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젖소 초유 시장 : 자연별 (유기농, 일반)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글로벌 젖소 초유 시장은 2022 년에 12 억 달러에 도달했으며 2031 년까지 18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5.2 %의 CAGR로 성장하여 2024-2031 년에 18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젖소 초유에 대한 수요는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뛰어난 영양 성분과 높은 수준의 항체로 인해 젖소 초유를 다양한 응용 분야, 특히 유아용 제품에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항체는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고 영유아와 동물 모두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젖소 초유는 필수 영양소와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그 가치가 높습니다.
또한, 제조 회사들은 시장 규모를 늘리고 시장 입지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혁신적인 젖소 초유 제품을 도입하여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팬테릭스 컴퍼니는 2022년 11월 면역 인자, 보호 단백질, 성장 인자 및 프리바이오틱스의 종합 공급원인 초유원(ColostrumOne)이 함유된 새로운 라이프스 퍼스트 내추럴스 프로 소(젖소) 초유 보충제인 ‘라이프스 퍼스트 내추럴스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영양 및 식이 보조제 부문은 전 세계 젖소 초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이 지역에서 우유 생산량이 높기 때문에 지배적 인 힘이되었으며, 제조업체도 혁신적인 젖소 초유 제품을 개발하여 글로벌 젖소 초유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젖소 초유 시장 역학
초유 암의 유병률 증가
프로바이오틱스 장애는 초유 암을 유발할 수 있으며 초유 암의 유병률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보건기구(WHO) 보고서에 따르면 대장암은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흔한 암으로 전체 암 발생의 약 10%를 차지하며 전 세계 암 관련 사망의 두 번째 주요 원인입니다. 대장암은 주로 50세 이상의 고령층에서 많이 발생하며, 대부분의 사례가 50세 이상에서 발생합니다.
또한 제조 기업들은 더 많은 소비자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1월, APS 바이오 그룹과 선플러스는 새로운 소 초유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다년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APS는 새로운 초유 기본 단백질과 면역글로불린 g 포뮬러를 썬플러스의 Natrapure cbps 분유에 담아 출시할 예정입니다.
제품 개발 증가
젖소 초유는 단백질과 비타민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지면서 제품 개발자들이 다양한 기능성 식품과 건강 보조 식품에 젖소 초유를 접목하고 있습니다. 초유는 면역 체계 지원에 기여하는 항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제품 개발은 글로벌 젖소 초유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기업들은 초유 시장을 전략적으로 개발하고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렌드허브와 콜로플러스 AB는 2022년 12월 암이나 HIV 환자, 정상급 운동선수, 노인의 면역 체계 회복을 돕는 소 초유를 기반으로 한 콜로플러스 포뮬러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소 초유의 생리 활성 특성과 천연 영양을 기반으로 특허받은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상용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유당 불내증
일부 소비자는 유당을 소화하지 못해 젖소 초유를 원료로 한 제품을 소화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제약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유당불내증의 유병률은 증가하고 있으며, 유아기 이후 인구의 약 65%가 유당 소화 능력이 감소하며 동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흔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높은 유병률은 소규모 소비자 기반에 대한 시장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젖소 초유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젖소 초유 시장은 자연, 제품 유형, 응용 분야,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효과적인 천연 유기농 영양 및식이 보조제에대한 수요 증가
영양 및식이 보조제 부문은 전 세계 젖소 초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항체 인 면역 글로불린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러한 젖소 초유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초유 보충제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감염과 질병에 대한 신체의 방어 메커니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충제 생산 회사들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8월, 루츠 브랜드(Roots Brands)는 소에서 추출한 가수분해 소 콜라겐과 초유 분말을 혼합하여 ‘기브 미 백 마이 유스(GMBMY)’라는 이름의 젊음을 증진하는 보충제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제품은 사람의 I형 및 일형 콜라겐을 촉진하고 피부 보습을 강화하여 유연성을 향상하고 주름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양식의 상단
젖소 초유 시장 지리적 침투
높은 우유 생산량 및 제품 개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젖소 초유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며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대부터 우유와 유제품은 이 지역에서 소비자 식단의 일부였으며, 특히 항체를 제공하고 면역 건강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유아용 식품에서 젖소 초유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우유 생산량도 높은데, 예를 들어 인도 수산축산낙농부에 따르면 홍수 작전 개시 이후 우유 산업이 성장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전 세계 우유 생산량의 23%를 차지하는 세계 최대 우유 생산국입니다.
또한, 이 지역의 제조 회사들은 증가하는 시장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5월 수랏 지역 협동조합 우유 생산자 조합은 코로나19 양성 환자를 보호하기 위한 면역력 강화제인 젖소 초유 분말 ‘수물 면역 분말’을 개발했으며, 알부민, 글로불린, 가마 글로불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A, D, E, K가 풍부하고 300여 종의 효소가 함유돼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COVID-19 영향 분석
팬데믹은 식품 및 의료 부문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 다양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정부가 봉쇄 조치를 취하면서 공급망에 차질을 빚었고, 소비자 행동의 변화와 경제적 어려움이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로나19는 전 세계 젖소 초유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개발 동향
2022년 5월, 글랜비아 뉴트리셔널스는 사우스다코타에 본사를 둔 소 초유에서 추출한 유제품 생리 활성 솔루션 제조업체인 스털링 테크놀로지를 인수했습니다. 글랜비아 뉴트리셔널스는 6,000만 달러에 이연 대가를 더해 인수했습니다.
2022년 11월, 팬테릭스는 의료 전문가 채널을 위해 고안된 고강도 면역 지원 및 소화기 건강 보조제인 Life’s First Naturals PRO라는 초유 보충제를 출시합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자연, 제품 유형, 응용 분야,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젖소 초유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동향과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젖소 초유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Excel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성격별 스니펫
    2. 제품 유형별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4. 유통 채널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초유 암 유병률 증가
        2. 제품 개발 증가
      2. 제약
        1. 유당 불내증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성격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격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성격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8.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전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전초분유 분말
      4. 탈지 초유 분말
      5. 특수 초유 분말
    3. 초유 완제품
      1. 캡슐
      2. 츄어블 정제
      3. 개별 포
      4. 특수 조제 제품
  9. 용도별
    1. 소개
      1. 응용 분야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용도별
    2. 식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화장품
    4. 영양 및 식이 보조제
    5. 기타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전문점
    5. 드럭스토어
    6.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지역별 주요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격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격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글로벌 젖소 초유 시장 : 자연별 (유기농, 일반)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