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콜라겐 보충제 시장은 2022년 25억 4,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2%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38억 1,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충제는 신체에 필수 영양소를 공급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켜 전 세계 인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콜라겐 보충제는 피부와 모발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비자들이 널리 채택하고 있습니다. 효소 가수분해 및 초음파 등 다양한 추출 방법을 사용하면 다양한 유형의 콜라겐 원료의 광범위한 추출과 사용에 도움이되어 시장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콜라겐 기반 보충제의 건강 유지에 대한 중요성에 대한 주요 기업의 시작과 지원은 시장 성장의 광범위한 확장에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네슬레 헬스 사이언스 차이나는 2021년 5월에 티몰에 오리지널 콜라겐 펩타이드 파우더 무향과 마린 콜라겐 파우더 무향을 포함한 바이탈 프로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중국 소비자에게 콜라겐 보충제의 건강상의 이점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근 친환경 패키징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콜라겐 보충제 제조업체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친환경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 제품 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2월 건강 및 미용 보충제 브랜드인 Rejuvenated Ltd는 콜라겐 샷에 퇴비화 가능한 포장재인 바이오 파우치를 사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분말형 피부 관리 보충 음료는 이제 친환경 포장으로 제공되며 가정에서 퇴비화하기에 적합합니다.
시장 역학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
콜라겐은 피부, 심장 및 모발 건강을 개선하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콜라겐 보충제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제품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Nestle S.A의 자회사이자 콜라겐 보충제의 선두 공급업체인 Vital Proteins는 2020년에 콜라겐 수요가 50% 이상 증가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건강 및 웰빙 제품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인 Nutrawise는 콜라겐을 선두로 자사의 Youtheory 브랜드가 보충제 카테고리에서 매출이 76% 증가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콜라겐 보충제의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이러한 보충제를 사용하게 되면서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콜라겐 보충제의 기능 향상
콜라겐 보충제는 사람의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는 데 적용이 증가함에 따라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콜라겐 보충제는 뼈와 근육 건강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콜라겐 보충제는 피부와 관절 건강에 좋기로 유명하여 이러한 용도로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11월에 미국에 본사를 둔 비타민 및 보충제 회사인 Life Extension은 관절과 피부 건강을 위한 새로운 가수분해 콜라겐 보충제 펩타이드를 출시했습니다.
마찬가지로 2020년 5월에는 런던의 건강, 웰니스 및 피트니스 회사인 Nutraformis Limited가 최고 품질의 해양 콜라겐을 함유한 새로운 콜라겐 제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 모발, 손톱의 건강을 지원하고 유지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보충제의 광범위한 적용은 시장 가치를 향상시켜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물 복지 책임 증가
콜라겐 보충제는 돼지나 소와 같은 다양한 동물에서 공급됩니다. 포난틱스에 따르면 2020년에 도축된 소는 총 2억 9,320만 마리이며, 돼지는 15억 마리 이상입니다. 콜라겐 보충제 생산에 이러한 동물이 많이 사용되면서 동물 학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동물 복지 수준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콜라겐 보충제에 대한 수요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세계동물보건기구, 국제동물복지기금 등 다양한 동물복지 단체가 동물의 권리를 보호하고 동물 학대를 방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정 동물성 제품의 소비에 대한 문화적 제한은 특정 지역의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2023년 세계동물재단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비건 인구는 8,8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비건 인구의 증가는 동물에서 공급되는 콜라겐 보충제의 주요 억제 요인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소 및 돼지 콜라겐 보충제 시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콜라겐 보충제 시장은 소스, 형태,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피부 및 모발 건강에 해양 콜라겐 적용 증가
글로벌 콜라겐 보충제 시장은 공급원에 따라 해양, 소 및 돼지로 분류됩니다. 해양 부문은 피부와 모발 건강에 대한 기능성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콜라겐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해양 콜라겐은 주름을 줄이고 피부 외관을 개선하는 데 더 빠른 솔루션으로 사용됩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모발과 피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콜라겐 보충제에 사용되는 해양 콜라겐에 대한 수요가 이 부문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해양 콜라겐에서 공급되는 신제품 출시는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6월, 프리미엄 품질의 천연 식품을 제공하는 선도적 인 공급 업체 인 Z Natural Foods는 가수 분해 된 해양 콜라겐 펩타이드를 출시하여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마찬가지로 2021년 1월에는 지속 가능한 식재료를 제조 및 유통하는 Darling Ingredients Inc.가 자사의 브랜드인 Ruosselot에서 해양 콜라겐 펩타이드인 펩탄(Peptan)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콜라겐 기반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루오셀롯 브랜드는 뷰티 & 스킨케어 포뮬레이션 컨퍼런스 2021에서 이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탑 오브 폼
지리적 침투
북미 소비자들의 콜라겐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북미는 콜라겐 보충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콜라겐 보충제와 관련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미국과 캐나다에서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보충제를 섭취하는 소비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0월에 실시된 미국책임영양위원회(Council for Responsible Nutrition)의 연례 식이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75%가 2022년에 보충제를 복용했다고 합니다.
이 지역은 스포츠 업계에서 콜라겐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1년 신체 활동 위원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6세 이상 미국인의 67%가 피트니스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는 반면, 개인 스포츠는 약 43.3%를 차지했습니다. 미국인 중 22. 1 %가 팀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으며 52.9 %가 야외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스포츠인들은 경기력을 향상시키고 힘줄과 인대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콜라겐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 지역의 콜라겐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개인 의식이 향상되면서 피부와 모발 건강 개선에 폭넓게 활용되고 있는 점도 이 지역 시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콜라겐 보충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른 여러 산업과 마찬가지로 콜라겐 보충제 시장도 팬데믹 초기 단계에 노동력 및 기타 자원 부족으로 인해 콜라겐 가공 공장의 생산 활동이 중단되면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정부의 엄격한 규제로 인해 많은 제조 산업이 폐쇄되어 일시적으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통 채널 역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제품 판매에 큰 차질을 빚고 있었습니다. 제품 홍보를 위해 이커머스 부문의 채택이 증가하면서 제품 판매량이 증가하여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이 높아지면서 건강보조식품 시장이 커졌고, 이에 따라 시장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은 건강과 면역 체계를 개선하기 위해 식이 보조제를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식이 보충제 소비는 전반적으로 20% 증가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보충제를 포함한 많은 산업 분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제품 개발에 필요한 원자재 조달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원자재 부족과 유통 채널 중단은 콜라겐 보충제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시장에 경제적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콜라겐 보충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제품 가격을 인상하고 일부 국가 간의 무역 기능을 중단시켰습니다.
주요 발전
2023년 6월, PB 라이너가 프리미엄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인 솔루겔을 출시했습니다. 콜라겐 펩타이드 제조업체인 PB 라이너는 2022년 11월 농업 산업화 선도 기업인 하이난 샹타이 그룹과 이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합작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2023년 4월, 음식물 쓰레기를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세계적인 기업 달링 인그리디언츠는 콜라겐 제품의 글로벌 선두 생산업체인 젤넥스와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0년 6월, 영양 과학 분야의 선두주자인 네슬레 헬스 사이언스는 선도적인 콜라겐 브랜드이자 라이프스타일 및 웰니스 플랫폼인 바이탈 프로테인을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콜라겐 기반 보충제와 식품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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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출처별 스니펫
- 형태별 스니펫
- 배포 채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
- 콜라겐 보충제의 기능 향상
- 제약
- 동물 복지 책임 증가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출처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소스별
- 해양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소
- 돼지
- 기타
- 소개
- 형태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형태별
-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 캡슐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분말
- 액체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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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드럭스토어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전문점
- 전자상거래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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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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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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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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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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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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