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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동차 스피커 시장 : 유형별 (부품, 동축, 서브 우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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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용 스피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글로벌 차량용 스피커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6.4 %의 CAGR로 2024 년 94 억 9,900 만 달러에서 2029 년 129 억 2,000 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승용차의 성장은 차량 내 오디오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제조업체들이 오디오 품질에 중점을 두면서 전기 자동차의 성장 추세도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음 제거 및 서라운드 사운드와 같은 오디오 기술의 발전도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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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이 차량용 스피커 시장에 미치는 영향

인공지능의 기능이 차량용 스피커 시장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적응형 사운드 제어는 중요한 발전 중 하나입니다. 이 기술은 AI의 도움으로 실내 소음 및 속도와 같은 차량 작동 매개변수에 따라 차량의 사운드를 동적으로 설정하여 수동 개입 없이도 최적의 음질을 보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외에도 AI가 내장된 스피커는 운전자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와 볼륨을 기반으로 설정을 조정하는 등 개인의 오디오 선호도를 학습합니다. 또한 향상된 음성 명령 감지 기능으로 주변 소음이 있을 때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아도 차량 내 시스템을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사용하여 주변 소리를 분석하고 소음을 줄여 음악과 음성의 선명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청취 행동에 기반한 오디오 콘텐츠 추천을 통합하여 차량 내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글로벌 차량용 스피커 시장 역학

운전자: 자동차 제조업체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 증가

자동차 제조업체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차량용 스피커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십을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량 오디오에서 보다 강력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품질 브랜드 차량용 오디오 시스템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ioneer는 Toyota와 협력하여 2024년 4월 일본 시장에 출시될 예정인 신형 랜드 크루저 250 SUV에 하이엔드 10-스피커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파이오니아의 기술을 통해 이 SUV는 강력한 성능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여하는 생생한 사운드 재생과 함께 인상적인 저역 응답을 제공합니다.

버메스터는 또한 페라리, 부가티,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와 협력하여 각 모델의 독특한 실내 음향에 최적화된 맞춤형 사운드 솔루션을 제작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고급 차량을 넘어 이제 대부분의 프리미엄 사운드 기능이 중급 및 보급형 모델에 제공되면서 주류 시장에 높은 수준의 오디오 기능을 제공하고 많은 시장 부문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넓히는 것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와 오디오 회사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소비자의 기대치를 재정의하고 차량용 스피커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제약: 차량 생산 속도에 대한 의존도

차량용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조립 시점에 차량에 설치됩니다. 따라서 신차 생산은 차량용 스피커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경기 침체나 소비자 구매 패턴의 변화로 인한 차량 생산률 감소는 차량용 스피커 수요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불황기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신차 구매 결정을 미루게 됩니다. 이는 자동차 생산량 감소로 이어지고, 결과적으로 공장 설치형 오디오 시스템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이어집니다. 자동차 생산량에 대한 이러한 의존도는 차량용 스피커 시장을 전체 자동차 산업의 실적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량용 스피커 애프터마켓은 업그레이드 또는 교체를 원하는 기존 차량 소유자에게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어느 정도 안도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스피커 애프터마켓은 신차 생산의 심각한 위축을 완전히 완화할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애프터마켓은 일반적으로 중저가 제품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파트너십에 크게 의존하여 내장형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에는 최소한의 도움만 제공합니다. 따라서 차량용 스피커 시장의 성장은 차량 생산의 안정성과 경제의 전반적인 건전성에 달려 있습니다.

 

기회: 더 조용한 실내를 갖춘 전기차에 대한 수요 증가

전기 자동차의 조용한 실내에 대한 수요 증가는 차량용 스피커 시장의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기 자동차에는 기존의 엔진 소음이 없기 때문에 제어된 음향 환경이 제공되어 더욱 풍부한 차량 내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정숙한 환경 덕분에 자동차 제조업체는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강력하고 견고하며 몰입감 넘치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주요 판매 제안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에 대한 UN 규정 138/01과 같은 규정에는 자동차에 음향 차량 경고 시스템을 설치하여 저속 주행 시 소리를 내도록 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차량 실내 외부에 장착되는 스피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고급 라우드 스피커, 사운드 액추에이터, 커스터마이징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AVAS 호환 솔루션을 제공하여 OEM이 이러한 시스템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메리디안 오디오와 아바트르의 협업으로 모든 전기 모델에 라우드스피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내부 및 외부 시스템이 이제 전기차 설계의 일부가 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고품질 오디오 경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고급 외장 사운드 솔루션이 필요해지면서 다양한 오디오 기술 회사들이 차량용 스피커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과제: 치열한 경쟁과 가격 민감성

치열한 경쟁과 가격 민감도는 차량용 스피커 산업에서 중요한 도전 과제입니다. 알프스 알파인, 보스, 소니 그룹, 파이오니아, 삼성전자 등의 경쟁업체가 시장에 존재하기 때문에 품질과 가격 측면에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업계 관계자들은 혁신적인 차량용 스피커를 개발해야 한다는 상당한 압박에 직면해 있습니다.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차량 비용을 줄이기 위해 차량의 기본 오디오 기능 외에는 다른 것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스피커 공급업체에게 엄격한 가격 책정을 강요하며, 이는 이미 제한된 수익 마진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많은 업체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시장 경쟁은 더욱 치열해집니다. 이러한 경쟁 환경에서는 첨단 오디오 기술을 충분히 활용하기 위해 지속적인 R&D 투자가 필요합니다. 가격 압박을 해소하기 위해 스피커 공급업체는 새로 개발된 기술이나 혁신적인 기능을 사용하여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차량용 스피커 업체는 장기 계약을 체결하여 매출 흐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마켓으로 다각화하는 것도 오디오 회사가 시장의 도전 과제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차량용 스피커 시장 생태계 분석

차량용 스피커 시장은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미국), 보스 코퍼레이션(미국), 삼성전자 주식회사(한국), 알프스 알프스(한국), 하만카돈(미국), 하만카돈(미국), 하만카돈(한국) 등 주요 기업의 존재로 인해 통합되어 있습니다. (한국), 알프스 알파인 주식회사 (일본), 파이오니아 코퍼레이션 (일본) (일본), 파이오니어 주식회사(일본), 소니 그룹 주식회사(일본), 마시모 주식회사(미국), 클라리온(미국), 포칼(프랑스), 일렉트로미디어(이탈리아), JVC켄우드 주식회사(일본), 스틸워터 디자인스(미국), 록포드 주식회사(미국)와 수많은 중소기업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승용차 부문

승용차 부문은 전체 차량용 스피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승용차 생산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고품질 차량용 오디오 시스템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차량용 스피커는 경제적인 소형 차량부터 고급 차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승용차에 설치되어 다양한 소비자층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국제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개인용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23년 전 세계 승용차 생산량은 6,800만 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회복되고 경제 상황이 개선됨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급 사운드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이제 주요 차별화 요소로 첨단 오디오 기술의 통합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Burmester, Meridian Audio와 같은 주요 오디오 회사들은 주로 럭셔리 세그먼트에서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점차 중급 모델까지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해치백, 세단, SUV,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유형의 승용차에 대한 수요 증가가 차량용 스피커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컴포넌트 스피커 부문

컴포넌트 스피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자동차 스피커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리미엄 및 맞춤형 차량용 오디오 경험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부문의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컴포넌트 스피커는 별도의 우퍼, 트위터, 미드 레인지 스피커로 구성되며, 사운드를 분배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배치됩니다. 이를 통해 선명도와 스테이징, 즉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특성이 분리됩니다. 이러한 스피커는 오디오 애호가 및 기타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들이 점점 더 선호하는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알프스 알파인, 사운드 유나이티드, 삼성의 JBL 브랜드와 같은 주요 업체들은 BMW용 알프스 알파인의 DP-45C-B 시리즈와 JBL의 스타디움 GTO 시리즈와 같은 첨단 차량 전용 컴포넌트 스피커 시스템을 출시하여 시장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이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차별화하고자 하면서 컴포넌트 스피커는 차량용 오디오 분야에서 필수품이 되고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커스터마이징, 내구성 및 업그레이드 가능성에 대한 선호로 인해 고급 자동차는 물론 주류 승용 세단에서도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전체 자동차 스피커 시장에서 컴포넌트 스피커 부문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차량용 스피커의 최대 시장이 될 아시아 태평양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차량용 스피커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차량 생산량 증가와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에 기인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말레이시아와 같은 신흥 시장에서 Tesla 및 BYD와 같은 주요 업체들의 수요가 높습니다. 전기차 충전 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말레이시아의 전기차로의 전환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차세대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가 트렌드와 인기에 부합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더 나은 차량 내 경험에 투자할 수 있게 되었고, 이에 따라 고품질 스피커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음 제거 및 몰입형 사운드 구성을 포함한 고급 오디오 기술이 다양한 소비자층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강력한 자동차 산업과 소비자의 프리미엄 오디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도,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선진국 및 신흥국에서 차량용 스피커 시장은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 부문의 확장은 예측 기간 동안 이 지역의 하이엔드 차량용 스피커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2029년 최대 시장

북미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자동차 스피커 시장의 최근 개발

  • 2024년 5월, 포칼은 BMW 및 MINI 차량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플러그 앤 플레이 서브우퍼인 ISUB BMW 8을 출시했습니다. 이 8옴 서브우퍼는 정확하고 강력한 저음으로 차량 내 오디오를 향상시키며 간편한 설치와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 2023년 11월 파나소닉 오토모티브 시스템즈 컴퍼니 오브 아메리카는 피스커와 협력하여 ELS STUDIO 3D로 구동되는 피스커 펄스 오디오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5개의 고성능 스피커가 장착된 이 시스템은 스튜디오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순수 전기차 Fisker Ocean SUV의 지속 가능성 및 성능에 초점을 맞춥니다.
  • 2023년 9월, 포칼은 설치가 간편한 고품질 하이파이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는 Tesla Model 3 및 Model Y와 호환되는 새로운 오디오 키트 4종을 출시했습니다. 프랑스에서 제작된 이 제품군에는 2웨이 컴포넌트 키트, 동축 키트, 중앙 스피커 및 우퍼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차량의 실내를 개조하지 않고도 뛰어난 음향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2023년 9월, 록포드 포스게이트는 캔암 디펜더 모델용 Stage-1 오버헤드 오디오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두 개의 5.25인치 동축 스피커와 블루투스 지원 소스 유닛을 갖추고 있습니다. 설치가 간편한 3피스 디자인은 공장 지붕 및 앞 유리와 매끄럽게 통합되어 오디오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

차량용 스피커 시장 상위 기업 목록

자동차 스피커 시장은 광범위한 지역적 입지를 가진 소수의 주요 업체들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스피커 회사의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Panasonic Holdings Corporation (US)
  • Bose Corporation (US)
  • Samsung Electronics Co., Ltd. (South Korea)
  • Alps Alpine Co., Ltd. (Japan)
  • Pioneer Corporation (Japan)
  • Sony Group Corporation (Japan)
  • Masimo Corporation (US)
  • Clarion (US)
  • Focal (France)
  • Elettromedia S.p.A. (Italy)
  • JVCKENWOOD Corporation (Japan)
  • Stillwater Designs (US)
  • Rockford Corp. (US)
  • Burmester (Germany)
  • Meridian Audio (UK)

 

 

 

소개

24

연구 방법론

27

임원 요약

39

프리미엄 인사이트

43

시장 개요

46

  • 5.1 소개
  • 5.2 시장 동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애프터마켓 커스터마이징 수요 증가- 자동차 제조업체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 제약 요인- 차량 생산량에 대한 의존 기회- 오디오 시스템의 기술 발전- 더 조용한 실내를 갖춘 전기 자동차 수요 증가- 스마트 스피커를 위한 IoT 및 AI 기술 통합 도전 과제- 높은 경쟁과 가격 민감성-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 변화
  • 5.3 가치 사슬 분석
  • 5.4 생태계 분석
  • 5.5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장애 요인
  • 5.6 가격 분석 자동차 스피커의 유형별 평균 판매 가격, 자동차 스피커의 유형별 평균 판매 가격 추세, 자동차 스피커의 유형별 평균 판매 가격 추세, 자동차 스피커의 지역별 가격 표시, 유형별 가격 표시
  • 5.7 기술 분석 핵심 기술 – 디지털 신호 처리 – 3D 사운드 처리 보완 기술 –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 블루투스 및 무선 연결 인접 기술 – 음성 인식 및 제어 시스템
  • 5.8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경쟁의 강도 경쟁의 강도 공급자의 협상력 구매자의 협상력 대체재의 위협 신규 진입자의 위협
  • 5.9 주요 이해관계자 및 구매 기준 구매 프로세스의 주요 이해관계자 구매 기준
  • 5.10 사례 연구 분석
  • 5.11 투자 및 자금 조달 시나리오
  • 5.12 무역 분석 수입 데이터(HS 코드 851822) 수출 데이터(HS 코드 851822)
  • 5.13 특허 분석
  • 5.14 주요 컨퍼런스 및 이벤트, 2024-2025년
  • 5.15 관세 및 규제 환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기관 관세 분석 표준
  • 5.16 AI가 차량용 스피커 시장 도입에 미치는 영향 AI 사용 사례

차량용 스피커의 기술 통합

81

  • 6.1 소개
  • 6.2 블루투스 및 무선 연결로 원활한 핸즈프리 통신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6.3 스마트 스피커(IVA 통합) 커넥티드 카 및 음성 제어 인터페이스의 채택 증가로 수요 증가
  • 6.4 다중 구역 오디오 시스템의 발전으로 소음 차단을 위한 다중 스피커 배열로 시장 성장 촉진

차량용 스피커 시장, 유형별

83

  • 7.1 소개
  • 7.2 컴포넌트 스피커 커스터마이징 및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컴포넌트 스피커 시스템의 유연성
  • 7.3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저렴한 오디오 업그레이드에 대한 동축 스피커 수요
  • 7.4 차량에서 향상된 저음 경험을 제공하는 서브 우퍼

차량 유형별 차량용 스피커 시장

88

  • 8.1 소개
  • 8.2 승용차 해치백-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고급 해치백 모델의 인기 증가 세단- 시장 성장을 지원하는 상업용 차량 호출 서비스의 회복 SUV 및 크로스 오버-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신모델 출시 증가
  • 8.3 상용차 트럭 및 밴- 세그먼트별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춘 전기 밴 및 트럭으로의 전환 버스 및 버스-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내비게이션 및 통신을 위한 고품질 오디오 시스템의 필요성 응급 대응 차량- 시장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공공 안전 및 비상 대비에 대한 관심 증가
  • 8.4 이륜차- 전기 이륜차 및 통합 오디오 기술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전기 자전거의 인기 증가

설치 위치별 차량용 스피커 시장

106

  • 9.1 소개
  • 9.2 도어 스피커는 여러 스피커 구성을 통해 세련된 사운드 분배로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 9.3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맞춤형 오디오 설정의 인기가 높아지는 대시 보드 스피커
  • 9.4 차량에서 향상된 저음 경험을 제공하는 리어 데크 스피커

판매 채널별 차량용 스피커 시장

112

  • 10.1 소개
  • 10.2 시장을 주도하기위한 자동차 제조업체와 오디오 기술 회사 간의 OEM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협력
  • 10.3 애프터마켓 온라인 소매업체- 시장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 선택과 고객 리뷰 및 평가 전문점- 수요를 촉진하는 카오디오 시스템에 대한 전문가 안내 및 설치 서비스

지역별 차량용 스피커 시장

117

  • 11.1 소개
  • 11.2 북미지역 경제 전망 미국- 시장 성장을 지원하는 전기차 인프라에 대한 정부 투자 캐나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주요 자동차 기업의 투자 멕시코- 시장을 견인하는 투자 증가와 차량 생산 증가
  • 11.3 유럽의 유럽 경제 전망 영국-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자동차 생산 증가 독일- 시장 성장에 기여하는 주요 자동차 오디오 브랜드의 존재 프랑스-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전기차 제조 투자 이탈리아-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자동차 생산에 대한 정부 지원 러시아- 시장 성장을 지원하는 전기 및 수소차에 대한 정부 투자 기타 유럽-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자동차 생산 및 수출 시장 성장
  • 11.4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자동차 시장 전망 중국- 시장 성장을 위한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및 협력 일본-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는 주요 업계 플레이어의 존재 한국- 시장 성장을 위한 오디오 시스템의 기술 혁신 인도- 시장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PLI 제도 등 정부 이니셔티브 호주- 친환경 차량으로의 전환과 시장 성장을 위한 정부의 강력한 지원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성장을 위한 전기 자동차 인프라 개발
  • 11.5 중남미 지역 경제 전망 중동- GCC 국가- 기타 중동 지역 아프리카- 시장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현지 및 국제 자동차 제조업체 간의 협력 남미-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강력한 존재감

경쟁 환경

156

  • 12.1 개요
  • 12.2 주요 업체 전략/우선권, 2021-2024년
  • 12.3 수익 분석, 2019-2023년
  • 12.4 시장 점유율 분석, 2023
  • 12.5 회사 가치 평가 및 재무 지표
  • 12.6 브랜드 / 제품 비교
  • 12.7 회사 평가 매트릭스 : 주요 업체, 2023 년 스타 신흥 리더 파급력있는 플레이어 참가자 회사 발자국 : 주요 업체, 2023- 회사 발자국- 지역 발자국- 유형 발자국- 차량 유형 발자국- 판매 채널 발자국- 설치 위치 발자국
  • 12.8 기업 평가 매트릭스: 스타트업/SMES, 2023진보적 기업 대응적 기업 동적 기업 스타트 업 블록 경쟁 벤치마킹: 주요 스타트업/SMES, 2023- 주요 스타트업/SME의 상세 목록-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
  • 12.9 경쟁 시나리오제품 출시/개발 거래 확장

회사 프로필

182

  • 13.1 주요 업체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뷰 보스 코퍼레이션-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뷰 삼성 일렉트로닉스 주식회사-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뷰 알프스 알파인 주식회사-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뷰 알프스 알파인 주식회사-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뷰 삼성 전자 주식회사의 주요 사업 내용 사업개요-제공하는 제품/솔루션/서비스-최근 개발- MnM view PIONEER CORPORATION- 사업개요-제공하는 제품/솔루션/서비스-최근 개발- MnM view SONY GROUP CORPORATION- 사업개요-제공하는 제품/솔루션/서비스-최근 개발-MnM view MASIMO CORPORATION- 사업개요-제공하는 제품/솔루션/서비스-최근 개발 CLARION- 사업개요-제품/솔루션/서비스 제공 FOCAL- 사업개요-제품/솔루션/서비스 제공 – 최근 개발 – ELETTROMEDIA S.P.A – – 최근 개발 – 최근 개발 – MnM view 제이브이켄우드 코퍼레이션- 스틸워터 디자인- 록포드 코퍼레이션
  • 13.2 기타 플레이어 블라우풍트 버메스터 다이내오디오 A/S JL 오디오 메리디안 오디오 세르윈 베가 하이브리드 오디오 테크놀로지 맥킨토시 연구소, INC. 모렐- 윈 스칸디나비아- 에톤 오디오- MTX 인터내셔널

부록

244

  • 14.1 토론 가이드
  • 14.2 지식 저장소: 마켓앤마켓의 구독 포털
  • 14.3 사용자 지정 옵션
  • 14.4 관련 보고서

표 목록

  • 표 1 차량용 스피커 시장: 연구 가정
  • 표 2 제한 사항 및 관련 위험
  • 표 3 시장 : 생태계에서 기업의 역할
  • 표 4 주요 업체들이 제공하는 차량용 스피커의 평균 판매 가격, 유형별(USD)
  • 표 5 유형별 차량용 스피커의 표시 가격
  • 표 6 시장 : 포터의 5 가지 힘 분석
  • 표 7 차량 유형별 차량용 스피커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관계자의 영향
  • 표 8 차량 유형별 차량용 스피커의 주요 구매 기준
  • 표 9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및 사운드 시스템을 위한 파이오니아 코퍼레이션과 도요타 자동차의 파트너십
  • 표 10 맞춤형 오디오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고급 자동차 브랜드와 협력하는 버메스터
  • 표 11 고급 오디오 솔루션 개발을 위해 JLR과 협력하는 메리디안 오디오
  • 표 12 HS 코드 851822 준수 제품에 대한 국가별 수입 데이터, 2019-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13 HS 코드 851822 준수 제품의 국가별 수출 데이터, 2019-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14 자동차 스피커 시장: 주요 특허 목록, 2020-2023년
  • 표 15 시장: 주요 컨퍼런스 및 이벤트 목록, 2024-2025년
  • 표 16 북미 :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 표 17 유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 표 18 아시아 태평양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 표 19 행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 표 20 중국이 수출하는 HS 코드 851822 준수 제품에 대한 MFN 관세
  • 표 21 자동차 스피커 시장, 유형별, 2020-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22 시장, 유형별, 2024-2029 (USD 백만)
  • 표 23 컴포넌트 스피커 지역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24 컴포넌트 스피커: 시장, 지역별, 2024-2029 (USD 백만)
  • 표 25 동축 스피커: 지역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26 동축 스피커: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7 서브 우퍼 스피커: 지역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28 서브 우퍼 스피커: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9 시장, 차량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30 시장,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31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백만 대)
  • 표 32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대)
  • 표 33 승용차용 자동차 스피커 시장, 유형별, 2020-2023 년 (백만 달러)
  • 표 34 승용차 시장, 유형별, 2024-2029 년 (백만 달러)
  • 표 35 승용차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36 승용차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7 북미 : 승용차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38 북미 : 승용차용 자동차 스피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9 유럽: 승용차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0 유럽: 승용차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1 아시아 태평양 : 승용차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2 아시아 태평양 : 승용차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3 행: 승용차용 자동차 스피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4 행: 승용차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5 상업용 차량 시장,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6 상업용 차량 시장,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7 상업용 차량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8 상업용 차량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9 북미 : 국가 별 상용차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50 북미 : 국가 별 상용차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1 유럽: 국가 별 상용차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52 유럽: 국가 별 상용차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3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상용차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54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상용차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5 행: 국가 별 상용차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56 행: 상용차용 자동차 스피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7 이륜차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58 이륜차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9 북미 : 국가 별 이륜차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0 북미 : 국가 별 이륜차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1 유럽: 국가 별 이륜차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2 유럽: 국가 별 이륜차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3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이륜차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4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이륜차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5 행: 국가 별 이륜차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6 행: 국가 별 이륜차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7 시장, 설치 위치 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8 시장, 설치 위치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9 도어 스피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70 도어 스피커 용 자동차 스피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1 대시 보드 스피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72 대시 보드 스피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3 리어 데크 스피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74 리어 데크 스피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5 시장, 판매 채널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76 시장, 판매 채널 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77 OEM : 시장, 지역별, 2020-2023 (USD 백만)
  • 표 78 OEM :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9 애프터 마켓 : 지역별 자동차 스피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80 애프터 마켓 :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1 애프터 마켓 :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82 애프터 마켓 : 유형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83 시장, 지역별 시장, 2020-2023 (USD 백만)
  • 표 84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85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백만 단위)
  • 표 86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백만 단위)
  • 표 87 북미 : 국가 별 시장, 2020-2023 년 (백만 달러)
  • 표 88 북미 :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달러)
  • 표 89 북미 : 국가 별 시장, 2020-2023 년 (백만 단위)
  • 표 90 북미 :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단위)
  • 표 91 북미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백만 달러)
  • 표 92 북미 :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달러)
  • 표 93 북미 : 판매 채널 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94 북미 : 판매 채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5 북미 :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96 북미 : 유형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97 북미 : 설치 위치 별 자동차 스피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98 북미 : 설치 위치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9 미국: 차량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00 미국 미국: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년 (백만 달러)
  • 표 101 캐나다 캐나다: 차량 유형별 시장, 2020-2023년(백만 달러)
  • 표 102 캐나다 캐나다: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년(백만 달러)
  • 표 103 멕시코 : 차량 유형별 자동차 스피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04 멕시코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05 유럽: 국가 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06 유럽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7 유럽: 국가 별 시장, 2020-2023 년 (백만 단위)
  • 표 108 유럽: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단위)
  • 표 109 유럽: 차량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백만 달러)
  • 표 110 유럽: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달러)
  • 표 111 유럽: 판매 채널 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12 유럽: 자동차 스피커 시장, 판매 채널 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113 유럽: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14 유럽: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5 유럽: 설치 위치 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16 유럽: 설치 위치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7 영국: 자동차 스피커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18 영국: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9 독일 : 차량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20 독일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1 프랑스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22 프랑스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3 이탈리아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24 이탈리아 :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5 러시아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26 러시아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7 유럽의 나머지 지역 자동차 스피커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28 유럽의 나머지 지역: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129 아시아 태평양 :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30 아시아 태평양 : 시장, 국가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31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시장, 2020-2023 년 (백만 단위)
  • 표 132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단위)
  • 표 133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백만 달러)
  • 표 134 아시아 태평양 :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달러)
  • 표 135 아시아 태평양 : 판매 채널 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36 아시아 태평양 : 판매 채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7 아시아 태평양 : 유형별 자동차 스피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38 아시아 태평양 :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9 아시아 태평양 : 설치 위치 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0 아시아 태평양 : 설치 위치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1 중국 : 차량 유형별 자동차 스피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2 중국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3 일본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4 일본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5 대한민국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6 대한민국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7 인도: 차량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8 인도: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9 호주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50 호주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1 기타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52 기타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3 행: 국가 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54 행: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5 행: 국가 별 시장, 2020-2023 년 (백만 대)
  • 표 156 행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대)
  • 표 157 행: 차량 유형별 시장, 2020-2023년 (백만 달러)
  • 표 158 행: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백만 달러)
  • 표 159 행: 판매 채널 별 자동차 스피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60 행: 판매 채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1 행: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62 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3 행 설치 위치 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64 행 설치 위치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5 중동: 중동 : 차량 유형별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66 중동: 자동차 스피커 시장,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167 아프리카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68 아프리카 : 차량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9 남미 : 시장, 차량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70 남미 : 시장, 차량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71 주요 기업이 채택한 전략 개요, 2021 년 1 월 -2024 년 9 월
  • 표 172 시장: 경쟁 정도, 2023년
  • 표 173 시장: 지역 풋프린트
  • 표 174 시장: 유형별 풋프린트
  • 표 175 시장: 차량 유형별 풋프린트
  • 표 176 시장: 판매 채널 풋프린트
  • 표 177 시장: 설치 위치 풋프린트
  • 표 178 시장: 주요 스타트업/SME 목록
  • 표 179 시장: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
  • 표 180 시장: 제품 출시, 2021년 1월~2024년 9월
  • 표 181 자동차 스피커 시장: 거래, 2021년 1월-2024년 9월
  • 표 182 시장 시장: 확장, 2021년 1월-2024년 9월
  • 표 183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 표 184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85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 제품 출시/개발
  • 표 186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 : 거래
  • 표 187 BOSE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 표 188 BOSE 코퍼레이션 :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 표 189 BOSE 코퍼레이션: 제품 출시/개발
  • 표 190 보스 코퍼레이션: 거래
  • 표 191 삼성 전자 (주) 회사 개요
  • 표 192 삼성 전자 주식회사 : 회사 개요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93 삼성 전자 (주) 제품 출시/개발
  • 표 194 삼성 전자 주식 회사 (주) 확장
  • 표 195 알프스 알파인 주식회사입니다: 회사 개요
  • 표 196 알프스 알파인 주식회사 (196)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97 알프스 알파인 주식회사 (197) 제품 출시/개발
  • 표 198 파이오니어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 표 199 파이오니어 코퍼레이션: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00 파이오니어 코퍼레이션: 확장
  • 표 201 파이오니어 기업: 거래
  • 표 202 소니 그룹 법인: 회사 개요
  • 표 203 소니 그룹 코퍼레이션: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04 소니 그룹 코퍼레이션: 제품 출시/개발
  • 표 205 마시모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 표 206 마시모 코퍼레이션: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07 마시모 코퍼레이션: 거래 현황
  • 표 208 클라리온: 회사 개요
  • 표 209 클라리온: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10 FOCAL: 회사 개요
  • 표 211 FOCAL: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12 초점 제품 출시/개발
  • 표 213 엘레트로미디어 S.P.A.: 회사 개요
  • 표 214 ELETTROMEDIA S.P.A.: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15 ELETTROMEDIA S.P.A.: 확장
  • 표 216 제이브이켄우드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 표 217 제이브이켄우드 코퍼레이션: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18 스틸워터 디자인: 회사 개요
  • 표 219 스틸워터 디자인: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20 록포드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 표 221 로크포드 코퍼레이션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22 로크포드 코퍼레이션 제품 출시/개발
  • 표 223 블라우풍트: 회사 개요
  • 표 224 부름스터: 회사 개요
  • 표 225 다인오디오 A/S: 회사 개요
  • 표 226 JL 오디오: 회사 개요
  • 표 227 메리디안 오디오: 회사 개요
  • 표 228 세르윈 베가: 회사 개요
  • 표 229 하이브리드 오디오 기술 회사 개요
  • 표 230 맥킨토시 연구소: 회사 개요
  • 표 231 MOREL: 회사 개요
  • 표 232 윈 스칸디나비아: 회사 개요
  • 표 233 에톤 오디오: 회사 개요
  • 표 234 MTX 인터내셔널: 회사 개요

그림 목록

  • 그림 1 자동차 스피커 시장 세분화 및 지역 범위
  • 그림 2 시장: 조사 설계
  • 그림 3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공급 측면 분석
  • 그림 4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 접근 방식 2 (공급 측면) – 자동차 스피커 시장에서 기업이 창출 한 수익 식별
  • 그림 5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상향식 접근법
  • 그림 6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하향식 접근법
  • 그림 7 시장: 데이터 삼각측량
  • 그림 8 2024년부터 2029년까지 차량용 스피커 시장을 주도할 동축 스피커
  • 그림 9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승용차 부문
  • 그림 10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시장을 주도 할 OEM
  • 그림 11 2024 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12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자동차 제조업체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
  • 그림 13 2024 년 북미 시장 지배하는 미국
  • 그림 14 아시아 태평양에서 자동차 스피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승용차
  • 그림 15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하는 인도
  • 그림 16 자동차 스피커 시장 역학 : 운전자, 구속, 기회 및 과제
  • 그림 17 드라이버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
  • 그림 18 제약 및 시장에 미치는 영향
  • 그림 19 기회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
  • 그림 20 과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
  • 그림 21 가치 사슬 분석 : 자동차 스피커 시장
  • 그림 22 시장: 생태계 분석
  • 그림 23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장애 요인
  • 그림 24 주요 업체가 제공하는 차량용 스피커의 평균 판매 가격, 유형별, 2023 년
  • 그림 25 자동차 스피커의 평균 판매 가격 추세, 유형별
  • 그림 26 자동차 스피커의 평균 판매 가격 추세, 지역별
  • 그림 27 포터의 5 가지 힘 분석 : 시장
  • 그림 28 차량 유형별 차량용 스피커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관계자의 영향
  • 그림 29 차량 유형별 차량용 스피커의 주요 구매 기준
  • 그림 30 전기 자동차를 위해 기업이 인수한 자금
  • 그림 31 상위 5개국의 HS 코드 851822 준수 제품에 대한 수입 시나리오, 2019-2023년
  • 그림 32 상위 5개국의 HS 코드 851822 준수 제품에 대한 수출 시나리오, 2019-2023년
  • 그림 33 시장에서 부여된 특허, 2014-2024년
  • 그림 34 차량용 스피커 시장: AI 사용 사례
  • 그림 35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동축 스피커
  • 그림 36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승용차 부문
  • 그림 37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도어 스피커
  • 그림 38 예측 기간 동안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OEM 세그먼트
  • 그림 39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40 북미 : 시장 스냅 샷
  • 그림 41 유럽: 시장 스냅 샷
  • 그림 42 아시아 태평양 : 자동차 스피커 시장 스냅 샷
  • 그림 43 시장의 주요 업체 수익 분석, 2019-2023 년
  • 그림 44 주요 업체의 시장 점유율 분석, 2023 년
  • 그림 45 기업 가치 평가, 2023
  • 그림 46 재무 지표(EV/EBITDA), 2023년
  • 그림 47 브랜드/제품 비교
  • 그림 48 시장 : 회사 평가 매트릭스 (주요 업체), 2023 년
  • 그림 49 시장: 기업 입지
  • 그림 50 자동차 스피커 시장: 기업 평가 매트릭스(중소기업/스타트업), 2024년
  • 그림 51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 기업 스냅샷
  • 그림 52 삼성 전자 주식 회사: 기업 스냅샷
  • 그림 53 알프스 알파인 주식회사입니다: 회사 스냅샷
  • 그림 54 소니 그룹 코퍼레이션: 기업 스냅샷
  • 그림 55 마시모 코퍼레이션: 회사 스냅샷
  • 그림 56 제이브이켄우드 코퍼레이션: 회사 스냅샷

 

 

 

글로벌 자동차 스피커 시장 : 유형별 (부품, 동축, 서브 우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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