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일회용 빨대 시장은 예측 기간 (2023-2030) 동안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회용 빨대는 액체를 흡입하거나 흡입을 통해 용기에서 음료수를 마시는 사람의 입으로 옮기기 위해 제공, 판매 또는 배포되며 주로 석유, 옥수수 또는 기타 식물과 같은 생물학적 기반 공급원, 폴리프로필렌 또는 폴리에틸렌에서 추출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일회용 빨대는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생분해성이며 자연에서 흙과 쉽게 섞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빨대는 환경 친화적입니다. 또한 사람의 치아 에나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 (2022)
일회용 빨대 시장 역학
식품 서비스 산업의 성장은 글로벌 일회용 빨대 시장의 주요 동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라스틱 기반 일회용 빨대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시장 성장을 제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식품 산업의 급속한 성장과 해당 시장의 운송 수요 증가
글로벌 식품 서비스 포장 산업과 고객의 취향 및 선호도 변화로 인해 식음료 포장재에 대한 변화가 일어나면서 시장 확대가 주도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글로벌 및 지역 식당, 리조트, 카페 체인이 확장하면서 빨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 사용이 금지됨에 따라 생산업체들은 분해 속도가 빠르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친환경 빨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매장의 확대와 알코올 및 무알코올 음료의 소비로 인해 빨대 사용량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도적인 기업들은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지속 가능한 빨대를 개발하기 위해 원료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빨대가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일회용 빨대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회용 종이 접시와 빨대는 식품 서비스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회용 빨대 시장은 음식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식 및 서비스 소비 행태의 패러다임 변화로 인해 많은 패스트푸드 레스토랑과 온라인 음식 배달 서비스가 등장했습니다. 식품 부문에서 플라스틱을 제거해야 한다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업계의 많은 주요 업체들이 플라스틱 빨대를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일회용 빨대가 플라스틱 빨대의 역할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올바원, 메리어트 글로벌, 런던 시티 공항, 영국의 커피 체인점 및 슈퍼마켓은 모두 플라스틱 빨대를 친환경 빨대로 대체했습니다.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
플라스틱 빨대는 대부분 생분해되지 않기 때문에 분해되지 않고 해양 생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유엔에 따르면 매년 800만 톤 이상의 플라스틱 쓰레기가 바다에 버려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주요 강에서는 매년 200만~300만 톤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배출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빨대가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일회용 빨대 사용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빨대는 종종 바다로 흘러들어갑니다. 매년 800만 톤 이상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흘러들어가고, 그 중 1.15~241톤이 전 세계 주요 강을 통해 바다로 운반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빨대는 특히 강으로 흘러들어가기 쉽습니다. 우선, 빨대는 대규모 해변 쓰레기 수거에서 7번째로 많이 회수되는 품목일 정도로 해변 쓰레기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플라스틱 빨대는 작고 가볍기 때문에 쓰레기통, 쓰레기 차량, 매립지에서 바람에 의해 자주 날아가고 쓰레기 지역을 청소하는 새들이 다른 작은 플라스틱 제품과 함께 빨대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빨대는 생분해되지 않기 때문에 새가 죽을 때까지 뱃속에 남아 있습니다. 새는 생분해되어 플라스틱 빨대가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수로로 날아가거나 씻겨 내려갑니다.
플라스틱 빨대가 물에 닿으면 다른 플라스틱 쓰레기와 함께 뭉쳐 수면에 거대한 부유물 더미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하와이 사이에 160만 평방킬로미터에 걸쳐 있는 그레이트 퍼시픽 쓰레기 패치는 이러한 “플라스틱 섬” 중 가장 큰 규모입니다.
이 쓰레기는 수면 아래 해조류와 플랑크톤에 도달하는 햇빛을 차단하여 필수 영양분으로 전환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조류와 플랑크톤의 수가 위협받으면 전체 해양 먹이사슬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사람들이 먹을 수 있는 생선의 양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한, 쓰레기 없는 바다 연맹은 미국인들이 평균적으로 매일 1.6개의 빨대를 사용한다고 추정합니다. 이는 미국에서만 적도를 두 바퀴 반을 돌 수 있는 양입니다.
빨대와 같은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은 편리하지만 제대로 폐기하거나 재활용하지 않으면 환경에 해를 끼칩니다. 이러한 플라스틱과 기타 플라스틱 제품은 많은 수생 생물에게 먹이로 오인됩니다. 모든 바닷새와 바다거북 종의 90%가 뱃속에 플라스틱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향후 10년 동안 바다에는 물고기 3파운드당 1파운드의 플라스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시장을 제한하는 주요 요인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세 가지 주요 요인으로 인해 전 세계 일회용 빨대 부문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첫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와 정부의 통제로 인해 원자재 수급과 최종 제품 판매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둘째, 일회용 빨대 생산에는 여러 제조 및 정제 공정이 필요한데,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와 정부 통제로 인해 생산에 큰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활동이 전반적으로 감소하면서 일회용 빨대 시장 수요가 감소하여 수요-공급 역학 관계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회용 빨대 시장은 글로벌 식음료 시장의 성장으로 인해 회복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회용 빨대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일회용 빨대 시장은 제품, 용도, 유통 및 지역에 따라 분류됩니다.
종이 빨대가 제품 부문을 지배합니다.
글로벌 일회용 빨대 시장은 제품에 따라 종이, 대나무, 건초, 유리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종이 빨대는 주로 식품 서비스 사업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인구 증가와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음식점과 식당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선호도는 생분해성 제품 사용으로 진화했습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인터넷 음식 배달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많은 국가에서 플라스틱 빨대 사용이 금지되면서 종이 빨대와 같은 친환경 제품에 대한 선호가 종이 빨대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플라스틱 빨대를 대체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하고 오래 지속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는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종이 빨대에는 다양한 색상, 디자인 및 매력 옵션이 있으며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종이 빨대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시장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소매점은 항상 이러한 품목의 주요 판매처였습니다. 생분해성 빨대의 인기로 인해 코뿔소 종이 빨대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빨대는 고품질 종이로 제작되어 다양한 음료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약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책임감과 환경에 대한 의식으로 인해 카페와 베이커리에서 종이 빨대를 도입하면서 종이 빨대 시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요인으로 인해 종이 빨대 부문이 제품 부문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2)
일회용 빨대 시장 지리적 점유율
일회용 빨대 시장을 지배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플라스틱 빨대 대신 일회용 종이 빨대와 같은 친환경 제품 사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종이 빨대 시장에서 수익성 있는 길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외에도 각국에서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제정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도, 중국, 일본에서는 일회용 빨대 생산을 늘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의 결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일회용 빨대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지역은 미국 정부가 여러 곳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는 정책으로 인해 상당한 발전을 보였습니다.
.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2)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품, 응용 분야, 유통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일회용 빨대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동향 및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글로벌 일회용 빨대 시장의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4개의 세그먼트가 있는 일회용 빨대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시장 조사를 거쳐 시장 분석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PDF 보고서.
모든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별 시장 스니펫
- 유통별 시장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식품 산업의 급속한 성장과 각 시장에서 운송에 대한 수요 증가
- XX
- 제약 요인
-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
- XX
- 기회
- XX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제품별
- 소개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 종이 빨대*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대나무 빨대
- 건초 빨대
- 유리 빨대
- 기타
- 소개
- 유통별
- 소개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유통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유통별
- 온라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오프라인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호텔*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레스토랑 및 모텔
- 카페
- 바 및 라운지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통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통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러시아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통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지역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별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