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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화 비타민 D3 시장 : 용량별 (저용량(400 IU), 중간 용량(1,000 IU), 고용량(2,000 IU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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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화 비타민 D3 시장은 2022년에 5억 8,811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4%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8억 9,574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은 업무, 여가 또는 자외선 차단을 위해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요 공급원인 피부에서 자연적인 비타민 D 생성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타민 D3는 뼈 건강 골다공증과 구루병 예방에 필요한 중요한 비타민입니다. 다양한 역할을 하며 식품, 사료 및 의료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골다공증, 자가면역질환, 특정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D의 충분한 섭취는 다양한 질환의 발병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어 유화 비타민 D3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화 비타민 D3는 액상 드롭과 츄어블 정제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어 다양한 연령층과 선호도에 맞게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결핍에 대한 인식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새로운 의료 기술 채택 증가와 같은 요인이 전 세계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전 세계 유화 비타민 D3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뼈 건강 및 골다공증 재단에 따르면 약 1,000만 명의 미국인이 골다공증을 앓고 있으며, 4,400만 명이 골밀도가 낮아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고 합니다. 50세 이상 성인의 절반인 5,400만 명의 미국인이 뼈가 부러질 위험이 있으므로 뼈 건강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다양한 결핍 장애에 대처하기 위한 비타민 D에 대한 높은 수요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비타민 결핍증
미국 국립보건원에 따르면 2023년 7월, 전 세계적으로 약 10억 명의 사람들이 비타민 D 결핍증을 앓고 있으며 인구의 50%가 비타민 D 결핍증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 D 결핍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건강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 D 결핍에 대한 보충제의 필요성이 커져 비타민 D3 보충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2020년 3월까지 실시된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청소년의 약 3%, 성인의 18.5%가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한다고 답했습니다.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한다고 답한 사람 중 청소년의 33.9%와 성인의 66.9%는 30일 동안 매일 보충제를 복용했습니다. 비타민 결핍에 대처하기 위한 보충제의 필요성이 높아질수록 유화 비타민 D3의 효과적인 특성으로 인해 유화 비타민 D3에 대한 수요도 증가합니다.
유화 비타민 D3의 효능
유화 비타민 D3 보충제는 햇빛 노출이나 식이 제한에 관계없이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비타민 D 섭취량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일상 생활에서 보충 습관을 늘릴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결핍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유화 비타민 D3는 젊은 성인부터 뼈 건강을 염려하는 노인까지 더 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D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으며, 유화 제품은 흡수율과 편의성을 개선하여 예방에 중점을 둔 이러한 추세에 부합합니다.
유화 과정은 비타민D3를 더 작은 입자로 분해하여 기존 정제나 캡슐에 비해 장에서 더 잘 흡수되도록 합니다. 이는 소화 장애가 있거나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유화 비타민 D3는 액상과 구미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어 어린이, 노인 또는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분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유화 비타민 D3의 높은 가격
기존의 비타민 D3 보충제는 제조 과정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건조 성분을 혼합하여 정제나 캡슐로 압축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유화 옵션은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특수 유화제를 사용하여 비타민 D3를 액체 운반체에 분산시켜야 합니다. 이 공정은 더 복잡하고 특수 장비가 필요하므로 생산 비용이 높아집니다.
유화 포뮬러는 안정적인 에멀젼을 만들기 위해 오일과 유화제와 같은 추가 성분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추가 성분은 기존 보충제에 사용되는 단순한 성분에 비해 전체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유화 비타민 D3의 생산 공정과 성분으로 인해 기존 비타민 D3에 비해 가격이 더 비쌉니다. 가격에 민감한 고객들이 저가 제품을 선택하면서 시장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유화 비타민 D3 시장은 복용량, 형태, 맛, 대상 고객,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성인 인구의 높은 비타민 D 결핍증
글로벌 유화 비타민 D3 시장은 대상 고객에 따라 유아 및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 성인으로 세분화됩니다. 각 대상 고객은 비슷한 방식으로 유화 비타민 D3의 혜택을 받지만, 성인의 비타민 D3 필요성과 사용량은 다른 연령대에 비해 높아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022년 8월 미국 소아과학회에 따르면 젊은 성인의 32%가 비타민 D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성인 인구의 경우, 미국 성인의 35%가 비타민 D 결핍인 반면 파키스탄, 인도, 방글라데시 성인의 80% 이상이 비타민 D 결핍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는 노인 인구의 61%가 비타민 D 결핍인 반면 터키에서는 90%, 인도에서는 96%, 파키스탄에서는 72%, 이란에서는 67%가 비타민 D 결핍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비타민 결핍이 증가함에 따라 체내에 비타민을 효율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유화 비타민 D3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형태
지리적 보급
북미의 높은 비타민 결핍 유병률
북미는 전 세계 유화 비타민 D3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지역 국가는 비타민 D 결핍증 유병률이 높습니다. 미국에서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유아의 47%와 백인 유아의 56%가 비타민 D 결핍증을 앓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요양원 거주자와 입원 환자의 약 50~60%가 비타민 D 결핍증을 앓고 있습니다.
공중 보건 캠페인과 미디어의 관심으로 이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비타민 D 보충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북미 사람들은 예방적 건강 관리에 점점 더 관심을 갖고 건강 관리에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북미 시장은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수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화 비타민 D3는 비교적 혁신적이며, 북미 기업들은 다른 지역에 비해 이를 빠르게 도입하고 제조하고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모두 미쳤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원자재 및 제조 공정에 대한 글로벌 공급망에 차질이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유화 비타민 D3 보충제의 일시적인 공급 부족 또는 가격 변동이 발생했습니다. 코로나19의 경제적 영향으로 일부 소비자는 재량 지출을 줄였고, 이는 비타민 보충제와 같은 비필수 품목의 판매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팬데믹은 강력한 면역 체계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비타민 D 부족과 호흡기 감염 위험 감소 사이의 잠재적 연관성을 시사하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비타민 D 보충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흡수율이 더 높은 유화 비타민 D3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건강 보조제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전자상거래가 급증한 것도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2월, 인도의 제약 회사인 카딜라 제약은 최초의 비타민 D 수성 주사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2월, Amway는 다양한 영양 보충제를 출시했습니다. 뉴트리라이트 D-펜스 비타민 D3 젤리 스트립은 트렌디하고 맛있고 편리하며 간소화된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2021년 2월, DSM은 비타민 D3 분말 형태에 대한 새로운 적합성 인증서를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복용량, 형태, 맛, 타겟 고객, 유통 채널, 용도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유화 비타민 D3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유화 비타민 D3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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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용량별 스니펫
    2. 형태별 스니펫
    3. 맛별 스니펫
    4. 타겟 고객별 스니펫
    5. 유통 채널별 스니펫
    6.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7.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비타민 결핍증에 대처해야 할 높은 필요성
        2. 유화 비타민 D3의 이점
      2. 제약
        1. 유화 비타민 D3의 높은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용량별
    1. 소개
      1.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용량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용량별
    2. 저용량(400 IU)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용량 기반 시스템
    4. 중간 용량(1,000 IU)
    5. 고용량(2,000 IU 이상)
  8. 형태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형태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형별
    2. 소프트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액체(액상)
    4. 츄어블 정제
  9. 맛별
    1. 소개
      1. 맛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맛별
    2. 라즈베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Lemon
    4. 오렌지
    5. 기타
  10. 타겟 고객별
    1. 소개
      1. 타겟 고객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타겟 고객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영유아 및 어린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임산부 및 수유부
    4. 성인
  11.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약국 및 드럭스토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3. 비농업
    4. 전문점
    5. 이커머스
    6. 기타
  12.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Feed
    4. 헬스케어
  13.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용량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타겟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타겟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타겟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용도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타겟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용도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타겟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기업 프로필
글로벌 유화 비타민 D3 시장 : 용량별 (저용량(400 IU), 중간 용량(1,000 IU), 고용량(2,000 IU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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