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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동차 전력 전자 시장 : 차량 유형별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연료전지 전기 자동차(FCEV),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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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전력 전자 시장은 2024년 49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7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파워 일렉트로닉스는 차량 내에서 전력을 제어하고 변환하는 특수 부품 및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전기 모터, 인버터, 컨버터 및 배터리 관리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차량 하위 시스템으로의 전력 흐름을 관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자동차 전력 전자장치는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하고 배터리 수명을 늘리며 전자 시스템의 원활한 작동을 보장함으로써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효율성과 성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보다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으로의 전환을 지원합니다.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이 50~60%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2분기에는 상황이 더 악화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차량 전기화 증가
최신 차량이 추진력, 안전, 편의성을 위해 전기 시스템에 더 많이 의존함에 따라 차량의 전기화가 증가하면서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첨단 전력 전자장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배기가스를 줄이며 전반적인 차량 성능을 개선하는 데 필수적이며, 전력 전자장치는 더 깨끗하고 효율적인 운송 수단으로 진화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제약:
통합의 복잡성
자동차 파워 일렉트로닉스를 통합하는 데 따르는 복잡성은 상당한 문제를 야기하며 잠재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첨단 전자 시스템이 통합됨에 따라 구성 요소 간의 원활한 통신과 호환성을 보장해야 하는 어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성으로 인해 소프트웨어 결함, 시스템 오류, 유지보수 문제가 발생하여 차량 성능과 안전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혁신의 속도를 저해하여 새로운 기술의 시장 도입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기회:
고급 기능에 대한 소비자 선호
운전자들이 차량의 연결성, 안전성, 편의성을 향상시키려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첨단 기능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혁신적인 자동차 파워 일렉트로닉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전기 파워트레인, 정교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기능은 효율적인 작동을 위해 최첨단 파워 일렉트로닉스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러한 소비자 기대치의 변화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더욱 복잡하고 강력한 전자 시스템을 통합하고 있으며, 이는 경쟁 시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위협:
대체 기술과의 경쟁
대체 기술과의 경쟁은 자동차 파워 일렉트로닉스에 상당한 도전이 되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시장 성장과 혁신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수소 연료 전지 및 첨단 배터리 시스템과 같은 신흥 기술이 주목을 받으면서 기존 파워 일렉트로닉스 부품에 대한 의존도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쟁은 파워 일렉트로닉스에 대한 투자 감소로 이어져 발전 속도가 느려지고 노후화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글로벌 공급망을 교란하고 봉쇄와 노동력 감소로 인해 생산이 둔화되었습니다. 경제적 불확실성은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 수요 감소로 이어졌으며, 특히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부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혁신과 적응을 모색하면서 디지털화 및 전기화로의 전환을 가속화하여 궁극적으로 자동차 파워 일렉트로닉스 부문의 장기적인 성장과 회복력을 촉진했습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EV의 전력 전자장치는 배터리, 모터 및 기타 차량 시스템 간의 전기 흐름을 제어하여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환경 문제와 규제 압력으로 인해 BEV가 인기를 얻으면서 첨단 파워 일렉트로닉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혁신을 주도하고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안전 및 보안 시스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전 및 보안 시스템 부문은 차량에 첨단 전자 제어 기능이 통합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식 안정성 제어, 잠김 방지 제동,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을 포함한 이러한 시스템은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위해 강력한 전력 전자 장치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신뢰성과 무결성을 보장하는 것은 사고를 예방하고 탑승자를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인버터, 컨버터, 배터리 관리 시스템과 같은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구 개발에 대한 막대한 투자로 뒷받침되는 혁신에 대한 이 지역의 집중은 전력 전자 분야의 발전을 촉진하고 있으며, 이 지역은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송 수단으로의 전환에 있어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핵심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리콘 카바이드(SiC) 및 질화 갈륨(GaN)과 같은 반도체 소재의 혁신은 전력 전자장치의 효율성과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재는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자동차 시스템에 점점 더 많이 통합되고 있습니다.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보조금 및 규제가 이러한 추세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7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와 스와보다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첨단 전류 센서 모듈을 개발 및 홍보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 협력은 인피니언의 최고 수준의 전류 센서 집적 회로(IC)와 스와보다의 센서 모듈 개발 및 상용화에 대한 전문 지식을 결합한 것입니다.
2024년 4월, 인피니언은 터치 지원 HMI 및 기타 스마트 센싱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프로그래머블 고전압 PSoC™ 4 HVMS 제품군으로 오토모티브 제품군을 확장했습니다. PSoC 4 HVMS 제품군은 AEC-Q100 인증을 받았으며 웨터블 플랭크가 있는 소형 풋프린트 QFN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이 IC는 여러 디바이스에 걸쳐 확장성과 핀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지원되는 차량 유형:
–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 연료전지 전기 자동차(FCEV)
– 기타 차량 유형
적용되는 부품 유형
– 전력 모듈
– 전력 디스크리트 디바이스
– 전력 IC
지원되는 재료 유형
– 실리콘(Si)
– 실리콘 카바이드(SiC)
– 질화 갈륨(GaN)
– 갈륨 비소(GaAs)
적용 분야
– 파워트레인 및 섀시
– 차체 전자 장치
– 안전 및 보안 시스템
– 인포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
– 전기 자동차 충전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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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라이벌

5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전력 전자 시장
5.1 소개
5.2 배터리 전기 자동차 (BEV)
5.3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HEV)
5.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PHEV)
5.5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FCEV)
5.6 기타 차량 유형

6 구성 요소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전력 전자 시장
6.1 소개
6.2 전력 모듈
6.2.1 지능형 전력 모듈 (IPM)
6.2.2 전력 통합 모듈 (PIM)
6.3 전력 개별 디바이스
6.3.1 금속-산화막-반도체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MOSFET)
6.3.2 절연 게이트 바이폴라 트랜지스터(IGBT)
6.3.3 다이오드
6.4 전력 IC
6.4.1 게이트 드라이버
6.4.2 집적 회로 (IC)

7 재료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전력 전자 시장
7.1 소개
7.2 실리콘(Si)
7.3 실리콘 카바이드 (SiC)
7.4 질화 갈륨 (GaN)
7.5 갈륨 비소 (GaAs)

8 글로벌 자동차 전력 전자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8.1 소개
8.2 파워 트레인 및 섀시
8.3 차체 전자 장치
8.4 안전 및 보안 시스템
8.5 인포테인먼트 및 텔레매틱스
8.6 전기 자동차 충전
8.7 기타 애플리케이션

9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전력 전자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자동차 전력 전자 시장 : 차량 유형별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연료전지 전기 자동차(FCEV),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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