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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배터리 임대 서비스 시장 : 배터리 유형별 (리튬 이온 배터리, 납축 배터리, 니켈 기반 배터리, 고체 배터리, 흐름 배터리,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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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배터리 리스 서비스 시장은 2024년 1억 8,32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24.4%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6억 7,91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배터리 리스 서비스는 고객이 전기 자동차나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 주로 사용되는 배터리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 대여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사용자는 구독료 또는 사용료를 지불하고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리스 회사는 소유권을 유지합니다. 이 방식은 소비자의 초기 비용을 절감하고 지속적인 유지보수, 교체, 최신 기술이 출시될 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시장 역학:
드라이버:
배터리 기술의 급속한 발전
배터리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시장을 변화시키고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와 에너지 밀도 향상과 같은 혁신으로 배터리 수명이 길어지면서 전기차와 재생 에너지 저장장치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배터리 리스 모델을 도입하면 고객에게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청정 에너지로의 전환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순환 경제를 촉진하여 전기 모빌리티의 광범위한 채택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구속:
배터리 표준화
시장의 배터리 표준화는 호환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지만, 상당한 단점도 있습니다. 표준화된 배터리는 제조업체가 첨단 기술 개발보다 획일화된 사양을 충족하는 데 우선순위를 둘 수 있기 때문에 혁신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성능 개선의 정체로 이어지고 소비자의 선택권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화된 모델에 대한 의존은 공급망에 취약성을 야기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광범위한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에 필요한 빠른 진화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배터리 성능 저하 및 유지보수
배터리 성능 저하와 유지보수는 시장에서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배터리가 노후화되면 용량이 감소하여 성능과 사용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최적의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모니터링과 유지보수가 필수적이며, 리스 회사는 강력한 추적 시스템을 구현하고 적시에 교체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유지보수 시 부적절한 취급은 성능 저하를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배터리 수명과 신뢰성을 연장하기 위해 숙련된 인력과 효과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위협:
배터리 도난 위험
배터리 도난의 위험은 재정적 손실과 운영 중단으로 이어져 시장에서 심각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배터리를 도난당하면 재고가 감소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임대 자산을 잃어버릴 수 있다는 우려로 인해 고객 신뢰가 약화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보험 비용이 증가하고 보안 강화에 대한 투자가 필요해져 전체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잦은 도난 사고는 전기차 도입과 인프라 개발의 성장을 저해하여 궁극적으로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으로의 전환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공급망에 차질을 빚고 생산을 지연시켰습니다. 봉쇄 기간 동안 소비자 수요가 감소하면서 전기 자동차의 도입이 늦어졌고, 제조업체는 주요 자재 부족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이 위기는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와 재생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관심을 가속화하여 배터리 기술에 대한 투자를 늘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기업들이 팬데믹 이후의 세계에 적응함에 따라 보다 유연한 리스 모델로 전환하고 회복탄력성을 강조하면서 장기적인 성장 기회를 위해 시장이 재편될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볍고 충전식이기 때문에 리스 모델에 이상적이며, 사용자는 초기 소유 비용 없이 첨단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른 성능 저하와 리튬 추출 및 재활용과 관련된 환경 문제와 같은 과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리튬 이온 배터리는 배터리 리스 서비스의 지속 가능성과 실행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 리스는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하는 동시에 효율적이고 고품질의 배터리로 기기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모델은 또한 오래된 배터리의 재활용과 책임 있는 폐기를 촉진하여 지속 가능성 문제를 해결합니다. 스마트폰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배터리 리스는 유연성과 편리함을 제공하여 모바일 연결성과 성능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전기 자동차 채택률 증가와 재생 에너지 저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들은 배터리 리스 모델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이 첨단 배터리 기술을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초기 비용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규제 지원과 환경 이니셔티브는 시장 잠재력을 더욱 강화하여 지속 가능성을 장려합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국은 야심찬 친환경 에너지 목표와 전기차 및 배터리 리스 모델에 대한 인센티브를 통해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도시 지역에서 충전 시간과 배터리 내구성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배터리 스와핑 및 리스 솔루션과 같은 혁신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터리 리스 인프라의 급속한 발전과 업계 이해관계자 간의 협력 노력으로 이 지역은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개발:
2024년 2월, 제너럴 모터스는 LG화학으로부터 전기차 배터리에 사용되는 핵심 소재를 공급받기 위해 새로운 공급업체 계약을 통해 향후 약 10년간 190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이라고 수요일 밝혔다.
2024년 4월, BMW 그룹과 리막 테크놀로지는 장기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협력의 목표는 일부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위한 고전압 배터리 기술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고 공동 생산하는 것입니다.
대상 배터리 유형:
– 리튬 이온 배터리
– 납축 배터리
– 니켈 기반 배터리
–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 플로우 배터리
– 기타 배터리 유형
지원되는 차량 유형
– 전기 자동차(EV)
– 특수 차량
– 상용 차량
– 경상용차(LCV)
– 럭셔리 전기 자동차
지원되는 서비스 모델
– 구독 기반
– 사용량 기반 지불
– 서비스형 배터리(BaaS)
– 서비스형 에너지(EaaS)
– 전력 대여
– 기타 서비스 모델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스마트폰
– 웨어러블
– 로봇 공학
– 골프 카트
–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UPS)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소비자 가전
– 상업용
– 통신
– 산업
– 주거용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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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배터리 유형별 글로벌 배터리 임대 서비스 시장
5.1 소개
5.2 리튬 이온 배터리
5.3 납축 배터리
5.4 니켈 기반 배터리
5.5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5.6 플로우 배터리
5.7 기타 배터리 유형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배터리리스 서비스 시장
6.1 소개
6.2 전기 자동차 (EV)
6.3 특수 차량
6.4 상업용 차량
6.5 경 상용차 (LCV)
6.6 고급 전기 자동차

7 서비스 모델 별 글로벌 배터리리스 서비스 시장
7.1 소개
7.2 구독 기반
7.3 사용량 별 지불
7.4 서비스 형 배터리 (BaaS)
7.5 서비스 형 에너지 (EaaS)
7.6 전력 대여
7.7 기타 서비스 모델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배터리 임대 서비스 시장
8.1 소개
8.2 스마트 폰
8.3 웨어러블
8.4 로봇 공학
8.5 골프 카트
8.6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UPS)
8.7 기타 애플리케이션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배터리 임대 서비스 시장
9.1 소개
9.2 소비자 가전
9.3 상업용
9.4 통신
9.5 산업
9.6 주거용
9.7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배터리 임대 서비스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배터리 임대 서비스 시장 : 배터리 유형별 (리튬 이온 배터리, 납축 배터리, 니켈 기반 배터리, 고체 배터리, 흐름 배터리,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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