8.3 의약품
8.4 기능 식품
8.5 화장품
8.6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향료 마스킹 에이전트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