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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시계 시장 : 제품 유형별 (쿼츠 시계, 디지털 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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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계 시장 규모

글로벌 시계 시장 규모는 2024년 1,031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 1,421억 달러에서 2033년 1,581억 9,000만 달러로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4.8%의 연평균 성장률( CAGR )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이 휴대하거나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모바일 시계입니다. 사람의 활동에 관계없이 일관된 움직임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손목시계는 손목에 착용하도록 고안되었으며 금속 밴드, 가죽 스트랩 또는 기타 종류의 시계줄 또는 기타 유형의 팔찌로 부착됩니다. 회중시계는 일반적으로 체인에 착용하고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됩니다. 또한 금, 은, 백금과 같은 귀금속으로 만들거나 루비나 다이아몬드로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로 인해 시계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액세서리로 꼽힙니다. 시계는 그 특성, 기능, 용도, 패션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들은 다양한 선택지를 접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시계 시장은 가처분 소득 증가, 명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 스마트워치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다양한 지역에서 수요가 급증하면서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명품 시계, 중저가 시계,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세그먼트를 아우르며 다양한 소비자 인구 통계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주요 성장 동력으로는 신흥 시장의 명품 시계에 대한 욕구 증가, 온라인 소매 채널의 확산, 스마트워치에 디지털 및 건강 추적 기술이 통합된 점 등이 있습니다.

주요 하이라이트
쿼츠 시계 부문은 제품 유형별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가형 세그먼트는 가격대별로 글로벌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소매점 부문은 유통 채널별로 가장 중요한 매출 기여도입니다.
유니섹스 부문은 최종 사용자가 시장에 가장 크게 기여하는 부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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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성장 요인 보기

제품 혁신의 급증

전 세계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 모니터링 기기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음악, 알림, 걷기 트랙, 심박수 등 다양한 모니터링 기능으로 인해 스마트워치의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 예를 들어, 삼성은 2021년 8월 미국과 영국에서 삼성 갤럭시 워치 4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광학 심박수 센서, 달리기 추적을 위한 GPS, 심전도 지원 등 다양한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은 친환경 스트랩 소재를 발명하는 등 혁신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19년 브라이틀링은 재활용 소재로 만든 스트랩을 장착한 시계를 출시했습니다. 이 시계는 전 세계 매립지와 바다에서 버려진 나일론 폐기물을 재생한 에코닐 원사로 만든 나토 스트랩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제품 혁신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럭셔리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 증가

전 세계 소비자들은 스위스 시계 산업의 영향으로 명품 시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명품 시계 시장은 상당히 성숙하거나 안정된 시장이지만, 소비자 구매 행동과 패턴의 변화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어떤 브랜드의 예상 성장률은 언제든 갑자기 바뀔 수 있습니다.

리테일 다이브에 따르면 2017년 8월 히드로 공항에서 롤렉스 시계에만 500만 달러가 소비되었으며, 럭셔리 시계 및 주얼리 카테고리 매출은 무려 74% 증가했습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서구 트렌드의 영향, 특별함에 대한 내재된 욕구 등이 검토 기간 동안 명품 시계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예측 기간 동안 명품 시계 수요에 영향을 미쳐 글로벌 시장의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억제 요인

스마트워치의 대안

스마트폰은 인간의 사회적 안전과 생리적 웰빙에 필수적인 존재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피트니스 및 요가 앱의 채택이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중산층 소득층의 경우 스마트워치에서 제공하는 동일한 앱을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에 비해 스마트워치에 대한 지출이 적은 경향이 있어 이러한 독립형 피트니스 및 트래커 앱을 사용하는 것은 스마트워치 시장 성장에 걸림돌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에 비해 제한된 기능, 화면 크기, 배터리 수명과 관련된 문제도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워치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기회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통한 공급업체의 참여가 강화되면서 시장 성장의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들은 페이스북, 링크드인, 왓츠앱, 트위터,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제품을 홍보합니다.

  • 예를 들어, Titan은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인 Simplify 360을 활용하여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주력 브랜드의 성과, 잠재 고객 도달 범위 및 경쟁 우위를 평가합니다.

또한 여러 제조업체가 제품 홍보를 위해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곧 개봉 예정인 제임스 본드 영화 시리즈에는 스와치 브랜드 오메가의 Seamaster 300M 007 에디션 시계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및 기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시계 홍보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의 성장 기회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4.8%

역사적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USD 103.01억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1,581.19억 달러

가장 큰 시장 아시아 태평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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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아시아 태평양: 연평균 성장률 6.22%의 지배적인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6.22%의 연평균 성장률이 예상되는 글로벌 시계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지역입니다. 중국, 일본, 인도, 홍콩과 같은 국가에서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도입과 가처분 소득의 증가가 이러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 및 유통망 확장과 함께 명품 시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롤렉스, 오메가, 파텍 필립, 까르띠에와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롤렉스는 2024년에 홍콩에서 부유한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서브마리너 2024 에디션을 출시하여 홍콩의 고급 시계에 대한 수요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이커머스 및 온라인 프로모션의 증가로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브랜드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면서 시장의 성장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은 중산층의 부의 증가와 높은 지위를 상징하는 시계에 대한 선호에 힘입어 럭셔리 및 중저가 시계에 대한 강력한 내수 수요로 이 지역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유럽: 3.56%의 성장률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유럽의 시계 시장은 3.56%의 완만한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헤리티지 브랜드와 미학적인 디자인의 중저가 시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브루노 쇠네(BRUNO SÖHNLE)와 같은 현지 기업들은 가격에 민감하면서도 유행을 선도하는 이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마테르나 컬렉션과 같이 저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시계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에 본사를 둔 미스터 존스 워치는 150파운드에서 350파운드에 이르는 가격대의 독특한 한정판 빈티지 모델에 대한 시장의 수요를 공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와 중동 관광객이 스위스 고급 시계를 구매하는 영국과 프랑스에서는 럭셔리 관광도 판매 촉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스마트워치 판매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들에 힘입어 증가하고 있습니다. 태그호이어와 몽블랑 같은 브랜드는 럭셔리한 느낌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를 출시하여 시계의 디지털 혁신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킴으로써 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북미 시장은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하여 스마트워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전통적인 시계에서 디지털 다기능 스마트워치로 전환하고 있으며, Apple, Garmin, Fitbit과 같은 브랜드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 Apple은 고급 건강 추적 기능을 갖춘 Apple Watch 시리즈 10을 출시하여 시장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300달러에서 500달러 사이의 중저가 시계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여 명품 가격표 없이도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시장은 120~200달러의 보급형 스마트워치부터 홍콩에서 수입되는 중급 명품 시계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Fossil 및 Hour Passion과 같은 소매 체인은 광범위한 쿼츠 및 디지털 시계 컬렉션으로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하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은 주로 롤렉스, 파텍 필립, 오데마 피게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판매를 주도하는 아랍에미리트와 사우디아라비아 같은 국가에서 럭셔리 시계에 대한 수요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시계 산업 연맹은 2024년 수입액이 9억 2,500만 스위스프랑에 달하는 등 UAE가 여전히 스위스 시계의 최대 수입국이며, 이는 명품에 대한 이 지역의 강한 선호도를 반영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두바이와 리야드 같은 주요 도시에 온라인 명품 소매업체와 모노 브랜드 부티크가 늘어나는 것도 이러한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 지역에 진출한 국내 업체는 제한적이기 때문에 해외 브랜드가 시장을 장악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롤렉스는 최근 2024년 두바이에 최대 규모의 부티크를 오픈하며 중동 고객들을 위한 노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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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세분화 분석 보기

제품 유형별

시계 시장은 쿼츠 시계와 디지털 시계로 더 세분화됩니다. 쿼츠 시계 부문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65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스트랩 색상 및 기능을 갖춘 전통적인 쿼츠 시계의 발전은 모든 연령대에서 쿼츠 시계의 판매를 강력하게 이끄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되어 가격에 민감한 모든 경제 계층의 소비자에게 적합합니다. 이는 또한 시장 판매를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시계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쿼츠 시계의 판매량이 다소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빈티지풍 디자인 시계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급증하면서 쿼츠 시계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유한 밀레니얼 세대는 여전히 럭셔리 기계식 시계에 큰 매력을 느끼고 있으며, 명품 시계를 선택할 때 단순성, 개인화, 투명성을 추구합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부유한 밀레니얼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가격대별

시장은 저가형, 중가형, 고급형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저가형 부문은 글로벌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88%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제 성장률이 낮을수록 소비자는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더 많은 필수품이나 유틸리티를 찾게 되고, 시계에 필요한 지출은 제품 조달로 전환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시계에 대한 필요성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저가형 시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소비자는 이를 실속형 시계로 분류합니다. 이 부문은 새로운 디자인에 더 취약하기 때문에 시계를 만드는 스타트업은 개발도상국의 더 많은 인구층이 쉽게 소비할 수 있는 제품 생산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국가는 주요 성장 시장 중 일부입니다. 500달러 미만의 시계 부문은 최소한의 지출로 사회적 지위와 도시적 매력을 줄 수 있는 보다 뚜렷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도시 밀집 지역의 소비자를 타겟으로 합니다.

유통 채널별

시장은 오프라인 소매점과 온라인 소매점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오프라인 소매점 부문은 가장 중요한 매출 기여도이며 예측 기간 동안 3.80%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에 주요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소매점에서 제공하는 혜택 외에도 배송비를 없애고 감각적인 경험을 통합함으로써 소비자 참여와 제품 몰입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는 진열대에 진열된 제품을 샘플로 테스트하고 사용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재에 투자할 때 더 세심하게 관찰하고 선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전문 매장은 더 많은 가시성과 다양한 종류의 시계를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와 공급업체에게 편리한 소매 채널이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에서 활동하는 유명 업체들은 이러한 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최종 사용자별

시장은 여성, 남성 및 유니섹스로 더 세분화됩니다. 유니섹스 부문은 시장에 가장 크게 기여하는 부문이며 예측 기간 동안 5.20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기업들은 주로 피트니스 장치로 기능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으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전체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워치의 기능을 갖춘 필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쟁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전략 중 하나는 제조업체가 매력적인 디자인과 아방가르드한 스타일과 함께 Google의 WearOS로 구동되는 새로운 기술 기능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 예를 들어, 2021년 11월에 Conekt Gadgets는 새로운 유니섹스 스마트워치인 SW1 PRO를 출시했습니다. 이 최신 스마트워치는 혈압,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ECG 보고서, SpO2(혈중 산소 측정기) 등의 매력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유니섹스 시계를 제공하는 주요 업체로는 삼성, Fitbit, Apple 등이 있습니다.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쿼츠 시계 디지털 시계

시계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Rolex
  2. Fossil Group, Inc.
  3. Citizen Watch Co., Ltd
  4. Audemars Piguet and Cie
  5. Daniel Wellington AB
  6. The Swatch Group
  7. Seiko Holdings Corporation
  8. Casio
  9. Titan Company Limited
  10. Apple Inc.
  11. Compagnie Financiere Richemont SA

최근 개발

  • 2024년 4월 – 파슬은 클래식한 미학과 현대적인 기술을 결합한 7세대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를 공개했습니다. 활동 추적, 심박수 모니터링, 맞춤형 시계 모드를 제공하며 북미와 유럽의 중급 구매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 2024년 5월 – 태그호이어는 피트니스 트래킹과 럭셔리 디자인에 중점을 둔 새로운 커넥티드 칼리버 E5 스마트워치를 출시했습니다. 태그호이어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카테고리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계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2021-2033년)

  • 쿼츠 시계
  • 디지털 시계

가격대별(2021-2033년)

  • 저가형
  • 중급
  • 럭셔리

유통 채널별(2021-2033년)

  • 오프라인 소매점
  • 온라인 소매점

최종 사용자별(2021-2033년)

  • 여성
  • 남성
  • 유니섹스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APAC
  4. 중동 및 아프리카
  5. LATAM

ESG 트렌드

글로벌 시계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시계 시장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3.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3.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6. 미국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2.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7.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3.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6. 영국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2.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7. 독일
  8. 프랑스
  9. 스페인
  10. 이탈리아
  11. 러시아
  12. 북유럽
  13. 베네룩스
  14.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3.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6. 중국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2.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7. 대한민국
  8. 일본
  9. 인도
  10. 호주
  11. 싱가포르
  12. 대만
  13. 동남아시아
  14.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3.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6. UAE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2.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7. 터키
  8. 사우디 아라비아
  9. 남아프리카 공화국
  10. 이집트
  11. 나이지리아
  12.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3.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4.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5.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6. 브라질
    1. 제품 유형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유형
      2. 쿼츠 시계
        1. 가치별
      3. 디지털 시계
        1. 가치별
    2.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가격대
      2. 낮은 범위
        1. 가치별
      3. 중급
        1. 가치별
      4. 럭셔리
        1. 가치별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오프라인 소매점
        1. 가치별
      3. 온라인 소매점
        1. 가치별
    4.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여성
        1. 가치 기준
      3. 남성
        1. 가치 기준
      4. 유니섹스
        1. 가치 기준
  7. 멕시코
  8. 아르헨티나
  9. 칠레
  10. 콜롬비아
  11.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플레이어별 시장 점유율 보기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Rolex
    1. Overview
    2. Business Information
    3. Revenue
    4. ASP
    5. SWOT Analysis
    6. Recent Developments
  2. Citizen Watch Co., Ltd
  3. Audemars Piguet and Cie
  4. Daniel Wellington AB
  5. The Swatch Group
  6. Seiko Holdings Corporation
  7. Titan Company Limited
  8. Apple Inc.
  9. Compagnie Financiere Richemont SA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보조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글로벌 시계 시장 : 제품 유형별 (쿼츠 시계, 디지털 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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