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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클래스 5 트럭 시장 : 제품별 (버킷 트럭, 대형 워크인 트럭, 도시 배송)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클래스 5 트럭 시장은 2024년 230억 5,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7%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359억 7,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중형 트럭으로 알려진 클래스 5 트럭은 경량 픽업트럭과 대형 세미트럭 사이의 중요한 틈새 시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은 일반적으로 차량 총중량(GVWR)이 16,001~19,500파운드(7,258~8,845킬로그램)에 달합니다. 배달 트럭, 유틸리티 트럭, 소형 버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다목적 차량입니다. 5등급 트럭은 도시 및 교외 환경에서 기동성과 경제성을 유지하면서 가벼운 트럭보다 무거운 화물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젤 또는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는 경우가 많으며 건설, 물류, 도시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에서 중장비 작업에 적합한 출력과 연비 효율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업계 동향 및 애플리케이션
5등급 트럭 시장은 혁신과 수요를 주도하는 산업 트렌드와 애플리케이션의 영향을 점점 더 많이 받고 있습니다. 주요 트렌드에는 지속 가능성 목표와 규제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추진 시스템으로의 전환이 포함됩니다. 또한 연결성 및 텔레메트리의 발전으로 차량 관리 효율성과 운영 가시성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과 같은 기술이 표준으로 자리 잡으면서 운전자 안전 및 편의 기능에 대한 강조가 커지고 있는 것도 또 다른 중요한 동인입니다.
구속:
시장 경쟁
5등급 트럭 시장의 시장 경쟁은 가격 및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상당한 제약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여러 제조업체가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하는 상황에서 기업은 가격 경쟁력을 유지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게 되고, 이는 수익 마진을 압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열한 경쟁은 지속적인 혁신과 제품 차별화 노력을 촉진하여 연구 개발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제품 표준에 타협하지 않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품질을 유지해야 하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기회:
글로벌 시장 확장
일반적으로 다양한 상업용으로 사용되는 중형 트럭을 포함하는 클래스 5 트럭의 글로벌 시장 확장 기회는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상당합니다. 첫째, 신흥 시장의 도시화와 경제 발전이 가속화되면서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둘째, 전기 및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과 같은 기술의 발전으로 지속 가능성과 배기가스 저감에 중점을 두는 지역에서 이러한 트럭의 매력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셋째, 이커머스 및 라스트마일 배송 서비스의 확대로 인해 신뢰할 수 있는 중형 트럭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협:
보험 및 책임 문제
5등급 트럭 시장에서는 보험 및 책임 문제가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이러한 트럭의 크기와 무게로 인해 보험료가 더 높을 수 있으며, 사고 시 더 큰 피해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책임 문제는 이러한 트럭과 관련된 잠재적 사고로 인해 발생하며, 이는 막대한 재산 피해 또는 개인 상해 청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보험회사는 운전자 경력, 차량 유지보수, 운송 화물의 특성 등 위험 요소를 면밀히 평가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5등급 트럭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초기에는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제조, 공급망, 딜러 운영이 중단되어 생산과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경제 활동이 둔화되면서 새 트럭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여 업계 전반의 판매량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물류 문제와 미래 비즈니스 상황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차량 확장이나 업그레이드에 대한 투자가 더욱 위축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제가 회복되고 필수 서비스가 재개되면서 안정적인 운송 솔루션이 필요한 물류, 의료, 필수 서비스 등의 부문을 중심으로 5등급 트럭에 대한 수요가 점진적으로 반등하기 시작했습니다.
디젤 트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래스 5 트럭 시장에서 디젤 트럭 세그먼트의 성장은 여러 가지 요인에 기인합니다. 디젤 엔진은 가솔린 엔진에 비해 토크와 견인력이 우수하여 대형 트럭에 이상적입니다. 디젤 엔진 기술의 발전으로 연비가 개선되고 배기가스 배출량이 감소하여 규제 요건과 비용에 민감한 차량 운영자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젤 엔진은 내구성과 수명이 길어 상업용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며, 차량 수명 기간 동안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결합되어 건설, 물류, 도시 서비스 등의 산업에 적합한 5등급 세그먼트에서 디젤 트럭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화물 배송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래스 5 트럭 시장의 화물 배송 부문은 몇 가지 주요 요인으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다목적성과 기동성으로 잘 알려진 클래스 5 트럭은 화물 배송 수요가 많은 도시 환경에 적합합니다. 전자상거래와 라스트마일 물류가 증가함에 따라 혼잡한 도시 도로를 주행하면서 상당한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민첩한 트럭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향상된 연비, 첨단 안전 기능, 특정 배송 요건을 충족하는 맞춤형 구성을 갖춘 5등급 트럭을 제공함으로써 이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주로 몇 가지 주요 요인으로 인해 5등급 트럭 시장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대륙 전역에 걸친 건설 및 인프라 프로젝트의 강력한 확장으로 인해 무거운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강력한 차량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효율적인 물류 및 운송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적재 용량과 기동성이 균형을 이루는 클래스 5 트럭에 대한 투자가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연비 향상과 첨단 안전 기능을 포함한 차량 설계의 기술 발전으로 인해 5등급 트럭은 차량 운영자와 기업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최근 몇 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5등급 트럭 시장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의 급속한 산업화, 인프라 프로젝트 확대, 도시화 증가 등 여러 요인에 기인합니다. 또한 운송 및 물류 개발을 촉진하는 정부 이니셔티브는 도시 배송, 건설 및 지역 운송과 같은 중형 트럭에 필수적인 클래스 5 트럭에 대한 수요를 촉진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6월, 인도 볼보 그룹은 인도 전역의 저명한 3개 대학인 마니팔 대학, KIIT 대학, SRM 대학과 산학 협력을 강화하고 산업 준비를 강화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2024년 6월, 토요타 키로스카르 자동차(TKM)는 고객 우선 철학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인도에서 두 번째로 뉴델리에 ‘Toyota U-Trust’라는 브랜드명으로 회사 소유의 토요타 중고차 아울렛(TUCO)을 개장했습니다. 이 새로운 시설은 15,000평방피트 이상의 광활한 공간에 20여 대 이상의 Toyota 인증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규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취급 제품
– 버킷 트럭
– 대형 워크인 트럭
– 시내 배송
취급 연료:
– 천연 가스
– 하이브리드 전기
– 디젤
– 기타 연료
보장되는 유형
– 전기 트럭
– 하이브리드 트럭
– 디젤 트럭
– LNG 트럭
보장 대상 소유권:
– 독립 운전자
– 차량 운영자
적용 대상 애플리케이션
– 유틸리티 서비스
– 화물 배송
– 건설
– 광업
– 운송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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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클래스 5 트럭 시장

5.1 소개

5.2 버킷 트럭

5.3 대형 워크 인 트럭

5.4 도시 배달

6 연료 별 글로벌 클래스 5 트럭 시장

6.1 소개

6.2 천연 가스

6.3 하이브리드 전기

6.4 디젤

6.5 기타 연료

7 유형별 글로벌 클래스 5 트럭 시장

7.1 소개

7.2 전기 트럭

7.3 하이브리드 트럭

7.4 디젤 트럭

7.5 LNG 트럭

8 소유권 별 글로벌 클래스 5 트럭 시장

8.1 소개

8.2 독립 운영자

8.3 차량 운영자

9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클래스 5 트럭 시장

9.1 소개

9.2 유틸리티 서비스

9.3 화물 배송

9.4 건설

9.5 광업

9.6 운송

9.7 기타 애플리케이션

10 지역별 글로벌 클래스 5 트럭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클래스 5 트럭 시장 : 제품별 (버킷 트럭, 대형 워크인 트럭, 도시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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