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천연 비타민 시장은 2022년에 83.3억 달러에 달했으며 2031년까지 130.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천연 비타민 시장은 수년에 걸쳐 상당한 성장과 변화를 목격했으며, 천연 비타민은 화장품, 건강 관리, 보충제와 같은 다양한 최종 제품에 많이 사용되며 유기농 및 클린 라벨 제품의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므로 글로벌 천연 비타민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2월, 약사가 추천하는 대표적인 비타민 및 보충제 브랜드인 Nature Made는 자연에서 만든 비타민을 좋은 날을 위한 혁신적인 요법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초점을 맞춘 ‘위대한 시작’을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이러한 제품의 인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 세그먼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이 지역에서식이 보조제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에 글로벌 천연 비타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이 지역을 글로벌 시장에서 지배적 인 힘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장 역학
천연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는 합성 보충제에 대한 대안을 많이 찾고 있으며, 이는 천연 비타민 보충제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이러한 천연 비타민은 신체의 적절한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는 데 기여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시장 성장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제조업체가이 제품에 많은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 년 11 월 Solabia-Algatech Nutrition은 운동 후 근육통과 피로를 줄이기 위해 설계된 멀티 블렌드 AstaPure MAX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포뮬러는 천연 아스타잔틴과 함께 흡수가 용이한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 및 비타민 B6(피리독신)를 제공하는 아스타퓨어 아라바 전체 조류 복합체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비타민 보충제의 효능에 대한 인식 증가
천연 비타민은 잠재적인 영양 결핍을 채우고 결핍을 예방하는 편리한 방법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천연 비타민과 그 그룹은 신체의 적절한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일부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더 많은 소비자층을 유치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웨이 인도는 2022년 2월에 맛있고 맛있으며 편리하고 간편한 형태의 영양 보충제인 뉴트리라이트를 출시했는데, 이는 맛좋은 구미와 입에서 녹는 젤리 스트립과 같은 트렌디하고 간편한 형태입니다.
높은 제품 가격
천연 비타민은 자연 식품에서 추출하는 경우가 많으며, 합성 비타민 합성에 비해 생산 공정이 더 복잡할 수 있습니다. 천연 원료를 조달, 재배, 가공하는 데 드는 비용이 높아져 최종 제품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높은 제품 비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천연 비타민 시장은 유형, 형태, 유통 채널, 포장 유형,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비타민 B는 글로벌 천연 비타민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수용성이며 신체 내 생리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비타민 B 그룹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시장 성장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 회사는 점점 더 다양한 제품에 비타민 B를 사용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2022년 3월 미국 브랜드인 KTD 바이오랩스는 고급 액체 제형으로 생리활성이 높은 비타민 B-12를 출시하는 등 혁신적인 제품을 많이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는 에너지, 스트레스 및 에너지 부스터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형태
지리적 침투
높은 식이 보충제 수요, 주요 업체들의 시장 확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천연 비타민 시장의 지배적 인 세력이었으며 그 성장세가 두드러졌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식이 보조제에 대한 수요가 높으며,이 지역의 주요 업체들도이 제품에 많은 투자를하고있어 시장에서 제품의 가용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인도 상공 회의소 (ASSOCHAM)에서 발표 한 통계 자료에 따르면 인도 도시 지역의 청소년의 약 78 %가 알약, 에너지 음료, 스테로이드 및 고단백 분말과 같은식이 보조제를 하나 이상 섭취하는 등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일반 식단에서식이 보조제를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높은 보충제 소비율은 천연 비타민 시장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천연 비타민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제조업체들이 이러한 제품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2021년 9월 호주에 본사를 둔 천연 건강 및 식이 보충제 회사인 Blackmores는 인도 시장 진출을 발표하면서 아마존 인도 및 기타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연계하여 현지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후 주요 도시의 전통적인 소매점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대유행 기간 동안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식이 보조제를 채택함에 따라 천연 비타민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많은 제조업체도 천연 비타민 시장에 대한 인기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2년 4월, 인도의 선도적인 연구 기반 홀푸드 영양 회사인 웰빙 뉴트리션은 세계 최초의 천연 눈 비타민인 ‘멜츠 아이 케어’를 출시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인 멜츠®의 제품으로, 첨단 나노 기술을 사용하여 혈류에 직접 비타민을 전달하고 기존 캡슐 및 정제보다 생체 이용률과 생리 활성이 더 높습니다. 이 제품은 망막 손상, 긴장, 눈 근육 피로 및 청색광 자극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네슬레 헬스 사이언스는 2021년 4월 네이처스 바운티, 솔가, 오스테오 바이플렉스, 퓨리탄스 프라이드, 에스터-C, 선다운 등 더 바운티풀 컴퍼니의 브랜드 대부분을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네슬레 헬스 사이언스는 비타민, 미네랄, 허브 및 보충제 시장의 업계 리더로 거듭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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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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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형태별 스니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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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키징 유형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천연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 비타민 보충제와 관련된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
- 제약 요인
- 높은 제품 비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생산 및 소비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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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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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타민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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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타민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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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 파우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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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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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마트/슈퍼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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