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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소매업 인공 지능 시장 (2030년까지) : 솔루션별 (개인 맞춤 제품 추천, 시각적 검색, 가상 상점, 가상 고객 비서, CRM), 유형별 (생성 AI, 기타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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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소매업의 AI 시장 규모는 2024년 3,112억 달러에서 2030년 1,647억 4,000만 달러로 예측 기간 동안 32.0%의 연평균 성장률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성장과 옴니채널 소매 전략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이 부문에서 AI 구현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AI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의 통합을 강화하여 리테일러가 일관되고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I 툴은 디지털 우선의 리테일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동적 가격 책정, 실시간 재고 추적, 채널 간 개인화된 프로모션과 같은 활동을 지원합니다. 더 많은 소비자가 다양한 접점을 이용함에 따라 리테일러는 운영을 최적화하고 옴니채널 쇼핑객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AI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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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시장의 인공지능/제너레이티브 AI 활용 사례

제너레이티브 AI는 개인화된 고객 경험과 운영 효율성의 혁신을 주도함으로써 리테일 업계에서 AI의 패러다임을 크게 바꾸고 있습니다. 제품 설명, 마케팅 캠페인, 시각적 디자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하는 제너레이티브 AI의 능력은 리테일러가 상호작용을 맞춤화하고 참여를 강화하며 매출을 증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en AI는 모니터링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더욱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인공지능 알고리즘은 과거 데이터와 현재 성과를 바탕으로 문제를 진단하고 사람의 개입 없이도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측 관리로의 전환은 시스템의 안정성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해줍니다. Al은 디지털 및 온디맨드 경험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함에 따라 소매업체가 진화하는 소비자 행동을 더 잘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는 데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또한 제너레이티브 AI는 실시간 상황 인식 응답을 제공하는 AI 기반 챗봇을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 및 만족도를 개선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소매업체는 수요 예측, 공급망 최적화, 동적 가격 책정 전략에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하여 보다 정확한 재고 관리와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리테일 시장 역학 관계의 글로벌 AI

동인: 소매업계에서 조언 및 추천을 위한 대화형 AI 도입 증가

기술의 발전으로 더욱 자연스럽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지면서 소비자들은 리테일 업계에서 대화형 AI를 통해 적극적으로 안내를 받고자 합니다. 챗봇과 가상 비서와 같은 대화형 AI를 통해 리테일러는 손쉽게 오퍼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 리테일 챗봇은 고객 관리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고객 경험과 고객 서비스 상담원의 경험을 향상시키며, 고객 참여를 강화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AI 기반 챗봇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부터 개인화된 제품 추천에 이르기까지 대량의 고객 문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리테일러는 대화형 AI를 사용하여 고객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며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컨버세이셔널 알은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 트렌드를 추천하거나 특정 드레스에 어울리는 신발을 추천하는 등 상세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Sephora, H&M과 같은 브랜드에서는 이미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제품 구매 시 가상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약: 높은 구현 비용

리테일 업계에서 AI를 구현하려면 상당한 투자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이는 특히 소규모 리테일러에게 큰 장벽으로 남아 있습니다. AI 솔루션은 규모가 크지 않은 애플리케이션에도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데이터 관리 구조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Al 모델 학습에 필요한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은 더욱 증가합니다. 또한 Al을 사용하려면 고도로 숙련된 인력이 필요하므로 고용 및 교육 비용이 높아집니다. 초기 투자 비용에도 불구하고, 많은 리테일러에게 AI 구현의 장기적인 이점은 비용보다 훨씬 큽니다.

시스템 유지보수, 업데이트, 데이터 저장 등 AI와 관련된 지속적인 운영 비용은 또 다른 재정적 부담을 가중시킵니다. 대기업은 장기적인 투자 수익률(ROI)에 의해 움직입니다. 동시에 소규모 소매점의 경우 지속 가능한 수익성 확보 경로가 잘 부각되지 않아 Al 기술 도입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기회: AI 기반 고객 참여

Al 기술은 소매업체에게 고객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는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매업체는 Al 기반 챗봇, 추천 엔진, 가상 비서를 활용하여 개인화된 실시간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세포라의 버추얼 아티스트와 H&M의 챗봇과 같은 Al 기반 고객 서비스 툴은 고객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고객의 개인 취향과 이전 쇼핑 행동에 기반한 맞춤형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Al 시스템은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하므로 리테일러는 정규 업무 시간 외에 여러 플랫폼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어 고객 여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H&M은 최근 챗봇 기능을 확장하여 개인화된 추천과 패션 팁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선하여 Al이 리테일 참여를 어떻게 혁신할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Amazon은 Al 기반 개인화를 통해 맞춤형 제품 추천을 제공하여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도전 과제: 증가하는 도난 및 사기 문제

AI 기술은 소매업체의 도난 및 사기 대응 방식을 혁신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손실을 최소화하는 고급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AI 기반의 실시간 감시, 행동 패턴 분석, 사기 탐지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2023년 전국 소매 보안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매업체의 손실액은 전년도 939억 달러에서 2022년 1,210억 달러로 증가하여 소매업의 위축이 우려할 만한 수준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직 소매 범죄(ORC)는 같은 기간 26.5% 증가한 주요 원인입니다. 이러한 급증으로 인해 Al 기반 손실 방지 및 사기 탐지 시스템에 대한 압박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Al 도구는 감시를 강화하고, 도난 패턴을 식별하고, 향후 사고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효과성과 개인정보 보호 문제 사이의 균형을 맞추고 모든 시스템이 오탐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는 것은 어려운 과제입니다. 도난 방지를 잘못 식별하면 부정적인 고객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보안에서 Al의 역할이 더욱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 소매 보안 설문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소매업체의 66.1%가 범죄 대응에 더 많은 리소스를 할당하고 있으며 이는 AI 기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사기 탐지 및 자산 보호를 위해 Al을 구현하려면 상당한 초기 투자와 지속적인 교육, 새로운 도난 전략에 적응하기 위한 알고리즘의 미세 조정이 필요합니다.

 

리테일 시장의 글로벌 AI 생태계 분석

리테일 시장의 AI는 경쟁이 치열하며 특정 또는 틈새 시장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많은 공급업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리테일 시장의 AI에는 몇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현재 공급업체들은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십과 협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미국), IBM(미국), 구글(미국), 아마존(미국), 오라클(미국), 세일즈포스(미국), 엔비디아(미국)가 이 생태계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 중 일부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개인화 된 제품 추천 세그먼트

인공지능 기반의 개인화된 상품 추천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매출을 늘리는 데 필수적입니다. Al 알고리즘은 고객 행동, 과거 구매 및 선호도를 분석하여 개인별 선호도에 맞는 상품을 제안합니다. 이를 통해 리테일러는 더욱 매력적이고 관련성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상품 추천은 동일 고객의 재구매 확률을 높이며, 대부분의 경우 실시간으로 추천을 개발하기 위해 협업 필터링, 콘텐츠 관련 필터링, 딥러닝과 같은 정교한 고급 기술을 사용하면 고객 참여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하며 가격 인하 효과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 제너레이티브 AI와 같은 AI 기술의 발전으로 거의 실시간으로 개인화된 경험을 생성할 수 있는 마케팅 관행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으로 옴니채널 초개인화 시대, 즉 고객 행동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플랫폼 전반에 걸쳐 맞춤화된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연평균 성장률 기록

Al은 매장의 효율적인 레이아웃, 통합 결제 프로세스, 매장 내 주문 관리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기능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Amazon Go 및 스마트 로봇 서비스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 결제를 통해 매장에서 고객을 안내하거나 진열대에 있는 상품을 재입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Target과 까르푸 같은 기업들은 예측 분석을 통해 고객 행동과 재고 관리를 분석하는 데 A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l은 다양한 데이터 포인트를 통합하여 개인화된 매장 내 프로모션을 추천하는 POS(Point-of-Sale)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월마트, 까르푸와 같은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에서는 컴퓨터 비전과 예측 분석을 사용하여 재고를 관리하고 재고 부족을 최소화합니다. 2025년 1월, 엔비디아는 전자 쇼핑 및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생성형 AI 레퍼런스 워크플로우인 소매 쇼핑 도우미를 위한 엔비디아 AI 청사진을 출시했습니다. 이 청사진은 개발자가 직원을 위한 AI 기반 디지털 비서를 구축하여 고객 문의에 따라 제품 제안 및 기타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매 업계에서는 고객 만족도와 조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NVIDIA의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점 및 편의점에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백화점 및 할인점과 같은 다른 오프라인 채널에서 Al 애플리케이션은 얼굴 인식 및 고객 흐름 분석으로 구성되어 유동인구를 관리하고 매장 레이아웃을 개선하여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지역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리테일 AI 시장에서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기업들은 기술을 얼리 어답터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AI의 잠재력에 대한 인식 증가, 향상된 고객 경험의 필요성,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한 생산성 향상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기술 대기업의 막대한 투자와 정부의 지원에 힘입어 AI 리테일 부문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강력한 AI 생태계와 혁신은 상당한 벤처 캐피탈을 유치하여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매업체들은 2024년 8월 메이시(Macy’s)와 로크트(Rokt)의 협력과 같은 주요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AI 솔루션을 활용한 고객 참여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같은 지방 정부는 ‘AI에 대한 글로벌 포용성을 위한 파트너십’을 통해 윤리적 AI 관행을 장려하여 소매업계의 AI 도입을 더욱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구글, IBM,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주요 AI 공급업체의 존재는 이 지역의 리테일 AI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2024~2029년 가장 큰 시장

북미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리테일 시장의 최근 AI 개발 동향

  • 2025년 1월, Salesforce는 리테일러를 위한 두 가지 AI 기반 혁신 기술을 발표했습니다: 매장 직원, 고객 서비스 담당자, 디지털 판매자가 생산성과 매출을 높이는 동시에 더욱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리테일용 에이전트포스’와 최신 POS가 포함된 ‘리테일 클라우드’가 바로 그것입니다.
  • 2025년 1월, Everseen은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프라인 소매점에 컴퓨터 비전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이제 리테일러는 Everseen의 비전 AI 플랫폼과 Google 분산 클라우드 및 Vertex AI 플랫폼을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방대한 양의 시각 데이터를 처리하여 즉각적인 알림과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024년 10월, Microsoft와 Rezolve AI는 AI 기반 상거래 솔루션을 통해 소매업 혁신을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리졸브의 브레인 스위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통합되어 리테일러에게 디지털 참여와 운영 효율성을 위한 고급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2024년 9월, 세일즈포스와 엔비디아는 고객과 직원 경험을 혁신하는 고급 AI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자율적으로 작동하고 복잡한 비즈니스 상황을 이해하며 인간과 보다 자연스럽고 직관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차세대 AI 에이전트 및 아바타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2024년 6월, Bath & Body Works는 핵심 디지털 및 기술 플랫폼을 현대화, 혁신, 간소화하기 위해 Accenture와 협력했습니다. 이 다년간의 프로그램은 브랜드를 높이고 디지털, 마테크, AI, 차세대 AI 분야의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성장을 주도하려는 Bath & Body Works 전략의 일환입니다.
  • 2024년 4월, Microsoft와 코카콜라 컴퍼니는 코카콜라의 기술 전략을 발전시키기 위해 5년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Microsoft 클라우드와 제너레이티브 AI를 활용합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

리테일 시장의 상위 AI 기업 목록

리테일 시장의 AI는 광범위한 지역에 진출한 소수의 주요 기업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매업 AI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Microsoft (US)
  • IBM (US)
  • Google (US)
  • Amazon (US)
  • Oracle (US)
  • Salesforce (US)
  • NVIDIA (US)
  • SAP (Germany)
  • ServiceNow (US)
  • Accenture (Ireland)
  • Visenze (Singapore)
  • Pathr.ai (US)
  • Vue.AI (US)
  • Nextail (Spain)
  • Daisy Intelligence (Canada)
  • Cresta (US)
  • Mason (US)
  • Syte (Israel)
  • Trax (Singapore)
  • Feedzai (US)
  • Shopic (Israel).
  • Infosys (India)
  • Alibaba (China)
  • Intel (US)
  • AMD (US)
  • Fujitsu (Japan)
  • Capgemini (France)
  • TCS (India)
  • Talkdesk (US)
  • Symphony AI (US)
  • Bloomreach (US)
  • C3.AI (US)

 

 

소개

 

연구 방법론

 

임원 요약

 

프리미엄 인사이트

 

시장 개요 및 업계 동향

 

  • 5.1 소개
  • 5.2 시장 역동성 동인- 조언 및 추천을 위한 소매업계의 대화형 AI 도입 증가- 진화하는 소비자 기대치 및 소셜 미디어 통합- AI 기반 자동화를 통한 결제 경험 향상-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제약 조건- 높은 구현 비용-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기회- AI 기반 고객 참여- 예측 분석을 통한 의사결정 강화- 공급망 최적화에서의 AI 과제- 증가하는 도난 및 사기 문제- 기존 시스템과의 통합의 복잡성- AI의 윤리적 문제
  • 5.3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중단 사태
  • 5.4 가격 분석 주요 업체들의 솔루션별 평균 판매 가격 동향 소매업 주요 업체들의 인공지능 가격 분석
  • 5.5 공급망 분석
  • 5.6 생태계
  • 5.7 기술 분석 주요 기술- 대화 형 AI- 자율 AI 및 자율 에이전트-AutoML 보완 기술- 에지 컴퓨팅- 빅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컴퓨팅 인접 기술- 블록 체인- 사이버 보안 솔루션
  • 5.8 특허 분석 주요 특허 목록
  • 5.9 무역 분석 프로세서 및 컨트롤러의 수출 시나리오 프로세서 및 컨트롤러의 수입 시나리오
  • 5.10 주요 컨퍼런스 및 이벤트, 2024-2026년
  • 5.11 관세 및 규제 환경 관세 데이터 (HSN : 854231) – 프로세서 및 컨트롤러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의 주요 규제-북미-유럽-아시아 태평양-중동 및 아프리카-남미
  • 5.12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신규 진입자의 위협 대체재의 위협 구매자의 협상력 공급자의 협상력 경쟁 경쟁의 강도
  • 5.13 주요 이해관계자 및 구매 기준 구매 과정의 주요 이해관계자 구매 기준
  • 5.14 소매업에서 인공지능의 진화
  • 5. 15 사례 연구 분석 대상 구글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하고 상당한 매출 성장을 달성한 프라다 그룹 개인화된 소매 전략을 위해 오라클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한 페페 진 인도, 소비자 직접 참여와 개인화에 집중하여 세일즈포스로 온라인 쇼핑을 강화한 월마트 개인화된 검색 및 향상된 CX AI 기반 결제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생성형 AI로 디지털 쇼핑을 강화한 월마트-. 무료 쇼핑 솔루션으로 이트렉스 그룹의 리테일 운영 혁신 스니치, 개인화된 쇼핑 경험 제공을 위해 비젠제 활용 마이트라, ‘유사 보기’ 캐러셀에 비젠제 디스커버리 스위트 활용 메이시스, 매장 내 쇼핑 경험에서 모바일의 중요성 강조 마크스 앤 스펜서, 마이크로소프트 성능 극대화 통해 185% ROAS 증가 달성 와이즈 마켓, 카테고리 관리 강화를 위해 심포나이 신데와 제휴해 고급 AI 기반 고객 분석 제공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다음을 제공함으로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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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1 소개 서비스 리테일 시장 동인의 인공 지능
  • 6. 2 솔루션 개인화된 상품 추천- 고객 행동에 기반한 맞춤형 상품 제안을 지원하고 소매업의 참여와 판매를 촉진하는 AI 고객 관계 관리- 개인화된 마케팅과 고객 세분화 및 이탈 방지 전략을 자동화하는 AI 기반 CRM 시각적 검색- 고객이 이미지를 사용하여 상품을 찾고 검색 및 쇼핑 경험을 향상하는 시각적 검색 가상 고객 지원- AI 기반 가상 비서가 실시간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솔루션, 응답 시간 및 개인화 개선 가격 최적화- 소매업체가 경쟁, 수요, 시장 상황에 따라 가격을 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기반 가격 최적화 공급망 관리 및 수요 계획- 수요 예측 및 재고 관리 효율화를 통해 소매 공급망을 최적화하는 AI 가상 매장- AR 및 VR 기술로 몰입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AI 스마트 체크아웃- 대기 시간을 없애고 마찰 없는 쇼핑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AI 기타 솔루션
  • 6.3 서비스 전문 서비스- 기업이 첨단 AI 기술을 운영에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리테일용 AI 전문 서비스- 교육 및 컨설팅- 시스템 통합 및 배포- 지원 및 유지보수 관리 서비스- 확장성과 효율성을 위해 AI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AI 관리 서비스

 

유형별 리테일 시장에서의 인공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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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1 도입 유형 리테일 시장 동인의 인공지능
  • 7.2 제너레이티브 AI
  • 7.3 기타 인공지능 머신러닝- 개인화된 추천, 동적 가격 책정, 효율적인 수요 예측을 통해 소매업을 최적화하는 머신러닝 자연어 처리- 개인화된 실시간 참여를 위한 인공지능 챗봇과 감정 분석으로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자연어 처리 컴퓨터 비전- 스마트 체크아웃, 시각적 검색, 매장 내 분석으로 소매업을 혁신하여 효율성을 높이는 컴퓨터 비전 예측 분석- 수요 예측, 가격 최적화, 고객 타겟팅을 개선하는 예측 분석으로 소매업에서 활용되는 예측 분석

 

비즈니스 기능별 리테일 시장에서의 인공 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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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1 비즈니스 기능 소개 리테일 시장 동인의 인공 지능
  • 8.2 소매업에서 개인화된 캠페인, 제품 추천, 동적 가격 책정을 개선하는 마케팅 및 영업 AI
  • 8.3 소매업의 채용, 인력 최적화 및 개인화 된 교육을 자동화하는 인적 자원 AI
  • 8.4 소매업의 청구, 예측 및 사기 탐지와 같은 재무 프로세스를 체계화하는 재무 및 회계 AI
  • 8.5 소매업의 공급망 최적화, 재고 관리, 물류를 개선하기 위한 운영 AI
  • 8.6 소매 사이버 보안에서 사기 탐지, 데이터 보안 및 생체 인증을 강화하기위한 사이버 보안 AI

 

최종 사용자별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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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1 최종 사용자 소개 리테일 시장 동인의 인공 지능
  • 9.2 개인화, 재고 관리 및 실시간 고객 지원을 통해 쇼핑 경험을 개선하여 온라인 소매업을 혁신하는 온라인 AI
  • 9.3 위협에 대한 네트워크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는 오프라인 필수 보안 도구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스마트 체크 아웃 및 예측 분석을 통해 재고 관리, 고객 경험 및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는 AI 전문점- 전문점에서 쇼핑 경험을 개인화하고 재고 관리를 최적화하는 AI 편의점- 스마트 체크 아웃, 동적 가격 책정 및 재고 관리 개선을 통해 편의점의 운영 효율성 및 빠른 서비스를 보장하는 기타 오프라인 매장

 

소매 시장에서의 인공지능,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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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0.1 소개
  • 10.2 북미북미 : 거시 경제 전망 미국- 시장 추진을위한 기술 발전 및 전략적 파트너십 캐나다- 시장 추진을 위해 제품 수요 예측, 재고 최적화 및 개인화 된 고객 경험 향상에 대한 필요성
  • 10.3 유럽 거시경제 전망 영국-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고객 경험 향상, 운영 간소화, 재고 관리 최적화 필요 이탈리아-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향상된 고객 경험, 운영 효율성,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에 대한 수요 증가 독일- 운영 효율성, 고객 참여도 향상 필요, 시장 성장을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프랑스- 개인화된 추천, 동적 가격 책정, 재고 관리 개선을 통한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AI 통합 스페인- 예측 분석에 중점을 두고 시장 성장을 위한 리테일 부문 리스크 완화 및 의사결정 투자 강화에 집중 북유럽 국가- 개인화된 경험과 운영 효율성에 대한 소비자 기대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나머지 유럽 국가들
  • 10. 4 아시아 태평양아시아 태평양: 거시경제 전망 중국- AI 기술에 대한 정부의 강력한 지원, 빠른 디지털화, 개인화되고 효율적인 소매 경험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일본- 인구 고령화로 인한 인력 부족, 소매 부문 운영 효율화 추진, 시장 강화를 위한 정부 투자 및 이니셔티브 인도- 빠른 이커머스 성장,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 시장 성장을 위한 개인화된 고객 경험에 대한 수요 호주 및 뉴질랜드- 이커머스 활동 증가 및 시장 활성화를 위한 고객 경험 향상 필요성 한국- 첨단 기술 인프라, 높은 인터넷 보급률, 시장 활성화를 위한 AI 국가 전략 시행 아세안 국가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
  • 10.5 중동 및 아프리카중동 및 아프리카: 거시경제 전망-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바레인- 남아프리카공화국-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 10.6 중남미중남미: 거시경제 전망 브라질-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의 유입으로 소매 시장에서 AI 수요 증가 멕시코- 시장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 투자자들의 주목할 만한 자금 지원으로 신흥 기술 수용 아르헨티나- 디지털 인프라 발전에 주력하여 시장 견인 중남미 나머지 지역

 

경쟁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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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1 소개
  • 11.2 주요 업체 전략 / 소매 시장 공급 업체에서 채택한 주요 인공 지능 전략 개요
  • 11.3 수익 분석
  • 11.4 시장 점유율 분석시장 순위 분석
  • 11.5 회사 평가 매트릭스 : 주요 업체, 2023 년 스타 신흥 리더 파급력있는 플레이어 참가자 회사 발자국 : 주요 업체, 2023- 회사 발자국- 유형 발자국- 제공 발자국- 지역 발자국
  • 11.6 기업 평가 매트릭스 : 스타트 업 / SME, 2023프로그레시브 기업 대응 기업 동적 기업 스타트 업 블록 경쟁 벤치마킹 : 스타트 업 / SME, 2023- 주요 스타트 업 / SME- 주요 스타트 업 / SME의 경쟁 벤치마킹
  • 11.7 경쟁 시나리오 및 트렌드제품 출시 및 개선 거래
  • 11.8 브랜드/제품 비교
  • 11.9 기업 가치 평가 및 재무 지표

 

회사 프로필

231

  • 12.1 주요 업체 IBM-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MnM보기 AMAZON-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MnM보기 SALESFORCE, INC.-.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ORACLE-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ICROSOFT-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MnM 보기 GOOGLE-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MnM 보기 NVIDIA-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MnM 보기 ACCENTURE-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SAP SE-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SERVICENOW-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INFOSYS-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INTEL CORPORATION-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AMD-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HUAWEI-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알리바바 후지쯔 캡제미니 TCS 토크데스크 공감 AI BLOOMREACH C3. AI
  • 12.2 스타트업/SME 비젠제 PATHR.AI 뷰.AI 넥스타일 데이지 인텔리전스 크레스타 메이슨 시떼 트랙스 리테일 피드자이 쇼픽 이트렉스 H2O.AI 리테일메트릭스

 

인접/관련 시장

303

  • 13.1 소개
  • 13.2 인공 지능 시장 – 2030 년 시장 정의 시장 개요에 대한 글로벌 예측- 제공 별 인공 지능 시장- 기술 별 인공 지능 시장- 비즈니스 기능 별 인공 지능 시장- 수직 별 인공 지능 시장- 지역 별 인공 지능 시장
  • 13.3 소매 분석 시장 – 2029 년 시장 정의 시장 개요에 대한 글로벌 예측- 오퍼링 별 소매 분석 시장- 비즈니스 기능 별 소매 분석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소매 분석 시장- 최종 사용자 별 소매 분석 시장- 지역별 소매 분석 시장

 

부록

313

  • 14.1 토론 가이드
  • 14.2 지식 저장소 마켓앤마켓의 구독 포털
  • 14.3 사용자 지정 옵션
  • 14.4 관련 보고서
  • 14.5 작성자 세부 정보

 

표 목록

  • 표 1 2021-2023년 미국 환율 전망
  • 표 2 전문가와의 주요 인터뷰
  • 표 3 연구 가정
  • 표 4 요인 분석
  • 표 5 리테일 솔루션에서 인공지능의 평균 판매 가격
  • 표 6 소매업 인공지능의 지표 가격 분석
  • 표 7 리테일 시장의 인공 지능: 생태계
  • 표 8 시장 : 2024-2026 년 컨퍼런스 및 이벤트 세부 목록
  • 표 9 프로세서 및 컨트롤러 관련 관세 (HSN : 854231), 2023 년
  • 표 10 북미 :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 표 11 유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 표 12 아시아 태평양 :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3 기타 국가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 표 14 소매 시장에서 각 세력이 인공 지능에 미치는 영향
  • 표 15 상위 3개 솔루션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력
  • 표 16 상위 3개 솔루션의 주요 구매 기준
  • 표 17 오퍼링별 시장, 2019-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18 오퍼링별 시장, 2024-2030년(미화 백만 달러)
  • 표 19 솔루션별 시장, 2019-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20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 솔루션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 솔루션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23 개인 맞춤형 제품 추천 시장, 지역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24 개인화된 제품 추천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5 고객 관계 관리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 고객 관계 관리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27 시각적 검색: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 시각적 검색: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29 가상 고객 지원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0 가상 고객 비서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1 가격 최적화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2 가격 최적화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3 공급망 관리 및 수요 계획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4 공급망 관리 및 수요 계획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5 가상 매장: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6 가상 매장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7 스마트 체크 아웃: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8 스마트 체크 아웃: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9 기타 솔루션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0 기타 솔루션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41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2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43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4 서비스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45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6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47 전문 서비스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8 전문 서비스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49 관리형 서비스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0 관리형 서비스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51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유형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2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53 제너레이티브 AI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4 제너레이티브 AI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55 기타 AI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6 기타 AI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57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58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59 마케팅 및 판매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0 마케팅 및 판매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61 인적 자원: 시장, 지역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62 인적 자원: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63 재무 및 회계: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4 재무 및 회계: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65 운영: 시장, 지역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66 운영: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67 사이버 보안: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8 사이버 보안: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69 시장,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70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71 온라인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2 온라인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73 시장, 오프라인 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74 시장, 오프라인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75 오프라인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6 오프라인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77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8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79 전문점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0 전문점: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81 편의점: 시장, 지역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82 편의점: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83 기타 오프라인 매장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4 기타 오프라인 매장: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85 시장, 지역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86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87 북미 :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8 북미 : 시장, 제공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89 북미 : 솔루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0 북미 :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91 북미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2 북미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93 북미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4 북미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95 북미 :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6 북미 : 유형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97 북미 :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8 북미 :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99 북미 :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0 북미 :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01 북미 : 시장, 오프라인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2 북미 : 시장, 오프라인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103 북미 : 시장, 국가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104 북미 :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국가 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05 미국: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6 미국: 시장, 오퍼링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07 미국: 솔루션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108 미국: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09 미국: 서비스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110 미국: 미국: 서비스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111 미국: 전문 서비스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112 미국: 전문 서비스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113 미국: 유형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114 미국: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15 미국: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6 미국: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17 미국: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118 미국: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19 미국: 오프라인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120 미국: 오프라인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21 유럽: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2 유럽: 시장, 제공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123 유럽: 솔루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4 유럽: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25 유럽: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126 유럽: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27 유럽: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8 유럽: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29 유럽: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유형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130 유럽: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31 유럽: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2 유럽: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33 유럽: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4 유럽: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35 유럽: 오프라인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6 유럽: 오프라인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37 유럽: 국가 / 지역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8 유럽 시장, 국가 / 지역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39 영국: 시장, 오퍼링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0 영국: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41 영국: 솔루션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142 영국: 영국: 솔루션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143 영국: 영국: 서비스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144 영국: 영국: 서비스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145 영국: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6 영국 전문 서비스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147 영국: 유형별 시장, 2019-2023년 (미화 백만 달러)
  • 표 148 영국: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49 영국: 영국: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150 영국: 영국: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151 영국: 영국: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152 영국: 영국: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153 영국: 영국: 오프라인별 시장, 2019-2023년(백만 달러)
  • 표 154 영국: 영국: 오프라인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155 이탈리아 :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6 이탈리아 :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57 이탈리아 : 솔루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8 이탈리아 :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59 이탈리아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0 이탈리아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61 이탈리아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2 이탈리아 :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63 이탈리아 :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4 이탈리아 :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65 이탈리아 :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6 이탈리아 :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67 이탈리아 :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8 이탈리아 :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69 이탈리아 : 오프라인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0 이탈리아 : 오프라인 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71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2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73 아시아 태평양 : 솔루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4 아시아 태평양 :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75 아시아 태평양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6 아시아 태평양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77 아시아 태평양 :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전문 서비스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8 아시아 태평양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79 아시아 태평양 :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0 아시아 태평양 :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81 아시아 태평양 :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2 아시아 태평양 :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83 아시아 태평양 :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4 아시아 태평양 :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85 아시아 태평양 : 오프라인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6 아시아 태평양 : 오프라인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87 아시아 태평양 : 시장, 국가 / 지역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188 아시아 태평양 : 시장, 국가 / 지역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189 중국 :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0 중국 :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91 중국 : 솔루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2 중국 :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93 중국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4 중국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95 중국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6 중국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97 중국 :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8 중국 : 유형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99 중국 :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0 중국 :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01 중국 :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2 중국 :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03 중국 : 오프라인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4 중국 : 오프라인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05 인도: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6 인도: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07 인도: 솔루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8 인도: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09 인도: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0 인도: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1 인도: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2 인도: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3 인도: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4 인도: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5 인도: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6 인도: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7 인도: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8 인도: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9 인도: 오프라인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0 인도: 오프라인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21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2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23 중동 및 아프리카 : 솔루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4 중동 및 아프리카 :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25 중동 및 아프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6 중동 및 아프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27 중동 및 아프리카 :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228 중동 및 아프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29 중동 및 아프리카 :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30 중동 및 아프리카 :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31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32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33 중동 및 아프리카 :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34 중동 및 아프리카 :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35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오프라인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236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오프라인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237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국가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238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국가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39 KSA: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40 KSA: 시장, 오퍼링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41 KSA: 솔루션별 시장, 2019-2023년 (미화 백만 달러)
  • 표 242 KSA: 솔루션별 시장, 2024-2030년 (미화 백만 달러)
  • 표 243 KSA: 서비스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244 KSA: 서비스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245 KSA: 전문 서비스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246 KSA: 전문 서비스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247 KSA: 유형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248 KSA: 유형별 시장, 2024-2030년 (미화 백만 달러)
  • 표 249 KSA: 소매 시장에서의 AI,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250 KSA: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251 KSA: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252 KSA: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253 KSA: 오프라인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254 KSA: 오프라인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255 라틴 아메리카 :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56 라틴 아메리카 : 시장, 제공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257 라틴 아메리카 : 솔루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58 라틴 아메리카 :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59 라틴 아메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0 라틴 아메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61 라틴 아메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2 라틴 아메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63 라틴 아메리카 :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4 라틴 아메리카 :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65 라틴 아메리카 :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6 라틴 아메리카 :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267 라틴 아메리카 :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8 라틴 아메리카 :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69 라틴 아메리카 : 시장, 오프라인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270 라틴 아메리카 : 시장, 오프라인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271 라틴 아메리카 : 국가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72 라틴 아메리카 : 국가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73 브라질 :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74 브라질 :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75 브라질 : 솔루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76 브라질 : 솔루션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77 브라질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78 브라질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79 브라질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0 브라질: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1 브라질 :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2 브라질 :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3 브라질 : 비즈니스 기능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4 브라질 :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5 브라질 : 채널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6 브라질 : 채널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7 브라질 : 시장, 오프라인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8 브라질 : 시장, 오프라인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9 시장 : 경쟁 정도
  • 표 290 시장 : 유형 풋 프린트
  • 표 291 시장 : 제공 풋 프린트
  • 표 292 시장 : 지역 발자국
  • 표 293 시장 : 주요 스타트 업 / SME의 상세 목록
  • 표 294 시장: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
  • 표 295 시장: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2022년 6월-2024년 10월
  • 표 296 리테일 시장의 인공 지능: 거래, 2022년 6월~2024년 10월
  • 표 297 IBM: 회사 개요
  • 표 298 IBM: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99 IBM: 제품 개선 사항
  • 표 300 IBM: 거래
  • 표 301 아마존: 회사 개요
  • 표 302 아마존: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03 아마존: 거래
  • 표 304 아마존: 기타 거래/개발
  • 표 305 세일즈포스 회사 개요
  • 표 306 세일즈포스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07 Salesforce: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308 세일즈포스 거래
  • 표 309 오라클 회사 개요
  • 표 310 오라클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11 오라클 거래
  • 표 312 Microsoft: 회사 개요
  • 표 313 Microsoft: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14 Microsoft: 제품 개선 사항
  • 표 315 Microsoft: 거래
  • 표 316 Google: 회사 개요
  • 표 317 Google: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18 Google: 제품 출시
  • 표 319 Google: 거래
  • 표 320 엔비디아 회사 개요
  • 표 321 엔비디아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22 엔비디아 제품 출시
  • 표 323 엔비디아 거래
  • 표 324 액센츄어: 회사 개요
  • 표 325 액센츄어: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26 액센츄어: 거래
  • 표 327 SAP SE: 회사 개요
  • 표 328 SAP SE: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29 SAP SE: 거래
  • 표 330 SERVICENOW: 회사 개요
  • 표 331 SERVICENOW: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32 SERVICENOW: 제품 개선 사항
  • 표 333 SERVICENOW: 거래
  • 표 334 인포시스: 회사 개요
  • 표 335 인포시스: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36 인포시스: 거래
  • 표 337 인텔: 회사 개요
  • 표 338 인텔: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39 인텔: 제품 출시
  • 표 340 인텔: 거래
  • 표 341 AMD: 회사 개요
  • 표 342 AMD: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43 AMD: 제품 개선 사항
  • 표 344 AMD: 거래
  • 표 345 화웨이 회사 개요
  • 표 346 화웨이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47 화웨이 제품 출시
  • 표 348 인공 지능 시장, 오퍼링 별, 2019-2023 (미화 10 억 달러)
  • 표 349 인공 지능 시장, 오퍼링 별, 2024-2030 년 (USD 억)
  • 표 350 인공 지능 시장, 기술별, 2019-2023 년 (USD 억)
  • 표 351 인공 지능 시장, 기술 별, 2024-2030 년 (USD 억)
  • 표 352 인공 지능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19-2023 년 (USD 억)
  • 표 353 비즈니스 기능별 인공 지능 시장, 2024-2030 년 (USD 억)
  • 표 354 인공 지능 시장, 수직 별, 2019-2023 년 (미화 10 억 달러)
  • 표 355 인공 지능 시장, 수직 별, 2024-2030 년 (미화 10 억 달러)
  • 표 356 인공 지능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억)
  • 표 357 인공 지능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억)
  • 표 358 소매 분석 시장, 오퍼링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59 소매 분석 시장, 오퍼링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360 소매 분석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61 소매 분석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62 소매 분석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63 소매 분석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364 소매 분석 최종 사용자 시장, 제품 유형별, 2019-2023 (USD 백만)
  • 표 365 소매 분석 최종 사용자 시장, 제품 유형별, 2024-2029 (USD 백만)
  • 표 366 소매 분석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67 소매 분석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그림 목록

  • 그림 1 시장 : 연구 설계
  • 그림 2 주요 인터뷰 분석 회사 유형, 지정 및 지역 별
  • 그림 3 하향식 접근 방식
  • 그림 4 접근 방식 1(공급 측면) 소매 시장 내 인공지능 공급업체의 매출 비중
  • 그림 5 상향식 접근법
  • 그림 6 수요 측면 분석
  • 그림 7 상향식(공급 측면) 분석: 리테일 시장에서 인공지능 솔루션/서비스의 총 수익
  • 그림 8 데이터 삼각 측량
  • 그림 9 시장, 2022-2030년(미화 백만 달러)
  • 그림 10 시장: 지역별 스냅샷
  • 그림 11 개인화 된 경험 향상, 재고 관리 최적화 및 시장을 주도하기위한 동적 가격 책정에 대한 수요 증가
  • 그림 12 2024년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솔루션 부문
  • 그림 13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등록하는 관리 서비스 부문
  • 그림 14 2024 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마케팅 및 영업 부문
  • 그림 15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생성 AI 세그먼트
  • 그림 16 2024 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개인화 된 제품 추천 세그먼트
  • 그림 17 2024 년에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온라인 부문
  • 그림 18 2024 년에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개인화 된 제품 추천 및 전문 서비스 부문
  • 그림 19 소매 시장의 인공 지능 : 동인, 제약, 기회 및 과제
  • 그림 20 소비자가 조언 및 추천을 위해 대화형 AI를 사용할 가능성
  • 그림 21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장애 요인
  • 그림 22 주요 업체들의 솔루션별 평균 판매 가격 동향
  • 그림 23 시장: 공급망 분석
  • 그림 24 시장: 생태계
  • 그림 25 소매업의 인공 지능에 대한 주요 특허 목록
  • 그림 26 주요 국가별 프로세서 및 컨트롤러 수출, 2016-2023년(미화 10억 달러)
  • 그림 27 주요 국가별 프로세서 및 컨트롤러 수입, 2016-2023년(미화 10억 달러)
  • 그림 28 소매 시장에서 인공 지능에 대한 포터의 5 가지 힘의 영향
  • 그림 29 상위 3개 솔루션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력
  • 그림 30 상위 3개 솔루션의 주요 구매 기준
  • 그림 31 소매업에서 인공 지능의 진화
  • 그림 32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등록 할 서비스 부문
  • 그림 33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 할 시각적 검색 세그먼트
  • 그림 34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등록하는 관리 형 서비스 부문
  • 그림 35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생성 AI 세그먼트
  • 그림 36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사이버 보안 부문
  • 그림 37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오프라인 부문
  • 그림 38 북미 : 시장 스냅 샷
  • 그림 39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스냅 샷
  • 그림 40 지난 3 년 동안 주요 기업의 수익 분석
  • 그림 41 소매 시장에서 인공 지능 분야의 선도 기업 점유율, 2023 년
  • 그림 42 상위 5 개 업체의 시장 순위 분석
  • 그림 43 시장 : 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기업), 2023 년
  • 그림 44 시장 : 회사 발자국
  • 그림 45 시장: 기업 평가 매트릭스 (스타트업/SME), 2023년
  • 그림 46 브랜드/제품 비교
  • 그림 47 주요 시장 공급업체의 재무 지표
  • 그림 48 리테일 시장 공급업체의 주요 인공 지능 기업 가치 평가
  • 그림 49 IBM: 기업 스냅샷
  • 그림 50 아마존: 기업 개요
  • 그림 51 세일즈포스 기업 스냅샷
  • 그림 52 오라클 회사 스냅샷
  • 그림 53 Microsoft: 회사 스냅샷
  • 그림 54 Google: 회사 스냅샷
  • 그림 55 엔비디아: 회사 스냅샷
  • 그림 56 액센츄어: 회사 스냅샷
  • 그림 57 SAP SE: 회사 스냅샷
  • 그림 58 SERVICENOW: 회사 스냅샷
  • 그림 59 인포시스: 회사 스냅샷
  • 그림 60 인텔: 회사 스냅샷
  • 그림 61 AMD: 회사 스냅샷

 

세계의 소매업 인공 지능 시장 (2030년까지) : 솔루션별 (개인 맞춤 제품 추천, 시각적 검색, 가상 상점, 가상 고객 비서, CRM), 유형별 (생성 AI, 기타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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