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무균 액체 포장 시장은 예측 기간 (2023-2030 년) 동안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균 액체 포장은 음료, 퍼스널 케어, 제약 또는 기타 제품과 같은 상업적으로 멸균 된 제품을 무균 조건에서 멸균 용기에 채우고 용기를 밀봉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내용물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매우 높은 온도를 사용합니다. 유통기한을 늘리고 제품 품질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무균 액체 포장 시장 역학
유통기한이 길고 방부제가 없는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포장 및 제조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첨가물과 방부제가 함유된 가공식품 섭취의 부작용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선호도가 식품 첨가물 및 방부제 사용에 대한 선호도로 바뀌고 있습니다.
포장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음료 및 식품 시장의 성장은 제품에 향상된 기능성을 제공하며, 보관 기능이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유 포장은 유리에서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용기로 점진적으로 변화하여 현재 카톤 포장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HDPE 폴리 팩의 유통기한은 5~15일인 반면, 카톤 무균 액체 포장의 유통기한은 최대 6개월입니다. 폴리 팩은 콜드 체인이 필요하며 콜드 체인이 끊어지면 폴리 팩에 담긴 우유가 상할 수 있습니다. 반면 카톤 팩은 콜드 체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2019년 11월, 유플렉스는 두바이에서 열린 굴푸드 매뉴팩처링 2019에서 음료 부문을 위한 최첨단 포장 솔루션, 즉 Asepto Eye를 출시했습니다. 아셉토 아이는 무균 포장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아셉토의 최신 제품입니다. 아셉토 아이는 리플 오목 렌즈와 단일 렌즈 기술로 무균 팩에 3차원 효과를 주는 제품입니다. 이 렌즈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되며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아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자동화 및 디지털화의 성장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은 제품의 효율성을 높이고, 음료 안전을 보장하며, 비용을 절감하고, 무균 포장의 채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17년 4월, 테트라팩은 식음료 제조업체의 문제 해결 속도를 높이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를 도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전 세계에 있는 회사의 전문가 네트워크 전체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원 제공 방식을 완전히 혁신하고 품질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재활용률, 용기 보증금, 포장재 부과금에 관한 정부 규정은 국가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규정의 차이로 인해 제조업체, 수입업체, 수출업체가 국가별 표준을 충족하고 포장재에 적응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이는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무균 액체 포장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무균 액체 포장 시장은 상자, 병 및 캔, 가방 및 파우치 등의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병 및 캔은 유제품 및 주스 포장 시장에서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리병은 이유식용 작은 입자가 포함된 식품을 무균 상태로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커피와 같은 액체에는 플라스틱 캔이 선호되는 반면, 섬유질이 긴 과일 주스에는 복합 캔이 사용됩니다.
기업들은 우유 포장에 베개 파우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입자 크기 12µ 이하의 미립자 및 1~5리터 크기의 무균 액체 포장에는 3면 밀봉 파우치가 선호됩니다. 일본 기업들은 내부 표면은 멸균 처리하고 외부 표면은 과산화수소 욕조에서 멸균 처리하는 밀폐형 파우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은 용도에 따라 식음료,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가정용품, 의약품 등으로 분류됩니다. 식음료는 유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패키지에 콜드 필 무균과 같은 다양한 기술이 도입되면서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테트라팩 공예 포장재는 브랜드 표현과 음료 상자의 친환경성을 향상시킵니다.
제약 부문은 의료 및 수의학 분야에서 주사 및 주입 용액을 채우기 위한 무균 액체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긍정적인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매우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제약 무균 포장 솔루션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 할 것입니다.
무균 액체 포장 시장 지리적 점유율
글로벌 무균 액체 포장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로 세분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식음료 산업의 성장과 편리한 제품 포장에 대한 성향으로 인해 모든 지역 중에서 글로벌 무균 액체 포장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중국과 인도는 무균 포장의 최대 소비국입니다. 지속 가능한 패키징을 달성하기 위한 제품 안전에 대한 정부의 관심이 높아지고 식음료 제조 산업의 변화가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인도 산업 협회에 따르면, 인도에서 무균 액체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는 이러한 상자에 담긴 제품이 더 건강하게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워닉 인터내셔널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 무균 액체 포장 시장은 매년 17~18%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시장은 향후 5년 내에 두 배로 성장하여 연간 약 200억 팩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방부제가 없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고 유통기한이 길기 때문에 시장 점유율이 높습니다. 제약 산업의 높은 성장이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미국은 바이오 의약품의 가장 큰 시장입니다. 바이오 의약품 R&D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미국 제약 연구 및 제조업체 협회(PhRMA)에 따르면 미국 기업들은 전 세계 제약 R&D의 절반 이상을 수행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신약에 대한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약 산업은 2015년에 1조 3,000억 달러 이상의 경제 생산액을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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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 유형별 시장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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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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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라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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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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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2016-2025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9-2027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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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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