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커피 농축액 시장은 2022년에 27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7%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3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피 농축액은 커피를 미리 추출하여 사용하기 전에 희석해야 하는 농축된 형태의 커피입니다. 커피 농축액은 간편하고 지속적인 제품 사용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한 커피 사용 모드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액체 및 분말 형태 등 여러 가지 형태의 커피 농축액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커피 농축액을 물이나 우유로 희석하거나 뜨겁거나 차갑게 섭취하고 칵테일, 스무디 및 기타 제품 준비와 같은 다양한 레시피에 사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있는 다목적 성은 글로벌 수준에서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소비자의 소득과 구매력이 증가함에 따라 일상 생활에서 프리미엄 제품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의 커피 소비 선호도 증가는 주요 업체들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 지역의 커피 농축액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6월 스타벅스는 미국 시장에 콜드 브루 농축액 라인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했고, 이 제품은 전국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생산자는 집에서 바리스타 스타일의 음료를 준비하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시장 역학
글로벌 커피 소비 증가
커피는 인체와 건강에 대한 기능적 이점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선호되는 음료입니다. 커피는 카페인 함량으로 인해 피로를 해소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들이 선호합니다. 또한 제2형 당뇨병과 우울증의 위험을 낮추고 체중 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등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커피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커피 소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제커피기구에 따르면 2021~22년 세계 커피 생산량은 1억 6,850만 봉지에 달했으며, 2022~23년에는 1억 7,130만 봉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단체는 2021~2022년 세계 커피 소비량이 4.2% 증가한 1억 7,560만 봉지에 달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농축 커피는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특성으로 인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커피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커피 농축액이 편리하게 제공하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커피 경험은 시장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편리한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
직장 인구의 증가와 소비자의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필요성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은 편리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커피 농축액을 선택합니다. 커피 농축액은 전통적인 추출 방식에 관계없이 준비 과정이 간편하고 바로 마실 수 있는 옵션으로 간주됩니다.
커피 농축액은 처음부터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회용 패킷, 휴대용 파우치 및 병과 같은 편리한 옵션으로 제공되는 커피 농축액을 사용하면 사전 준비 없이 어디서나 쉽게 휴대할 수 있으며 커피 맛과 강도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즉시 커피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갓 내린 커피에 대한 가격 민감성과 소비자 선호도
커피 농축액은 많은 인구층이 선호하지만, 동시에 일반 커피에 비해 높은 가격과 갓 내린 커피 경험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소비자 인지도가 낮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낮은 시장이라는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커피 애호가들은 쉽게 구할 수 있는 커피 대신 갓 내린 커피를 선호합니다. 신선하고 뜨거운 커피 소비에 대한 니즈는 제품 수요를 감소시킵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은 신선한 커피를 마시고 친구 및 가족과의 친목을 유지하기 위해 커피숍과 카페를 방문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2022년 봄 전국 커피 데이터 트렌드에 따르면 집 밖에서 커피 소비를 늘린 미국인이 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전국 커피 데이터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커피숍 방문과 커피 소비량이 총 20% 증가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커피 농축액 시장은 원두, 로스트, 브루, 형태, 유형, 제품, 유통 채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아라비카 원두의 우수한 맛과 질감
글로벌 커피 농축액 시장은 원두를 기준으로 로부스타, 라이베리아, 아라비카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아라비카 원두는 우수한 맛과 질감으로 인해 글로벌 커피 농축액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라비카 원두는 섬세하고 과일 향이 강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아라비카 원두는 다른 원두에 비해 카페인 함량이 낮아 커피의 맛을 고려하여 카페인 섭취량을 조절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라비카 원두에 대한 시장의 높은 수요로 인해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커피 농축액 신제품과 개선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5월 미국의 에스테이트 ’98은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초농축 커피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짧은 시간에 맛있고 품질 좋은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지속 가능하고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에서 편리한 커피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북미는 전 세계 커피 농축액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시장의 수요는 주로 지역 소비자들 사이에서 커피 문화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이 지역에서 편리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특성으로 커피 농축액의 성장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23년 12월 USDA 통계에 따르면 2023~2024년 미국 내 60kg 원두 수입량은 24,000개, 국내 소비량은 25,475개로 보고되었습니다. 미국커피협회에 따르면 2022년 3월 기준 미국인의 66%가 다른 어떤 음료보다 매일 커피를 마신다고 합니다. 커피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아태지역의 커피 원두 수입량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역 소매 시장에서의 신제품 출시는 시장 규모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8월 북미 최대 레스토랑 체인인 팀 호튼스는 미국에서 팀 호튼스 콜드브루 농축액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커피 농축액은 미디엄 블렌드 블랙, 생일 케이크, 시나몬 스월, 모카 시리얼 등 4가지 맛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미국 소매 시장의 약 50개 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커피 농축액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모두 미쳤습니다. 팬데믹 상황에서 갑작스러운 봉쇄 조치와 중단된 산업 및 소매 프로세스로 인해 시장은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공급망 활동이 중단되면서 제품 생산을 위한 원자재 조달이 감소했습니다.
생산 공장이 일시적으로 폐쇄되면서 제조업체는 더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정부 기관의 엄격한 봉쇄 조치로 인해 카페와 커피숍이 문을 닫았습니다. 봉쇄 조치로 인해 신선한 재생 제품을 구할 수 없게 되자 쉽게 구할 수 있고 편리한 제품에 대한 필요와 수요가 더욱 커졌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늘어난 제품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시장 규모가 확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팬데믹이 한창이던 2020년 9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인 웨이크 더 크루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 커피 농축액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4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커피 농축액 스타트업인 웨이크 더 크루는 슈퍼마켓을 통해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하여 소매 판매를 늘리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3년 6월, 프랑스에 본사를 둔 모닌은 시장에서 증가하는 제품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제철 커피 농축액 제품을 시장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신제품은 메이플 펌킨 콜드브루 커피 농축액을 포함한 다양한 맛으로 출시됩니다.
2021년 5월, 분말 및 액상 커피의 선도적인 제조업체 중 하나인 Finlay는 영국 시설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통해 유럽 브랜드 소유주가 콜드브루 커피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유럽 지역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원두, 로스팅, 추출, 형태, 유형, 제품, 유통 채널 및 지역을 기준으로 글로벌 커피 농축액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과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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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원두별 스니펫
- 로스트별 스니펫
- 브루별 스니펫
- 형태별 코드 조각
- 유형별 스니펫
- 제품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전 세계 커피 소비량 증가
- 소비자들의 편리한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
- 제약 요인
- 갓 내린 커피에 대한 가격 민감도 및 소비자 선호도 증가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DMI 의견
- COVID-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By B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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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콩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원두별
- 로부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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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Excel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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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라비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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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스팅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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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스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로스트별
- 로스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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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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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맥주 종류별
- 시장 매력도 지수, 브루별
- Co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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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Drip
- 프렌치 프레스
- 에스프레소
- 푸어 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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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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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랙 커피 농축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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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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