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은 2022년에 138.9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38%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227.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커피 소비량이 증가하면서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2023년 4월 국제커피기구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1~22년 세계 커피 소비량은 4.2% 증가한 1억 7,560만 봉지를 기록했습니다. 2022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178,534천 봉지의 60Kg 커피가 소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커피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커피 포드 및 캡슐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커피 포드에 대한 소비자 채택이 증가하면 커피 포드와 캡슐의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2022년 12월 체임벌린 커피사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매년 150억 개 이상의 플라스틱 포드가 생산되며, 일회용 포드의 90%가 매립되거나 소각되기 때문에 퇴비화 가능한 포드는 보다 지속 가능한 커피 포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중 일부는 인수합병 전략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0월 5일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 커피와 협업하여 블루보틀 커피와 네스프레소 커피의 맛을 블렌딩한 한정판 커피 캡슐을 개발하여 스페셜티 커피 경험을 혁신했습니다. 블렌드 넘버 1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에 사용할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 웹사이트 네스프레소닷컴과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편의 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일회용 커피 포드 및 캡슐을 포함한 간편식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시장의 성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한 음료 제조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은 바쁜 일정과 이동이 잦은 일상이 특징입니다. 커피 포드와 캡슐은 이러한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커피 포드와 캡슐은 1회 제공량의 편리함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몇 분 안에 신선하고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개인별 양 조절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고 낭비를 최소화합니다. 제조업체는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에서 제품을 다양화하여 편의성에 대한 수요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3월 12일 커피자는 새로운 커피 캡슐과 커피 머신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커피 캡슐은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라떼의 세 가지 맛으로 제공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커피 문화
전 세계적으로 커피 문화가 성장하면서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커피 문화가 인기를 얻으면서 고품질의 커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커피 문화의 등장은 커피를 장인의 손길이 담긴 음료로서 가치 있게 음미하고 즐기는 문화적 변화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시장에서 프리미엄 및 스페셜티 커피와 차 캡슐에 대한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커피 문화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커피 맛과 블렌드를 경험하도록 장려합니다. 캡슐은 스페셜티 블렌드를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시장에서 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커피 문화 애호가들은 집에서도 카페의 경험을 재현하고자 합니다. 커피 캡슐은 전문 바리스타 장비 없이도 카페 수준의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이를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커피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는 것도 전 세계적으로 커피 문화를 확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커피 포드 및 캡슐의 가격 변동
커피 원자재의 가격 변동은 시장 변동성으로 이어집니다. 커피 원두와 캡슐 원두의 가격이 크게 오르면 캡슐 가격에도 영향을 미쳐 잠재적으로 소비자 수요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원두 원가 변동으로 인해 캡슐 가격이 상승하면 소비자는 지출에 더욱 신중을 기하게 됩니다. 이는 특히 더 저렴한 대안을 찾고 있는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판매 감소로 이어집니다.
가격 변동은 소비자 선호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부 소비자는 가격 상승에 직면하면 프리미엄 및 스페셜티 캡슐에서 보다 저렴한 옵션으로 전환하여 시장 역학 관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의 제조업체와 공급업체의 경우 가격 변동은 수익 마진에 영향을 미칩니다. 원자재 비용의 급격한 상승은 수익 마진을 압박하여 업계의 주요 업체들의 전반적인 재무 건전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은 유형, 특성,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바닐라 커피 포드 및 캡슐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
유형에 따라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은 포드와 캡슐로 분류됩니다. 커피 포드 부문은 글로벌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에서 45.15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커피 포드는 재활용이 가능하여 제품의 환경적 영향을 의식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근 연구에서 큐리그 그린 마운틴은 큐리그가 소비자들이 K-컵 포드를 재활용할 수 있다고 믿도록 오도했다는 주장을 해결하기 위해 천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023년에 발표된 Coffee At Home UK 보고서에 따르면 가정용 포드, 필터, 에스프레소 머신의 매출이 2021년 대비 3.5% 증가하여 1억 6,280만 파운드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커피 포드 및 캡슐 머신의 기술 발전도 2022~2030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0월 26일, IMA Coffee는 모든 유형의 커피 포드에 대한 충전 및 밀봉 기술을 제공했습니다. 편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는 시장에서 커피 포드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유럽에서 커피 소비 증가
유럽은 전 세계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의 49.12%를 차지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럽 연합은 1인당 연평균 커피 소비량이 약 5kg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독일은 이 지역의 대표적인 커피 소비 국가입니다. 독일은 2021년 유럽 전체 커피 수입량의 34%를 차지했습니다.
세계 커피 포털에 따르면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커피 유형은 인스턴트 커피로 64%의 소비자가 병이나 캔 형태로, 48%는 분쇄 커피를, 약 47%의 소비자가 커피 포드를 구매해 커피 포드 및 캡슐 시장의 성장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럽에서는 약 81%의 소비자가 하루에 한 잔 이상의 커피를 마십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커피숍이 문을 닫고 카페의 유동인구가 감소하면서 소비자들은 가정에서 커피를 소비하는 것으로 전환했습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서 좋아하는 커피숍의 경험을 재현하고자 하면서 커피 포드 및 캡슐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대면 쇼핑과 안전에 대한 우려로 인해 커피 포드 및 캡슐에 대한 온라인 쇼핑이 급증했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문 앞까지 커피 제품을 배달해 주는 편리함 때문에 이커머스를 선택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원격 근무와 재택근무 문화가 확산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커피 머신에 투자하고 카페인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커피 포드에 의존하면서 매출이 더욱 증가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일회용 포장재를 비롯한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일부 소비자들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로 일회용 캡슐 소비를 줄이면서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글로벌 시장에 커피 원두를 공급하는 주요 국가로, 분쟁으로 인해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원자재 공급이 중단되면 가격 변동이 발생하고 시장에서 캡슐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원자재 가격 상승은 커피 포드 및 캡슐의 생산 비용 상승으로 이어져 잠재적으로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정학적 분쟁은 커피 포드 및 캡슐과 같은 상품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불확실성을 야기합니다. 투자자와 기업은 신중하게 반응하여 투자 결정과 시장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정학적 긴장은 소비자 정서와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분쟁은 경제적 불확실성과 소비자 우려로 이어지며, 커피 포드 및 캡슐 구매를 포함한 소비자 지출 패턴에 영향을 미칩니다.
주요 전개 상황
2022년 12월 6일, 선도적인 커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체임벌린 커피는 친환경 커피 포드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커피 포드에는 미디엄 로스트 커피가 들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매년 150억 개 이상의 플라스틱 포드를 생산할 예정입니다.
2022년 11월 21일, 커피의 주요 핵심 업체인 네스프레소가 퇴비화 가능한 커피 캡슐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프랑스와 스위스에서 판매됩니다.
2022년 12월 22일, 체임벌린 커피는 퇴비화 가능한 커피 포드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커피 포드는 이 회사의 오리지널 패밀리 블렌드로 만들어졌으며 미디엄 커피 로스팅이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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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성격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커피 문화
- 제약 요인
- 커피 포드 및 캡슐의 가격 변동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 지수, 유형별
- 포드*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캡슐
- 소개
- 성격별
- 소개
- 자연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자연별 시장 매력 지수
- 유기농*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존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편의점
- 이커머스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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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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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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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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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