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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1급 트럭 시장 : 제품별 (미니 밴, 카고 밴, 풀 사이즈 픽업, 스텝 밴,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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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1등급 트럭 시장은 2024년 1조 8,000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0%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2조 9,0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트럭은 소형 픽업트럭이나 밴과 같은 차량이 포함되는 경트럭인 경우가 많습니다. 1등급 트럭은 대형 트럭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와 무게로 인해 일반적으로 개인 운송 또는 경 상업용으로 사용됩니다. 다재다능하고 기동성이 뛰어나며 경제적이기 때문에 도시 및 교외 환경에서 통근, 소규모 배달, 유틸리티 서비스 등 일상적인 업무에 널리 사용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도시화 및 인구 증가
도시화와 인구 증가는 시장 수요의 주요 동인입니다. 도시가 확장되고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도시 지역 내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운송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컴팩트한 크기와 다목적성을 갖춘 1등급 트럭은 이러한 환경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동성과 비용 효율성이 뛰어나 혼잡한 도시 거리를 이동하고 급증하는 도시 인구의 수요를 충족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구속:
제한된 페이로드 및 견인 용량
시장은 제한된 적재량과 견인 용량으로 인해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제약은 특히 더 무거운 적재물이나 견인 능력이 필요한 산업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는 트럭의 다목적성과 유용성을 제한합니다. 제조업체는 규제 표준을 준수하면서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엔진 성능, 섀시 설계 및 소재를 혁신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기회: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비게이션, 안전,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첨단 기술을 우선시하는 구매자가 늘어나면서 효율성과 연결 기능도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모듈형 디자인이나 유연한 인테리어와 같은 맞춤형 옵션이 각광받으며 산업 전반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소비자들은 이 부문에서 친환경적이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맞춤형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위협:
연료 가격 변동
최근 몇 년 동안 시장은 상당한 연료 가격 변동을 목격했습니다. 이러한 변동은 지정학적 긴장,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 규제 변화 등 다양한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연료 가격의 변동성은 트럭 운송 회사의 운영 비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수익성 및 가격 책정 전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이 분야의 기업들은 연료 가격 추세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이러한 변동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운영 방식을 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주로 대형 트럭으로 구성된 1등급 트럭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가지 영향을 받았습니다. 초기에는 공급망이 중단되면서 생산과 판매가 둔화되었습니다. 하지만 팬데믹이 진행되면서 이커머스 성장에 힘입어 라스트마일 배송 차량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기 및 자율주행 1등급 트럭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으며, 이는 코로나19 이후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한 변화를 반영합니다.
화물 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물 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목적성, 연료 효율성 및 컴팩트한 크기로 인해 도시 배송 및 소규모 비즈니스에 이상적입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기술의 발전으로 카고 밴은 더욱 친환경적으로 변하고 있으며,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제조업체들은 다양한 산업과 운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1등급 세그먼트에서 제품을 혁신하고 확장하고 있습니다.
농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농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규모 농부들은 효율적인 엔진,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 스마트 농업 기술과 같은 고급 기능을 갖춘 친환경 트럭을 점점 더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럭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뿐만 아니라 농부들의 생산성과 운영 편의성을 향상시켜 농업 부문의 농업 관행이 크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다목적 기능을 갖춘 트럭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연비 및 성능 향상으로 이어지는 기술 발전, 승용차와 같은 편안함과 트럭과 같은 실용성을 겸비한 크로스오버 차량에 대한 추세 등의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낮은 연료 가격, 매력적인 금융 옵션, 견조한 경제 상황 등의 요인도 아태지역 시장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설, 물류 및 운송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럭은 경량에서 중량의 상품과 자재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므로 비즈니스에 필수적입니다. 이 시장의 경쟁은 치열하며, 기업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혁신, 비용 효율성, 유통망 확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3월, 닛산 자동차와 혼다 자동차는 전기차 및 자동차 소프트웨어 협력을 위한 잠재적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두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시장 신생 업체와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는 시점에 이루어진 것입니다.
2023년 5월, 이스즈와 혼다는 2027년 출시 예정인 대형 트럭용 연료전지 시스템을 개발 및 공급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적용 제품
– 미니 밴
– 카고 밴
– 풀사이즈 픽업
– 스텝 밴
– 기타 제품
적용 연료
– 하이브리드
– 전기
– 디젤
– 가솔린
– 기타 연료
적용 분야
– 도시 배달
– 음식 서비스
– 배달 서비스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건설
– 농업
– 물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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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클래스 1 트럭 시장, 제품별

5.1 소개

5.2 미니 밴

5.3 화물 밴

5.4 풀 사이즈 픽업

5.5 스텝 밴

5.6 기타 제품

6 연료 별 글로벌 1 급 트럭 시장

6.1 소개

6.2 하이브리드

6.3 전기

6.4 디젤

6.5 가솔린

6.6 기타 연료

7 글로벌 클래스 1 트럭 시장, 용도별

7.1 소개

7.2 도시 배달

7.3 음식 서비스

7.4 배달 서비스

7.5 기타 애플리케이션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클래스 1 트럭 시장

8.1 소개

8.2 건설

8.3 농업

8.4 물류

8.5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클래스 1 트럭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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