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퇴비화 가능형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 재료별 (플라스틱, 종이,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글로벌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은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 4.8%의 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은 퇴비화 가능한 재료로 구성된 접시, 그릇, 컵, 트레이, 클램 쉘, 수저, 파우치 및 기타로 구성됩니다.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재는 종이, 플라스틱 및 기타 천연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플라스틱과 다양한 재료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식품 서비스 포장재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조업체는 물론 소비자들도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제품을 대안으로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퇴비화 가능한 제품 업계의 행동 촉구는 퇴비화 가능한 수저, 컵, 접시 및 포장재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더 많은 음식을 퇴비화하고 매년 매립되는 수많은 음식 찌꺼기와 음식물로 오염된 종이가 기후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도록 유도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역학 및 동향
전 세계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외식업체와 온라인 음식 배달이 증가하고 친환경 포장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패키징에 대한 강조 증가
친환경 포장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이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사용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식음료 업계에서 친환경 포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다국적 식품 체인 및 정부 차원에서 다양한 이니셔티브가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속 가능한 재활용 및 퇴비화 가능한 포장재의 공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이 분야에서 혁신을 거듭하며 새로운 소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Footprint는 식물성 퇴비화 식품 용기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일회용 식품 용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클램셸을 개발했습니다.
안전과 위생을 제공하는 일회용 식품 서비스 포장의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습니다. 최근 과학 연구에 따르면 박테리아와 미생물의 위험은 일회용 포장재에 비해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에 훨씬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식당이나 식품 서비스는 테이크아웃 및 배달 용기를 통해서만 운영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재에 대한 시장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산업 시설의 필요성
산업 퇴비화 시설의 필요성은 예측 기간 동안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의 성장을 억제 할 책임이 있습니다.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제품은 바이오 플라스틱을 조각으로 분해하고 퇴비화하기 위해 추가 산업 시설을 설치해야합니다. 스타벅스와 같은 여러 주요 식품 체인점에서는 퇴비화 가능한 컵이 친환경적인 옵션이라고 말하지만, 이를 산업 시설로 보내는 것은 문제입니다. 현재 미국과 같은 주요 국가에는 음식물 쓰레기와 플라스틱을 수용할 수 있는 퇴비화 시설이 수백 개에 불과합니다.
게다가 소비자들이 퇴비화할 수 없는 유사 품목을 쓰레기통에 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염은 업계가 직면한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쓰레기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에너지, 물, 기타 자원의 사용량이 증가하고 운영 비용이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선도적인 퇴비화 회사 중 하나인 시더 그로브는 퇴비에서 비닐봉지, 숟가락, 인분을 제거하는 데 연간 5백만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재 시장에 대한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업계의 이해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규제를 시행하여 시장의 생산 주기를 방해했습니다.
반면에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재에 대한 수요는 코로나19 확산 기간 동안 긍정적인 수요를 보였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일회용 일회용품 사용이 급격히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기구의 사용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한 예방 조치로 상업 및 주거 공간에서 최소화되었습니다. 맥도날드와 같은 유명 식품 회사들은 식품을 통한 전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회용 식기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스타벅스와 던킨을 비롯한 주요 체인점에서는 고객이 가져온 재사용 가능한 머그컵 사용을 1년 이상 중단했으며, 이로 인해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세분화 분석
유형별로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은 크게 컵, 그릇, 접시, 수저, 용기, 클램쉘 등으로 분류됩니다.
퇴비화 가능한 컵은 예측 기간 (2023-2030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퇴비화 가능한 컵은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료 제품의 엄청난 소비와 진화하는 이동 중 음료 문화는 퇴비화 가능한 컵 제조업체에게 기회를 창출합니다. 업계 분석에 따르면 2020년에 약 2억 1,900만 명의 미국인이 일회용 컵과 접시를 사용했습니다. 미국은 매년 500억 개의 커피 컵을 소비하는 등 일회용 컵 소비량이 가장 많은 국가 중 하나로 추정됩니다.
성장하는 식음료 산업에서 지속 가능한 포장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들은 플라스틱과 종이컵의 대안으로 퇴비화 가능한 새로운 컵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Novolex는 테네시주 채터누가에 식물성 플라스틱으로 만든 퇴비화 가능한 차가운 음료 컵을 제조하는 새로운 생산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2019년에는 후타마키가 퇴비화 가능한 새로운 바이오웨어 임프레소 핫 컵을 출시했습니다. 이 컵은 내부에 식물성 코팅이 된 지속 가능한 100% PEFC 인증 판지를 사용합니다.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퇴비화 식품 서비스 포장재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퇴비화 가능한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식품 서비스 포장재 사용과 관련된 새로운 규정은 시장 수요를 촉진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1월부터 캘리포니아 버클리는 모든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일회용 컵에 25센트를 부과하는 새로운 규정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식당에서 사용하는 뚜껑, 컵, 빨대, 식기, 조개껍질도 퇴비화 가능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여러 국가에서 플라스틱 빨대, 플라스틱 식품 용기 및 테이크아웃 서비스 용기에 대한 사용 금지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파티, 가정, 행사, 사무실, 레스토랑에서 널리 사용되기 때문에 일회용품 식품 서비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매일 1억 개 이상의 플라스틱 식기가 사용되고 있으며, 매년 2,700만 톤 이상의 플라스틱이 매립되고 있습니다. 또한, 최대 식품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Sodexo는 미국에서만 매달 약 4,400만 개의 일회용 식기를 구매해야 합니다.
다가오는 정부 규제와 식품 서비스 산업의 성장에 따라 다양한 선도 기업들이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 본사를 둔 World Centric은 2021년에 북미 시장에서 인증된 퇴비화 가능한 서빙 도구와 일회용 커틀러리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플라스틱이 없는 제품 컬렉션은 식품 서비스 업계에 기존의 일회용 서빙 도구 대신 환경을 고려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2. 재료별 시장 스니펫
    3. 유형별 시장 스 니펫
    4.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5. 지역별 마켓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전 세계적으로 음식점과 온라인 음식 배달 시스템 수 증가
        2. 친환경 포장에 대한 강조 증가
      2. 제약 요인
        1. 산업 시설의 필요성
        2. XX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환급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최종 사용자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레스토랑*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카페
    4. 온라인 식품 서비스
    5. 퀵 서비스 레스토랑
    6. 케이터링
    7. 기타
  8. 자료
    1. 소개
      1.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2. 재료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플라스틱*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종이
    4. 기타
  9. 유형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컵*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Plates
    4. Bowls
    5. 클램쉘
    6. 커틀러리
    7. 용기
    8. 기타
  10. 유통 채널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오프라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온라인
  11. 지역별
    1. 소개
    2.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4.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5.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6.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7.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글로벌 퇴비화 가능형 식품 서비스 포장 시장 : 재료별 (플라스틱, 종이, 기타)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