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루미늄 포장은 제조 사양에 맞게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모양, 특수 코팅, 장식 색상, 디자인 또는 다중 구획 등 사용자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적인 알루미늄 호일 용기는 1온스부터 20파운드 용량으로 제공되며 거의 모든 제조업체의 디스펜싱 기계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호일 용기는 박테리아 번식을 방지하는 탁월한 위생 장벽을 제공하며 제조 및 유통의 모든 단계에서 식품을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이 용기는 강력한 진열 효과와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을 제공하며, 컬러 래커 또는 인쇄 옵션을 통해 밝고 반사되는 소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은 성형성이 뛰어나고 ‘데드 폴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용기의 모양을 그리거나 만들 때 유용합니다.
또한 알루미늄은 세계 최고의 재활용 소재이므로 지자체에서 많은 재활용 프로그램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호일 용기 제조업체 협회에 따르면, 재활용 알루미늄은 현재 전체 재활용 재료의 스크랩 가치 중 28%를 차지합니다. 매년 생산되는 약 70억 개의 알루미늄 호일 용기는 모두 100%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 알루미늄의 양은 지난 10년 동안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알루미늄 호일 용기의 광범위한 응용 기능과 응용 및 재활용 가능한 특성으로 인해 2024-2031 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환경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알루미늄 호일 용기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년 엄청난 양의 포장 폐기물이 발생하는데, 대부분 플라스틱 포장재입니다. 환경 보호국에 따르면, 용기 및 포장재는 도시 고형 폐기물(MSW)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2018년에는 8,220만 톤이 발생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발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생태계에 악영향을 미치는 플라스틱 쓰레기는 소비자를 실망시키고 전 세계 활동가 및 환경 단체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해양보존협회에 따르면 플라스틱 병은 담배꽁초와 식품 포장지에 이어 바다 근처에서 세 번째로 많이 발견되는 쓰레기 유형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증가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와 업계의 개입을 강화해야 한다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반면 알루미늄 호일 용기는 대부분 재활용이 가능하며 다시 사용할 수 있어 포장재로 인해 발생하는 폐기물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호일 용기 제조 협회에 따르면, 매년 생산되는 약 70억 개의 알루미늄 호일 용기는 모두 100%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환경 규제와 알루미늄의 재활용 가능성은 예측 기간 동안 호일 용기 시장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
모든 산업은 어떤 식으로든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알루미늄 호일 용기 시장은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완전히 폐쇄된 봉쇄 기간 동안 포장 산업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정상화되기 시작하자 많은 레스토랑과 호텔에서 테이크 아웃 옵션으로 인해 포장 상품과 식품 포장기 및 가공기가 사용되면서 알루미늄 호일 용기와 같은 포장 용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호일 유형에 따라 알루미늄 호일 시장은 표준 호일, 헤비 듀티 호일 및 라이트 게이지 호일로 세분화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구획 및 비 구획으로 분류됩니다. 용량별로 시장은 최대 50ml, 50ml ~ 200ml, 200ml ~ 400ml 및 400ml 이상으로 세분화됩니다. 최종 사용자별로 알루미늄 호일 시장은 식품 포장 / 가공 업체, 베이커리 및 제과, 소매 및 슈퍼마켓, 제약,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으로 분류됩니다.
식품 포장업체/가공업체는 엄청난 수요로 인해 최종 사용자 부문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tatista에 따르면 2019년 식품 포장의 세계 시장 가치는 약 3,050억 달러로 추정됩니다.
알루미늄 식품 용기는 식품이 변질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알루미늄은 빛, 가스, 수증기, 기름, 지방, 산소, 미생물에 영향을 받지 않는 가장 가벼운 ‘완벽한 장벽’입니다. 따라서 식품을 신선하고 안전하며 맛있게 보관하여 긴 유통기한 동안 품질을 유지합니다.
또한 알루미늄 호일 용기는 극한의 온도에도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조리, 냉동, 운반, 서빙을 모두 하나의 편리한 패키지로 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의 전도성은 베이킹과 냉동을 가속화하고 다른 어떤 포장재보다 빠르고 우수한 제품 재구성에 기여합니다. 3중 오븐 기능으로 전자레인지에서 해동하거나 재가열하고, 오븐에서 가열하거나 굽고, 남은 음식을 서빙하고 냉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알루미늄 호일 용기는 예측 기간 동안 용기의 광범위한 기능으로 인해 식품 포장 업체 / 가공 업체 부문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알루미늄 호일 용기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로 세분화됩니다.
북미는 식품 포장 업체 / 가공 업체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알루미늄 호일 용기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의 알루미늄 용기 시장은 선진국에 비해 느린 속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의 인구 증가, 도시화 및 가처분 소득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활성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외에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포장, 식품 포장 업체 및 가공 업체 수요 증가로 인해이 지역의 알루미늄 호일 용기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쿼츠에 따르면 중국은 107 백만 톤의 포장 식품을 소비 할 수 있으며 미국의 102 백만 톤과 비교하면 중국은 그만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국, 호주, 한국, 일본과 같은 선진국들이 지역 질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포장 부문의 개발과 혁신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활성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식품 포장 산업은이 지역의 개발 도상국에서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개요: 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미국의 산업용 알루미늄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북미, 남미, 아시아 및 유럽 전역에서 기술적으로 진보된 압연 및 재활용 시설의 통합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는 압연 알루미늄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이자 음료 캔 재활용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이 회사는 호일 및 포장, 자동차 음료 캔, 소비자 가전, 건설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개발: 는 2월 4일 장쑤성 젠장시에 있는 젠장 징커우 공업지구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젠장 공장의 자동차 알루미늄 생산 능력과 재활용 사업 확장에 약 3억 달러를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호일 유형별 시장 스 니펫
- 제품 유형별 시장 스니펫
- 용량별 시장 스 니펫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개요
- 지역별 마켓 스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만성 호흡기 질환의 발생률 증가
- 홈 헬스케어 기기에 대한 수요 증가
- 제약
- 약물과 관련된 부작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포일 유형별
- 소개
- 호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호일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호일 유형 세그먼트별
- 표준 듀티 포일*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헤비 듀티 포일
- 라이트 게이지 포일
- 표준 듀티 포일*
- 제품 유형별
- 소개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구획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비구획별
- 구획별*
- 용량별
- 소개
-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용량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최대 50ml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0 ml ~ 200 ml
- 200ml ~ 400ml
- 400ml 이상
- 최대 50ml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식품 포장업체/가공업체*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베이커리 및 제과
- 소매 및 슈퍼마켓
- 제약
-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 기타
- 식품 포장업체/가공업체*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Canada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호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호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나머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호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포일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