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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 : 디스플레이 크기별 (최대 7인치, 7인치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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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은 2023년 71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4.4%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는 차량 대시보드 중앙에 위치한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입니다. 내비게이션, 엔터테인먼트, 온도 조절, 차량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위한 기본 제어 허브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직관적인 메뉴와 아이콘을 통해 다양한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크기와 해상도는 차량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선명한 비주얼과 반응이 빠른 터치 입력을 제공합니다. 고급 모델에서는 음성 명령 및 스마트폰 통합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는 필수 기능에 대한 편리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여 운전 경험을 향상시켜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정을 선사합니다.
국제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OICA)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 승용차 판매량은 56,437,803대에 달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내비게이션, 멀티미디어 재생, 스마트폰 통합, 차량 진단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에 통합하면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급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고객을 유치하고 차량의 프리미엄 가격을 책정하여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약:
통합 과제
통합 문제는 버그, 호환성 문제, 결함 등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운전자에게 실망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지연되거나 잘못된 정보를 표시하거나 오작동하는 시스템은 소비자에게 큰 불쾌감을 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경우 지속적인 통합 문제로 인해 기술 혁신과 품질 관리에 대한 평판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언론 보도와 소비자 불만은 잠재적 구매자가 복잡한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차량을 선택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회:
편안함과 편의성에 대한 관심 증대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는 온도 조절, 시트 조절, 주변 조명 등 다양한 차량 기능을 직관적인 단일 인터페이스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실시간 교통 정보, 날씨 업데이트 또는 원격 차량 진단에 쉽게 액세스하여 도로 위에서 전반적인 편안함과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시보드에 흩어져 있는 물리적 버튼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혼란을 줄이고 운전자의 제어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위협:
사이버 보안 문제
해킹 및 잠재적인 보안 취약성에 대한 우려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소비자 모두의 주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위험하다고 인식되는 기술에 막대한 투자를 꺼릴 수 있고, 소비자는 개인정보 침해나 차량 제어권 침해를 우려해 광범위한 커넥티비티 기능을 갖춘 차량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강력한 사이버 보안 조치를 구현하면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의 개발 비용이 추가됩니다. 이는 소비자 가격 상승으로 이어져 이러한 기능의 시장 매력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신차에 대한 소비자 수요 감소와 비용 절감 방안에 대한 관심은 시장 성장을 더욱 둔화시켰지만, 개인 교통수단 및 원격 근무로의 전환으로 인해 차량 내 연결성 및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강조가 증가하면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또한 디지털 판매 채널과 비대면 서비스의 도입이 가속화되면서 고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코로나19는 도전 과제를 제기했지만, 혁신을 촉진하고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의 특정 트렌드를 가속화하기도 했습니다.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 부문은 곡면 또는 윤곽이 있는 화면, 맞춤형 색 구성표, 대화형 터치 컨트롤과 같은 맞춤형 동적 디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는 OLED 기술로 인해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제품을 차별화하고 운전자와 승객의 선호도에 맞춘 고유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OLED 디스플레이를 차량에 통합함에 따라 OLED 패널 및 관련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OLED 제조의 생산 능력과 규모의 경제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HVAC 제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의 HVAC 시스템은 빠르고 직관적인 액세스를 위해 전용 물리적 제어가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컨트롤을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에 통합하는 것은 특히 기존 HVAC 컨트롤 레이아웃이 있는 차량에서 호환성 및 통합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구형 차량에 통합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려면 상당한 재설계 작업이 필요하고 비용도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첨단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기능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의 채택이 촉진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터치스크린, 음성 인식, 연결 옵션 등의 기술 발전은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안전 및 배기가스 배출과 관련된 엄격한 규제 준수가 이러한 디스플레이의 통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기 자동차가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는 종종 전기차 전용 데이터와 관련된 고유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은 혁신을 장려하며, 이러한 디스플레이는 차량 내 경험, 내비게이션 및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은 최첨단 자동차 기술 및 생산의 글로벌 허브 역할을 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소비자들은 차량 내 연결성 및 고급 인포테인먼트 기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스마트폰 및 디바이스와 원활하게 통합되는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의 채택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엄격한 자동차 안전 및 배기가스 규제로 인해 이러한 디스플레이에 안전 및 배기가스 제어 기능이 통합되고 있습니다. 또한 자율 주행 인터페이스, 차량 내 건강 및 웰니스 모니터링과 같은 고급 기능을 위한 플랫폼 역할도 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4월, 콘티넨탈 타이어는 E-모빌리티 전략을 세컨드 브랜드로 확장합니다. 콘티넨탈의 세컨더리 브랜드 신제품에 전기차 호환 로고가 사이드월에 부착됩니다.
2024년 3월,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은 회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파나소닉 오토모티브 시스템즈의 주식 양도와 관련한 주식 매입 계약 및 주주 계약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는 2024년 2월 엔지니어들이 더 작은 공간에서 더 많은 전력을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높은 전력 밀도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두 가지 새로운 전력 변환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업계에서 가장 작은 1.5W 절연 DC/DC 모듈은 자동차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8배 이상 높은 전력 밀도를 제공합니다.
지원되는 디스플레이 크기:
– 최대 7인치
– 7인치 이상

지원되는 차량 유형:
– 대형 상용차
– 경 상용차
– 승용차
지원 대상 판매 채널
–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 애프터마켓
다루는 디스플레이 기술
–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
– 박막 트랜지스터 액정 디스플레이(TFT LCD)
적용 분야
– 내비게이션
– 인포테인먼트
– HVAC 제어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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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디스플레이 크기별 글로벌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

5.1 소개

5.2 최대 7 인치

5.3 7 인치 이상

6 글로벌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 차량 별

6.1 소개

6.2 대형 상용차

6.3 경 상용차

6.4 승용차

7 판매 채널 별 글로벌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

7.1 소개

7.2 OEM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7.3 애프터 마켓

8 디스플레이 기술 별 글로벌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

8.1 소개

8.2 유기 발광 다이오드 (OLED)

8.3 박막 트랜지스터 액정 디스플레이 (TFT LCD)

9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

9.1 소개

9.2 내비게이션

9.3 인포테인먼트

9.4 HVAC 제어

9.5 기타 애플리케이션

10 글로벌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 지역별 현황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센터 스택 디스플레이 시장 : 디스플레이 크기별 (최대 7인치, 7인치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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