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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아몬드 가루 시장 : 제품별 (블랜칭 아몬드 가루, 비 블랜칭 아몬드 가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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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아몬드 가루 시장은 2024년 20억 1천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0.3%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42억 8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몬드 가루는 껍질을 제거한 데친 아몬드로 만든 곱게 갈아 만든 분말입니다. 제빵과 요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통적인 밀가루의 글루텐 프리 대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아몬드 가루는 건강한 지방, 단백질,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여 저탄수화물, 팔레오 또는 케토제닉 식단을 따르는 분들에게 영양이 풍부한 옵션입니다. 약간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케이크, 쿠키, 팬케이크, 빵 등 다양한 레시피에 풍미를 더해주며 제빵에 촉촉함과 식감을 더해줍니다.
미국 농무부에 따르면 미국은 아몬드 및 아몬드와 관련된 품목을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 수출하는 주요 생산국 중 하나로, 전 세계 아몬드의 80% 이상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식물성 식단의 부상
단백질, 건강한 지방,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아몬드 가루는 식물성 식단의 원칙에 잘 부합합니다. 아몬드 가루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제빵, 요리, 스무디 등 다양한 용도에 이상적인 재료입니다. 비건 또는 채식주의자 라이프스타일을 채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아몬드 가루의 인기는 레시피의 질감과 풍미를 향상시키는 능력으로 인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수요로 인해 제조업체는 아몬드 가루를 혁신적인 제형에 통합하여 시장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제약:
공급망 문제
아몬드 가루의 공급망 문제는 악천후, 해충 발생,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아몬드 수확량 감소로 이어져 가격 변동성을 유발하고 아몬드 가루의 가용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발생한 운송 차질은 유통 채널을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공급망 제약은 시장 성장을 저해하여 제품 가용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기회:
홈 베이킹 및 요리 트렌드의 인기 증가
취미 또는 필수품으로 베이킹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아몬드 가루는 글루텐이 없고 고단백질과 건강한 지방과 같은 영양적 이점으로 인해 선호되는 재료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다양한 레시피 실험을 장려하여 쿠키, 케이크 및 기타 제빵 제품에 아몬드 가루를 더 많이 사용하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요리 튜토리얼의 증가로 아몬드 가루가 더욱 대중화되면서 더 건강한 베이킹 대안을 찾는 많은 가정에서 아몬드 가루가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위협:
높은 비용
아몬드 가루의 높은 가격은 주로 아몬드를 조달하고, 데치고, 분쇄하는 등 노동 집약적인 생산 공정에 기인합니다. 또한 기후 조건과 물 부족 등의 요인으로 인한 아몬드 가격 변동도 원가 상승에 영향을 미칩니다. 결과적으로 아몬드 가루의 비용 상승은 주류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몬드 가루의 채택을 방해하여 궁극적으로 아몬드 가루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아몬드 가루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소비자들이 영양과 가정 요리에 집중하면서 글루텐 프리 및 건강한 제빵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공급망 차질은 처음에는 아몬드 생산과 유통에 영향을 미쳐 가격 변동을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면서 아몬드 가루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더 많은 온라인 소매 옵션과 더 많은 제품 제공으로 시장에 적응했고, 궁극적으로 식단 선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더 건강한 식습관으로의 전환으로 인해 시장이 성장했습니다.
유기농 아몬드 가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아몬드 가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아몬드 가루는 합성 살충제, 제초제 및 유전자 변형 생물체 (GMO)가없는 유기농으로 재배 된 아몬드로 만들어집니다. 유기농 아몬드 가루는 단백질, 섬유질,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영양 밀도가 높고 글루텐이 없는 기존 밀가루의 대안입니다. 특히 클린 이팅, 팔레오, 저탄수화물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 사이에서 제빵과 요리에서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영양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양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몬드 가루는 풍부한 영양소 프로필로 인해 영양 제품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건강 및 웰빙 응용 분야에서 선호되는 성분입니다. 단백질, 건강한 지방, 비타민(예: 비타민 E), 마그네슘과 칼슘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저탄수화물 옵션인 아몬드 가루는 단백질 바, 식사 대용식, 에너지 바, 케토 친화적인 스낵에 사용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글루텐 프리 및 저탄수화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중국, 호주와 같은 국가에서는 고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아몬드의 영양학적 이점 때문에 제빵과 요리에 아몬드 가루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 분야의 확대와 식물성 식단의 인기는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소매점과 전문점의 증가로 제품 가용성이 향상되어 자연적이고 영양가 있는 대체 식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건강한 식습관과 글루텐 프리 식단에 대한 트렌드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생산국이자 소비국인 미국은 제빵, 요리 및 다양한 제품의 단백질 공급원으로서 아몬드 가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밥스 레드 밀(Bob’s Red Mill)과 허니빌(Honeyville)과 같은 주요 업체들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또한 주요 업체들은 향이 첨가되고 강화된 아몬드 가루 제품으로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건강 식품 매장의 부상이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
아몬드 가루 시장에서 프로파일링된 주요 업체로는 The Nutty Gourmet, NutraBlend Foods, 블루 다이아몬드 재배자, King Arthur Baking Company, 밥스 레드 밀 천연 식품, 앤서니 굿즈, 웰비스, Nuts.com, 아몬드 회사, H. M. 바넘 회사, 완벽한 보조제, 선코스트 골드, 아만데인, 그냥 아몬드, 다볼리오 및 던컨 하인즈 등이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6월, 던컨 하인즈는 글루텐 프리 제빵 옵션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아몬드 가루 초콜릿 칩 쿠키 믹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식습관을 해치지 않으면서 달콤한 간식을 즐기고 싶어 하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2024년 4월, 밥스 레드 밀은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편리한 방법을 찾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몬드 가루 단백질 파우더’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곱게 갈아 착즙한 프리미엄 블랜치 아몬드 한 가지 재료로만 만들어졌습니다.
대상 제품:
– 블랜치 아몬드 가루
– 블랜칭하지 않은 아몬드 가루
적용 대상 형태:
– 유기농 아몬드 가루
– 일반 아몬드 가루
유통 채널
– 온라인 소매
– 슈퍼마켓
– 편의점
– 기타 유통 채널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베이커리 제품
– 스낵
– 제과 제품
– 영양 제품
– 소스 및 드레싱
– 농축제
– 동물 사료
– 기타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 대상
– 가정
– 식품 가공 산업
– 화장품 산업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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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아몬드 가루 시장
5.1 소개
5.2 데친 아몬드 가루
5.3 데치지 않은 아몬드 가루

6 형태별 글로벌 아몬드 가루 시장
6.1 소개
6.2 유기농 아몬드 가루
6.3 기존 아몬드 가루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아몬드 가루 시장
7.1 소개
7.2 온라인 소매
7.3 슈퍼마켓
7.4 편의점
7.5 기타 유통 채널

8 응용 분야별 글로벌 아몬드 가루 시장
8.1 소개
8.2 베이커리 제품
8.3 스낵
8.4 제과 제품
8.5 영양 제품
8.6 소스 및 드레싱
8.7 증점제
8.8 동물 사료
8.9 기타 응용 분야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아몬드 가루 시장
9.1 소개
9.2 가정
9.3 식품 가공 산업
9.4 화장품 산업
9.5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아몬드 가루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아몬드 가루 시장 : 제품별 (블랜칭 아몬드 가루, 비 블랜칭 아몬드 가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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