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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 시장 : 구성 요소별 (연료 탱크, 연료 펌프, 연료 필터, 연료 밸브,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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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 시장은 2024년 31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0.6%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까지 5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은 항공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스 터빈 엔진의 작동에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주요 기능은 연소를 위해 엔진에 적절한 연료를 공급하여 비행 중 최적의 성능과 효율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연료는 온보드 탱크에 저장되며, 여기서 연료 라인을 통해 압력을 받아 엔진으로 펌핑됩니다. 연료 제어 장치는 엔진의 요구에 따라 연료의 흐름을 조절하여 연소를 위한 적절한 연료-공기 혼합을 보장합니다.
IATA(국제항공운송협회)에 따르면 여객 수송량은 매년 6% 이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항공 여객 교통량 증가
레저 및 비즈니스 목적으로 항공 여행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항공사는 증가하는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항공기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항공기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터빈 연료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최신 터빈 연료 시스템은 항공 산업의 지속 가능성 목표에 맞춰 연료 효율을 최적화하고, 배기가스를 줄이며,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항공사가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함에 따라 혁신적인 터빈 연료 시스템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항공 승객 수와 함께 지속적이고 번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유가 변동성
유가 변동은 항공사와 항공기 제조업체의 재무 계획을 방해하여 터빈 연료 시스템 관련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유가가 급등하면 항공사는 운영 비용이 증가하여 비용 절감을 위해 연료 효율이 높은 시스템을 찾게 됩니다. 반대로 저유가 시기에는 첨단 연료 시스템에 투자할 필요성이 줄어들어 시장 성장이 둔화될 수 있습니다. 유가를 둘러싼 불확실성은 이해관계자들이 장기 투자를 주저하게 만들어 시장 확대를 더욱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에 대한 관심 증가
환경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항공업계의 이해관계자들은 더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연료 대안을 채택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바이오매스, 폐유 또는 수소와 같은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추출한 SAF는 기존 제트 연료에 비해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임으로써 유망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로의 전환은 기후 변화를 완화하려는 전 세계적인 노력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의 제조업체와 공급업체에게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협:
제한된 인프라 지원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 시장은 제한된 인프라 지원으로 인해 성장과 효율성을 저해하는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부적절한 연료 저장 시설, 구식 급유 시스템, 부족한 유지보수 인프라 등 다양한 측면을 포괄합니다. 외딴 지역이나 신흥 시장과 같이 항공 인프라가 낙후된 지역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특히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제한된 인프라 지원은 연료 공급의 신뢰성과 안전성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항공기에 연료 효율성이 높은 최신 기술을 도입하는 데도 걸림돌이 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항공 산업 전반에 걸쳐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전 세계적인 여행 제한, 봉쇄, 승객 수요 감소로 인해 항공사들은 항공기를 착륙시켰고, 이로 인해 연료 소비가 감소하고 항공기 인도가 연기되었습니다. 이러한 수요 감소는 제조업체의 주문 감소와 프로젝트 지연으로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행 제한이 완화되면서 점진적으로 개선되고 있지만, 시장은 연료 가격 변동, 규제 환경 변화, 소비자 행동 변화와 같은 지속적인 도전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연료 탱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료 탱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기 설계가 더 긴 사거리와 증가된 탑재량을 수용하도록 진화함에 따라 연료 시스템 혁신이 가장 중요해졌습니다. 향상된 연료 탱크 기술은 더 큰 연료 저장 용량을 가능하게 하여 항공기 내구성과 항속거리를 최적화합니다. 연료 탱크 소재와 구조의 발전은 무게 감소에 기여하여 전반적인 연료 효율성과 운영 비용을 개선합니다. 또한 연료 탱크 모니터링 및 관리 시스템의 혁신은 연료 수준과 무결성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여 사전 예방적 유지보수 및 위험 완화 조치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터보 팬 엔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터보 팬 엔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스 터빈 엔진의 일종인 터보 팬 엔진은 바이패스 비율이 높아 기존 터보 제트 엔진에 비해 연료 효율이 높고 조용한 작동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효율성 향상은 항공사의 연료 소비량 감소와 운영 비용 절감으로 이어져 항공 업계에서 터보팬 엔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터보팬 엔진 기술의 발전으로 연료 공급과 소비를 최적화하는 더욱 정교한 연료 시스템이 개발되어 항공기의 전반적인 성능과 신뢰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의 국가들이 환경 지속 가능성을 점점 더 우선시함에 따라 항공 업계는 탄소 발자국을 줄여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오매스, 폐유 또는 합성 연료와 같은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추출한 SAF는 이 지역의 기존 제트 연료에 비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크게 줄임으로써 이 문제에 대한 실행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따라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항공사와 항공기 제조업체는 SAF 기술 및 인프라에 점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SAF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인해 이러한 대체 연료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을 조정하고 발전시켜야 합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엄격한 환경 정책으로 인해 연료 효율이 높은 항공기 엔진에 대한 지역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연합 배출권 거래제(EU ETS) 및 단일 유럽 하늘 이니셔티브와 같은 규제로 인해 항공사는 배출 목표 및 운영 효율성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첨단 터빈 연료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항공 당국이 정한 안전 규정에 따라 항공기에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연료 시스템을 장착해야 하므로 시장이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5월, 글로벌 전력 관리 회사인 Eaton Corporation은 북유럽 지역의 데이터 센터를 위한 표준화된 전력 모듈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CTS Nordics의 산하에 있던 NordicEPOD AS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마무리했습니다.
2024년 3월, 탈레스는 사이버 보안 복원력을 강화하여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벨기에의 사포로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협력은 중요 인프라 및 디지털 자산 보안에 대한 탈레스의 광범위한 경험과 사포로의 혁신적인 공격 경로 관리 플랫폼을 결합합니다.
대상 구성 요소
– 연료 탱크
– 연료 펌프
– 연료 필터
– 연료 밸브
– 연료 게이지 및 센서
– 연료 관리 시스템
– 연료 첨가제
– 기타 구성품
적용되는 항공기 엔진 유형
– 터보제트 엔진
– 터보팬 엔진
– 터보프롭 엔진
– 터보샤프트 엔진
적용 대상 항공기 유형
– 상업용 항공기
– 군용 항공기
– 무인 항공기
– 헬리콥터
– 기타 항공기 유형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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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구성 요소 별 글로벌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 시장
5.1 소개
5.2 연료 탱크
5.3 연료 펌프
5.4 연료 필터
5.5 연료 밸브
5.6 연료 게이지 및 센서
5.7 연료 관리 시스템
5.8 연료 첨가제
5.9 기타 구성 요소

6 항공기 엔진 유형별 글로벌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터보 제트 엔진
6.3 터보 팬 엔진
6.4 터보프롭 엔진
6.5 터보 샤프트 엔진

7 항공기 유형별 글로벌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상업용 항공기
7.2.1 좁은 몸체 항공기
7.2.2 와이드 바디 항공기
7.3 군용 항공기
7.3.1 전투기
7.3.2 폭격기
7.4 무인 항공기
7.5 헬리콥터
7.5.1 경량 헬리콥터
7.5.2 중형 헬리콥터
7.5.3 무거운 헬리콥터
7.6 기타 항공기 유형

8 지역별 글로벌 항공기 터빈 연료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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