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크라운 클로저 시장”은 예측 기간 (2023-2030) 동안 높은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라운 클로저는 식음료 포장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피클 병의 뚜껑이나 땅콩버터 병의 윗부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음료 및 식품 포장에는 모두 마개가 필요합니다. 피클 병의 뚜껑을 열거나 땅콩버터 병의 윗부분을 비틀어 닫는 등 마개는 제품의 출입구입니다.
크라운은 다양한 마개와 함께 제공되는 장비, 강력한 장식 기능, 숙련된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과 협력하여 제품을 진열대에서 꺼내는 데 적합한 혁신적인 포장 디자인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확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입니다.
크라운 클로저 시장 역학
크라운 클로저 시장은 유형과 응용 프로그램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다양한 부문의 성장은 업계 전반에 걸쳐 널리 퍼질 것으로 예상되는 많은 성장 변수에 대한 정보를 얻고 목표 시장의 주요 응용 분야와 차이점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뚜렷한 전술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한 산업 성장 전망
인구 증가와 그에 따른 포장 식품 수요의 증가로 인해 크라운 클로저 시장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포장 부문에서 크라운 마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산층의 급속한 증가와 여가 및 라이프스타일 향상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로 포장 품질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맥주 및 기타 주류 포장에서는 크라운 마개와 유리병에 대한 수요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업체들이 충동 구매를 유도하는 제품 브랜딩 플랫폼으로 크라운 캡을 사용함에 따라 음료 패키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포장 음료, 특히 맥주와 탄산 청량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크라운 마개에 대한 수용이 증가하면서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오염 방지 마개는 주류 산업에서 큰 수요가 있으므로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라운 마개는 음료 부문, 특히 주류 부문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오염 방지는 포장된 제품의 유통기한을 보존하고 연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오염 방지는 주류 산업에서 크라운 마개에 대한 수요가 높은 주된 이유입니다.
또한 크라운 마개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크라운 마개 시장은 제품 안전 및 보안에 대한 우려, 신흥국의 1인당 소비량 증가, 진열대 가시성을 위한 혁신적인 캡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크라운 클로저의 제한된 재활용은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격한 환경 정책과 규제, 매립지 폐기에 대한 규제 강화로 인해 크라운 마개 사업의 성장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또한 플라스틱 폐기물의 증가로 인해 음료와 상품에도 적용되는 포장 규정이 더욱 엄격해졌습니다.
플라스틱 산업 협회에 따르면 미국은 2016년에 약 50개의 플라스틱 병을 소비했으며, 이 중 23%만이 재활용되었습니다. 일회용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으려는 환경 문제와 규제 문제 등의 위협으로 인해 시장이 위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2019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전 세계적 영향은 이미 감지되고 있으며, 2020년에는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항공편 취소, 여행 금지 및 격리, 식당 폐쇄, 모든 실내외 행사 제한,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비상사태 선포, 심각한 공급망 둔화, 주식 시장 변동성, 기업 신뢰도 급락, 대중의 공포감 증가, 미래에 대한 우려 등이 모두 코로나19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크라운 클로저 시장 세분화 분석
응용 분야별로 크라운 마개 시장은 맥주, 탄산 청량 음료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맥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지배적 인 유형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류, 특히 맥주와 와인이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의 결과로 상당한 소비자 모멘텀을 얻고 있기 때문에 음료 부문 확대는 크라운 클로저 판매의 지속적인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알루미늄 기반 크라운 마개는 눈에 띄는 시각적 매력과 간편한 개봉 편의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제품의 유통기한을 연장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맥주 제조업체는 이러한 포장 구성 요소를 효과적인 브랜딩 도구로 인식하면서 맞춤형 크라운 마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개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통해 브랜드는 쉽게 개봉할 수 있는 크라운 마개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라운 마개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맥주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크라운 마개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구 밀도가 높은 중국과 인도의 존재로 인해 가장 빠른 속도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라운 캡 시장의 확대는 이 두 국가의 가처분 소득 증가에 힘입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입니다. 라이프스타일의 빠른 변화로 인해 주류, 특히 맥주와 와인이 상당한 소비자 모멘텀을 얻고 있기 때문에 음료 부문이 확대되는 것은 크라운 마개 판매의 지속적인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인도에서는 맥주를 즐기는 젊은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맥주 소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취향의 변화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에서 맥주 소비가 급격히 확대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수요 확대에 따라 지역 기업들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다른 국가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성장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시장 스 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드라이버
- 원격 운영의 산업 활동 증가
- 건설 활동의 증가로 인해 토공기, 크레인 및 리프트 차량과 같은 오프로드 차량의 판매 증가
- 제약 요인
- 플라스틱 크라운 클로저의 제한된 재활용
- YY
- 기회
- 영향 분석
- 드라이버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타이어 유형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타이어 유형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금속*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플라스틱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맥주*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탄산 청량음료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