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그린 타이어 시장은 2023년 115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5%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0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타이어 또는 저구름 저항 타이어라고도 하는 친환경 타이어는 연료 소비를 줄이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타이어 유형을 말합니다. 이러한 타이어는 연비를 개선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며 자동차 산업의 전반적인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특정 기능과 재료로 설계되었습니다. 친환경 타이어는 연료 소비와 온실가스 배출을 줄임으로써 환경 지속 가능성에 기여합니다. 또한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거나 수명이 다한 후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CAAM)에 따르면 2021년 중국에서는 약 505,000대의 버스와 430만 대의 트럭이 판매되었습니다. 이는 전년 대비 버스 판매량이 13% 증가한 수치입니다. 또한, 2022년 중국에서 판매된 신차 중 30%가 전기 자동차였으며, 그 중 22%가 배터리 전기 자동차였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전기 자동차 판매 증가
전기 자동차(EV) 판매가 급증하면서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친환경 타이어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이 확대되는 시장 부문을 충족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소재를 우선시하고 타이어 효율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자동차 업계에서 환경을 고려하는 관행으로의 광범위한 변화를 반영하며 친환경 타이어 기술에 대한 혁신과 투자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제약:
신흥 경제국의 인식 부족
신흥 경제국에서는 시장에 대한 인식이 여전히 현저히 부족합니다. 이러한 이해의 격차는 친환경 타이어의 이점, 기술, 환경 영향 등을 포괄합니다. 이러한 인식 부족은 친환경 타이어 솔루션의 도입을 저해하고 해당 지역의 시장 성장 잠재력을 저해합니다. 이러한 인식 격차를 해소하고 신흥 경제국에서 자동차 타이어 사용에 대한 보다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교육과 홍보를 위한 노력이 중요합니다.
기회: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환경을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여러 정부 이니셔티브가 시장 내에서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 친환경 타이어 제조 공정 채택 장려, 지속 가능한 타이어 기술 연구 및 개발 촉진, 타이어 재활용 및 폐기 프로그램 장려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타이어 생산 및 사용으로 인한 환경 발자국을 줄일 뿐만 아니라 자동차 업계에서 보다 친환경적인 관행을 향한 혁신을 촉진합니다.
위협:
초기 비용 증가
자동차 친환경 타이어의 초기 비용은 기존 타이어에 비해 높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이점은 이 비용을 능가합니다. 친환경 타이어는 연비를 향상시키고 배기가스를 줄이며 전반적인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첨단 친환경 소재로 설계되었습니다. 초기 투자 비용이 상당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연료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으므로 이 타이어는 비용 효율적이고 환경에 대한 책임감 있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자동차 친환경 타이어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공급망 중단, 생산 능력 감소,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한 수요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지속 가능성을 향한 트렌드가 가속화되면서 친환경 타이어 옵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혁신과 회복력에 중점을 둔 기업들이 적응에 성공하면서 팬데믹 이후 점진적인 회복세를 보였고, 친환경 기술과 환경 의식이 다시 강조되면서 시장 성장을 견인했습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용차 부문은 광범위한 사용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비 향상과 배기가스 배출 감소를 위해 설계된 친환경 타이어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친환경 솔루션에 대한 수요로 인해 승용차에 친환경 타이어가 채택되면서 업계 전반의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기존 타이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타이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친환경 대체 타이어는 회전 저항을 줄여 연비를 향상시키고 배기가스 배출을 줄입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와 제조업체는 첨단 소재와 제조 기술을 활용하여 친환경 타이어로 점점 더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환경을 고려하는 솔루션에 대한 광범위한 추세를 반영하여 자동차 타이어 시장이 크게 진화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환경 문제와 규제 압력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업체들은 탄소 배출을 줄이고 연비를 개선하기 위해 친환경 타이어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실리카 화합물, 낮은 구름 저항, 지속 가능한 소재와 같은 첨단 기술이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후 변화 및 대기 오염과 같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타이어를 포함한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국가의 정부와 규제 기관은 더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시행하여 자동차 부문에서 친환경 기술 채택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정부의 인센티브는 이 지역의 친환경 타이어에 대한 수요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6월, 미쉐린은 중국 선양 공장의 자동차 타이어 생산 능력을 130만 개까지 확장하기 위해 2,780만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2월, 브리지스톤은 2025년까지 7,240만 달러를 투자해 푸네 공장의 생산 능력을 확장하고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승용차 부문용 타이어 제조를 위한 기술 및 생산 능력 측면에서 공장의 역량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대상 차종
– 버스
– 이륜차
– 승용차
– 경상용차
– 대형 상용차
– 기타 차량 유형
보장되는 추진 유형
– 전기
– 하이브리드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FCEV)
– 기타 추진 유형
적용 소재
– 실리카
– 저방향성 오일
– 합성 고무
– 천연 고무
– 기타 재료
적용 기술
– 저구름 저항(LRR) 타이어
– 자가 팽창 타이어
– 친환경 타이어
– 기존 타이어
– 기타 기술
최종 사용자 대상
– 개인 소비자
– 차량 운영업체
–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그린 타이어 시장
5.1 소개
5.2 버스
5.3 이륜차
5.4 승용차
5.5 경 상용차
5.6 대형 상용차
5.7 기타 차량 유형
6 추진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그린 타이어 시장
6.1 소개
6.2 전기
6.3 하이브리드
6.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PHEV)
6.5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FCEV)
6.6 기타 추진 유형
7 재료 별 글로벌 자동차 그린 타이어 시장
7.1 소개
7.2 실리카
7.3 저 방향족 오일
7.4 합성 고무
7.5 천연 고무
7.6 기타 재료
8 기술 별 글로벌 자동차 그린 타이어 시장
8.1 소개
8.2 저 구름 저항 (LRR) 타이어
8.3 자체 팽창 타이어
8.4 그린 타이어
8.5 기존 타이어
8.6 기타 기술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자동차 친환경 타이어 시장
9.1 소개
9.2 개인 소비자
9.3 차량 운영자
9.4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업체 (OEM)
9.5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친환경 타이어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