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만니톨 설탕 시장은 2022년 4억 2374만 달러에 달했으며 2031년에는 6억 6625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8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기존 설탕의 열량은 3.8kcal/g인 반면, 만니톨 설탕의 열량은 1.6kcal/g입니다. 낮은 칼로리가 전 세계적으로 만니톨 설탕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체중 증가에 대한 건강 문제와 고칼로리 식품에 대한 문제가 증가하면서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만니톨 설탕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과 건강을 위해 저칼로리 식품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2023년 만리장성 통계에 따르면 38.7%의 사람들이 체중 감량을 위해 식습관을 바꾸기로 선택했습니다. 35.5%의 사람들이 저칼로리 식품을 선택했습니다. 저칼로리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채택이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만니톨 설탕 생산의 발전과 결정 및 분말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광범위한 가용성으로 인해 다양한 분야에서 응용 분야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일상 생활에서 사용되는 기존 제품에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북미 시장 성장이 증가했습니다.
만니톨 설탕 시장 역학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고칼로리 식음료 제품은 많은 생활 습관 장애를 유발합니다. 사람들의 바쁜 라이프스타일은 기존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생활에 무게를 더할 수 있습니다. 고칼로리 식품 섭취의 부작용과 저칼로리 제품 선택의 이점에 대한 지식이 증가하면서 저칼로리 식단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바뀌고 있습니다.
국제당뇨병연맹 아틀라스에 따르면 2021년에 약 5억 3,700만 명의 성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2030년에는 최대 6억 4,3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찬가지로 세계보건기구 2022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비만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당뇨병과 비만에 대한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은 저칼로리 제품을 찾게 됩니다.
광범위한 응용 분야
만니톨 설탕은 감미료, 고결 방지 첨가제 및 팽창제로 사용됩니다. 무설탕 형태로 제공되는 츄잉껌과 같은 많은 제과 제품에는 만니톨이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라이던트 무설탕 츄잉껌은 만니톨 설탕으로 채워져 있어 저칼로리 제품입니다.
음료에서 만니톨 설탕은 감미료 및 증점제 역할을 하는 데 사용됩니다. 과일 주스와 청량음료는 만니톨 설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만니톨은 감미료 외에도 아이스크림과 같은 유제품의 식감을 개선하는 데에도 사용되는 것으로 관찰됩니다. 만니톨의 비수화성 특성은 단맛과 결합하여 츄어블 정제를 제조하는 데 광범위하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만니톨의 부작용
만니톨은 식품 및 제약 산업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만니톨 설탕은 안전성이 입증되었지만, 만니톨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인체 건강에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만니톨 설탕을 다량으로 사용하면 복부 팽만감이나 설사와 같은 위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물에 만니톨을 고용량으로 사용하면 피부 발진 및 부기와 같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미국 국립보건원은 주기적으로 만니톨을 복용하면 뇌부종 상태가 악화될 수 있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NIH는 만니톨이 신장 기능을 악화시키고 신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언급합니다. 만니톨의 부작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만니톨 설탕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만니톨 설탕 시장은 형태, 기술, 유통 채널,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 및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기존 응용 분야
글로벌 만니톨 설탕 시장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식품, 음료, 제약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식음료 부문은 기존 식품에 대한 사용 증가로 인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건강하고 전통적인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이 부문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당뇨병 인구의 증가로 인해 현재 많은 베이커리 및 제과 제품에 만니톨과 같은 당알코올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만니톨 기반의 저칼로리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상업적으로 만니톨은 주로 초콜릿과 제과 업계에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에 본사를 둔 Roquette는 만니톨이 함유된 무설탕 츄잉껌인 Neosorb P60W를 제공합니다.
양식 상단
만니톨 설탕 시장 지리적 침투력
당뇨병 사례 증가
북미 만니톨 설탕 시장은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당뇨병과 비만에 대한 건강 문제가 증가하면서 칼로리가 낮은 건강한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의 2022년 전국 당뇨병 통계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1억 3천만 명 이상의 성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 다양한 만니톨 제조업체와 공급업체가 존재하여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도적인 만니톨 공급업체인 American International Foods, Inc.는 다양한 식음료 용도로 만니톨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만니톨을 주원료로 하는 신제품을 출시하여 당뇨병 환자와 저당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여 이 지역의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만니톨 설탕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식음료 생산이 중단되면서 만니톨 설탕과 같은 식품 첨가물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수요-공급망 활동의 중단은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원의 가용성 저하와 생산 및 유통 단계의 교란은 시장 경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저칼로리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해당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봉쇄 기간 동안 당뇨병과 비만 사례가 증가하면서 만니톨 설탕과 같은 저칼로리 당 알코올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더 건강하고 칼로리가 낮은 식품 기반 만니톨 섭취에 대한 홍보 활동이 증가하고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 이러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시장 규모가 증가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식량 지원과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만니톨 설탕과 같은 식품 첨가물은 공급망 활동의 중단으로 인해 엄청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식량 안보 문제가 발생하여 식품 및 비식품에서 만니톨의 가용성과 사용량이 감소했습니다.
원자재 부족, 노동력 감소, 유통 채널 중단은 기존 식품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쳐 만니톨 설탕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적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만니톨 설탕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5월, 식물성 원료 공급업체인 Roquette는 만니톨과 옥수수 전분을 혼합한 펄리톨(PEARLITOL)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이 수분에 민감한 성분을 안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23년 4월, 식음료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원료 공급업체인 인드레디언은 인도에서 제약 분야를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를 발표하며 AD&C와 매니탭 파마 스페셜티를 인수했습니다.
2022년 10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식품 기업 로케트(Roquette)는 두 가지 새로운 만니톨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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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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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 제약
- 만니톨의 부작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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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급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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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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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형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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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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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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