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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당뇨병 치료용 임상 영양 시장 : 제품별 (비경구 영양, 경장 수유 조제 분유,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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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istics MRC에 따르면 당뇨병 치료를위한 글로벌 임상 영양 시장은 2023 년에 23 억 3 천만 달러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6.74 %의 CAGR로 성장하여 2030 년에는 36 억 3 천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뇨병 치료를 위한 임상 영양학은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과 전반적인 건강을 최적화하기 위한 맞춤형 식단 관리를 포함합니다. 이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균형 잡힌 섭취를 강조하는 동시에 혈당 지수/부하 및 식사량 조절과 같은 요소도 고려합니다. 식이 권장 사항에는 탄수화물 섭취량 모니터링, 가공식품보다 자연식품 강조, 규칙적인 신체 활동 장려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개별화된 식사 계획에는 종종 식단 선호도, 문화적 고려 사항 및 라이프스타일 요인이 통합되어 당뇨병 관리의 장기적인 준수와 성공을 지원합니다.
PubMed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높은 당뇨병 발병률은 주요 문제로, 당뇨병 환자의 60% 이상이 아시아,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적으로 18세 이상 성인의 약 39%가 과체중이고, 13%가 비만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도시화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도시화는 식이 패턴과 신체 활동 수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뇨병 치료를 위한 임상 영양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도시화는 종종 앉아서 생활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당분과 지방이 많은 가공식품의 소비로 이어져 당뇨병 발병률 증가에 기여합니다. 당뇨병 관리에 있어 영양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당뇨병 환자의 식이요법에 맞춘 전문 임상 영양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한 식습관 및 규칙적인 운동에 대한 강조가 증가하면서 생활습관 개선이 당뇨병 관리의 핵심 요소가 되고 있으며, 이러한 생활습관 변화를 지원하기 위한 전문 영양 제품 및 서비스 시장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제약:
장기 데이터의 부족
장기 연구는 당뇨병 관리에 있어 영양학적 개입의 지속적인 효과와 안전성을 평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데이터가 없으면 당뇨병 환자의 장기적인 혈당 조절, 합병증 및 전반적인 건강 결과에 대한 식이 접근법의 실제 영향을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한계는 의료진이 당뇨병 관리를 위한 최적의 영양 전략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걸림돌이 됩니다. 또한 근거에 기반한 가이드라인 개발을 방해하고 임상 진료의 변동성을 초래하여 최적의 환자 치료와 결과를 이끌어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기회:
의료용 식품 및 보충제
의료용 식품 및 보충제는 당뇨병 환자의 고유한 영양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전문 제품으로 혈당 관리와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는 영양소를 정밀하게 배합하여 제공하므로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당뇨병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치료법을 보완할 수 있는 의료용 식품 및 보충제와 같은 보조 요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와 제형 기술의 발전으로 의료용 식품 및 보충제의 범위와 효능이 확대되고 있어 당뇨병 치료 시장에서 잠재력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위협:
글로벌 건강 문제
전 세계적으로 당뇨병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보건 문제가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저소득 지역의 의료 서비스 접근성 부족과 같은 문제는 적절한 영양 섭취를 통한 당뇨병의 효과적인 관리를 방해합니다. 또한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 앉아서 생활하는 습관, 당뇨병에 대한 교육 부족과 같은 요인도 문제를 악화시킵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당뇨병 관리를 위한 전문 임상 영양 솔루션의 도입을 방해하여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제한합니다. 이러한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의료 인프라, 교육, 인식 개선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당뇨병 치료를 위한 임상 영양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의료 시스템의 혼란으로 인해 당뇨병 환자를 위한 전문 영양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어려워져 시장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기간 동안 생활 방식과 식습관의 변화는 당뇨병 관련 건강 문제를 악화시켜 맞춤형 임상 영양 솔루션의 필요성을 증가시켰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경제적 불확실성이 소비자 지출 패턴에 영향을 미쳐 잠재적으로 시장 성장에 변동을 일으켰습니다. 원격 의료와 가상 상담이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임상 영양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구강 영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뇨병 치료를위한 임상 영양 시장에서 구강 영양 부문의 성장은 당뇨병 환자들 사이에서 예방 건강 관리 조치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혈당 수치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설계된 전문 구강 영양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데 기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 개발의 발전으로 당뇨병 환자의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혁신적인 제형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경구용 영양 제품이 제공하는 편리함과 섭취 용이성으로 인해 많은 환자들이 선호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1 형 당뇨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 1 형 당뇨병 부문은 제 1 형 당뇨병 환자의 영양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게 된 의료 기술 및 연구의 강력한 발전으로 인해 주목할만한 성장을 경험하여 요구 사항에 맞는 전문 임상 영양 제품의 개발을 촉진했습니다. 제1형 당뇨병에서 적절한 영양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의료 전문가와 환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 및 치료 접근법이 강조되면서 제1형 당뇨병 환자를 위한 맞춤형 영양 개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에서는 당뇨병 관리와 영양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당뇨병 치료를 위한 임상 영양학 시장이 견조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의료 인프라와 기술의 발전으로 당뇨병의 진단과 치료가 개선되면서 임상 영양 제품의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고령화 인구의 증가와 비만 관련 당뇨병의 유병률도 시장 확대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우호적인 환급 정책과 강력한 규제 프레임워크는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를 장려하여 당뇨병 치료를 위한 맞춤형 임상 영양 제품의 혁신을 주도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영양 관리의 중요성으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당뇨병 관리 및 의료 인프라 개발을 촉진하는 정부 이니셔티브는 시장 확대를 더욱 촉진했습니다. 또한 노인 인구의 증가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식습관으로의 변화는 당뇨병 관리를 위한 맞춤형 임상 영양 제품의 소비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제품 제형의 지속적인 혁신과 유통 채널의 확장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3월, 바이엘은 농부와 고위급 농학자들의 일상 업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전문가용 GenAI 시스템을 시범 운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독점적인 농업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년간의 내부 데이터, 방대한 테스트 네트워크 내 수천 건의 실험에서 얻은 인사이트, 전 세계 바이엘 농학자들의 수 세기에 걸친 종합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대규모 언어 모델(LLM)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2023년 12월, 다논은 영유아 조제분유 시장을 통해 공장 기반 사업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 프랑스 유제품 및 음료 대기업은 앞서 체결한 의향서(LOI)를 통해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캐나다의 비건 유아용 조제분유 제조업체인 엘스 뉴트리션(Else Nutrition)과의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대상 제품
– 비경구 영양식
– 경장 수유용 조제분유
– 경구 영양
– 기타 제품
보장되는 유형
– 제1형 당뇨병
– 제2형 당뇨병
지원 대상 단계
– 성인
– 소아
지원 대상 판매 채널
– 소매점
– 온라인
– 기관 판매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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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당뇨병 치료 시장을위한 글로벌 임상 영양, 제품 별

5.1 소개

5.2 비경 구 영양

5.3 장내 수유 포뮬러

5.4 구강 영양

5.5 기타 제품

6 당뇨병 치료 시장을위한 글로벌 임상 영양, 유형별

6.1 소개

6.2 제 1 형 당뇨병

6.3 제 2 형 당뇨병

7 당뇨병 치료 시장을위한 글로벌 임상 영양, 단계별

7.1 소개

7.2 성인

7.3 소아

8 당뇨병 관리 시장을위한 글로벌 임상 영양, 판매 채널 별

8.1 소개

8.2 소매

8.3 온라인

8.4 기관 판매

9 당뇨병 치료 시장을위한 글로벌 임상 영양, 지역별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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