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차량용 나이트 비전 시장은 2024년 47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3.1%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9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용 나이트 비전 시스템은 표준 헤드라이트가 닿지 않는 물체, 보행자 또는 동물이 방출하는 적외선을 감지하여 저조도 조건에서 운전자의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열화상 또는 근적외선 조명을 사용하여 차량의 대시보드에 실시간 이미지를 표시하여 운전자에게 잠재적인 위험을 경고합니다. 차량용 나이트 비전은 기존 헤드라이트보다 가시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특히 조명이 어두운 지역이나 악천후에서 안전을 강화하여 시야 제한으로 인한 사고 위험을 줄여줍니다.
업계 추산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시장에서 약 410만 대의 승용차가 판매되었으며, 이는 2022년의 379만 대 판매량과 비교하여 약 8.2% 증가한 수치입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
안전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저조도 환경에서 운전자의 가시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야간 비전 시스템을 점점 더 많이 통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적외선 센서를 사용하여 전조등에 닿지 않는 보행자, 동물 및 기타 장애물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실시간으로 경고를 제공합니다. 첨단 안전 기능이 탑재된 고급 차량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전 세계 시장에서 이 시장의 도입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구속:
제한된 인식
기술 발전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소비자들의 이해도는 여전히 낮습니다. 주요 장벽으로는 높은 비용과 표준화된 규정의 부재가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저조도 환경에서의 가시성 향상과 같은 안전상의 이점에 대해 소비자를 교육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시장 확대는 안전 기능과 자율 주행 기술과의 통합을 강조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장벽을 극복하고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제조업체 및 규제 기관과의 협력이 중요합니다.
기회:
도로 안전에 대한 관심 증가
도로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조도 환경에서 운전자의 인식을 향상시키는 기술이 시장의 발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열화상 및 적외선 센서를 통해 전조등이 닿지 않는 곳에 있는 보행자, 동물, 기타 차량을 감지하는 기술 등이 혁신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한 운전 경험에 대한 규제 지원과 소비자의 요구가 이 중요한 자동차 기술 부문에 대한 투자와 개발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위협:
효율성 제한
적외선 센서의 높은 개발 및 통합 비용과 같은 기술 장벽은 시장의 효율성을 저해합니다. 또한 엄격한 안전 표준과 테스트 요건을 요구하는 규제 프레임워크로 인해 제품 혁신 일정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도 발생합니다. 또한 차량 가격 상승과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선호도로 인해 소비자 채택에 장애물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종합적으로 시장의 효율적인 확장과 채택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공급망과 생산 일정에 차질을 빚으며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조치와 소비자 지출 감소는 차량 판매를 위축시켜 야간 투시 시스템과 같은 첨단 안전 기술의 채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이 위기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팬데믹 이후 회복 단계에서 혁신을 우선시하면서 차량 안전 강화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잠재적으로 미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군용 차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용 차량은 예측 기간 동안 첨단 야간 투시 기술을 활용하여 상황 인식을 향상시키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차량은 열화상 및 적외선 센서를 통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잠재적인 위협을 감지하고 까다로운 지형을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안전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어둠 속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여 임무 성공률을 높여 다양한 군사 작전에서 작전 효율성과 전략적 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보행자 감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행자 감지 부문은 저조도 조건에서 보행자를 식별하여 안전을 강화함으로써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적외선 센서와 고급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도로 위 또는 도로 근처의 사람 모양과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이 기술은 운전자에게 실시간 경고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환경 조건에서 보행자 안전과 전반적인 주행 경험을 개선하려는 광범위한 노력에 발맞춰 최신 차량에 점점 더 많이 통합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자동차 안전 기술의 발전과 차량 안전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의 주요 업체들은 적외선 센서와 열화상 카메라를 차량에 통합하여 저조도 조건에서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북미, 특히 미국은 첨단 자동차 기술의 높은 채택률과 엄격한 안전 규정으로 인해 여전히 중요한 시장으로 남아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안전 기능을 의무화하는 정부 규제로 인해 차량용 나이트 비전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적외선 센서, 열화상 및 이미지 처리 기술의 발전으로 나이트 비전 시스템의 성능과 경제성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충돌 방지 시스템 및 적응형 헤드라이트와 같은 다른 기술과 나이트 비전 시스템의 통합은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3월, 삼성전기는 시장을 선도하는 발수 코팅 기술과 발열 기능을 갖춘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카메라 모듈을 출시했습니다. 이 차량용 카메라 모듈은 연내 양산될 예정입니다.
2024년 1월, 발레오와 텔레다인 FLIR는 자동차 안전 시스템용 열화상 카메라에 대한 협약과 첫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이 협력을 통해 자동차 카메라 기술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발레오와 텔레다인 FLIR는 자동차 안전을 위한 차세대 다중 스펙트럼 센서 융합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대상 차량 유형
– 승용차
– 상업용 차량
– 군용 차량
– 긴급 차량
– 기타 차량 유형
지원되는 디스플레이 유형
–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 계기판 클러스터
–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
– 다기능 디스플레이(MFD)
–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적용되는 구성품 유형
– 나이트 비전 카메라
– 센서
– 제어 유닛
– 드라이버 인터페이스
지원 기술
– 원적외선(FIR)
– 근적외선(NIR)
– 능동 적외선(IR)
– 패시브 적외선(IR)
– 기타 기술
적용 분야
– 보행자 감지
– 동물 감지
– 향상된 도로 가시성
– 충돌 방지 시스템
– 운전자 지원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야간 투시경 시장
5.1 소개
5.2 승용차
5.3 상업용 차량
5.4 군용 차량
5.5 긴급 차량
5.6 기타 차량 유형
6 디스플레이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야간 투시경 시장
6.1 소개
6.2 헤드업 디스플레이 (HUD)
6.3 계기판 클러스터
6.4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
6.5 다기능 디스플레이 (MFD)
6.6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7 구성 요소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야간 투시 시장
7.1 소개
7.2 나이트 비전 카메라
7.3 센서
7.4 제어 장치
7.5 드라이버 인터페이스
8 기술별 글로벌 자동차 야간 투시경 시장
8.1 소개
8.2 원적외선 (FIR)
8.3 근적외선 (NIR)
8.4 능동 적외선(IR)
8.5 수동 적외선 (IR)
8.6 기타 기술
9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자동차 야간 투시 시장
9.1 소개
9.2 보행자 감지
9.3 동물 감지
9.4 향상된 도로 가시성
9.5 충돌 방지 시스템
9.6 운전자 지원
9.7 기타 애플리케이션
10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야간 투시경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