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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장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 : 형태별 (액체, 분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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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개시제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 7%의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은 동물성 콜라겐 유래 단백질입니다. 경구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은 경구로는 충분한 영양소를 흡수할 수 없지만 소화 및 흡수에 적합한 위장 기능을 가진 환자에게 투여하는 고영양 보충제입니다. 질병, 삼킴 문제 또는 수술로 인해 일반적인 수유 과정을 방해할 수 있는 환자가 식사를 할 수 없을 때 이 절차가 사용됩니다. 경장 펌프와 경장 공급 튜브는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을 환자의 위, 십이지장 또는 공장으로 직접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 역학
글로벌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은 골관절염 및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와 의료 부문에서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의 사용 증가로 인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노인 인구의 증가와 일반 대중의 건강한 식단을 장려하는 유리한 정부 이니셔티브가 결합되어 기존 참여자와 신규 이민자 모두에게 수익성있는 전망을 창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성장 잠재력이 높은 미개발 신흥 경제국은 전 세계 시장 확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양실조 사례의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세계보건기구는 5세 미만 어린이 1억 4,900만 명이 발육부진(나이에 비해 키가 너무 작음), 4,500만 명이 저신장(키에 비해 너무 마름), 3,890만 명이 과체중 또는 비만일 것으로 예상했으며, 영양 부족은 5세 미만 어린이 사망률의 거의 45%를 차지하는 원인으로 지목했습니다.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가 가장 큰 영향을 받습니다. 동시에 같은 국가들에서 아동 과체중과 비만율도 증가하고 있습니다.영양실조로 인한 전 세계적인 부담은 개인과 그 가족, 지역사회, 국가에 실질적이고 장기적인 발달, 경제, 사회, 의료적 결과를 가져옵니다. 영양실조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만성 질환의 유병률도 증가하여 장용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영양실조 사례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또한 심혈관 질환(CVD)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흔한 사망 원인입니다. 2019년 심혈관 질환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1,790만 명이 목숨을 잃었으며, 이는 전체 사망자의 32%를 차지합니다. 심장마비와 뇌졸중이 이러한 사망의 85%를 차지했습니다.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가 심혈관 질환 사망률의 약 4분의 3을 차지합니다. (출처: 세계보건기구). 전 세계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은 골관절염 및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노인 인구의 증가와 일반 대중의 건강한 식생활을 장려하려는 정부의 적극적인 시도가 있습니다. 전 세계 60세 이상 인구 비율은 2015년에서 2050년 사이 12%에서 22%로 두 배 가까이 증가할 것이며, 2023년에는 60세 이상 인구가 5세 미만 인구보다 많아지고, 2050년에는 전 세계 노인의 80%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 거주하게 될 것입니다(출처: 세계보건기구). 고령화 인구가 증가하고 예방 의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보충제 채택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에 대한 수요 증가의 주요 동인이며, 결과적으로 이러한 모든 요인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기술 발전 부족은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콜라겐 단백질의 추출 및 가공에는 최첨단 기술이 필요합니다. 돼지/소/생선 껍질에서 추출한 식용 콜라겐은 여과 및 이온 교환을 위해 보내집니다. 여과 공정에는 유체가 다공성 막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미세 여과 기술이 사용됩니다. 그 다음에는 고온 열처리가 필요한 열 살균을 거쳐 마지막으로 제품의 분무 건조가 이루어집니다. 위에서 언급한 기술은 전 세계적으로, 특히 인도, 중국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같은 개발도상국에서는 널리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콜라겐 펩타이드와 젤라틴 생산은 주로 미국, 영국, 독일 등 일부 국가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세계보건기구는 2020년 1월 30일에 코로나19를 전 세계적으로 중대한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선포했습니다. 약 210개 국가가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적인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전 세계적으로 육류, 특히 해산물과 소고기 소비가 감소하여 장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선 및 소고기 폐기물은 콜라겐 제품의 주요 원료이기 때문에 이 문제는 콜라겐 펩타이드 제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에 대한 기업 제휴 및 파트너십 기회에 타격을 입어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생산이 감소했습니다. 현재의 건강 위기로 인해 장용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 세분 분석
액체 형태 부문은 예측 기간 (2022-2029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체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제품의 가용성 증가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액체 부문은 액체 형태로 제공되는 장내 보충제의 수요와 소비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의 액상 콜라겐은 가수분해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콜라겐의 큰 단백질이 이미 분해되어 우리 몸이 한 단계 더 쉽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콜라겐은 뼈 사이의 연골을 포함하여 다양한 신체 부위에서 발견되는 단백질이기 때문입니다. 콜라겐은 단백질의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신체가 콜라겐 보충제의 아미노산을 사용하여 골관절염(OA)과 류마티스 관절염(RA)으로 손상된 관절 연골을 보호하고 재건할 수 있다고 제안되었습니다.예를 들어, 퇴행성 관절 질환으로도 알려진 가장 일반적인 관절염 유형 중 하나인 골관절염(OA)은 성인 3250만 명 이상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병입니다.
또한, 2021년 5월 네슬레 헬스 사이언스 앤 테크놀로지 차이나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콜라겐 보충제가 피부 미용뿐만 아니라 면역, 관절 건강, 스포츠 성능에도 유익하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미국 펩타이드 콜라겐 브랜드인 바이탈 프로틴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티몰에 오픈했으며 이러한 모든 요소가 이 부문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장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노인 인구의 증가, 다양한 만성 질환에 대한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제품 개발에 대한 R&D 투자, 영양 결핍을 줄이기 위한 정부 지원 이니셔티브, 고급 의료 시설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장내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절염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주요 제조업체들이 신흥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 지리적 입지를 확대하여 시장 점유율을 크게 확보하는 데 주력하면서 이 지역의 장 콜라겐 펩타이드 단백질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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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형태별 시장 스니펫
    2. 연령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 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심혈관, 관절염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2. 영양실조 사례의 증가
      2. 제약 요인
        1. 장용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에 대한 낮은 인지도
        2. 저개발국에서의 낮은 수요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형태별
    1. 소개
      1. 폼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세그먼트
    2. 액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 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022-2029 년
    3. 분말
  8. 연령별
    1. 소개
      1. 연령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별
      2. 연령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성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2-2029년
    3. 소아과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최종 사용자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2-2029년
    3. 클리닉
    4. 요양원
    5. 홈케어 환경
    6.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2-2029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4. 연령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별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연령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4. 주목해야 할 주요 기업
  12. 회사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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