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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슈퍼 푸드 분말 시장 : 유형별 (과일 및 채소 분말, 허브 및 뿌리 분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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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슈퍼푸드 파우더 시장은 2022년 51억 2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8%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86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자연 친화적인 식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화학 물질이 없는 식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및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는 시장 제조업체들이 이 특정 부문에서 사업을 확장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 본사를 둔 유기농 및 이유식 회사인 Happy Family Organics는 2022년 10월에 700만 달러를 확보했습니다. 이는 영유아를 위한 유기농 슈퍼푸드 파우더 라인을 확장함으로써 달성한 성과입니다.
비건 채식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비건 기반 단백질 파우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동물재단은 전 세계 비건 인구가 약 8,800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니즈와 수요 증가에 따라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 간의 인수 및 합병으로 시장 성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시장의 신흥 기업들은 다양한 유기농 해조류 건강 보조 식품을 유도하면서 신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6월 미국의 다국적 슈퍼마켓 체인인 홀푸드는 스피룰리나 및 클로렐라와 같은 성분을 함유한 자체 슈퍼푸드 파우더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사람들의 건강 의식이 높아지고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슈퍼푸드 파우더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슈퍼푸드 파우더 시장 역학
건강 혜택
슈퍼푸드 파우더는 영양소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야채와 과일, 허브와 뿌리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슈퍼푸드 파우더는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으로 간주되며 최소한의 칼로리로 최대의 영양학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분말은 음식과 음료에 혼합하여 정기적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파우더는 면역력을 높이고 신체 해독에도 도움이 됩니다. 신체의 일일 권장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량을 달성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비자들은 면역력을 높이고 필수 영양소를 매일 섭취하기 위해 슈퍼푸드 파우더를 적극적으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말에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균형 잡힌 장내 세균총과 규칙적인 배변을 지원합니다. 비타민, 단백질, 섬유질, 미네랄 및 기타 영양소가 함유된 파우더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천연 및 유기농 원료에 대한 수요 증가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천연 및 유기농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식습관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화학물질이 인체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화학 살충제가 함유되지 않은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슈퍼푸드 파우더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천연 식품으로 간주됩니다.
사람들은 천연 및 유기농 재료의 관련 이점과 이러한 재료가 건강에 미치는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인식하고 있습니다. 유기농은 시장에서 트렌드가 되고 있으며, 새로운 출시가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비타스 오가닉스는 2022년 3월 재생 유기농 인증 카카오 파우더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재생 유기농법과 식물 기반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합니다.
건강 및 비건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
슈퍼푸드 파우더는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합니다. 심장 건강을 증진하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수준을 향상시키고 노화 현상도 줄여줍니다. 비만과 당뇨병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고도로 가공된 식품을 피하는 건강한 식단을 선택합니다. 건강한 식단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분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면역 지원, 소화기 건강, 에너지 증진 등 특정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기능성 식품을 적극적으로 찾습니다.
비건 채식주의자의 증가는 건강한 비건 제품 출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2월에는 혁신적인 비트 제품 브랜드인 Love Beets가 자사 식품 라인에 Love Beets 파우더를 추가했습니다. 35가지 식물성 성분으로 구성된 건강한 파우더 혼합물이 생산됩니다. 이 분말은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100% 비트입니다. 비건 및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모든 소비자 요구를 충족합니다.
스킨케어 응용분야
슈퍼푸드 파우더는 퍼스널 케어 제품에 통합됩니다. 슈퍼푸드 파우더는 미용 제품에 기능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뷰티 제품에 함유된 합성 성분의 해로운 영향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형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변화하고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의 천연 성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스킨케어 분야에서 슈퍼푸드 파우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슈퍼푸드 파우더의 기능적 장점은 최근 몇 년 동안 퍼스널 케어 제품에서 높은 수요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지식이 증가하고 고품질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슈퍼푸드 파우더를 통합하고 슈퍼푸드 성분으로 천연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5월, 뷰티 업계에 새로 진입한 Bayla Skin은 슈퍼푸드로 만든 비건 및 크루얼티 프리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높은 비용과 제한된 소비자 인식
환경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제품의 원료를 생산하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생산량이 제한되어 있어 생산자는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수 없습니다. 공급 부족은 원자재 비용 증가로 이어져 시장 성장에 더 큰 제약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은 다른 나라에서 수입됩니다. 운송비는 제품 생산에 더 많은 비용을 추가합니다. 또한 수출입 규제는 시장의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재료 조달의 어려움과 가격 변동으로 인해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는 이 제품을 구입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이러한 슈퍼푸드 파우더의 존재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거의 없습니다. 제품 및 라벨링에 대한 정부의 엄격한 규제 또한 시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과 규제 및 표준화 부족
슈퍼푸드 파우더 시장에 대한 부적절한 규제로 인해 제품의 적절한 표준화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표준이 설정되지 않아 제품의 품질과 효과에 차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표준화 미비로 인해 소비자들은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슈퍼푸드 파우더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슈퍼푸드 파우더의 종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한 시장 경쟁이 치열합니다. 시장에 많은 주요 업체들이 존재하며 새롭게 부상하는 경쟁업체도 많습니다. 경쟁이 치열하면 개별 기업의 시장 점유율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장의 사용 가능한 고객 기반을 좁 힙니다.
슈퍼 푸드 파우더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슈퍼푸드 파우더 시장은 유형, 특성,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높은 수요
글로벌 슈퍼푸드 파우더 시장은 과일 & 채소 파우더와 허브 & 뿌리 파우더의 유형별로 세분화됩니다. 과일 및 채소 분말은 글로벌 슈퍼푸드 분말 시장 분석에서 가장 큰 부문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와 준비 및 소비의 용이성이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과일 및 채소 분말은 건강한 식품을 식단에 통합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면역력과 사람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이들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식품의 영양가를 유도합니다. 바오밥과 석류는 영양소가 풍부하여 과일 기반 슈퍼푸드 파우더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들은 스무디와 디저트 준비에 자주 사용됩니다. 마찬가지로 시금치, 케일 등의 채소 기반 슈퍼푸드 파우더는 수프, 소스, 짭짤한 요리에 첨가하여 영양 성분을 강화합니다.
형태 개요
슈퍼푸드 분말 시장 지리적 침투력
사람들의 건강 의식 증가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건강에 유익한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북미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천연 및 유기농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Nutrition Business Journal에 따르면 2021년 미국 유기농 식품의 매출은 52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음료 및 식품 산업에서 슈퍼푸드 파우더의 보급률이 증가하고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이 제품 기반 제품 채택이 증가하면서 이 지역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이 커지고 전자 상거래 부문 시설이 급성장하면서 이러한 제품이 대중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선푸드 슈퍼푸드와 같은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의 존재와 가용성은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제조업체의 신제품 출시도 이 지역이 슈퍼푸드 파우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8월, Sunfood는 피트니스 애호가를 위한 새로운 슈퍼푸드 수분 공급 블렌드를 출시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슈퍼푸드 파우더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람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건강한 식습관을 적극적으로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건강 및 웰빙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슈퍼푸드 파우더의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제품 수요와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이는 공급 부족으로 이어져 시장의 생산과 유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광범위한 봉쇄와 제한 조치가 취해지면서 전 세계 식품 생산 활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맛의 식품을 갈망했고, 이에 따라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식음료 제품에 슈퍼푸드 파우더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건강에 대한 우려와 면역력 향상에 대한 필요성은 기능적 이점을 제공하는 식음료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온라인 주문은 봉쇄 기간 동안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은 개발도상국과 소비자 모두에게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현지 공급업체들은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확장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식음료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원자재 부족, 인력 감소, 유통 채널 중단은 포장 식품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쳐 슈퍼푸드 파우더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은 또한 수요-공급망의 불균형을 초래했습니다.
수출입 무역의 중단은 경제 전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러 국가 간의 무역 중단과 정부 정책 변화는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환율 변동도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동유럽, 중앙아시아, 미국은 이 전쟁으로 인해 대부분의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을 경험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3월, 최고의 헬스케어 브랜드 중 하나인 Organixx는 유기농 슈퍼푸드 파우더와 보충제 라인을 개발하기 위해 1,0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2023년 1월, 고품질 영양 보충제의 제조, 마케팅, 유통 및 소매업체인 Nature’s Bounty는 슈퍼푸드 파우더 및 보충제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Superfood Company를 인수했습니다.
2022년 8월, Nestle Health Science는 식품 영양성분표 가이드인 Nutrino Health와 제휴하여 슈퍼푸드 파우더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영양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유형, 특성,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슈퍼푸드 분말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와 함께 슈퍼 푸드 분말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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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성격 별 시장 스 니펫
    3. 유통 채널별 시장 스 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5. 시장 스 니펫, 지역별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건강 혜택
        2. 천연 및 유기농 재료에 대한 수요 증가
        3. 건강 및 비건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
        4. 스킨케어 애플리케이션
      2. 제약
        1. 높은 비용과 제한된 소비자 인식
        2. 치열한 경쟁과 규제 및 표준화 부족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과일 및 채소 분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허브 & 뿌리 분말
  8. 자연별
    1. 소개
      1. 자연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자연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9.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편의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전문점
    4. 약국 매장
    5. 온라인 스토어
    6. 기타
  10.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음료
    4.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8. 중국
      9. 인도
      10. 일본
      11. 호주
      12.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글로벌 슈퍼 푸드 분말 시장 : 유형별 (과일 및 채소 분말, 허브 및 뿌리 분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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