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농업용 그물 시장은 2024년 112억 3,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0%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78억 2,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농업용 그물 또는 원예용 그물이라고도 하는 농업용 그물은 작물 보호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농업에 사용되는 특수 자재입니다. 이러한 그물은 해충, 새, 과도한 햇빛, 바람, 우박 등 혹독한 기상 조건으로부터 농작물을 보호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폴리에틸렌과 같은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자외선에 강하고 오래 지속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농업용 그물은 통제된 미세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화학 농약의 필요성을 줄여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을 촉진합니다.
인도 농업연구위원회(ICAR)에 따르면 2021년 인도의 총 식량 곡물 생산량은 2억 9,195만 톤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2030년까지 식량 곡물 수요는 3억 4,500만 톤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옥상 농업의 실천 증가
옥상 농업은 특히 대도시 지역에서 옥상의 빈 공간을 활용하여 맛있는 꽃, 과일, 신선한 채소를 재배하는 사례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생산적인 녹색 지붕은 식량 생산과 빗물 유출 감소 등 생태적 지속 가능성을 결합하여 냉난방 수요 감소, 미적 가치 향상, 공기질 개선과 같은 온도 이점을 제공합니다. 테라스 농업이 점점 더 인기를 얻으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제한:
환경 문제
농업용 그물은 원예, 양식업, 축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플라스틱 그물은 다른 재료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대량으로 생산됩니다. 바이오 기반 플라스틱 그물은 쉽게 생분해되지만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폴리에틸렌(PE), 폴리염화비닐로 만든 기존 플라스틱 그물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플라스틱 그물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환경적 우려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농장 그물의 비친환경적인 측면이 시장 확대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식량 안보를 보장하기 위한 이니셔티브 증가
녹색 혁명 이후 각국 정부는 자국민의 식량 안보와 자급자족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정부가 인구와 식량 수요의 증가로 인해 국가 식량 안보에 대한 관심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지역 농부들이 농업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집중하는 이러한 이니셔티브의 결과로 농업 네트워크의 필요성이 증가했습니다. 이는 농업 네트워크의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위협:
대체 솔루션과의 경쟁
상업적 거래 환경에서 대체 또는 대체 솔루션과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것은 기업이 해결해야 할 주요 문제 중 하나이며, 해당 부문의 규모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농부들이 외부로부터 농작물을 보호하기 위한 전략을 모색할 때 가장 먼저 선택하는 것이 농약과 화학 비료입니다. 다양한 경작 가능한 땅에서 농부들은 계속해서 농약을 가장 선호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팬데믹은 전 세계 농업용 그물망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이 장기간 지속되면서 공급망에 차질이 생기고 제조업체에 원자재를 공급하는 것이 어려워져 처음에는 농업용 그물의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농업 및 관련 부문의 수확량을 늘리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그물을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COVID-19 이후에는 전 세계적으로 식량 안보를위한 이니셔티브가 증가하고 다른 응용 분야에서 농업용 그물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개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직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직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직포 농업용 그물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복잡한 제조 기술 중 하나는 화학 결합입니다. 이는 그물에 견고한 기초를 제공하고 외부의 환경 변수에 대해 전체 배열을 더 간단하게 유지합니다. 열 융합은 부직포 농업용 그물 제조에 사용되는 또 다른 기술로, 절차가 훨씬 간단하지만 많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농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농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흥국에서는 경제의 지원을 받는 농업 산업에 종사하는 인구의 절반 이상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작물 보호 기준이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경제 자유화로 인해 농업 부문이 생산과 무역 측면에서 확장할 수 있는 여지가 많이 열렸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으로 인해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원예 및 화초 재배의 증가 추세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의 고품질 제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는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는 앞으로도 비슷한 방식으로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은 농업 및 어업 분야에서 이러한 자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농업용 그물 사용의 중요한 시장으로 성장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증가, 식량에 대한 끊임없는 수요, 천연 자원의 무제한 사용으로 인해 농업 운영에 생물학적 기술을 적용하고 새로운 유기농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점점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현대식 온실의 기술 발전으로 농부들이 농작물, 과일, 채소 등을 더 간단하고 안정적으로 재배할 수 있게 되면서 농업용 그물망의 사용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2월, 바스프는 처음으로 미국에서 플라스틱 폐기물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 사이클린® 제품을 시장에 출시합니다. BASF는 켐사이클링에 대한 글로벌 전문성을 활용하여 텍사스 포트아더에 위치한 BASF 토탈에너지 석유화학(BTP) 시설에서 ISCC+ 인증을 받은 고급 재활용 빌딩 블록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켐사이클링은 기존 생산 공정에서 플라스틱 폐기물에서 추출한 재활용 원료를 사용하므로 화석 자원을 부분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2024년 2월, 베리 글로벌 그룹과 글랫펠터 코퍼레이션은 베리 글로벌 부직포 및 필름 사업(HHNF)을 포함한 건강, 위생 및 스페셜티 부문의 대부분을 분사하고 글랫펠터와 합병하여 특수 소재 산업의 상장사를 설립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Berry와 Glatfelter의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이 거래를 승인했습니다.
대상 제품
– 우박 방지
– Shading
– 낚시
– 윈드브레이크
– 포장
– 멀치
– 해충 방지
– 기타 제품
다루는 재료 유형
– 금속
– 플라스틱
– 고무
커버되는 형태:
– 우븐
– 니트
– 부직포
적용 가격대
– 중간
– 이코노미
– 프리미엄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온라인
– 오프라인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원예
– 농업
– 테라스 원예 및 울타리
– 축산
– 온실
– 화초 재배
– 건물 수리 및 건설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농업 그물 시장
5.1 소개
5.2 우박 방지
5.3 음영
5.4 낚시
5.5 방풍
5.6 포장
5.7 멀치
5.8 해충 방지
5.9 기타 제품
6 재료 유형별 글로벌 농업 그물 시장
6.1 소개
6.2 금속
6.3 플라스틱
6.4 고무
7 형태별 글로벌 농업 그물 시장
7.1 소개
7.2 짠
7.3 니트
7.4 부직포
8 가격대 별 글로벌 농업 그물 시장
8.1 소개
8.2 중간
8.3 경제
8.4 프리미엄
9 유통 채널 별 글로벌 농업 그물 시장
9.1 소개
9.2 온라인
9.3 오프라인
10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농업 그물 시장
10.1 소개
10.2 원예
10.3 농업
10.4 테라스 원예 및 울타리
10.5 축산
10.6 온실
10.7 화초 재배
10.8 건물 수리 및 건설
10.9 기타 응용 프로그램
11 지역별 글로벌 농업 그물 시장
11.1 소개
11.2 북미
11.2.1 미국
11.2.2 캐나다
11.2.3 멕시코
11.3 유럽
11.3.1 독일
11.3.2 영국
11.3.3 이탈리아
11.3.4 프랑스
11.3.5 스페인
11.3.6 기타 유럽
11.4 아시아 태평양
11.4.1 일본
11.4.2 중국
11.4.3 인도
11.4.4 호주
11.4.5 뉴질랜드
11.4.6 대한민국
11.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5 남미
11.5.1 아르헨티나
11.5.2 브라질
11.5.3 칠레
11.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1.6 중동 및 아프리카
11.6.1 사우디 아라비아
11.6.2 아랍에미리트
11.6.3 카타르
11.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1.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2 주요 개발 사항
12.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2.2 인수 및 합병
12.3 신제품 출시
12.4 확장
12.5 기타 주요 전략
13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