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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비자 폼 시장 : 유형별 (연질 폼, 경질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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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폼 시장 보고서는 글로벌 시장 규모, 점유율, 최근 동향, 경쟁 정보 및 향후 시장 전망에 대해 분석합니다. 매트리스, 베개, 가구 및 단열재와 같은 소비자 폼 제품은 편안함과 단열 목적으로 가정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이 시장은 편안하고 인체공학적인 가구에 대한 수요 증가, 에너지 효율적인 단열재에 대한 인식 증가, 소비자 가처분 소득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소비자 폼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템퍼 씰리 인터내셔널, 쎄르타 시몬스 침구, LLC, 렉티셀 NV 및 기타 저명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폼은 고체 또는 액체 내에 공기 또는 기포를 가두는 물질입니다. 기체는 액체나 고체보다 부피가 훨씬 크며 얇은 시트가 기체 포켓을 분리합니다. 거품은 액체 흐름을 방해하고 공기와의 가스 교환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거품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액체에 거품 방지 화학 물질을 첨가할 수 있습니다. 거품은 의약품부터 양조, 페인트 제조, 폐수 처리, 석유 및 가스, 식품 가공, 섬유, 펄프 및 제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거품은 절차의 필수 구성 요소일 수도 있고 원치 않는 결과일 수도 있습니다. 거품은 목욕 거품, 밀크셰이크 거품, 맥주잔의 헤드 등 누구에게나 친숙하기 때문에 단순한 물질이라는 인상을 줍니다. 그러나 실제로 거품은 물리적, 화학적, 생물학적 과정을 통해 생성되는 복잡하고 역동적인 소재입니다.

폼 시장 수요 및 공급
인도와 같은 신흥 시장에서 침구 및 가구, 가전 및 가전제품, 자동차, 신발 등 최종 사용 산업이 성장하면서 소비자 폼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기반 폴리올에 대한 수요 증가
폴리올은 대부분 소비자용 폼 생산에 사용됩니다. 화석 연료 사용과 플라스틱의 환경 영향에 대한 우려로 인해 소비자 발포체 부문은 보다 친환경적인 비즈니스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대두 기반 폴리올과 같은 바이오 유래 소재는 기존 폴리올에 비해 상당한 지속 가능성과 비용 효율성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석유 기반 원료의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려 사항을 통해 폴리우레탄 제조업체는 소비자용 폼 생산 시 석유 기반 원료에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폼의 제조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침구 및 가구 산업에서 소비자 폼에 대한 수요 증가
플렉시블 폼은 구조적 적응성 때문에 침구 및 가구 분야에 사용됩니다. 연질 폼의 항균 특성, 가벼운 무게, 다양한 모양으로 성형할 수 있는 유연성 덕분에 소파, 매트리스, 기타 가정용 가구를 비롯한 가구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따라서 소비자용 폼은 침구 및 가구 분야에서 더 자주 사용됩니다.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
소비자 폼 시장의 성장을 제약하는 주요 요인은 제품의 원가 구조를 결정하는 가격과 원자재 가용성입니다. 벤젠, 톨루엔, 폴리올, 포스겐은 폼 생산에 사용되는 주요 원료 성분입니다. 모두 가격 변동에 취약한 석유 기반 유도체입니다. 글로벌 수요 증가, 중동 지역의 정세 불안, 외국의 군사 행동으로 인해 유가는 극심한 변동성을 보였습니다.
석유화학 기반 원료의 가격 변동은 지난 몇 년 동안 폼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속적인 글로벌 수요와 1차 화학 및 수지의 생산 능력 제약으로 인해 공급이 타이트해지고 원자재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미국 EPA- 환경 보호국은 연질 폴리우레탄 폼을 제조하는 신규 및 기존 공장 부지에 대한 엄격한 환경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코로나19가 소비자 폼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봉쇄 조치가 시행되면서 2020년 3월부터 6월까지 MDI 수요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고객들은 선주문을 취소하거나 연기했습니다. 유럽에서의 MDI 수요 감소는 주로 자동차 산업의 폼 수요 부족으로 인한 것이었습니다. 코로나19의 발생과 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 TDI 품귀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대부분의 발포 회사들이 운영을 중단했고 수많은 국가가 항구를 폐쇄하여 제품 운송이 불가능해졌습니다. 그 결과 수많은 TDI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코로나19는 자동차, 침구, 가구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2020년 5월까지 유럽의 거의 모든 자동차 생산 시설이 폐쇄되었습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모든 자동차 제조 공장이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대부분의 유럽 소비자용 폼 제조 공장은 문을 닫았거나 생산량을 줄여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침구 및 가구 부문에서는 2020년 4월 유럽의 많은 소매업이 문을 닫으면서 매트리스와 가구 산업에 공급하는 폼 제조 공장의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매트리스와 가구의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지만 급격한 수요 감소를 보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폼 시장 세분화
최종 사용자에 따라 소비자 폼 시장은 침구 및 가구, 자동차, 가전 및 가전제품, 신발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침구 및 가구에서 소비자 폼의 다양한 용도
소비자 폼은 다양한 침구 및 가구 최종 사용자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활용됩니다. 밀도가 낮기 때문에 제품 무게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구 쿠션, 침구, 카펫 밑받침, 매트리스 등에 사용됩니다. 여러 가지 폼 형태는 가구와 침대에 사용할 때 유연하고 부드러워 더욱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코로나19가 침구 및 가구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 최종 사용 부문은 다른 최종 사용 산업보다 폼 사용량이 많기 때문에 여전히 폼의 최대 소비자 중 하나입니다.
소비자 폼 시장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빠르게 발전하는 국가들
침구, 가구 및 자동차와 같은 여러 산업에서 소비자 폼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소비자 폼 산업의 최전선에서 계속해서 전 세계 소비자 폼 시장의 매력적인 성장 전망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중산층이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엄 및 고품질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도 정부의 ‘2025년까지 모두를 위한 주택’, ‘메이크 인 인디아’ 및 기타 인프라 개발 이니셔티브는 인도 내 수많은 기업의 성장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수는 소비자 폼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주요 개발
Armacell은 새로운 패밀리 브랜드인 ArmaPET을 출시했습니다. 아르마셀의 혁신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PET 기반 폼 제품은 ArmaPET 브랜드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풍력 터빈 블레이드, 도로 및 철도 차량, 지속 가능한 건축 부품은 ArmaPET 폼의 가능성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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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폼 유형별 시장 스 니펫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드라이버
        1. 바이오 기반 폴리올에 대한 수요 증가
        2. 침구 및 가구 산업에서 소비자 폼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요인
        1.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플렉시블 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리지드 폼
  8. 폼 유형별
    1. 소개
      1. 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폼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폴리우레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폴리스티렌
    4. 폴리올레핀
    5. 페놀
    6. 애완 동물 폼
    7. 기타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침구 및 가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자동차
    4. 가전 및 가전제품
    5. 신발
    6.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2.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4.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5.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4. 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6.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4. 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7.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4. 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글로벌 소비자 폼 시장 : 유형별 (연질 폼, 경질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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