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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배기 시스템 시장 : 차량별 (버스, 승용차, 트럭,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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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배기 시스템 시장은 2024년 458억 4,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5%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707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의 배기 시스템은 엔진의 연소 과정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를 관리하고 지시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배기 시스템은 엔진의 배기 매니폴드에서 시작하여 소비된 가스가 모이는 곳에서 일련의 파이프, 촉매 변환기, 머플러 및 공진기를 거쳐 최종적으로 테일파이프를 통해 배출됩니다. 배기 시스템의 주요 기능은 유해한 배기가스를 줄이고, 엔진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줄이며, 적절한 배압을 유지하여 엔진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세계은행에 따르면 전 세계 중산층 인구는 2017년 56억 6천만 명에서 2019년 57억 5천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2018년 인도 기업 비서 연구소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의 판매량은 약 220만 대, 폭스바겐은 170만 대였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연비에 대한 수요 증가
제조업체들이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충족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우선시하면서 연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배기 시스템 시장이 혁신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정부가 차량 배기가스에 대한 규제를 강화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연비를 높이고 유해한 오염 물질을 줄이기 위해 첨단 배기 시스템을 도입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엔진 성능을 최적화하고 배기가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경량 소재, 개선된 촉매 변환기, 향상된 배기관 설계가 개발되었습니다.
억제:
원자재 가격 변동
원자재 가격의 변동은 배기 시스템 시장에 상당한 도전 과제입니다. 철강, 알루미늄, 귀금속과 같은 원자재는 배기 시스템의 필수 구성 요소이므로 가격 변동성은 제조 비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가격이 예기치 않게 상승하면 제조업체는 소비자에게 비용 증가를 전가하지 않고 수익 마진을 유지하기 위해 애쓰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잠재적 구매자의 구매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 변동은 공급망과 생산 일정에 차질을 빚어 고객에게 배기 시스템을 공급하는 데 지연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기회:
차량 판매 증가
더 많은 차량이 도로에 출시됨에 따라 배기 시스템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합니다. 이는 배기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인 효율적인 배기가스 제어와 소음 감소의 필요성이 대두되었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업계가 더 엄격한 배기 규제로 전환하고 첨단 배기 기술을 채택하면서 이러한 수요가 증폭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점점 더 의식하고 더 조용하고 연료 효율이 높은 차량을 찾게 되면서 제조업체는 이러한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배기 시스템을 혁신해야만 합니다.
위협:
규제 준수
배기가스 저감을 목표로 하는 규제는 더 효율적인 배기 시스템에 대한 혁신과 수요를 촉진하지만,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는 엄격한 기준을 부과하기도 합니다. 규정 준수 요건은 진화하는 배기가스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많은 비용이 드는 연구, 개발 및 제조 공정을 필요로 하므로 배기 시스템 제조업체의 생산 비용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지역이나 국가마다 다른 규정으로 인해 글로벌 시장 플레이어는 다양한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제품을 조정해야 하는 복잡성을 안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광범위한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자동차 생산과 판매가 감소했고, 결과적으로 배기 시스템에 대한 수요도 감소했습니다. 공급망 중단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켜 제조 및 유통에 지연을 초래했습니다. 원자재 부족, 운송 지연, 생산 제약 등 공급망의 어느 지점에서든 중단이 발생하면 배기 시스템 부품의 가용성과 비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공급망의 글로벌한 특성으로 인해 전 세계 어느 한 지역에서 발생한 사건이 전체 공급망에 파급 효과를 미칠 수 있으며, 공급망 중단에 대한 시장의 취약성이 증폭될 수 있습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용차 부문은 승용차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엄격한 배기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배기 시스템의 필요성이 비례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촉매 변환기, 미립자 필터, 배기가스 재순환 시스템 등 배기 시스템 기술에 대한 혁신과 투자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선택적 촉매 환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택적 촉매 환원 부문은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는 차량의 유해한 배출을 크게 줄임으로써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SCR은 요소 기반 용액을 배기 스트림에 주입하여 질소 산화물(NOx)과 반응하여 무해한 질소 및 수증기를 형성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차량은 엄격한 배기가스 규정을 준수하여 더욱 친환경적이고 깨끗한 대기 질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정부가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에 따라 SCR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여 배기 시스템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많은 개인과 기업이 차량을 구입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규제 요건과 환경 문제로 인해 배기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중산층이 증가하고 도시화가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개인 차량을 선택하고 있으며, 산업계에서는 이 지역의 물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차량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추세는 효율적이고 환경을 준수하는 배기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을 촉진하여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혁신과 투자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국 정부의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이 지역에서 더 나은 오염 제어 기술을 갖춘 첨단 배기 시스템을 채택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중국 6단계 및 인도 바랏 6단계와 같은 규제는 더 깨끗한 배기가스를 요구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선택적 촉매 환원(SCR) 및 디젤 미립자 필터(DPF) 같은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배기 시스템에 대한 역내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EV)를 장려하는 규제는 배기 시스템 제조업체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 부품 개발로 다각화하도록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5월, 콘티넨탈 AG는 상용 및 특수 타이어용 금형 전문업체 EMT를 인수했습니다. 이 타이어 제조업체는 EMT의 주주인 Dynamic Design(루마니아)이 대주주인 각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대상 차량
– 버스
– 승용차
– 트럭
– 기타 차량
보장되는 후처리 장치:
– 선택적 촉매 환원
– 디젤 미립자 필터
– 디젤 산화 촉매
– 기타 후처리 장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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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배기 시스템 시장, 차량 별

5.1 소개

5.2 버스

5.3 승용차

5.4 트럭

5.5 기타 차량

6 후 처리 장치 별 글로벌 배기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선택적 촉매 환원

6.3 디젤 미립자 필터

6.4 디젤 산화 촉매

6.5 기타 후처리 장치

7 지역별 글로벌 배기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북미

7.2.1 미국

7.2.2 캐나다

7.2.3 멕시코

7.3 유럽

7.3.1 독일

7.3.2 영국

7.3.3 이탈리아

7.3.4 프랑스

7.3.5 스페인

7.3.6 기타 유럽

7.4 아시아 태평양

7.4.1 일본

7.4.2 중국

7.4.3 인도

7.4.4 호주

7.4.5 뉴질랜드

7.4.6 대한민국

7.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7.5 남미

7.5.1 아르헨티나

7.5.2 브라질

7.5.3 칠레

7.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7.6 중동 및 아프리카

7.6.1 사우디 아라비아

7.6.2 아랍 에미리트

7.6.3 카타르

7.6.4 남아프리카 공화국

7.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8 주요 개발 사항

8.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8.2 인수 및 합병

8.3 신제품 출시

8.4 확장

8.5 기타 주요 전략

9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배기 시스템 시장 : 차량별 (버스, 승용차, 트럭,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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