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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키 장비/장비 시장 : 유형별 (스키 타이머, 스키 고글, 스키 헬멧, 스키 스노보드,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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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규모

전 세계 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규모는 2024년 165억 5,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 172억 3,000만 달러에서 2033년 237억 6,000만 달러로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4.1%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키 장비 및 장비는 스키어들이 스키 활동에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 및 액세서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스키 장비와 장비는 안전하고 즐거운 스키 경험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는 알파인, 크로스컨트리, 프리스타일 등 다양한 종류의 스키와 부츠를 스키에 단단히 고정하는 동시에 넘어질 때 쉽게 풀 수 있도록 하는 바인딩이 포함됩니다. 스키 부츠는 중요한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폴은 균형과 추진력에 도움을 줍니다. 헬멧과 고글은 머리 부상과 눈부심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단열 재킷, 바지, 베이스 레이어와 같은 스키 의류는 스키어들이 따뜻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갑이나 벙어리 장갑은 추위로부터 손을 보호하고 백팩에는 용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튜닝 키트에는 스키 왁싱과 연마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장비는 슬로프에서 안전, 성능,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키의 상업화와 다양한 종류의 스키 장비 및 용품으로 스포츠를 더욱 원활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게 되면서 세계 시장 점유율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키 관련 사고에 대한 우려로 인해 헬멧과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사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질 것입니다. 스키 인프라 확충, 헬멧 사용 증가, 스키 참여 활성화를 위한 이니셔티브 증가로 스키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서의 스키는 숙련된 스키어보다 더 많은 개인을 끌어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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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성장 요인

겨울 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가

전 세계 여러 곳에서 스키 관광이 확대되고 있는 것은 겨울 스포츠, 특히 스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스키 리조트와 여행지는 국내외 방문객이 증가하면서 스키복과 장비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눈과 산 관광에 관한 국제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스키 관광 사업은 최근 몇 년 동안 스키어 방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키 관광은 유럽의 알프스, 북미의 로키산맥, 일본과 한국 등 아시아의 주요 스키 여행지와 같은 지역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알프스는 2019/2020 시즌 동안 5,800만 일 이상의 스키 관광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되어 이 지역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스키 리조트는 스노보드, 크로스컨트리 스키, 겨울 스포츠 이벤트, 클래식 알파인 스키 등 다양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으로 인해 더 많은 겨울 스포츠 애호가들이 스키웨어와 장비에 대한 수요를 더욱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의 추세는 전 세계 스키 리조트 목적지의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약 요인

높은 비용

고급 스키 의류와 장비의 높은 가격은 특히 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에게는 상당한 진입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스키를 취미나 스포츠로 즐기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스키 장비에 대한 초기 투자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스키, 바인딩, 폴, 부츠, 의류를 포함한 스키 장비 전체 세트는 새 장비의 경우 600달러에서 1,500달러 이상까지 쉽게 차이가 날 수 있다고 업계 무역 그룹인 스노우스포츠 인더스트리 아메리카(SIA)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고급 스키나 맞춤형 부츠의 경우 가격이 훨씬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스키어들은 원래 장비 비용 외에 리프트권, 스키장 이용료, 스키장 왕복 교통비 등의 비용도 고려해야 하므로 참가 비용이 증가합니다.

주요 기회

맞춤화 및 개인화

스키 장비 및 장비 부문에서 스키어들에게 맞춤화 및 개인화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고객이 특정 선호도와 요구에 맞게 장비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독창성과 고성능 장비를 요구하는 틈새 시장 부문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스포츠 인더스트리 아메리카(SIA)의 조사에 따르면, 맞춤형 스키 부츠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판매량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편안함과 향상된 성능에 대한 요구가 이러한 추세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부츠는 불편함과 발 부상의 위험을 줄여주고 스키의 제어력과 동력 전달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스키 리조트와 스키 전문점에서는 맞춤형 부츠 피팅 서비스에 투자하여 스키어들이 자신의 발을 스캔하고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부츠를 맞춤 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맞춤형 장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키어들은 자신의 요구에 부합하고 성능과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장비에 기꺼이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추세가 계속 주목을 받으면서 스키어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제품을 확장하고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4.1%

역사적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16.55억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237.76억 달러

가장 큰 시장 북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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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분석

북미 지배적인 지역

북미는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건전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는 미국과 캐나다와 같은 국가에서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스키를 즐기는 수많은 구매자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데스티네이션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따르면 북미와 남미를 합친 스키 여행의 46%를 차지하며, 미국은 2021년 전 세계 스키 여행객의 25%인 6,200만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북미 지역의 개인 재량 소득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도시 지역의 중산층 및 고소득층 소비자들이 필수품에서 사치품 및 서비스로 구매 습관을 바꾸면서 시장의 주요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의 결과로 사람들은 여가 활동에 투자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이 여성의 안전을 고려한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개발한 결과, 여성 스키어 수가 증가함에 따라 스키 장비 및 용품에 대한 수요가 곧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건전한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키 여행지 중 하나인 프랑스, 오스트리아, 스위스, 스페인, 독일에서 수많은 스포츠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이들은 더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여 유럽 전역에서 겨울 스포츠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알파인 투어링은 유럽 지역의 겨울 스포츠 장비 시장을 이끄는 주요 원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샤모니, 생모리츠, 발 토렌스, 키츠부헬과 같은 유럽 관광 명소들이 이 지역에서 겨울 스포츠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일 스키 협회와 같은 일부 규제 기관과 스포츠 단체는 선수들이 각종 대회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고품질 장비와 의류를 지원함으로써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광범위한 겨울 스포츠 채택과 정부의 강력한 지원으로 인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스키는 독일에서 가장 중요한 스포츠 중 하나로 간주되며 전체 소비자 지출의 13%를 차지합니다.

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인사이트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는 눈 관련 스포츠 및 활동에 대한 정부의 이니셔티브 증가에 기인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정부 기관이 겨울 스포츠의 진흥을 촉진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국가에서 겨울 스포츠 인프라 확충과 레크리에이션 스키를 지원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겨울 관광 및 모험 스포츠의 증가는 스키 의류 및 장비의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중국에서 GISS(Get into Snow Sports) 이니셔티브가 시행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제 스키 연맹(FIS)의 동계 올림픽 준비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국제스키연맹(FIS)은 동계올림픽의 일환으로 전 세계 설상 스포츠를 발전 및 홍보하고 중국 내 스키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 이니셔티브를 설립했습니다. 게다가 2022년 2월에 열리는 동계 올림픽은 베이징 옌칭 지역에서 개최될 예정인데, 약 2,000미터의 높은 고도로 인해 건물 건설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정부는 올림픽 이후에도 이 지역을 스키를 타기에 이상적인 곳으로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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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세분화 분석

유형별

스키 의류는 스키 바지, 베이스 레이어, 스키 양말 및 미드 레이어로 구성된 스키 의류가 시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단열, 습기 배출, 통기성 및 방수 기능은 모두 이러한 의류의 특징입니다. 이러한 확장으로 인해 재킷, 스키복, 스키 바지, 투습 베이스 레이어 등 다양한 종류의 세련되고 참신한 디자인의 스키 의류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키 재킷은 스키 의류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재킷은 단열, 방한 및 방습, 통기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방수 및 통기성 소재, 단열재, 조절 가능한 후드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키 의류 제조업체들은 향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수요와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독특한 제품을 생산하고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증진하는 새로운 제품과 기능이 이 산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스키 고글은 시야를 개선하고 눈, 바람,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보호용 안경입니다. 김서림 방지 코팅, 조절 가능한 렌즈, 편안한 스트랩을 갖추고 있습니다.

용도별

크로스 컨트리 스키는 평평하거나 완만한 경사의 지형에서 장거리를 스키를 타는 것으로, 크로스 컨트리 스키가 시장 성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스키어들은 종종 내구성과 효율성을 위해 설계된 경량 장비를 사용합니다. 크로스컨트리 스키, 부츠, 바인딩, 폴은 모두 스키어가 눈 덮인 지형에서 효율적으로 활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는 최근 몇 년 동안 레크리에이션 및 경쟁 스포츠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는 겨울 스포츠의 인기 확대, 크로스컨트리 스키의 건강상 이점에 대한 지식 증가, 고품질 스키 의류 및 장비에 대한 수요 증가 등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입니다.

활강 스키라고도 불리는 알파인 스키는 산 정상에서 내려오는 스키로, 준비된 슬로프에서 진행됩니다. 알파인 스키어에게는 알파인 스키, 바인딩, 내리막 전용 스키 폴과 같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헬멧과 고글과 같은 안전 장비는 부상을 방지합니다.

최종 사용자별

스키 시장의 주요 최종 사용자는 남성입니다. 모든 연령과 기술 수준의 성인 남성 스키어들이 ‘남성’ 카테고리에 포함됩니다. 제조업체와 상점은 남성의 선호도와 사이즈에 맞는 다양한 스키 장비와 장비를 제공하므로 남성 스키어는 자신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남성은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집안일과 사무 업무에서 벗어나 여가 활동으로 스키를 즐깁니다. 독일, 프랑스, 영국과 같은 선진국의 직장인 남성 성인 사이에서 레크리에이션 스포츠로서의 스키의 매력은 예측 기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인 여성 스키어는 ‘여성’ 카테고리에 포함됩니다. 여성 전용 스키 의류 및 장비는 체형과 사이즈의 차이를 고려하여 여성 스키어에게 맞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링 대안을 제공합니다.

판매 채널별

판매 채널별로는 온라인 스토어가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이커머스 플랫폼이라고도 하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스키 의류 및 장비를 온라인으로 검색, 선택,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편리함과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종종 택배 옵션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사용 편의성과 전 세계 고객층에 도달할 수 있는 역량으로 인해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편리함과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고객들 사이에서 온라인 쇼핑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 시장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도매업체와 유통업체는 제조업체와 소매업체의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이들은 스키 의류와 장비를 대량으로 구매하여 다양한 소매점에 유통합니다. 도매업체와 유통업체는 소매업체가 소비자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형별 시장 규모

스키 타이머 스키 고글 스키 헬멧 스키 스노보드 스키 스노보드 부츠 스키 장갑 스키 스노보드 스틱 스키 의류 기타 스키 장비 및 장비

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Amer Sports
  2. Fischer Sports
  3. Black Diamond
  4. Rossignol Group
  5. Coalition Snow
  6. Helly Hansen
  7. Volkl
  8. K2 Sports
  9. Alpina
  10. Clarus
  11. Burton
  12. Rossignol Skis
  13. Icelantic
  14. Beteilgungsverwaltungs
  15. Cheers.

최근 개발

  • 2023년 9월- 아토믹이 주최한 최초의 스키 산업 기후 서밋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스키 업계의 헌신에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 서밋에서는 주요 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겨울 스포츠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중요한 진전이 있었습니다.
  • 2023년 9월- 로시뇰이 IF3 영화제의 프레젠테이션 파트너로 합류했습니다.

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세분화

유형별(2021-2033년)

  • 스키 타이머
  • 스키 고글
  • 스키 헬멧
  • 스키 스노보드
  • 스키 스노보드 부츠
  • 스키 장갑
  • 스키 스노보드 스틱
  • 스키 의류
  •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용도별(2021-2033)

  • 크로스컨트리 스키
  • 알파인 스키
  • 활강 스키
  • 스키 투어링

최종 사용자별 (2021-2033)

  • 남성
  • 여성
  • 어린이
  • 펌프

판매 채널별(2021-2033년)

  • 도매업체/유통업체
  • 하이퍼마켓/슈퍼마켓
  • 전문점
  • 프랜차이즈 매장
  • 온라인 스토어
  • 기타 유통 채널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아시아 태평양
  4. 중동 및 아프리카
  5. 라틴 아메리카

ESG 트렌드

글로벌 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 기준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3.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5.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3.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5.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6. 미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2.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4.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7.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3.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5.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6. 영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2.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4.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7. 독일
  8. 프랑스
  9. 스페인
  10. 이탈리아
  11. 러시아
  12. 북유럽
  13. 베네룩스
  14.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3.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5.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6. 중국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2.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4.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7. 한국
  8. 일본
  9. 인도
  10. 호주
  11. 싱가포르
  12. 대만
  13. 동남아시아
  14.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3.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5.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6. UAE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2.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4.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7. 터키
  8. 사우디 아라비아
  9. 남아프리카 공화국
  10. 이집트
  11. 나이지리아
  12.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3.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5.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6. 브라질
    1.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유형
      2. 스키 타이머
        1. 가치별
      3. 스키 고글
        1. 가격별
      4. 스키 헬멧
        1. 가격별
      5. 스키 스노보드
        1. 가격별
      6. 스키 스노보드 부츠
        1. 가격별
      7. 스키 장갑
        1. 가격별
      8. 스키 스노보드 스틱
        1. 가격별
      9. 스키 의류
        1. 가격별
      10. 기타 스키 장비 및 용품
        1. 가치별
    2. 용도별
      1. 소개
        1. 용도별 적용 분야
      2. 크로스컨트리 스키
        1. 가치별
      3. 알파인 스키
        1. 가치별
      4. 활강 스키
        1. 가치별
      5. 스키 투어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남성
        1. 가치 기준
      3. 여성
        1. 가치 기준
      4. 어린이
        1. 가치 기준
      5. 펌프
        1. 가치 기준
    4. 판매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판매 채널
      2. 도매업체/유통업체
        1. 가치별
      3. 하이퍼마켓/슈퍼마켓
        1. 가치별
      4. 전문점
        1. 가치 기준
      5. 프랜차이즈 매장
        1. 가치별
      6. 온라인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유통 채널
        1. 가치 기준
  7. 멕시코
  8. 아르헨티나
  9. 칠레
  10. 콜롬비아
  11.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업체별 스키 장비 및 장비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Amer Sports
    1. Overview
    2. Business Information
    3. Revenue
    4. ASP
    5. SWOT Analysis
    6. Recent Developments
  2. Fischer Sports
  3. Black Diamond
  4. Coalition Snow
  5. Helly Hansen
  6. Volkl
  7. K2 Sports
  8. Alpina
  9. Clarus
  10. Burton
  11. Rossignol Skis
  12. Beteilgungsverwaltungs
  13. Cheers.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보조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글로벌 스키 장비/장비 시장 : 유형별 (스키 타이머, 스키 고글, 스키 헬멧, 스키 스노보드, 기타)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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