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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알루미늄 에어로졸 캔 시장 : 유형별 (넥티드 인, 모양 벽, 직선 벽,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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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알루미늄 에어로졸 캔 시장”은 예측 기간 (2022-2029 년) 동안6.0 %의 CAGR에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에어로졸 용기는 안개나 거품과 같은 유체 물질을 분사하기 위해 금속 또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여기에는 페이로드와 홀더의 밸브가 열리면 페이로드를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력 하의 추진제가 포함됩니다. 에어로졸 용기는 홀더, 액추에이터, 밸브의 세 가지 주요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액추에이터를 누르면 밸브가 열립니다.
알루미늄 에어로졸 캔은 순도 99.5%의 알루미늄 시트를 사용하는 효과 배출 방식으로 제조됩니다. 세계 알루미늄 에어로졸 용기 제조업체 협회(AEROBAL)가 배포한 보고서에 따르면 에어로졸 캔 시장은 2016년 전 세계적으로 약 550만 개의 알루미늄 용기가 생산되어 전년 대비 3%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1)
시장 역학
알루미늄의 재생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특성이 알루미늄 에어로졸 캔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알루미늄 포장재로 전환하면 에너지 집약적이고 환경 파괴적인 버진 알루미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알루미늄의 재생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특성이 알루미늄 에어로졸 캔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가 구매를 바라보는 시각이 바뀌고 있습니다. 닐슨 홀딩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의 81%가 기업이 환경 개선을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알루미늄의 환경적 매력은 주로 재활용 가능성 때문입니다. 알루미늄은 100% 재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품질을 크게 떨어뜨리지 않고 정기적으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식품용 플라스틱은 재활용 과정에서 품질이 저하되기 때문에 ‘다운사이클’됩니다. 예를 들어, 알루미늄 협회에 따르면 지금까지 생산된 알루미늄의 거의 75%가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에 비해 플라스틱은 생산된 플라스틱의 9%만이 재활용되었습니다. 또한 알루미늄 제품은 플라스틱 포장재와 달리 재활용 전에 복잡한 분류 작업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알루미늄 재활용은 플라스틱에 비해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또한 알루미늄 재활용 과정에서 소비되는 에너지가 플라스틱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재활용 비용이 저렴하고 탄소 배출량도 줄일 수 있습니다.
2020년 6월, 유니레버는 독일의 에어로졸 캔 제조업체인 투벡스와 제휴하여 새로운 발한 억제제 제품인 렉소나 리사이클 리프레시드를 개발 및 제조했습니다. 이 새로운 캔은 특허받은 알루미늄 합금과 25%의 실제 소비 후 재활용(PCR) 소재로 구성되었습니다. 튜벡스에 따르면, 합금 사용과 약간의 형태 변경으로 이전 제품보다 14% 가벼워진 렉소나 리사이클 리프레쉬는 무게가 14% 가벼워졌습니다. 유니레버, 튜벡스, 슬러그 공급업체인 노이만 알루미늄이 공동 개발한 덕분에 무게를 크게 줄일 수 있었습니다.
알루미늄 패키징으로의 전환은 에너지 집약적이고 환경 파괴적인 버진 알루미늄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알루미늄 포장재로 전환하면 버진 알루미늄에 대한 수요 증가라는 새로운 문제가 발생합니다. 알루미늄 재활용은 에너지 효율적인 공정이지만, 새로운 알루미늄 생산은 에너지 집약적이고 환경 파괴적입니다. 또한 알루미늄 제련은 이산화황과 이산화질소와 같은 유해한 부산물을 생성하여 환경을 해칩니다. 예를 들어 알루미늄 1톤을 생산하면 5톤의 액체 폐기물이 발생하여 토양과 지하수를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는 매년 7억 달러 이상의 알루미늄 캔이 매립지로 보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알루미늄 포장재 사용을 촉진하려면 재활용을 늘리고 버려진 알루미늄을 매립지에서 멀리 떨어뜨리기 위해 필요한 재활용 인프라를 보완해야 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세계 알루미늄 에어로졸 용기 제조업체 협회(AEROBOL)는 코로나19 팬데믹이 에어로졸 캔의 글로벌 생산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보고했습니다. 생산량은 2020년 상반기에 소폭 감소하는 데 그쳤습니다. 에어로발의 사무총장에 따르면, 코로나19 관련 봉쇄 및 제한 조치로 인해 알루미늄 에어로졸 용기 시장이 악화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알루미늄 에어로졸 캔과 같이 믿을 수 있고 안전한 포장재의 가치는 전례 없는 위기 상황에서 충분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최종 사용자에 따라 글로벌 알루미늄 에어로졸 캔 시장은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가정, 제약, 자동차, 식음료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유엔 경제사회국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 15세에서 25세 사이의 젊은 인구는 약 120만 명에 달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아동 인구는 2026년경 14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젊은 인구는 뷰티 케어 제품 및 개인 배려 산업에 가치 있는 인구 통계에 포함됩니다. 이러한 인구 증가와 함께 에어로졸 패키징을 활용한 뷰티 케어 제품 및 개인 배려 품목도 증가할 것입니다.
뷰티 케어 제품 및 개인 배려 산업을 위한 유럽 퍼스널 케어 협회인 Cosmetic Europe에 따르면, 고객의 72%가 뷰티 케어 제품 및 개인 배려 아이템이 만족도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습니다. 이에 비해 고객의 80%는 자신감이 높아진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보다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와 보다 다양하고 다기능적인 제품에 대한 욕구가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산업에서 에어로젤 포장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1월 파리에서 열린 ‘향수 화장품 포장 및 디자인(PCD)’을 비롯한 에어로졸 및 디스펜싱 토론회에는 30개 이상의 조직에서 아이템을 파견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1)
지리적 분석
글로벌 알루미늄 에어로졸 캔 시장은 지리에 따라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로 세분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시장 영역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건전한 CAGR을 등록하는 데 의존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는 게이지 기간 동안 가치있는 개발의 문을 열어 놓은 훌륭한 벤처를 발전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경제에서 쇼핑객 지출이 확대되면 가정, 자동차 및 페인트 스프레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또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선도 업체들은 확장 및 인수를 통해 시장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유니레버 그룹은 마하라슈트라 주 캄가온에 아시아 최초의 스프레이 발한 억제제 제조 공장을 설립하기 위해 6,6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또한 태국에 새로운 홈케어 유체 및 보급 사무소를 건설하기 위해 약 8천만 달러를, 또 다른 홈케어 제조 공장을 건설하기 위해 약 8천 5백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입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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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제품 유형별 시장 스니펫
    3. 용량별 시장 스 니펫
    4. 캡 유형별 마켓 스니펫
    5.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6. 지역별 마켓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알루미늄의 재생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특성
        2. XX
      2. 제약
        1. 알루미늄 패키징으로의 전환은 에너지 집약적이고 환경 파괴적인 버진 알루미늄에 대한 수요 증가를 초래합니다.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넥티드 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모양 벽
    4. 직선 벽
    5. 기타
  8.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액화 가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압축 가스
  9. 용량별
    1. 소개
      1.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용량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100 ml*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100-250 ml
    4. 251-500 ml
    5. 500ml 이상
  10. 캡 유형별
    1. 소개
      1. 캡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 지수, 캡 유형별
    2. 액추에이터*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트리거 스프레이어
    4. 미세 미스트 분무기
    5. 기타
  11.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가정용
    4. 제약
    5. 자동차
    6. 식음료
    7.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캡 유형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캡 유형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캡 유형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캡 유형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캡 유형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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