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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생분해성 조류 물병 시장 : 용량별 (15ml-100ml (소형), 100ml-500ml (중형), 500ml-1000ml (대형),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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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생분해성 조류 물병 시장 규모는 2022년에 미화 XX억 달러에 달했으며, 예측 기간(2022-2029년) 동안 XX%의 CAGR로 성장하여 2029년에는 최대 미화 XX억 달러에 달하여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분해성 물병은 주로 껍질, 재생 종이, 대나무, 펄프 및 기타 천연 재료와 같은 유기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중금속이 침출되거나 미세 입자가 토양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환경 친화적인 재료로 만들어지며 화석 연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생분해성 조류 물병은 한천 분말을 첨가하여 젤리 같은 물질을 만든 다음 냉장고에서 고체로 식혀서 틀을 만들어 병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생분해성 물병 아래에 있습니다. 이 병은 물이 채워져 있는 동안에는 모양이 유지되지만, 완성되면 저절로 분해되기 시작합니다. 또는 재료를 젤리로 재가열하여 새로운 용기로 재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시장 역학
전 세계 생분해성 조류 물병 시장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다양한 기업들이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포장재를 채택하려는 경향이 증가함에 따라 주로 주도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포장 산업에서 너무 많은 플라스틱 기반 재료의 부작용이 증가함에 따라 생분해성 조류 물병이 가까운 미래에 성장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생겼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패키징 소스를 채택하려는 다양한 기업의 성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포장은 제품의 유통기한을 늘리고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특히 생분해되지 않는 플라스틱을 포장재로 사용할 때 그 효과가 더욱 두드러집니다. 지속 가능한 패키징의 5가지 R은 제거(Remove), 감소(Reduce), 재활용(Recycle), 재생(Renew), 재사용(Re-use)입니다. 지속 가능한 패키징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적습니다. 그 결과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하고 안전하며 신중한 포장 방법론에 대한 포럼이 개발되었습니다. 지속 가능한 패키징에 대한 주요 업체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생분해성 조류 물병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탄소 발자국 비율을 증가시키는 원료를 완전히 제거하려는 정부 정책이 증가함에 따라 제품에 의존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생겼습니다.
다양한 포장 산업에서 너무 많은 플라스틱 기반 재료의 부작용이 증가함에 따라 생분해성 조류 물병이 가까운 장래에 성장할 수있는 엄청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2018년 최근 발표에 따르면, 플라스틱의 최대 소비처는 포장 산업으로 인도 소비량의 약 59%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기질을 대체하는 플라스틱이 증가함에 따라 플라스틱 소비량은 향후 몇 년 동안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플라스틱은 중국과 기타 신흥 지역의 경제 호황의 주요 요인인 소비자들의 편의성 요구를 쉽게 수용합니다. 그러나 일회용 포장 용기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환경에 큰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포장 폐기물 관리는 해결되지 않은 다양한 과제로 인해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플라스틱의 과도한 사용은 심각한 영향을 미쳤고, 많은 포장재 제조업체들은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으면서도 긍정적인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다른 원료나 기술을 도입해야만 했습니다. 따라서 생분해성 조류는 물병 포장에 사용되는 원료가 완전히 유기농이기 때문에 생분해성 조류가 물병 포장에 사용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이 제품은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포장재에 비해 환경 친화적입니다.
비용의 차이, 제품 적응성 부족, 세계 각 지역의 탄소 발자국 증가에 대한 충분한 관심 부족은 생분해성 조류 물병의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저렴한 제조 비용, 고객의 높은 수요, 다양한 포장 용도에 대한 플라스틱의 엄청난 적응성으로 인해 포장 산업에서 플라스틱 사용 증가를 막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지만, 시장에서 플라스틱 포장 판매를 완전히 중단하지는 않았습니다. 탄소 발자국의 증가는 소비자와 제조업체 모두 비생분해성에서 생분해성 포장재로 전환하는 비율을 보여줍니다. 비분해성 포장재로의 긍정적인 전환은 최근 생분해성 조류 물병 포장재의 성장에 도움이 되고 있으며, 소비자와 제조업체 모두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예측 기간 동안 모멘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가 패키징 산업에 미치는 영향은 복합적인 영향을 미치며, 패키징 최종 사용자마다 포트폴리오에 의존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팬데믹 기간과 그 이후에는 중국이 패키징 부문의 선두주자로 꼽힙니다. 중국에 포장재를 의존하는 모든 기업이 인도와 같은 다른 국가로 사업을 이전하고 있기 때문에 경제가 최대 50%까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생분해 성 조류 물병 포장에 대한 연구를 중단 한 다양한 연구 기관이 폐쇄로 인해 폐쇄되어 예측 기간 동안 제품의 시장 점유율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생분해 성 조류 물병 시장은 용량과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작은 병은 물이 채워져 있는 한 모양을 유지하고 일단 완료되면 병이 분해되기 시작하므로 제조업체는 더 작은 조류 물병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용량 측면에서 글로벌 생분해성 조류 물병 시장은 15ml-100ml (소형), 100ml-500ml (중형), 500ml-1000ml (대형)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15ml-100ml (소형)는 병의 크기가 작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세그먼트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더 큰 시장 점유율을 구축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병은 또한 물이 채워져 있는 한 모양을 유지하고 일단 완성되면 자체적으로 분해되기 시작하므로 제조업체는 다른 크기에 비해 작은 크기의 병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도와 중국의 많은 인구, 생분해 성 물병 사용 및 낮은 생산 비용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생분해 성 조류 물병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도와 중국의 많은 인구, 생분해성 물병 및 낮은 생산 비용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종이 콘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또한 경제 성장과 가처분 소득의 증가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점유율이 크게 유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비분해성 플라스틱은 토양 오염, 매립, 토양 비옥도 손실 등 다양한 악영향을 유발하여 환경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 입증됨에 따라 정부는 플라스틱 병의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주요 업체들은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포장재보다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장재를 채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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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용량별 시장 스 니펫
    2. 지역별 시장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지난 수십 년 동안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포장 소스를 채택하려는 다양한 기업의 성향 증가
        2. 다양한 포장 산업에서 너무 많은 플라스틱 기반 재료의 부작용이 증가함에 따라 가까운 장래에 생분해 성 조류 물병이 성장할 수있는 엄청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2. 제약:
        1. 섬유 산업에 의해 수용 환경으로 다량의 화학 물질이 방출되고 시장에서 원료의 가용성이 충분하지 않아 최근 종이 콘 시장의 성장을 크게 방해하고 있습니다.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용량별
    1. 소개
      1.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용량별
      2. 시장 매력 지수, 용량별
    2. 15ml-100ml(소형)*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100ml-500ml(중형)
    4. 500ml-1000ml(대형)
    5. 기타
  8.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용량별
      4.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지역별
      4.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국가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9.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0. 기업 프로필

 

 

글로벌 생분해성 조류 물병 시장 : 용량별 (15ml-100ml (소형), 100ml-500ml (중형), 500ml-1000ml (대형),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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