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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방사선 피부염 시장 (2024-2031) : 제품별 (국소, 경구, 드레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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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방사선 피부염 시장 보고서는 점유율, 규모, 최근 동향, 향후 시장 전망 및 경쟁 정보를 분석합니다. 암 치료에 사용되는 방사선 치료로 인해 발생하는 방사선 피부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병원 약국 및 약국 매장에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IVCO 방사선치료, Acelity 등이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방사선 피부염은 방사선 피부염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암 치료에 사용되는 방사선 치료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방사선 피부염은 방사선 치료를 받는 환자의 약 95%, 특히 유방암, 두경부암, 피부암, 폐암 또는 육종 환자에게서 발생합니다. 치료 부위 또는 신체의 표적 부위에 대한 일일 누적 방사선량은 정상적인 피부 재생을 억제하고 방사선 부위와 그 주변의 피부 완전성을 퇴색시킵니다.

방사선 피부염 시장 역학 및 동향
전 세계 방사선 피부염 시장 성장은 암 유병률의 증가와 전 세계적으로 치료를 위한 방사선 요법 채택의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노인 인구의 증가는 방사선 피부염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암 발병률의 증가와 동반 질환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WHO에 따르면 2032년까지 신규 암 발병 건수는 2,200만 건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8년에는 960만 명이 사망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국제 암 연구 기관(IARC)에 따르면 전 세계 암 부담은 매년 1,810만 건, 신규 암 발병 건수는 매년 증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유방암과 두경부암과 같은 특정 유형의 암 발생률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비만이나 유방암과 같은 잘못된 생활 습관 요인에 기인합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암은 해당 부위에 방사선을 조사하여 치료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암을 앓고 있는 환자는 방사선 유발 피부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특정 암의 급증과 함께 암 사례의 전반적인 나선형은 방사선 피부염 시장을 촉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WHO 통계에 따르면 흡연과 알코올 남용의 증가는 유럽 국가 전체에서 암 부담의 40%를 차지합니다. 이 중 20%의 암이 유럽 지역에서 사망으로 이어집니다.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되는 표준 관련 치료법을 찾기 위한 연구에 대한 집중도 증가
표준 치료법을 찾기 위한 연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도 방사선 피부염 시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에 표준 치료 제품이 부족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혁신적인 제품 아이디어를 상업적 성공의 길로 설정하기에 매우 적합한 조건입니다. 방사선 피부염은 방사선 치료 또는 화학 요법과 방사선 치료를 병행하는 암 환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피부 질환입니다.
당뇨병과 비만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암 발병 위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요인은 방사선 치료의 필요성을 높이고 방사선 피부염 발생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노령과 비만도 암의 위험 요인으로 작용하여 방사선 피부염 치료제의 수요를 증가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센터(CDC)에 따르면 2018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적으로 당뇨병 환자는 3,420만 명으로 증가했으며, 2030년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는 암에 걸릴 가능성이 있는 환자 풀이 더 커지고 동반 질환으로 인해 방사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치료제의 높은 비용이 시장 성장을 저해할 가능성이 높음
암 치료 비용의 부담은 높은 치료 비용으로 인해 재정 자원에 제약이 있는 개발도상국에서 우려되는 문제입니다. 따라서 제품, 특히 꿀 함침 드레싱 및 실리콘 드레싱과 같은 드레싱의 높은 비용이 시장을 제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신흥 경제국에서 현지에서 제조된 저가의 드레싱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브랜드 및 고가 드레싱의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가 방사선 피부염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암 치료를 포함한 의료 서비스 제공의 각 측면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방사선 피부염 시장은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팬데믹 기간 동안 암 환자는 암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치료 방식 중 하나인 방사선 치료 선량을 위해 병원 방문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위험군에 속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주요 암 센터에서는 방사선 치료가 가장 적절하고 안전한 치료 옵션으로 입증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반면 방사선 피부염은 방사선 치료의 흔한 부작용으로, 암세포와 싸우면서 피부 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사선 피부염 제품에 대한 수요가 동시에 증가하여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정 시점에서 방사선 피부염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제품 공급 문제에 직면 한 방사선 피부염의 다양한 제조업체로 인해 감소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사선 피부염 시장 세분 분석
국소 부문은 예측 기간 (2023-2030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소 부문은 적용 용이성, 쉬운 가용성, 적은 전신 흡수, 비용 효율성 및 부작용 감소로 인해 향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채택률을 가속화하여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르티코스테로이드는 열대성 제품의 주요 하위 세그먼트입니다. 코르티코스테로이드는 부신 피질에서 생성되는 스테로이드 호르몬의 일종입니다. 스트레스 및 면역 반응, 염증 조절, 탄수화물 대사 및 단백질 이화 작용과 같은 광범위한 생리 시스템에 관여합니다. 코르티코스테로이드는 경구, 정맥 또는 국소 투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계열의 약물에는 덱사메타손, 메틸프레드니손, 프레드니손, 하이드로코르티손, 모메타손, 베타메타손, 플루드로코르티손이 포함됩니다. 특정 코르티코스테로이드의 국소 사용은 방사성 피부염, 피부 반응 및 점막염 치료와 출혈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친수성 크림은 바셀린과 프로필렌 글리콜이 함유된 전통적인 수중 오일 에멀젼입니다. 바르기 쉽고 물로 씻을 수 있습니다. 친수성 크림은 국소 로션 제제를 혼합하기 위한 더 얇은 베이스를 만들기 위해 약간의 물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 약품은 건조하고 거칠고 비늘이 있는 가려운 피부와 경미한 피부 자극을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한 보습제로 사용됩니다. 연화제는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보습하며 가려움증과 각질을 감소시키는 물질입니다.
병원 약국은 예측 기간 동안 방사선 피부염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병원 약국은 방사선 피부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주로 첨단 인프라와 적절한 시설을 갖춘 병원에서 치료를받는 환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적절한 환급 정책과 함께 병원 수가 증가하는 것도 이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년)
방사선 피부염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글로벌 방사선 피부염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전 세계 방사선 피부염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2020 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에 존재하는 암 환자 기반이 확대되면서 이 지역이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역량을 높이기 위해 주요 업체들이 수행 한 광범위한 협업은이 지역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데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피부 반응 정도를 식별하고 방사선 피부염의 중증도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방사선 치료 종양학 그룹(RTOG) 및 국립 암 연구소(NCI)와 같은 다양한 기관의 평가 도구 개발로 국소 크림, 젤 및 드레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방사선 치료의 부작용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임상 연구 및 개발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향후 몇 년간 제품 파이프라인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년)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주요 상업적 자산과 플레이어를 강조하는 제품, 유통 채널 및 지역별로 방사선 피부염 시장 세분화의 구성을 시각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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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별 시장 스니펫
    2. 유통 채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전 세계적으로 암 발병률 증가 및 동반 질환 증가
        2. 관련 표준 치료법을 찾기 위한 연구에 대한 집중도 증가
      2. 제약
        1. 높은 치료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환급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별
    1. 소개
      1. 제품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토픽*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코르티코스테로이드
      4. 친수성 크림
      5. 항생제
      6. 기타
    3. Oral
    4. 드레싱
      1. 하이드로겔 및 하이드로콜로이드 드레싱
      2. 쏘임 방지 필름 없음
      3. 꿀 함침 거즈
      4. 실리콘 코팅 드레싱
      5. 기타
  8.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약국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 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020-2028 년
    3. 약국 매장
    4.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2019-2028 년, 미화 백만 달러 및 Y-o-Y 성장 분석 (%), 2020-2028 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0.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4. 주목해야 할 주요 기업 목록
    5. 파괴적 기술을 보유한 기업 목록
    6. 스타트업 기업 목록
  11. 회사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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