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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 : 제품 유형별 (포트 연료 분사, 가솔린 직접 분사, 커먼레일 디젤 분사)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은 2023년 828.1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1.9%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81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료 분사 시스템은 내연기관 엔진에서 최적의 시간에 연소실에 정확한 양의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사용되는 메커니즘입니다. 연료를 분무하여 엔진 실린더 또는 흡기 매니폴드에 직접 분사함으로써 기존 기화기를 대체합니다. 이 방식은 보다 정확한 연료 공급을 보장하여 연료 효율, 엔진 성능 및 배기가스 제어를 개선합니다. 연료 분사 시스템은 엔진 유형과 용도에 따라 포트 연료 분사, 직접 분사 또는 스로틀 바디 분사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차량 생산량 증가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차량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엔진 성능, 연비 및 배기가스 제어를 향상시키기 위해 첨단 연료 분사 시스템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비 효율이 높은 차량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나은 연소 제어와 연료 소비 감소를 제공하는 연료 분사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차량 생산량 증가는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제약:
높은 초기 비용
연료 분사 시스템은 복잡한 설계, 첨단 기술, 정밀 엔지니어링으로 인해 초기 투자 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높은 초기 비용에는 연료 분사 부품 구매뿐만 아니라 설치 비용, 개조 비용, 기존 엔진 시스템의 잠재적 개조 비용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특수 장비, 숙련된 인력, 기술 전문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연료 분사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은 더욱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높은 초기 비용은 시장 확대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기회:
엔진 기술의 발전
터보 차징 및 가변 밸브 타이밍과 같은 엔진의 발전은 연소 및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정확한 양의 연료를 공급할 수 있는 연료 분사 시스템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배기량이 작은 다운사이징 엔진은 성능 저하 없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연료 분사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가솔린 직분사(GDI)와 같은 직접 분사 기술은 연료를 연소실에 직접 공급하여 공기-연료 혼합물을 보다 정밀하게 제어함으로써 이러한 균형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위협:
전기 자동차의 등장
전기 자동차 기술이 발전하고 대중화됨에 따라 연료 분사 시스템이 장착된 기존 내연기관 차량에서 벗어나려는 움직임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는 운영 비용 절감, 환경 영향 감소, 정부 인센티브 등의 이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솔린 및 디젤 차량에 대한 보다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시장 확대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수요와 공급의 역학 관계에 혼란을 가져왔습니다. 팬데믹의 초기 단계에서 광범위한 봉쇄와 이동 제한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생산과 판매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그 결과,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바이러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생산을 축소하거나 일시적으로 운영을 중단하면서 연료 분사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급감했습니다. 또한 글로벌 공급망의 중단과 물류 문제로 인해 연료 분사 시스템 제조업체는 생산과 유통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었고, 이는 생산 및 유통 지연으로 이어졌습니다.
가솔린 직접 분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솔린 직접 분사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솔린 직접 분사는 기존 연료 분사 시스템에 비해 향상된 연비, 출력 및 배기가스 제어 등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연료를 연소실에 직접 분사함으로써 GDI 시스템은 더 나은 공기-연료 혼합 제어를 달성하여 연소 효율을 높이고 연료 소비를 줄입니다. 또한 연료 공급을 정밀하게 제어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최적화하여 출력과 토크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이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료 분사 시스템은 연소를 위해 엔진 실린더에 정확한 양의 연료를 공급하는 현대 승용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승용차의 연료 분사 시스템은 더 깨끗하고 효율적인 차량에 대한 규제 요건과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연비 개선, 엔진 성능 최적화, 배기가스 감소에 기여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미국 환경보호청(EPA) 및 캐나다의 유사 기관과 같은 정부 기관에서 부과하는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첨단 연료 분사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높은 기술 발전 수준과 연비 효율이 높은 차량에 대한 소비자 수요도 연료 분사 시스템의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도시화 및 산업화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중산층 인구가 증가하고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연료 효율성이 높은 기술을 탑재한 차량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규제 의무, 소비자 선호도 및 산업 역학 관계의 조합으로 인해 연료 분사 시스템 제조업체에게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0월, 코이토 제조 주식회사와 덴소 코퍼레이션은 야간 주행 안전성 향상을 목표로 램프와 이미지 센서를 조정하여 차량 이미지 센서의 물체 인식률을 향상시키는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협력을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1월 콘티넨탈과 암바렐라는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자율 모빌리티로 가는 길목에서 보조 및 자율 주행(AD)을 위한 인공지능(AI) 기반의 확장 가능한 엔드투엔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동 개발할 계획입니다.
2022년 11월, IBM과 보쉬는 전략적 양자 컴퓨팅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양사의 전문가들은 재료 과학 분야에서 양자 컴퓨팅의 잠재적 응용 분야를 조사하고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공동으로 협력할 것입니다.
2022년 4월, 선도적인 모빌리티 공급업체인 덴소 코퍼레이션과 유나이티드 세미컨덕터 재팬은 자동차 시장의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USJC의 300mm 팹에서 전력 반도체를 생산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적용 제품 유형
– 포트 연료 분사
– 가솔린 직접 분사
– 커먼 레일 디젤 분사
적용 차량 유형
– 상용차
– 승용차
– 대형 차량
– 기타 차량 유형
보장되는 엔진 유형:
– 4행정 디젤 엔진
– 2행정 디젤 엔진
– 4행정 가솔린 엔진
– 2행정 가솔린 엔진
지원 부품
– 연료 분사
– 카뷰레터
다루는 분사 방식:
– 싱글 포인트 분사
– 연속 분사
– 중앙 포트 분사
– 멀티포트 연료 분사
– 직접 분사
– 스월 분사
최종 사용자 대상
– 해양
– 발전
– 자동차
– 항공 우주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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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

5.1 소개

5.2 포트 연료 분사

5.3 가솔린 직접 분사

5.4 커먼 레일 디젤 분사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상업용 차량

6.3 승용차

6.4 대형 차량

6.5 기타 차량 유형

7 엔진 유형별 글로벌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4 행정 디젤 엔진

7.3 2 행정 디젤 엔진

7.4 4 행정 4 행정 가솔린 엔진

7.5 2 스트로크 가솔린 엔진

8 구성 요소 별 글로벌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연료 분사

8.2.1 연료 펌프 / 레일

8.2.2 전자 제어 장치

8.2.3 연료 인젝터

8.3 카뷰레터

8.3.1 오픈 스로틀 회로

8.3.2 초크

8.3.3 가속기 펌프

8.3.4 파워 밸브

9 분사 방식 별 글로벌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

9.1 소개

9.2 단일 지점 분사

9.3 연속 주입

9.4 중앙 포트 주입

9.5 다중 포트 연료 분사

9.6 직접 분사

9.7 소용돌이 분사

10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

10.1 소개

10.2 해양

10.3 발전

10.4 자동차

10.5 항공 우주

10.6 기타 최종 사용자

11 지역별 글로벌 연료 분사 시스템 시장

11.1 소개

11.2 북미

11.2.1 미국

11.2.2 캐나다

11.2.3 멕시코

11.3 유럽

11.3.1 독일

11.3.2 영국

11.3.3 이탈리아

11.3.4 프랑스

11.3.5 스페인

11.3.6 기타 유럽

11.4 아시아 태평양

11.4.1 일본

11.4.2 중국

11.4.3 인도

11.4.4 호주

11.4.5 뉴질랜드

11.4.6 대한민국

11.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5 남미

11.5.1 아르헨티나

11.5.2 브라질

11.5.3 칠레

11.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1.6 중동 및 아프리카

11.6.1 사우디 아라비아

11.6.2 아랍에미리트

11.6.3 카타르

11.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1.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2 주요 개발 사항

12.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2.2 인수 및 합병

12.3 신제품 출시

12.4 확장

12.5 기타 주요 전략

13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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