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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 : 제품 유형별 (아슈와간다 뿌리, 아슈와간다 잎, 뿌리 혼합 제품, 위다놀리드 함량 (1%-10%),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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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은 2022년에 6억 2,84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8%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063.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은 수년 동안 소비자들이 잎과 뿌리 등 아슈와간다 추출물에 의학적 효능을 함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상당한 성장과 변화를 목격해 왔습니다. 아슈와간다는 식이 보충제와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통증과 염증을 완화하고, 불면증을 치료하며, 영양을 증진하는 등 다양한 질환에 사용됩니다.
또한 아슈와간다 추출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제조업체들은 스포츠 영양, 기억력, 노화, 면역 지원 등 다양한 건강 효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2월에 Nidra Nutrition은 175mg의 아슈와간다가 함유된 스트레스 완화 구미 제품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식이 보조제 부문은 전 세계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도 이 지역의 제조업체들이 이 지역의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슈와간다 추출물을 사용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 점유율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 역학
아유르베다 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
아유르베다 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슈와간다 추출물은 여드름, 불안, 심혈관 질환 등 다양한 건강 상태에 대한 전통적인 아유르베다 치료에 사용되어 온 천연 형태의 의약품입니다.
또한, 아유르베다 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아슈와간다 추출물을 의약품으로 개발할 수 있는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2월 루핀라이프는 남성용 아유르베다 에너지 보충제인 비원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아슈와간다를 포함한 천연 성분을 함유한 100% 아유르베다 건강 및 웰니스 보충제입니다.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항염증 및 항산화 등의 천연 약효를 지닌 아슈와간다와 같은 아유르베다 허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슈와간다는 항염증 및 항산화 등 천연 의학적 효능이 있는 허브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불안, 스트레스 등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언급 된 요인은 예측 기간 동안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 규모의 성장을 보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제조 회사는 포트폴리오에 혁신적인 아슈와간다 제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1월 하이테크 제약은 아슈와간다 브랜드로 아슈와퓨어를 출시했는데, 이 제품은 모든 주요 뿌리 중 가장 높은 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불안감을 줄이고 혈당 수치, 힘, 체력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슈와간다의 부작용
아슈와간다는 다양한 약효를 가지고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아슈와간다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은 가려움증이나 발진 같은 가벼운 증상부터 부기나 호흡 곤란 같은 심각한 반응까지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 기반을 제한하고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은 제품 유형, 카테고리, 형태, 유통 채널,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아슈와간다 식이 보조제에 대한 수요 증가
식이 보조제 부문은 글로벌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의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아슈와간다 강장제로서 신체가 스트레스에 적응하고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에 대한 균형 잡힌 반응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글로벌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충제 생산 기업들은 아슈와간다를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4월, 남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보충제 회사인 Youtheory는 자사의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아슈와간다 + 가바에는 100mg의 제약용 가바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졸음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긴장을 완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형태 상단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 지리적 침투
제품 출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을 주도해 왔으며, 2020년 이후에는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아슈와간다는 인도에서 고대부터 아유르베다 의학으로 사용되어 왔으며,이 지역의 소비자들도 다양한 건강 상태에 대해 아슈와간다 추출물을 많이 채택하고있어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데 크게 도움이됩니다.
또한이 지역의 소비자 수요가 높기 때문에이 지역의 제조 회사는 수요를 충족하고이 시장에서 창출되는 수익을 늘리기 위해 아슈와간다 시장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5월 인도의 제조업체인 BodyFirst는 아슈와간다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의 주요 제품 중 일부는 임상 테스트를 거친 익소리얼 바이오메드의 KSM-66 아슈와간다로 만든 아스타잔틴 캡슐입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아슈와간다를 비롯한 허브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아슈와간다 추출물과 아슈와간다 기반 보충제 및 식품의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2년 4월, 맛과 영양 전문 기업 Kerry는 브랜드 아유르베다 식물 성분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미국에 본사를 둔 Natreon, Inc.를 인수했습니다.
2021년 12월, 글랜비아 뉴트리셔널스는 익소리얼 바이오메드와 제휴하여 뉴트라쉴드 기술이 적용된 고농축 뿌리 추출물인 KSM-66 아슈와간다를 최적화하여 기능 및 적용 용량을 개선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제품 유형, 카테고리, 형태,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엑셀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Excel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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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스니펫
    2. 카테고리별 스니펫
    3. 형태별 스니펫
    4. 배포 채널별 스니펫
    5.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6.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
        2. 아유르베다 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1. 아슈와간다의 부작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아슈와간다 뿌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아슈와간다 잎
    4. 뿌리 믹스 제품
    5. 위타놀리드 함량(1% -10%)
    6. 기타
  8. 카테고리별
    1. 소개
      1.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카테고리별
    2. 일반*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전체 스펙트럼
  9. 형태별
    1. 소개
      1.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파우더*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캡슐
    4. Pills
    5. 액상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3. 전문점
    4. 드럭스토어 & 약국
    5. 편의점
    6. 온라인 리테일 채널
    7. 기타
  11.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제약
    4. 식이 보조제
    5. 스포츠 영양
    6.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카테고리 별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카테고리별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글로벌 아슈와간다 추출물 시장 : 제품 유형별 (아슈와간다 뿌리, 아슈와간다 잎, 뿌리 혼합 제품, 위다놀리드 함량 (1%-10%),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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